어떻게 하면 회색 사진을 고칠 수 있을까?
가이드: 도시에서 스모그 날씨에 휩싸인 날이 나날이 많아지면서 스모그 하늘이 생활의 정상적인 상태가 되고, 생활에 폐를 끼치면서 사진 애호가들이 나가서 블록버스터를 찍을 수 있는 기회가 많이 줄어들었다. 하지만 스모그를 만나자마자 우리는 속수무책인가? 헤이즈, 이 인공적인 경이로움, 그렇지 않다면? 소멸? 그것은 우리가 그것을 이용할 수 있다. 잿빛 사진을 고치는 방법 < P > 푸른 하늘과 흰 구름이 있는 하늘은 일상적인 사진 속 만능 배경이고, 스모그 하늘은 화면에 넓은 면적의 단일톤을 가렸다. 이것은 별로 좋은 일은 아니지만, 사물의 양면성에 응했다. 스모그 하늘도 천성적으로 독특한 단순화와 공백의 분위기를 가지고 있어 이용되고, 폭발하는 스모그 하늘도 큰 시야를 창조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 1, 반가운 회색 자습서 < P > 음침한 하늘, 후기에 능숙하다면 강력한 PS 로 처리할 수 없는 것은 없다. 많은 친구들이 풍경을 찍을 때 자신이 찍은 사진이 항상 희뿌옇고 안개가 낀 것 같은 느낌이 든다. 이 문제는 흔히 볼 수 있다. 사진은 촬영할 때의 기술적 원인, 유리나 다른 투명 소재를 사이에 두고 촬영하는 것 외에 더 많은 환경적 요인이다.
그레이 마스크 사진은 어떻게 구할 수 있습니까? 스모그 날씨에 어떻게 분위기를 낼 수 있을까 < P > 촬영 중 대기오염이 심하면 스모그, 연기, 먼지 등 고체 알갱이가 하늘에 너무 많이 떠 있으면 광색 투과도가 떨어지면서 사진에 한 겹 덮이게 된다. 헤이즈?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자외선과 역광 눈부심은 광색 혼합 간섭을 일으켜 사진이 흐릿해질 수 있습니다. < P > 이런 경우 촬영 시간과 환경을 최대한 피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PS 의 곡선, 레벨, 대비 등의 명령을 통해 회색 음영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가장 기본적인 회색 제거 도구입니다. 하나씩 시도해 보겠습니다. < P > 기본 노출 조정-노출 < P > 여러 가지 이유로 촬영 시 노출 값이 최적 상태로 설정되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회색 동작을 제거하기 전에, 우리는 기본적인 노출 조정을 하고, 먼저 화면의 노출도를 조절해야 한다. Ps 소프트웨어에서 처리해야 할 그림을 열고 조정 레이어의? 노출? , 밝은 영역의 정확한 노출을 기준으로 오른쪽으로 이동하여 노출 값을 높입니다.
기본 노출 조정-그림자/강조 표시
조정된 밝은 영역이 정확하게 노출되지만 어두운 영역이 더 어둡기 때문에 어두운/강조 표시 설정에서 어두운 영역을 밝게 하고 어두운 강조 표시를 어둡게 하여 밝은 영역과 어두운 영역이 모두 현장 밝기에 가까운 사진을 얻어야 합니다.
레벨 조정 방법
대비 조정 방법
곡선 조정 방법
레벨, 대비 조정 및 곡선 조정은 모두 회색 제거에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도구 중 하나이며 원본 그림과 비교하면 회색 제거 효과가 두드러진다. 그 차이점은 레벨 조정이 세부 사항을 잃기 쉬우므로 조정 시 손을 너무 무겁게 해서는 안 된다는 것입니다. 대비 조정은 어두운 부분과 하이라이트 부분을 잃기 쉬우며, 일반적으로 마지막 단계에서 조정됩니다. 대조적으로, 곡선 도구의 자유도는 가장 높으며, 화면에 대해 구체적으로 제어할 수 있지만, 곡선은 우리가 일반적으로 조정합니까? S? 모양.
