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게임 콘텐츠 관리 교육 과정의 내용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이것은 버전 번호를 얻기 위한 검토 기준으로 설정되어 있으며 이는 내부 게임 출시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외부 게임의 경우 앞서 언급한 "협약"의 영향을 받아야 합니다.
어떤 것에는 '빨간 선'이 있다는 말은 사실이지만 어떤 것에는 그렇지 않습니다. 일반적인 루틴은 문제가 없는 것과 문제가 있는 것을 병치한 다음 함께 문제가 있는 것으로 분류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콘텐츠를 완전히 벗어나면 좋은 게임을 만들 수 없다는 것이 아니라, 이러한 콘텐츠에서 벗어나면 게임이 표현하는 콘텐츠가 크게 줄어들게 됩니다.
질문 아래 다른 답변을 보면 이 내용이 일부 사람들 사이에서 꽤 인기가 있다는 점을 지적하고 싶습니다.
이것은 잘못된 것이며, 그들을 모두 쓰러뜨리고 죽이는 것입니다. 외국의 가치를 거부하고 중국의 가치를 확립한다는 공허한 구호는 구타와 살인을 외치는 데서 나오는 것인가?
환왕촨봉화루(Huanwangchuan Fenghualu)가 지명되어 찬사를 받았다. 과연 이것이 전통문화를 장려하는 긍정적 에너지 게임이고, 그것들이 모두 역사적 인물의 이름으로 돈을 버는 데 이용되고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Wangchuan은 정말 무적인가요? 테스트 서버가 소란을 일으켰고 공개 베타에서 살아남지 못했다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부패 판매에 대해 이야기하면 그는 Li Bai와 Du Fu의 음모를 묶어 CP를 판매했습니까?
가장 중요한 것은 논쟁하고 싶지만 아니 이백과 두보의 우정을 보여주기 위해 여기에 왔는데 문제는 말할 권리가 없다는 것이고, 요점은 당신이 어떻게 생각하느냐가 아니라 어떤 사람들은 어떻게 생각하느냐입니다. 그러므로 여기서 왕촨은 도구에 지나지 않습니다. 만약 당신이 언젠가 비판을 받아야 하거나 심지어 바로잡아야 한다면 당신도 마찬가지일 것입니다. 그것들은 모두 낮은 수준의 게임이고, "사회적으로 유해한" 게임이며, 어느 누구도 다른 것보다 더 고귀하지 않습니다.
요약은 다음과 같습니다.
'도덕적 딜레마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진리와 선함과 아름다움만이 존재하도록 허용됩니다. 전국에 연극이 8편밖에 없던 시절. 성폭행의 위험이 있으므로 학교에서는 성에 관해 이야기하는 것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관객을 멍청이 취급하고, 문화시장에서 엄격한 획일적 정책을 펼치는 것이 우리나라의 관행이고, 적지 않은 사람들이 이에 박수를 보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