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노트북 지식 - 민트 그린 그림 -CorelDRAW 마우스 그리기 튜토리얼: 만화 스타일의 소녀 그림 그리기

민트 그린 그림 -CorelDRAW 마우스 그리기 튜토리얼: 만화 스타일의 소녀 그림 그리기

PUMASELECT, 스트리트 그래피티 마스터 브래들리 테오도르(Bradley Theodore)와의 첫 메이저 콜라보레이션

세계적으로 유명한 스포츠 브랜드 PUMA의 SELECT 시리즈는 전 세계 주요 패션 타운의 엄선된 디자이너 브랜드와 협력하여 다양한 styles 패션 아이템들의 융합이 만들어내는 화려한 불꽃은 최근 몇 년간 스포츠 패션계에서 PUMASELECT를 화제로 삼았고, PUMA는 스포츠 트렌드 리더로 선정되었습니다. PUMASELECT의 2019년 첫 메이저 콜라보레이션은 뉴욕의 유명 스트리트 아티스트 브래들리 테오도르(Bradley Theodore)와 함께 밝은 그래피티 컬러와 질감을 활용해 어디에서나 볼 수 있는 거리와 골목에서 영감을 받아 세계 곳곳을 창의적인 캔버스로 변화시킵니다. 예술의 본질에 담긴 열정과 열정을 진정으로 반영하기 위해 PUMA의 클래식 아이템에 브래들리의 시그니처 해골 토템과 독특한 그래피티 일러스트레이션을 디자인 요소로 활용하여 21세기 현대 미술을 접목시켰습니다. 다채로운 패션 아이템으로 세기를 넘나드는 예술 트렌드의 새로운 모델을 선도합니다.

PUMASELECT의 스트리트 그래피티 마스터 Bradley Theodore와의 첫 대규모 콜라보레이션

뉴욕의 유명한 스트리트 아티스트 Bradley Theodore는 밝은 색상을 통해 스트리트 스타일의 초상화와 해골 토템으로 세계적으로 유명합니다. , 손으로 그린 ​​낙서와 풍부한 상징적 의미는 디자인을 재구성하고 사람들의 내면의 활력을 탐구합니다. 패션 악마 Anna Wintour (Anna Wintour), Karl Lagerfeld (Karl Lagerfeld) 및 기타 대중 문화 고전이든 모두 그에 의해 만들어졌습니다. 대표 작품은 모두 해골로 표현되어 있으며 밝은 색상을 사용하여 다양한 캐릭터의 외모, 머리카락, 자세를 묘사하고 해골을 사용하여 캐릭터의 내면 영혼을 윤곽을 그려 모든 사람이 자신의 원래 모습을 찾을 수 있도록 일깨우고 내면의 영혼을 보여줍니다. 그리고 자신감이 넘칩니다.

PUMAClydeBRADLEYTHEODORE

PUMASELECTxBRADLEYTHEODORE 연명 시리즈는 브래들리의 화려한 예술적인 붓놀림을 강조하여 해골, 하트, 해시태그 및 기타 요소와 같은 다양한 손으로 그린 ​​토템을 패셔너블한 단일 제품 디자인에 완벽하게 추가합니다. 실생활과 문화교류의 예술적 산물을 해석합니다. BRADLEYTHEODORE의 신발 PUMAthunder 연명 시리즈는 2018년 인기 신발 Thunder를 재현한 것으로 스웨이드, 가죽, 메쉬 등 다양한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레드, 블루, 그린 등 네온 대비 컬러로 디자인됐다. 핑크, 옐로우 컬러의 과장된 라인이 시각적인 레이어를 더해주며 TPU 패널 디자인을 더해 위풍당당하고 두꺼운 밑창을 연출했다. PUMA 시그니처 곡선은 신발 측면에 민트 그린으로 손으로 그려져 있습니다. 칼 패턴, 밝은 흰색 하트 및 해시태그 # 토템이 흰색 가죽에 장식되어 있어 손으로 쓴 NEWYORK이라는 단어가 유래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점핑 레오파드 로고가 새겨진 구스 옐로우 스웨이드를 뒤꿈치에 엠보싱 처리해 스트리트 트렌드 분위기 속에서도 여전히 패셔너블하고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유지하는 PUMAC Lyde by Bradley Theodore 슈즈를 손으로 바꿔보세요. -핑크, 옐로우, 블루 컬러 라인으로 도색된 마체테 디자인. 또한 상단에 밝은 검정색 손으로 그린 ​​그림이 장식되어 있으며, 혀 바닥에 "CREATIVITYISCULTURE(창의성은 문화입니다)"라는 문구가 교묘하게 인쇄되어 있습니다. 사람들이 브래들리의 자유롭고 제한되지 않는 창조적 영혼을 이해하게 해주세요.