새로운 PS 버튼? 헤이즈? < P > 위 방법이 지능이 부족하다고 생각되면, Photoshop CC 215 버전에서는 Adobe 가 시스템 컴퓨팅을 완전히 최적화하고 Camera Raw 9.1 에 안개 제거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이를 통해 대비를 높이고 선명도와 채도를 높이고 화면 회색 문제를 빠르고 원클릭으로 개선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한 번에 재를 제거합니까? 먼저 Camera Raw 9.1 이상 버전의 Photoshop 에서 RAW 형식 사진을 열었는데, 원래 Jpeg 형식으로만 찍었다면? 필터 -Camera Raw 필터? 메뉴에서 조정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새로운 Photoshop 의 안개 제거 기능은 사용하기 쉽습니다.
안개 제거 기능은 오른쪽 조정 패널에 숨겨져 있습니까? Fx? 접는 기능 보드, 안개 제거 기능을 밀어? 수량? 한 번의 클릭으로 재를 제거할 수 있다. 이 시점에서 화면이 어둡지만, 이전 그림과 비교하면 화면 표면을 분명히 볼 수 있습니까? 헤이즈? 많이 사라지고 하늘의 색깔도 점점 드러나고 있다. < P > 스모그를 제거한 후 사이드바에서 기본적인 노출과 선명도를 조절해야 합니다. 밝은 화면, 색상 복원, 대비 및 선명도를 높입니다.
둘째, 어떻게 스모그가 정취를 느낄 수 있을까? < P > 회색의 날씨로 뒤덮이면 환경이 낮은 채도와 낮은 대비의 상태로 변할 수 있다. 만약 스모그가 쉽지 않다면? 제거? 스모그 하늘은 배경을 단순화하는 이점도 가져다 주기 때문에 역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촬영 구도와 후기 조정 방면에서 스모그를 색다른 경지로 처리하려고 노력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1, 미니멀리스트 구도 < P > 는 스모그가 시선을 가리는 효과로 경관 대비와 색채가 부족해 화면이 흐릿하고 생기가 없어 답답함을 자아낸다. 그러나 동시에, 이것은 또한 조용하고 아득한 극히 단순한 아름다움을 가져다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꼭 스모그 하늘에서 사진을 찍어야 한다면 구도에서 이런 방면의 교묘한 생각을 해도 무방하다.
분위기 있는 사진, 화면 요소가 많지 않다. 시청자에게 더 많은 공백을 남겨야 하기 때문이다. 따라서 구도에서는 사진의 감산 요소를 따르고 대칭 구도와 삼분법, 우물 모양 등을 많이 사용해야 한다. 큰 단색 스모그는 화면을 더욱 간결하고 힘있게 만들어 주체가 두드러지게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2, 단색/흑백 실루엣 < P > 스모그 날의 사진은 후기에 흑백이나 단색으로 자주 전환되는데, 이로 인해 색조가 더 단순하고 표현력이 높아지기 때문이다. 이런 분위기의 사진을 찍을 때, 우리는 그림의 대비, 빛, 무늬결에 각별히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왜냐하면 그것들은 사진에서 형체가 보기 좋은지 아닌지를 결정하는 요인이기 때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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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진한 색조 조정
스모그가 짙으면 사진 색상이 어둡고 빛깔이 없어 똑같아 보입니다. 그러나 특정 후기 기술을 습득한 경우 PS 에서 사진을 회색으로 제거한 후 색조를 부여할 수 있으며, 독특한 색조의 개성 사진도 분위기를 자아낼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P > 요약: 밋밋한 스모그 하늘은 가장 좋은 사진을 찍기 어려운 날씨지만 조건 없이 조건을 만들고 후기기술을 통해 우리는 이미 대부분의 것을 제거할 수 있을까? 헤이즈? , 현장의 원래 색상을 재현하게하십시오. 이 밖에 스모그 하늘은 공백의 경지를 가장 잘 표현한 것으로, 미니멀리스트 스타일의 구도를 통해 시도하고 일정한 촬영 기교를 익히면 스모그 하늘도 블록버스터를 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