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릎을 꿇고 유클리드의 기원사를 묻는다---?
'Ou'의 역사적 유래:
Ou 성씨에는 두 가지 유래가 있습니다:
1. Ouye 가문에서 유래합니다. 디스트릭트와 같은 출신. 춘추시대에 오우예자(工夫子)라는 장인이 있었는데, 그 사람은 어우산에 살았고, 무기를 제련하고 단조하는 일로 유명했기 때문에 성으로 삼았다. Ou Yezi는 나중에 Fujian Minhou County Yeshan으로 이동하여 Yue 왕을 위해 Zhanlu, Juque, Shengxie, Yuchang 및 Chunkou를 포함하여 다섯 종류의 예리한 검을 제작했습니다. 한동안 유명했어요. 나중에 그의 견습생은 초왕을 위해 세 개의 예리한 검인 용원, 태아, 공부를 만들어 냈습니다. Ou Yezi의 후손들은 조상의 이름을 성으로 따서 Ou 성을 형성했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빚진"이라는 단어가 제거되고 성이 지역이 됩니다. Ou와 District는 발음이 같습니다.
2 Si라는 성에서 따왔다. Ouyang과 같은 성. 하(夏) 소강제(少康皇帝)는 아들이 없어서 회기(回来)라는 칭호를 받고 월국(月國)을 봉신국으로 세웠다. 춘추시대에 오나라에 의해 파괴되었다. 19년 후, 구견은 고국으로 돌아왔다. 이때 구천(Goujian)의 6대 손오강(Sun Wujiang)이 월왕(Yue King)이 되었습니다. 초나라에 패한 후 오강의 둘째 아들을 오성 구우산 남쪽에서 구양정후(徐陽交后)라 칭하고 산 남쪽을 태양으로 삼아 오강의 후손이라 이름을 삼았다. 산과 성의 이름을 따서 오우(Ou), 오우양(Ouyang), 오우후(Ouhou)라는 세 성을 형성합니다. 나중에 Ouyang과 Ouhou도 Ou라는 성을 가지게 되었지만 그들의 유래는 여전히 이 지점에 있었습니다. 2. 이주와 분포 평양(현재의 린펀 남서쪽)에 오우(孝)라는 유명한 가문이 살았다. 당명 : 팔건당(八建堂): 춘추시대에 검을 잘 만드는 오예자가 있었는데, 월나라 왕이 그에게 다섯 개의 검(찬로, 거작, 성서, 우창, 춘호)을 만들어 달라고 부탁했습니다. 조왕(趙王)의 3검(용원, 태아, 공부), 이 8검은 모두 역사상 유명한 검입니다.
가족 유명인 역사적 유명인 1 Ou Daojiang: Changle 출신, 명나라 학자, 박식하고 재능이 있으며 전 세계에서 온 교사와 수천 명의 관광객이 있습니다.
2 오우예지: 춘추시대의 장인. 오유산에 거주하며 무기 제련과 단조로 유명했기 때문에 성으로 따왔다. Ou Yezi는 나중에 Fujian Minhou County Yeshan으로 이동하여 Yue 왕을 위해 Zhanlu, Juque, Shengxie, Yuchang 및 Chunkou를 포함하여 다섯 종류의 예리한 검을 제작했습니다. 한동안 유명했어요. 나중에 그의 견습생은 초왕을 위해 세 개의 예리한 검인 용원, 태아, 공부를 만들어 냈습니다.
3 오우푸샹: 원나라 봉기군의 장군.