PUMA SELECT 재킷은 리버시블 소재로 소매 부분에는 핸드페인팅된 그래피티 디자인, 뒷면에는 뉴욕 스카이라인이 있어 스트리트 패션감이 물씬 풍기는 PUMA x 브래들리 테오도르 크루넥 셔츠입니다. 얇은 롱 티셔츠에는 스트리트 스타일 디자인이 접목되었으며, 빼놓을 수 없는 시그니처인 해골 프린트와 더불어 핸드페인팅 하트, 플라워 패턴도 그려져 전체적인 의상을 더욱 발랄하고 발랄하게 만들어준다. 다양한 후드티셔츠, 반팔티셔츠, 스포츠 팬츠 외에도 브래들리는 토트백, 웨이스트백, 야구모자 등 액세서리 디자인에도 입체적인 자수와 글루터치 프린팅 기술을 접목했다. , 보다 포괄적인 의상 선택을 제공합니다. 손으로 그린 ​​그래피티 토템의 새로운 패션 스타일에 도전하세요.

PUMAThunderBRADLEYTHEODORE

PUMASELECTxBRADLEYTHEODORE 공동 시리즈 제품은 전 세계적으로 판매되며 1월 12일 지정된 PUMA 매장에서 공식 출시될 예정입니다. 브래들리의 자유롭고 자유로운 예술적 붓놀림으로 대담하게 스트리트 패션 트렌드를 정의합니다. 이번 봄. 처음부터 선형 일러스트레이션 풍경을 그리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석사님의 디자인 아이디어 요약을 살펴보겠습니다!

선을 계속 공부하다 보면, 일상에서 접하는 상징적인 개인을 표현하는 것 외에도 선은 더 크고 복잡한 풍경을 표현할 수도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후자는 다소 어려울 것입니다. 특히 선이 상대적으로 두꺼운 경우, 특히 세부 사항을 더 잘 표시하기 어려운 경우(예: 구름이나 공중에 떠 있는 고양이를 표현하는 등) 더욱 그렇습니다. 그 당시 나는 이 생각에 조금 갇혀서 진전이 없었습니다.

이틀 후 갑자기 허공에서 영감을 얻었고 '단순화'의 길을 생각했습니다. 거칠어 보일 수도 있지만 단순화된 접근 방식을 사용해 보십시오. 하지만 새로운 수준으로 진입하게 될 것입니다. 단순히 조경을 만드는 것이 아니라 풍경을 전달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풍경은 선과 컬러 블록의 조합을 사용하여 단계별로 펼쳐집니다.

영감의 원천

그래서 The Great Thousand Mirrors라는 작품군이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이 작품군은 굵은 선 + 풍경의 방식을 바탕으로 만들어졌습니다. 표현은 "색상"입니다. (그라디언트 조합).

팁:

이 작업은 디자인 사고 프로세스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소프트웨어의 구체적인 세부 작업은 포함하지 않습니다. 소프트웨어 작업에 익숙하지 않은 경우 여기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AI를 빠르게 시작하는 간단한 비디오를 살펴보세요.

Δ도형을 얻는 네 가지 방법: 철자, 빼기, 자르기, 그리기

참고 사진은 사진 복사와 다릅니다

외부 장면 그리기에는 다음이 필요합니다. 매우 일반화 . 여기서 우리의 계획은 작은 둥근 직사각형 틀 안에 풍경을 그리는 것이기 때문에 공간은 실제로 매우 제한적입니다. 따라서 선 설정이 단순해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단순화는 매우 중요한 아이디어이며, 사진을 통해 연구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물론 창작할 때 한 장의 사진에만 그리는 것이 아니라 참고용으로 여러 장의 사진을 합쳤습니다.

