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습하듯 퍼포먼스를 펼치는 '과대평가' 가수가 있는가 하면, 분위기 때문에 인기를 끄는 가수도 있다.
훌륭한 가수들이 과대평가되는 경우가 많다. 이들 과대평가된 가수들은 재능이 없는 것은 아니지만, 광고만큼 훌륭하지는 않습니다. 과대평가된 가수들은 모두 상을 받고 약해져서 연습하듯 노래하는 사람도 있었고, 분위기 때문에 인기를 얻은 사람도 있었다. 1. 화천위
본토 가요계 신세대 남성가수 중 선두주자인 화천위는 2013년 '해피보이즈'에 참가해 우승을 차지했다. 그를 둘러싼 '파워가수', '창의력 있는 천재' 등의 칭찬과 칭찬은 상당 부분 거짓 칭찬이기도 하다. Hua Chenyu의 힘이 크게 과대평가되었기 때문입니다. 화천위의 고음이 치솟는 영상은 아직도 많은 분들의 기억 속에 생생하게 남아 있다고 생각합니다. 청각적인 관점에서 보면 정말 귀를 사로잡는 곡이고, 특히 클라이맥스 부분은 사람들에게 쉽게 깊은 인상을 남깁니다.
그러나 그의 창작물을 몇 곡 들어보면 지루함의 고리에 빠지기 쉽고, 곡의 구성 구조도 거의 변함이 없다. 네티즌들의 말에 따르면 이해하기 어려운 몇 마디 말과 쉰 목소리의 고음이 어우러져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I Want to Love This World', 'I Don't Care About You', 'Alien'도 마찬가지다. 쉽게 말하면 화천위는 특히 고음으로 관객을 즐겁게 하는 데 능숙하다. 많은 사람들은 그가 무엇을 노래하고 있는지조차 이해하지 못하고 감동적인 멜로디에 감염되어 노래하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킵니다.
물론 화천위에게 태풍 역시 그에게 넘지 못할 관문이다. 태풍은 가수의 성숙한 음악적 표현을 상징하는 경우가 많다. 모두가 Hua Chenyu의 태풍을 목격했습니다. 무대에서 Hua Chenyu의 상징적 인 액션 디자인은 정말 설명하기 어렵습니다. 화성 콘서트에서도 그야말로 '화성' 스타일의 태풍을 이뤘다. 챔피언이라는 타이틀과 팬들의 지지를 바탕으로 '창의적인 천재'가 될 수 있을지는 의견의 문제지만 팬들의 칭찬이라면 뭔가 문제가 있는 것이다. 2. 리유춘
이유춘은 시대의 상징인 것 같다. 그녀는 가수일 뿐만 아니라 어느 정도 많은 사람들의 청춘의 추억이기도 하다. 본토 예능 역사상 최초로 관객에게 데뷔한 여성 가수로서 이우춘은 정말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 시대의 트래픽 스타는 과언이 아닐 정도로 기본적으로 전 국민의 관심을 모으는 존재다. 지금도 이우춘의 인기는 식지 않고 있다. 이것이 바로 리유춘의 독창성인데, 가수로서 등장할 때마다 가장 화제가 되는 것은 헤어스타일, 드레스, 댄스 등이다. 그에 비해 해당 곡에 대해서는 별로 논의가 이뤄지지 않고 있다. 3. 리위강
리위강은 초반에는 남장으로 유명세를 탔다. 특히 '새 술취한 후궁'을 부른 뒤 파격을 일으켰다. 인터넷 상에서의 열광은 시대의 상징이 된 것 같지만, 나중에는 리위강이 아무런 흔적도 없이 유성처럼 떨어지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모든 외부적인 것들을 제쳐두고 이위강의 작품을 주의 깊게 살펴보면 이위강의 노래가 뛰어난 이유는 주로 그가 지름길을 택했기 때문이고 내용이 훨씬 나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뿐만 아니라 가수로서 이위강에게는 이 노래 외에는 명작이 없는 것 같다. 4. Shang Wenjie
