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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래된 사진 복구 후 사진 얼굴 손상은 어떻게 합니까?

석천노사진 촬영 경험: 처리 과정에서 반복되는 배색, 국부적으로 반복되는 곡선, 레벨 등의 처리는 그림처럼 선생님을 따라 그림을 그리면 선생님의 효과를 그릴 수 없다. 마찬가지로 인물 처리도 다른 그래픽 디자인과 달리 절차에 따라 할 수 있을 것 같다. 인물 처리는 얼굴 근육의 방향에 따라 명암 부분을 구분해야 한다. 우표는 매우 교묘하게 써야 한다. -응? 모양을 이동하고 왼손 엄지손가락으로 스페이스바를 누른 채 오른손으로 모양을 드래그합니다. 넓은 영역 alt 키를 누른 채 도장으로 계속 문지릅니다 (근육 방향으로). 인물 처리는 엄청난 작업이므로 가능한 한 짧은 시간에 더 많은 마우스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응? 너무 나쁜 곳에서는 도장을 잘 찍지 않기 때문에 좋은 곳에 레이어를 만들어야 한다. [좋은 피부 선택 (썩은 곳과 비슷한 색상 및 색 농도)], 피부 이식처럼 썩은 곳으로 이동한 다음 레이어를 병합해야 한다. (대칭적으로 수평 뒤집기-ctrl+t, 오른쪽, 수평 뒤집기 비대칭은 자유롭게 변형한 다음 도장으로 처리하여 병합해야 한다. 도장을 사용하는 과정에서 도장의 크기와 투명도를 끊임없이 바꿔야 합니다. PS 추천이요? 5.0 은 인물 피부 (ps7.0 이상 수리 도구로도 사전 처리 가능) 를 처리합니다. ps5.0 의 브러시 크기는 화면 오른쪽을 가리키기 쉽고 인터페이스가 간단하기 때문입니다. 물론 바로 가기 키 "["와 "]" 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응? 연화 도구로 연마한 피부를 바르고 도장 도구 투명도를 20% 로 설정합니까? --30% 스미어 (브러시가 좀 더 커요. 가볍기 때문에 전체 윤곽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큰 범프점의 사진을 처리할 때 얼룩을 제거하는 방법 (가우시안 흐림 등) 을 제외하고. ) 또는 손가락 스미어 도구 (브러시 크기 및 강도 조정)-마우스를 왼쪽, 오른쪽, 위, 아래로 움직여 범위를 좁힙니다. 다양한 도구의 유연한 사용에 주의하십시오. -응? 특히 형편없는 오래된 사진을 고치는 데는 구체적인 단계가 별로 없다. 다만 몇 가지 간단한 도구와 기본적인 조정 방법만으로 손으로 그린 쿵푸에 의존하기 때문에 스케치 공과가 튼튼해야 한다. -응? 오래된 사진을 개조할 때는 사진 자체의 너덜 정도에 따라 배경 변경, 수리, 커버 등의 방법을 선택해야 한다. -응? 일부 사진은 직접 고칠 수 없을 정도로 썩어서 손으로 그릴 수 있다. 손으로 그린 기술이 좋지 않거나 너무 번거롭다면 이식 방법을 취하거나, 그림의 비슷한 부분을 사용하거나, 다른 그림에서 비슷한 것을 찾을 수 있다. 만약 그들이 아니라면, 당신은 지금도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수리하기가 매우 번거롭다. 고객이 동의하면 전망 (예: 레이스, 불규칙한 그래픽, 풍경) 으로 썩은 곳을 가릴 수 있습니다. -응? 상황에 따라 일부 또는 전체 배경을 변경할 수 있으며, 전경 장식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주로 색상의 통일과 융합에 주의를 기울일 수 있습니까? 석천이 오래된 사진을 복구하는 일반적인 습관 (절차): 1. 먼저 원본 그림의 하나 이상의 레이어 (1, 레이어 속성을 사용할 때 두 개의 레이어를 복사한 다음 병합), 레이어만 복사 *? 2. 복제된 레이어를 처음 처리한 후 (레이어 속성을 사용하여 곡선, 레벨 조정 또는 어두운 그림 밝게 조정)? 3. 그런 다음 초보적으로 정렬된 그림을 한 층 (사람의 이미지를 파내는 데 사용됨) 으로 복사합니다. 다음은 배경과 컨트롤입니다. 4. 아래 두 층의 눈을 제거하고, 맨 위에 있는 매트 (일반적으로 삭제법: 다른 방법으로 인물 이외의 부분을 선택하고, 펜 [ctrl+ 마우스 포인트 경로를 선택 영역으로 변환] 곡선이 있는 곳과 같이 점차적으로 삭제합니다. 일반적으로 직선 올가미로, 가장자리가 뚜렷한 자석 올가미로 되어 있다. 단색 배경인 경우 마술 지팡이를 사용하거나 색상 범위를 선택합니다. [이전에 색조 계층을 복사하거나 반대로 보조로 사용한 다음 레이어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채널 등]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석천은 자주 안 써요?]? 5. 스탬핑 도구 (나는 거의 사용하지 않음) 와 손가락 (큰 메쉬 처리, 모양 크기 변경, 머리카락 당기기) 을 사용하여 사진의 파손과 더러운 부분을 복구하고 연마합니다. (특히 좋지 않은 경우 대칭 또는 이와 유사한 위치 이식 [-올가미 도구를 사용하여 선택, 페더링 "alt+s, f", 레이어 "ctrl+j" 로 복사, 자유 변환 "ctrl+t" 를 대략적인 위치에 놓을 수 있습니다 그를 가까이 가게 하고, 마지막으로 아래로' ctrl+e' 를 합쳐 이목구비에 도장을 찍도록 조심하고 브러시 크기를 늘리고 도장의 투명도를 작은 점 [30% 정도] 으로 설정하고 얼굴 근육 방향에 따라 지속적으로 발라주세요. 6. 옷의 경우 이렇게 가늘지 않아도 됩니다. (시간이 넉넉하면 세심하게 할 수 있습니다). 석천은 나중에 색칠하고 조정할 수 있도록 보통 옷을 한 겹으로 복사한다. -응? 7. 신체적으로만 보면 어둡고 편색이다. 。 。 。 장소, 특히 이목구비 (때로는 손으로 그린 것) 를 잘 조절한다. -응? 8. 가장자리를 부드럽게 하고 손가락으로 머리카락을 잡아당기나요? 9. 색상화 (필요한 경우): 보통 ctrl+b 를 누르면 색상이 자연스럽게 생생해집니다. 그림이 너무 더러워지면 "ctrl+u" 색상을 바르고 모든 방향으로 색상을 조정합니다. -응? 10 입니다. 인물상을 만든 후 보이는 레이어를 병합하거나 배경 레이어의 눈 (방금 처리한 것) 을 클릭하거나 배경을 변경합니다. 인물 배경 융합 처리 (배경 흐림, 흐림 등). ).? 1 1. 새 레이어를 만들고 흰색을 채웁니다. 필터 (이미지 해상도에 따라 노이즈 추가) 는 비컬러 레이어 모드를 포지티브 오버레이로 설정합니다. -응? 12 입니다. 레이어를 병합하면 가우스가 0.5 정도 흐려지고 USM 이 선명해집니다. -응? 13 입니다. 전경을 추가하고 싶다면 테두리 또는 그림의 전경을 추가하십시오. 다양한 레이어 모드를 시도하여 사진에 통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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