사진 속 레이아웃과 구도, 시점을 참고해 가장 기본적인 모양을 다듬어보세요.

관심 있으신 분들은 다음 영상을 시청해 보세요.

Δ영감은 어디서 오나요?

기본 선 만들기

세부 사항이 번거롭지 않다면 그리드를 이용하여 단순화된 패턴을 표현할 수도 있습니다. 물론 이것은 습관에 따라 다릅니다.

STEP01

AI를 열고 1600*1600px 크기의 새 문서를 만듭니다. 이 문서에 둥근 사각형을 그린 다음 이 둥근 사각형 내에서 레이아웃을 계획하세요. 먼저 몇 개의 선을 사용하여 가장 큰 기본 모양의 윤곽을 그립니다. 바깥쪽 프레임선은 30px을 사용하고, 안쪽선은 25px까지 살짝 줄여서 사용할 수 있으며, 더 얇을 경우 20px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선의 굵기를 설정하는 원리는 일정한 리듬을 따르도록 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선은 모두 5의 배수입니다.

패턴은 블록처럼 전체 그림을 구성합니다.

STEP02

왼쪽 건물 단지의 그림을 계속해서 빌딩 블록의 논리로 채워보세요.

이때 우리는 "기술적" 수준을 넘어서 생각하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이것은 제가 가르친 경험에서 학생들에게 반복적으로 강조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여기서 우리는 작은 마을 풍경을 그리는 방법을 배우는 것이 아닙니다. 우리가 배우는 것은 그 뒤에 숨은 창의적인 사고입니다.

여기서 "그림의 이해"라는 책에서 Feng Zikai의 원래 인용문을 인용합니다.

"그림은 수학과 스포츠와 같습니다. 인생이 반드시 사과, 바나나, 꽃병과 찻주전자는 사람들의 눈을 훈련시켜 정확하고 예민하며 진실하고 아름답게 만드는 데 사용될 뿐입니다."

여기서는 작은 마을과 건물을 그리는 데 사용됩니다. 라인 모델링 능력을 훈련하는 과정입니다. 이러한 능력은 건물의 형태에 잘 어울릴 뿐만 아니라 아름답고 자연스러워 보이게 만드는 데에서도 발휘됩니다.

STEP03

계속하려면 모양을 다시 최적화하겠습니다. 모양을 최적화할 때 주의해야 할 두 가지 측면이 있습니다.

모양 연결이 닫혀 있는지 여부

전체 모양이 균일한지

이것은 두 가지 방향입니다. , 매크로 및 마이크로. 그런 다음 추가 및 삭제 모양을 적절하게 조정합니다.

STEP04

세부 정보 추가는 일반적으로 프레임워크 작업의 마지막 단계입니다. 이번에는 다른 각도로 전환해야 합니다. 처음에는 선의 역할을 윤곽선을 설정하는 역할로 간주했습니다. 이번에는 세부 사항을 설명하는 역할로 선을 사용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아래 사과를 예시로 들어보면 이해가 되실 겁니다. 선의 두 가지 기능인 개요와 묘사가 여기에 반영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여기에 추가된 디테일(창문, 문, 파도, 바닷새 등)은 모두 선 묘사의 역할을 합니다.

이제 개요가 완성되었습니다. 이 시점에서 모양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플랫 스타일 로고에는 윤곽선만 필요하고 색상은 임의의 단색일 수 있기 때문에 많은 로고 디자인에서 이 단계가 실제로 끝날 수 있습니다.

컬러 프레임

컬러 프레임을 설정한다는 것은 실제로 색상을 관찰할 각도를 찾는 것입니다. 두 색상 간의 관계를 이용하여 색상 배열로 진화합니다. 아래 비디오에서 색상 배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Δ색상 배열: 초보자를 위한 색상 프레임 다이어그램

STEP01

위의 이론을 바탕으로 이 색상 배열을 얻었습니다. 우리의 색깔은 여기서부터 시작됩니다. 메인 컬러는 블루(저희 사진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보조 컬러는 핑크와 민트 그린이었습니다.