Shang Wenjie는 Hua Chenyu의 상사라고 할 수 있습니다. 두 사람의 스타일이 매우 유사하기 때문에 상문걸의 노래 스타일은 대중들에게 호감을 얻지 못하고 있다. Shang Wenjie는 전자 음악 업계에서 더 벗어나 있지만 전자 음악 시장이 상대적으로 작기 때문에 청중은 창작 측면에서 그다지 좋아하지 않습니다. 이런 성격은 정말 좋은데, 상원걸의 노래는 늘 고음이고 맛이 부족해서 걸작도 만들어낼 수 없는 것은 바로 그녀의 지나친 추구와 음악적 독특성 때문이다. 5. 장걸
장걸이 과대평가된 이유는 화진우와 비슷하면서도 다르다. 예를 들어 장지에(Zhang Jie)의 고음은 늘 회자되고, 그들의 창작물은 밋밋해지고 활력을 잃는 경향이 있다. 대중적 차원에서 장걸의 인기는 늘 그의 아내 셰나와 밀접하게 연관돼 있다. 이는 그가 늘 없애고 싶었지만 풀 수 없는 족쇄다. 사실 장걸은 힘이 없는 것은 아니지만 그의 힘은 사실 조금 평범하다. 그 해 'Happy Boys'에서는 4위에 올랐습니다. 변함없는 사랑 노래로는 더 이상 새로운 세대의 청취자들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없습니다. 그의 음악적 미학은 항상 '역전' 시대에 갇혀 있었고, 그는 자신의 음악에 대한 청중의 매력을 잃었습니다.
장지에의 새 앨범에 대한 관심이 점점 줄어들고 있다. 사실 그의 노래가 나쁘다는 것이 아니라, 단지 거리의 가수들이 그런 노래를 발표하고 있고, 가요계의 팝 가수들도 그런 노래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의 말을 들을 필요가 없다. 음악창작에 돌파구도 없고 신선함도 없는 것이 그의 점진적인 쇠퇴의 중요한 원인이다. 다른 사람들이 계속 발전하고 있는 동안 그는 출발점에 멈춰 있었습니다.
음악 시장은 점점 더 포화되고 있으며 모든 종류의 가수들은 파이 한 조각을 원합니다. 경쟁자는 점점 더 많아지고, 훌륭한 음악 작품의 범위는 점점 더 넓어지고 있으며, 그의 음악을 접하는 관객은 점점 더 작아질 수밖에 없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새로운 청취자를 끌어들이는 노래를 만들지 못하면 기존 청취자를 오랫동안 유지하기가 어렵습니다. 장걸의 능력은 부정할 수 없지만, 가요계의 진정한 리더, 가수들 사이의 리더는 그보다 훨씬 더 잘 해냈고, 가요계에서도 그보다 훨씬 더 발전하기 위해 더 열심히 노력한 사람이다. 실제로 주목할 가치가 없습니다. 6. 조커 설지천
과대평가된 가수-조커 설지천, 이 주제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이야기해왔고, 그의 강점에 대해 오랫동안 논란이 있어왔다. '감정은 없다, 테크닉이 전부다'라는 평은 원래 그의 노래에 대한 감정을 칭찬하려는 것이었지만, 조커 슈에를 본 사람들은 의도하지 않은 문제도 지적했다. 라이브가 가능해야 한다. 시상식에서 설지천이 자신의 명곡인 '배우'를 불렀을 때 그의 불안정성은 노래하고 춤추는 가수와는 달랐고 사람들의 관용도는 달랐다.
가수로서는 노래실력이 평균 수준에도 미치지 못한다는 반성이다. 이는 팝가수에게 있어서는 너무나 중요한 과정으로, 싱어송라이터로서 그가 만들어내는 곡들은 클리셰라고 할 수 없는 공업제품과도 같다. 하지만 앨범 전체를 통틀어 혁신적이라고 할 수는 없다. 곡만 들어도 창작자를 짐작할 수 있을 정도로 서로 다른 곡들이 강한 유사성을 갖고 있다. 그의 작품은 한마디로 침을 흘리게 하고 상업적이기도 하다. Xue Zhiqian의 평판은 양극화되어 있습니다. 그의 음악은 방향성이 있고 그의 청중도 마찬가지이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