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u Qian 의 bagras 효과 설명
유겸의 바글라스 효과는 심령 마술이다. 즉, 예판을 통해 미리 점과 무늬를 일정한 순서로 배열하는 것이다. 심령마술은 심리학 원리를 필요로 하는 것이 특징이다. 공연 횟수에서 볼 수 있듯이 사용된 원리는 매우 복잡하다.
이 기술들은 사람들의 마음을 실제로' 읽기' 하려고 시도하고 있다. 가장 보편적인 프로세스 효과는 시청자가 원하는 행동 결과를 예측하는 것이다. 일부 그래픽, 숫자 또는 기타 매체를 통해 반영된다. 가장 기본적이고 배우기 쉬운 것은 이 기사에서 소개할 세 세트의 자동차 과정이다. 어떤 수법도 필요 없이 놀라울 정도로 정확한 예측을 할 수 있다.
데이비드 바글라스가 한 ACAAN 버전은' 바글라스 효과' 라고 불리는데, 본질적으로 그는 여전히 ACAAN 이지만, 네 가지 까다로운 조건이 있다.
1, 공연이 시작되기 전에 포커를 전시할 수 있다. 중복 카드는 없다
2, 시청자가 임의로 카드 한 장을 말한다. 그들은 부탁하지 않고 52 장 중 한 장을 무제한으로 말할 수 있다.
3, 다른 시청자는 1 에서 52 사이의 숫자를 임의로 말한다. 그들도 부탁하지도 않고, 어떤 제한도 받지 않는다.
4, 3 위 관객을 초청해 카드를 세고 2 위 관객이 말한 숫자를 세었다. 연기자는 공연 과정에서 카드를 만지지 않는다. 확장 자료
전설 전고
유럽에는 전쟁터에 나갈 원수가 부하 병사들에게 도시 전체에서 가장 강력한 천리마를 찾아와야 내가 이 전쟁에 자신감을 가질 수 있다는 전설이 있었다. 모사는 듣고 천리마 세 마리를 찾아왔는데, 하나는 말굽에 박금을 입히고, 하나는 말 배 밑에 층을 붙이고, 마지막은 말의 턱에 금을 붙였다.
원수가 천리마 세 마리를 보고 고향을 알 수 없다. 모사가 말했다. "원수 스스로 한 마리를 선택해 주십시오. 만약 직감으로 가장 강력한 천리마를 선택한다면, 이 싸움은 틀림없이 이길 것입니다. 결과는 당연히 원수가 어떤 것을 선택하든' 가장 강력한' 천리마가 될 것이라는 것을 모두 알고 있다. 이 전고를 마술로 옮기는 것은 우리 마술사의 정확한 예측이다.
세 가지 물체에 대해 마술사는 관객이 어떤 것을 선택하든 자신의 마력 범위 내에서 예측하고 통제할 수 있다. 셋째는 매우 신기한 숫자인데, 진정으로 완전히 통제하는 것은 쉽지 않다. 숫자는 1 부터 시작하여, 마침내 10 이 되어 3 이 되었다. 셋째, 정말 대단하다. 영화' 도박신' 에서 세 가지가 가장 변하기 어렵다고 말한 적이 있다.
마술사 연습, 3 면 거울로 전각으로 보는 것이 좋다. 일부 심령 마술에서는 예측 시간 공간 차이를 조성하기 위해 3 을 사용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시간명언) 세 세트의 자동차 과정을 연기하려면 세 가지 필수 물건이 필요하다. 즉, 세 개의 선택 대상, 이 세 개의 물체를 실은 용기, 그리고 한 개의 예측 지렛대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예측지물은 마술사가 제공하는 것으로 관객의 선택을 가리키는 물건이며, 가장 좋은 것은 보이지 않는 컨테이너로, 마술사가 선택할 수 있는 물체 중 하나에 대한 예측을 배치할 수 있다. 다른 두 개의 물체에 대한 예측은 하나는 적재 용기에, 마지막은 그 중 하나에 한다.
이렇게 하면 세 가지 물체를 완벽하게 예측할 수 있습니다. 관객이 어떤 것을 선택하든, 우리는 이미 예측했습니다. 하나는 물체 자체에, 하나는 용기에, 하나는 예측지물에 있습니다.
바이두 백과-바글라스 효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