4 오우 다렌 : 명나라 난징 산업부 의사, 광동성 순덕 출신, 가경 시대 국자 의사. 왕시진(王十珍) 학자는 그를 '광동 5대 인재' 중 한 명으로 꼽았습니다. 5 오바오: 동한시대의 유명한 효자. 그는 핑두(Pingdu) 출신이며 쾌활한 성격과 솔직한 태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6 오우 롱(Ou Rong): 1981- 오우 가문은 우장(Wujiang)에서 오랜 가족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춘추시대에 '고난을 겪고 부끄러움을 갚은' 월왕 구견의 후손들. 오씨는 월왕 고우견(Gou Jian)으로부터 이어져 내려온 것으로, 고대서적에 "월왕 오강(吳江)의 둘째 아들이 오성(五成)이라는 칭호를 받았다"고 기록되어 있다. 그 뒤에 오우씨(徐氏)와 우양씨(湖陽氏)가 있었다." "당나라 재상 족보에 자세히 기록되어 있다. "기씨(姚姓)의 후궁으로 하소강(夏少康)의 칭호를 받았느니라." 악무강왕이 패망하고 초왕에게 멸망당하였으므로 구양정후라 하여 성(姓)으로 삼았으며 『성씨』에는 “오강왕의 둘째 아들”이라고 기록되어 있다. 월씨는 오성 어우산 양지양(楊治陽)이라는 칭호를 받았는데, 그 뒤를 이어 오우씨, 어우양씨, 왕씨가 있었는데, 이는 오우씨와 구양씨가 모두 있음을 알 수 있다. 연구에 따르면 Yue Wang Wujiang의 두 번째 후손인 Yue Wang Wujiang은 2,440여 년 전 Yue King Gou Jian의 일곱 번째 후손입니다. 즉, 오우씨와 어우양씨의 성씨의 역사는 적어도 2000년이 넘으니 그야말로 오랜 역사이다. 이 가문의 후손들이 특히 자랑스러워하는 점은 가문의 혈통이 춘추시대 월왕 구견(Gou Jian)까지 거슬러 올라간다는 점이다. 더욱이, 그것은 4,000여 년 전 성왕 하우(Xia Yu)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는데, 진(秦)나라 시대 절강(浙江)의 월국(月國)이 한때 중국을 부흥시킨 소강(少康)의 아들인 하우(夏宇)의 5대 손자에게 계승되었기 때문이다. 하왕조. 즉, 오우씨와 어우양씨 모두 4천~5천년의 긴 가문의 혈통을 갖고 있는 셈이다.
오우라는 성을 가진 사람으로서 이 영광보다 더 자랑스러운 것은 없습니다! 오우(Ou), 오우(Ou), 오우양(Ouyang) 세 성은 같은 씨족 출신입니다------------------------- -------- ------------- 수만 개의 중국 성 중 많은 수가 동일한 성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중국의 오랜 역사 속에서 도피, 이주, 피난 등의 이유로 같은 조상의 후손들은 서로 다른 성을 갖고 있다. 예를 들어 오우, 오우, 오우양은 모두 춘추시대에 '고난을 겪은' 월왕 구견의 후손들이다. 오우(孝), 오우양(徐陽)의 세 성 중에서 장남인 오우(吳)씨는 아주 일찍부터 등장했다. 어우양'.' 성은 다오우이다. 성평(姓始)에 따르면, "월왕 오강왕의 둘째 아들을 오성 구옥산 양(陽)이라 하였으며, 후에 오씨, 구양씨, 어후씨가 평양을 바라보고 있었다." Ou 가문과 Ouyang 가문이 모두임을 알 수 있습니다. 그는 2,400여 년 전 Yue King Goujian의 일곱 번째 손자였던 Yue King Wujiang의 둘째 손자입니다. 더 거슬러 올라가면 오우씨와 우양씨의 역사는 2,400년이 넘을 뿐만 아니라 하왕조까지 거슬러 올라간다. 월왕 구천의 조상은 기원전 4072년에 왕위에 오른 하소강(夏少康)의 첩에게 구양정후(湖陽tinghou)라는 칭호를 주었다. "District"라는 성이 언제 시작되었고, 그 이름은 어느 조상에게서 왔습니까? 광둥성 신회(御东)의 『위전(寂泉)구 조상 계보』에 따르면 하소강(夏少康)은 막내아들 우우(吳夏)를 쾌기(回来)에서 이름을 지어 대우의 종당을 모셨다. . 한(汉)나라 때 오안(徐庵)은 부유한 사업가였으며 박애주의자였으며 사람들로부터 존경을 받았습니다. 어느 날 한(汉)나라의 징(景)황제가 그에게 말했다. "당신은 재능과 덕을 모두 갖추고 있는데 나에게 빚진 것이 무엇입니까? 봉건 시대에는 당신이 나에게 빚진 곳으로 가십시오." 