STEP02

물론 색상 배열의 역할은 모든 색상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아니라 실제 상황에 맞춰 단순화하고 단순화시키는 것입니다. 주요 색상을 실험하여 최상의 조합을 찾으세요.

모양 생성 도구를 사용하여 기본 색상을 색칠하고 분포시킵니다.

STEP03

이때, 마지막 컬러인 민트그린을 계속해서 사용해주세요. 이때 미묘한 컬러 변화에 주목해 보세요. 추가, 두 번째 색상 상황이 복잡해지기 시작합니다.

이것은 우리의 일상과 똑같다. 혼자 있으면 모든 것이 괜찮고, 두 사람 사이의 인간관계도 나타나게 된다. 사람을 아프게 하고 행복하게 만드는 복잡한 관계는 더욱 활력과 기복을 가져온다.

보조 색상을 사용하더라도 일부 색상 블록에 더 많은 색상 변경을 가져오는 것을 볼 수 있으며 이는 색상 배열을 통해 쉽게 달성할 수 있습니다.

STEP04

세 번째 색상은 빨간색으로 그래픽에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STEP05

주요 색상은 3가지로 조절하고, 나머지 색상은 기존 색상을 바탕으로 색상의 명도나 채도를 조절하는 등 세밀하게 조정할 수 있다. 더 많은 미묘한 변화를 얻으세요.

여기서는 흰색을 사용했다는 점에 유의하세요.

빛과 그림자의 그라데이션

빛 때문에 우리는 다양한 색을 보아야 합니다. 이런 사실을 바탕으로 좀 더 풍부한 빛의 느낌을 얻고 싶다면 그라데이션 역시 매우 중요한 컬러링 요소이다.

STEP1

그라디언트를 적용하기 전에 먼저 플랫 페인팅을 잘 하는 것이 좋습니다. 플랫페인팅이란 전체적인 색의 균형을 맞추고, 빛의 조건에 따라 세밀하게 조정하는 작업입니다.

그리고 그라데이션의 경우에는 색상 중 하나만 선택한 다음 이 색상의 비교적 좁은 범위 내에서 미세 조정을 하면 됩니다. 예를 들어, 여기서는 빨간색에 그라데이션을 사용하여 빨간색에 미묘한 변화를 줍니다.

STEP2

그런 다음 건물에 그림자를 추가합니다. 그림자의 모양은 "아름답고 진실하다"는 원칙에 따라 배열됩니다. 여기에 있는 많은 사람들은 '아름다움과 진실'의 원리가 무엇인지 묻습니다. 다음은 Feng Zikai의 '그림 이해'에 대한 설명이기도 합니다.

사진에는 감상과 실제 효과가 모두 있습니다. 감상은 아름답고 실용성은 현실이다. 그러므로 그림연습은 '진실'과 '아름다움'이라는 두 가지 조건을 고려해야 한다. 구체적으로: 예를 들어 꽃병을 따라 그릴 때 꽃, 잎, 꽃병의 모양, 크기, 방향, 색상을 주의 깊게 관찰하여 실수를 방지해야 합니다. 이것이 "진짜" 측면이다. 동시에 적절하게 만들기 위해서는 능숙하게 조정하고 배열해야 합니다. 이제는 '아름다움'이 필요한 시대입니다.

이 원리를 이해한 후 연습 중에 그림에서 이 두 요소의 균형을 테스트해 볼 수 있습니다.

그림자를 만들 때 주의할 점은 세 가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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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림자 색상 구성

완전히 현실적일 필요는 없습니다.

다음 동영상에서 이 세 가지 사항을 자세히 설명할 수 있습니다.

Δ선 일러스트레이션에 그림자를 추가하는 3단계 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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완성된 효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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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트 하이라이트

생성 마지막 단계에서 여기서는 마무리 터치이기도 한 작은 디테일을 추가합니다. 갑자기 생각나서 사진에 도트 하이라이트를 추가해 봤습니다.

