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오만한 프로듀서 인터뷰
시나 게임 미녀 프로듀서 인터뷰
시나 게임:' 대협은 날뛰지 마라' 이 게임은 언제부터 개발한 거야?
지불 하오:' 대협은 날뛰지 마라' 는 2014 년 5 월 정식 출범했다. 이 가운데 입항에서 팀 준비 및 기술 연구에 이르기까지 시간이 좀 걸렸기 때문에 본격적으로 전폭적인 연구개발을 시작한 것은 약 8 월쯤 됐다.
시나닷컴 게임: 당초 어떤 계기로 이런 게임을 개발하기로 결정했습니까?
< P > 지불 하오: 타악은 단행투어로 시작한 젊은 창업형 회사로, 2011 년' 도화원기' 가 성공한 이후 회사는 질서 정연하게 운영되고 있으며, 단행투어의 성과도 매우 안정적이다. 이때 우리는 게임 회사로서 더 많은 더 나은 게임을 생산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이때 일본에서 손여행의 열기가 우리의 주의를 끌었다. 이전에도 많은 핸드투어제품을 해 본 적이 있는데, 모두 빠져들었지만, 항상 미술에 비해 핸드투어가 미술에 비해 부족함이 많다고 생각했어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동시에, 우리는 이전에 단행유 분야에서의 축적에 의지하여 더 나은 손여행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시나닷컴 게임: 무협 문화를 정말 좋아하십니까?
지불 하오: 물론입니다. 우리 세대는' 사조각 영웅전' 에서 웅미령 연기한 황용과 황일화 연기의 곽정에 깊은 인상을 받았을 것이다. 책을 읽을 때, 매년 여름방학에 방송국이 이 고전을 재생한다는 것을 기억하는데, 나는 여러 번 보고 아무리 봐도 질리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무협의 세계에는 우리 청춘기의 꿈이 있다고 할 수 있다.
' 대협은 날뛰지 마라' 미녀 프로듀서가 하오
시나닷컴 게임: 왜 마교의 소주를 캐릭터 주인공으로 삼았을까?
< P > 지불 하오: 제재를 확정하기 시작했을 때, 저는 완전히 자신을 플레이어로 생각하고, 플레이어로서, 우리는 더 많은 놀이를 하며 긴장을 풀고 즐거움을 얻기 위해, 규제에 얽매이지 않고, 그렇게 많은 강호대의를 짊어지고 싶지 않았습니다. 나는 무림을 쓸어버리고, 각 길의 명문들을 정파하고, 대협장문들이 잇달아 수입을 올리고, 강호를 호령하고, 나만 독존하는 상쾌함을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
그래서 이것도 옳고 그름, 자유분방함, 개성을 과시하는 마교소주입니다. \ "사랑 자유, 사랑 승리, 사랑 마음대로! 규칙도 없고, 구속도 하지 말고, 옳고 그름을 가리지 마라! 클릭합니다 이것은 또한 내 뼈에 약간의 반역이 있기 때문일 수도 있고, 전통 무협 게임 정파 사파의 설정을 충분히 견뎌냈기 때문일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시나닷컴 게임: 왜 날으는 흐름을 대리점으로 선택하는가?
< P > 지불 하오:' 대협은 날뛰지 마라' 는 장난꾸러기 최초의 핸드투어 상품으로 대리 발행인의 선택에 매우 신중합니다. 모든 대리점을 연구한 결과, 전 세계 모바일 게임 발행 및 운영 서비스 업체로서 플랫폼 사용자의 축적과 활약도 손꼽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앞서 비행류는 이미 여러 가지 우수한 모바일 게임을 성공적으로 대리하고 발행했기 때문에, 우리는 그들이 사용자의 요구를 가장 잘 알고 있으며, 이러한 수요를 우리에게 정제하여 제품을 더 잘 만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시나닷컴 게임: 전에도 텐센트에 계셨는데 왜 이직하셨습니까?
지불 하오: 이것은 순전히 사랑을 위한 것입니다. 나와 남편은 대학과 대학원 시절 동창으로 졸업 후 함께 텐센트에 들어갔다. 2009 년, 연애한 지 10 년째 되는 해에 우리는 결혼에 대해 생각하기 시작했다. 텐센트는 당시 텐센트 직원과 결혼할 수 없다는 규정이 있었다. 그래서 사랑을 위해, 나는 망설임 없이 이직을 제안했다. 당시 모든 사람들은 내가 가지 말아야 한다고 생각했고, 당시 텐센트에서 근무한 평가, 급여, 옵션들은 모두 매력적이었다. 각종 약속과 만류에 대한 나의 대답은 영원히: 나는 결혼할 것이다. 달콤한 표정을 짓는다. 모든 사람들이 이 여자가 사랑하는 것은 구제 불능이라고 믿을 때까지.
내가 갔을 때, 그의 상사는 나에게 감사하는 이메일을 썼다. 나는 이메일에 답장했고, 이 모든 것이 사랑을 위한 것이라고 단호하게 말했다. 4 년 후, 나는 방금 이직한 전 텐센트 사람을 만났는데, 우리는 한 번도 본 적이 없지만, 그는 한눈에 나를 알아볼 수 있었다. 나는 그가 줄곧 그 이메일을 수애의 재료로 간직하고 있다는 것을 알았다. 그래서 그의 동료들은 내가 확고하고, 용감하고, 사랑하기 위해 무엇이든 바칠 수 있는 여자라는 것을 알고 있다.
시나닷컴게임: CJ 에서' 대협은 날뛰지 마라' 에 어떤 내용을 발표했습니까?
2014 년 CJ 에서 타악은 양단 전략을 공식 발표했고,' 대협은 날뛰지 마라' 는 타악 모바일의 선발 제품으로 중주먹으로 수유시장에 출격할 예정이다. 8 월 5 일,' 대협이 날뛰지 마라' 는 정식으로 삭제 봉인을 열고 해외판도 곧 개방될 예정이다.
시나닷컴 게임: 카드 액션 게임이 성행하고 있습니다.' 대협이 날뛰지마' 라운드 전투수 여행은 시대에 뒤떨어진 건가요?
< P > 지불 하오: 카드 액션류와 카드 컴백 핸드투어는 두 개의 다른 세분 시장에 속하며 각각 핵심 사용자 기반을 가지고 있어 각자의 장점이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현재 국내 모바일 게임 유형 시장 점유율 분석 데이터를 보면 라운드 RPG 핸드투어는 여전히 시장 공간을 많이 차지하고 있으며,' 대협은 날뛰지 마라' 가 시장에 진출하는 것이 딱 좋다. 또한
또한, 텔로미어 R&D 에 다년간의 축적을 통해, 우리는 컴백 게임의 전투 리듬과 수치에 대한 풍부한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빨리 시작하게 하고, 손을 놓지 못하게 할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그리고 어떤 종류의 게임이든 열심히 하면 제품의 품질이 좋으면 시대에 뒤떨어지지 않을 것이다.
시나닷컴 게임:' 대협은 날뛰지 마라' 가 속작을 선보일 것인가?
지불 하오: 물론,' 대협은 날뛰지 마라' 는 장난의 첫 손여행이지만, 결코 마지막은 아니다. 한편,' 대협이 날뛰지 마라' 의 연구개발을 통해 우리가 손에 들고 헤엄치는 제품과 기술이 많이 축적되었다. 동시에, 나와 나의 기획팀은 이미 많은 재미있는 생각을 가지고 있으며, 우리가 플레이어에게 보여주고 싶은 것이 많다. 우리는 반드시 더 높은 품질의 핸드투어를 속속 내놓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