황제가 신민에게 성을 지어주거나 성을 바꾸도록 요구하는 것은 황제가 그들을 배려하는 마음으로 받아들일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이었습니다. 그 결과 Ou'an은 그의 성을 "Ou"로 바꾸고 Ou An이 되었습니다. 그때부터 그의 후손들은 "지구" 씨족의 구성원이 되었습니다. 《오우위취안조상계보》에는 오우, 오우, 어우양이 같은 종파 출신이며 통혼하지 않는다고 언급되어 있습니다. "Weiquan District 조상 계보"에는 또한 그들의 조상 Zhuxi Gong이 송나라 Du Zong Xianchun 시대 (1265-1274 AD)에 광동 북부 Nanxiong의 Zhuji Lane에서 광동의 Xinhui로 이주했다고 나와 있습니다. 그 전에는 그들의 조상이 복건성 푸전(寶連)에 살았습니다. 사실 그들이 오우든, 오우든, 어우양이든 그들의 조상은 중원에서 와서 보전을 거쳐 남쪽으로 복건성과 광동성으로 갔다. 중국 내에서나 화교 사이에서 오우(Ou), 오우(Ou), 어우양(Ouyang)이라는 세 성은 소수민족이다. 이에 비해 이 세 성을 가진 연예인은 다른 흔한 성씨를 가진 연예인보다 많지 않다. 그러나 그들의 조상인 월왕 구견(Gou Jian)은 역사상 주목할 만한 인물이었습니다. 구견은 춘추후기(기원전 497년~기원전 465년) 월나라의 왕으로, 월왕 운창의 아들로 오나라에 청혼했다. 오나라의 차이는 평화의 가신으로서 직접 오나라에 가서 부차를 모시고 굴욕을 견디며 푸차의 신임을 얻었다. 한편, 국정을 바로잡기 위해 판리(求利), 문중(文宗) 등을 임명하여 10년의 회합과 10년의 교훈을 통해 나라를 약세에서 강성하게 만들었다. 동시에 범리는 월국의 미녀 서시를 오나라로 보내 푸차이를 혼란스럽게 하고 여자에 대한 집착을 갖게 하며 국사에 대해 긴장하게 만들었다. 마침내 Gou Jian은 Wu 국가를 파괴했습니다. 그리고 서주(지금의 산동성 등현 남쪽)에서 제후들을 모아 군주가 되었다. 중국 문학사에서 구양수는 북송 시대의 작가이자 역사가였으며 한때 송나라 인종 황제 통치 기간에 진시인이었습니다. 추밀원 부대사로 정치에 참여했다. 그는 초기에 Fan Zhongyan을 지지하고 정치 개혁을 촉구했으며 Wang Anshi가 새로운 법을 시행했을 때 Chen Qingmiao 법의 해로운 영향을 지적하는 책을 출판했습니다. 구양수는 기사가 '명확'하고 '실용'해야 한다고 주장했으며, 송나라 초기부터 우아한 형식을 추구하는 문체에 불만을 표명하고 적극적으로 북송 고전 산문 운동의 지도자였다. 왕조. 그가 쓴 산문은 이치가 유창하고 서정이 완곡하여 '당송팔대사' 중 한 사람으로 알려져 있다. 그의 시적 스타일은 산문과 유사하며 그의 언어는 부드럽고 자연스럽습니다. 그의 우아한 말은 남당 왕조의 스타일을 계승합니다.
구양수와 송기는 '당신서'를 공동 편집하고, 독립적으로 '오대신사'를 집필했으며, '구양원중전'을 집필했습니다. 구양우천(1889-1962)은 중국 연극사에서 유명한 극작가이자 배우이다. 그는 후난성 류양 출신으로 1907년 일본 춘류회에 가입했다. 중국으로 돌아온 후 그는 신극운동을 주창하고 10년 넘게 영화감독과 경극 연주자로 활동했다. 1930년대에는 광동연극연구소 소장을 역임했고, 1940년대에는 광시미술관 관장을 역임했다. 1949년 이후에는 중앙희극학원 원장이 되었고, 중국문예계연합회 부회장으로 선출되었으며, 중국희극의 선구자이자 연극운동의 주창자 중 한 사람이다. 회고록 '드라마를 한 이후로', 에세이집 '잉여카피', 드라마 대본 '스포츠파워', '복숭아꽃 팬', '검은노예헤이트' 등을 집필했다. 삼자경은 과거 대중적인 계몽교과서 중 하나로 송나라 오시자의 저작으로 명, 청나라 학자들이 보완한 것으로 전해진다. 『천자 에세이』를 보완합니다. 오우, 오우, 어우양 세 성의 인원이 적기 때문에 오직 어우양족만이 씨족회를 설립했는데, 바로 기나거리 96번지에 222명의 회원이 있는 어우양씨족회이다. 분포지역 : 평양현 : 『현백성』의 기록에 따르면 오우씨 집안은 평양현 출신이다. 삼국시대에는 위나라가 배치하였다. 현재의 산시성 린펀 지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