1단계

평면 구성에서 점은 점일 수도 있고 작은 사각형일 수도 있습니다. 이 사진에서는 작은 흰색 사각형을 사용하여 사진의 하이라이트 부분을 만듭니다.

사진에 점 같은 하이라이트를 추가하면 사진이 더욱 생동감있게 보일 것입니다.

최종 효과:

추신: 그 뒤에 숨은 아이디어

이 기사를 작성하면서 저는 초보자에게 동영상을 통해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세 개의 동영상을 편집했습니다. . 나는 이전에 비디오를 만드는 것과 기사를 쓰는 것 사이에서 갈등을 겪었습니다. 원래는 기사 + 비디오가 가장 좋은 방법이고 각자 필요한 것을 가져가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나중에 작업 과정에서 두 도로가 평행하게 달릴 수 없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기사에 확장할 가치가 있다고 생각되는 부분만 추가할 수 있습니다.

영상은 기사를 보완하고, 기사는 영상을 보완합니다. 지금은 다들 글 읽을 시간이 없다고 하고, 영상이 더 직접적이라고 하지만, 저는 공부한 내용을 글에 집중해서 질문하고 기록하는 게 더 쉽다고 늘 느낍니다. 영상도 기사도 서로를 대체할 수 없습니다. CorelDRAW 마우스 그리기 튜토리얼: 만화 스타일의 소녀 그림 그리기

최종 효과:

제작 분석:

주로 "타원 도구", "펜 도구", " 3점 곡선 도구, 스크라이브 도구 및 지우개 도구를 사용하여 소녀의 각 부분에 대한 모양을 그린 다음 원형 배경을 추가하고 대화형 채우기 도구를 사용하여 그라데이션으로 채웁니다.

제작 단계:

1. 너비와 높이가 200mm인 새 문서를 만듭니다. 그림 1과 같이:

"타원 도구"를 선택하고 완벽한 원을 그린 다음 밝은 피부색(C:2, M:11, Y:20)으로 채우고 윤곽선을 취소합니다. 그림 2에 표시된 대로 디스플레이:

2. "3점 곡선 도구"를 사용하여 그림 3A에 표시된 대로 곡선을 그립니다.

그런 다음 "스마트 채우기 도구"를 선택하고(또는 채우기 위해 도구 패널에서 "채우기 도구"를 클릭합니다. 단축키는 Shift+F11입니다.) 속성 표시줄에서 채우기 색상을 다음으로 설정합니다. 민트 그린(C :43,M:2,Y:25), "윤곽선 옵션"은 "윤곽선 없음"입니다.

그런 다음 안쪽 위치의 채우기 색상을 클릭하세요. 그림 3B에 표시된 대로:

3. 그림 4A에 표시된 대로 "3점 곡선 도구"를 사용하여 소녀의 눈처럼 짧은 곡선을 그립니다.

그런 다음 "Multi-Point Line Tool"(또는 Polyline Tool)을 사용하여 그림 4B와 같이 소녀의 목으로 닫힌 경로를 그리고 얼굴과 동일한 색상으로 채웁니다.

4. "펜 도구"를 사용하여 그림 5A에 표시된 경로를 소녀의 머리카락으로 그립니다.

그런 다음 민트 그린(C:43, M:2, Y:25)을 채우고 "윤곽선 도구" / "윤곽선 없음"을 클릭하세요.

"모양 도구"(F10)를 사용하여 각 노드를 각각 클릭하고

"부드러운 노드"(

또는 "선을 곡선으로 변환")를 클릭한 다음 마우스로 드래그합니다. 조정할 노드를 이동하세요. 마지막으로 "노드 제거"를 클릭하여 노드를 부드럽게 만듭니다(노드 수가 적을수록 더 매끄럽고 덜 뾰족합니다). 그림 5B에 표시된 대로:

上篇: 어큐뮬레이터는 질소로 채워져야 합니다. 下篇: 소프트웨어 사용 사용권 계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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