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예 다공(Daye Dagong) 플레이 규칙
카드 딜링 순서: 게임의 첫 번째 게임에서는 밝은 카드를 무작위로 뒤집습니다. 이후 밝은 카드를 얻은 플레이어가 이전 게임의 첫 번째 플레이어가 됩니다. 뱅커가 카드를 먼저 처리합니다(모든 카드를 사용할 수 있음). 카드 처리 순서는 시계 반대 방향입니다. 입찰: 게임의 첫 번째 게임이 완료된 후 시스템은 딜러로부터 카드 한 장을 무작위로 선택하여 입찰에 표시합니다. 그 후 딜러가 처리한 가장 빠른 카드가 입찰로 사용됩니다. 딜러의 입찰과 동일한 카드를 가진 다른 플레이어가 딜러의 상대가 됩니다. 이 시점에서 플레이어는 2대2 상황을 형성합니다. Houpai: 현지에서는 Dupai라고 불립니다. 플레이어가 자신의 손이 다른 세 플레이어와 경쟁하기에 충분하다고 생각하면 카드를 외칠 수 있습니다. 카드를 외친 후, 카드를 외치는 플레이어는 1대3 상황을 형성하게 됩니다. 카드를 외친 후 게임의 결과는 더 이상 점수에 따라 결정되지 않고 1위 순위에 따라 결정됩니다. 소리를 지르는 플레이어가 움직이면 소리를 지르는 플레이어가 승리합니다. 다른 세 명의 플레이어 중 한 명이 움직이면 소리를 지르는 플레이어가 패배합니다. 모든 플레이어는 카드를 외칠 권리가 있습니다. 딜러가 카드를 콜할 때 다른 플레이어는 여전히 카드를 외칠 수 있습니다. 샤우팅 카드의 순서는 딜러부터 시작되며, 라운드는 카드를 놓는 순서에 따라 진행됩니다. 차례가 먼저 오는 플레이어가 카드를 외칠 수 있으며, 다른 플레이어는 더 이상 카드를 외칠 수 없습니다. 차례대로 카드 놀이하기: 다른 플레이어가 카드를 사용할 차례일 때, 그들이 사용하는 카드는 이전 플레이어의 카드보다 높아야 합니다. 카드가 더 높지 않거나 사용을 원하지 않으면 기권할 수 있습니다. 3개 회사가 연속으로 기권할 경우, 마지막으로 플레이한 플레이어가 다음 라운드에서 어떤 카드든 사용할 수 있는 권리를 갖게 되며 어떤 요구 사항도 없이 어떤 종류의 카드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밍지: 딜러의 입찰과 동일한 카드를 가지고 있는 플레이어가 딜러의 상대입니다. 게임이 시작된 후 이 카드를 사용하여 딜러의 상대와의 관계를 보여줍니다. 바람을 받으십시오: 친구를 찾을 때 한 플레이어의 카드 중 마지막 카드가 가장 높을 때 딜러의 상대가 이미 관계를 확인했다면 딜러의 상대가 관계를 확인하지 않은 경우 첫 번째 팀의 상대가 선두를 차지합니다. 아직 관계가 결정되지 않았습니다. 즉, 여행의 다음 집이 바람을 잡을 것입니다. 두 번째 플레이어의 카드 중 마지막 카드가 가장 높은 경우, 딜러의 상대가 이미 관계를 결정한 경우 두 번째 플레이어가 인수하고, 딜러의 상대가 관계를 결정하지 않은 경우 두 번째 플레이어가 바람을 받습니다. . 순위: 게임에서 카드가 부족한 첫 번째 플레이어가 첫 번째 플레이어가 되고, 두 번째 플레이어와 세 번째 플레이어가 이어지며, 마지막 남은 플레이어가 마지막 플레이어가 됩니다. 게임이 끝난 후, 마지막 게임에서 플레이어가 획득한 포인트는 첫 번째 게임의 플레이어에게 귀속되고, 손에 남은 포인트는 세 번째 게임에 귀속됩니다. 승패: 승패를 계산하는 방법에는 세 가지가 있습니다: 하프 아치(x1), 직접 공급(x2), 드라이 벨트 스트레이트(x4) 규칙: 1. A 파티는 1~2개, B 파티는 3~4개 파티 B는 득점하지 못했습니다. 드라이 벨트 스트레이트(x4). B 파티는 포인트를 얻었습니다. 스트레이트 아치(x2) 2. A 파티는 1위와 3위, B 파티는 2위와 4위를 얻었습니다. B 파티는 포인트를 얻지 못했습니다. 스트레이트 아치(x2), B 파티는 포인트를 얻었습니다. 하프 아치( x1) 3 , A 파티의 첫 번째와 네 번째, B 파티의 두 번째와 세 번째, A 파티 ***가 100점 이상 획득(100점 포함), A 파티 승리, 하프 아치(x1), A 파티가 100점을 충분히 획득하지 못함, B 파티 승리, 하프 아치(x1) ) 파티 중 한 쪽이 200점을 획득하면 그것도 스트레이트 아치(x2)로 간주됩니다. 4. 단일 카드에 대해서는 점수가 계산되지 않습니다. 드라이 벨트 스트레이트(x4) 게임 종료: 친구를 찾을 때 마지막 게임만 카드가 있으면 게임이 종료됩니다. 첫 번째와 두 번째 게임이 상대가 될 때도 게임이 종료됩니다. 2차전에서만 105득점(105득점 포함) 이상을 기록했고, 상대팀이 시간분할을 터뜨려 경기를 종료했다. 첫 번째 게임과 상대** 모두 100점 이상(100점 포함)을 기록했고, 상대는 두 번째 게임으로 넘어가 시간을 끌며 게임을 종료했다. 카드를 외치는 경우, 플레이어의 카드가 모두 떨어지면 게임이 종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