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리프트 경주의 원리는 무엇인가요? 드리프트에 성공하는 방법
1. 드리프트의 원리
뒷바퀴는 접지력을 대부분(또는 전부) 잃는 반면, 앞바퀴는 접지력을 유지할 수 있어야 합니다(기껏해야 접지력만 유지할 수 있음). 작은 부분을 잃고 기껏해야 좋은 점은 추가 그립을 얻는 것입니다. 이때 앞바퀴에 일정한 측면 힘이 있는 한 표류합니다.
2. 성공적인 드리프트 방법:
(1) 커브에 진입하기 전에 충분한 속도를 유지합니까?
(2) 커브에 진입하기 전에 브레이크를 밟으십시오. 가볍게 저속 기어로 변속하고(엔진이 공회전하고 뒷바퀴의 접지력이 떨어짐) 동시에 핸들을 곡선 반대 방향으로 돌립니까?
(3) 스티어링을 돌립니다. 커브 방향으로 빠르게 바퀴를 돌린 후 브레이크를 밟고, 동시에 액셀을 사용해 균형을 맞추는 데 주의를 기울이는 것은 어떨까요?
(4) 자동차의 후행 관성을 버린 후 회전합니다. 주행 방향(즉, 곡선의 반대 방향)으로 핸들을 잡고 액셀을 밟고 속도가 충분할 때 고속 기어로 변속하여 가속합니다.
(5) 전? 커브를 이탈한 후 액셀과 브레이크를 놓고 경로를 통제하는가?
(6) 커브를 이탈한 후 액셀을 밟고 방향을 교정한 후 차가 차선과 평행이 되도록 한다. 최대한 빨리 추적하세요.
3.
드리프트(Drift)란 자동차의 앞부분 방향과 실제 움직이는 방향 사이에 큰 각도를 만들어 내는 일련의 동작을 뜻하는 레이싱 용어이다. 모서리를 따라 몸이 옆으로 미끄러지는 원인이 됩니다. "사이드 슬립", "타이어 슬라이드" 또는 "테일 플릭"이라고도 합니다. 일반적으로 코너 그립(그립, 자동차 타이어의 그립을 유지하는 코너링 방법)에 비해 드리프트는 도로 상황이 크게 변하는 퍼포먼스나 레이싱 활동에 주로 사용되며, 그 중 크로스컨트리 랠리에서 더 자주 사용되며, 다른 경주용 자동차는 코너링을 위해 드리프트 기술을 거의 사용하지 않습니다. 그 주된 이유는 드리프트는 코너링 시 높은 엔진 속도를 유지할 수 있지만 일반 아스팔트 도로에서는 차량 속도의 손실이 크고 타이어 손실도 크기 때문에 운전자가 특별한 조치를 취하지 않는 한 이를 수행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특별한 이유. 이 기술은 대회 중에 자주 사용됩니다.
일본인들은 드리프트를 드리프트의 일종이라고 하는데, 일본사람들은 FR 모델에서 만든 드리프트를 파워슬라이드라고 생각합니다. 일본에서는 4WD 자동차를 고속 드리프트라고 합니다.
드리프트 조건은 한 가지 조건에 기인할 수 있습니다. 뒷바퀴는 접지력의 대부분(또는 전부)을 잃는 반면 앞바퀴는 접지력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기껏해야 작은 부분만 잃을 수 있음, 바람직함). 추가 그립을 얻으려면) 이때 앞바퀴에 특정 측면 힘이 있는 한 자동차가 표류하고 표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드리프트는 상대 정지 마찰이 미끄럼 마찰로 변환될 때 발생합니다. 무게 중심의 상대 각도, 거리, 크기, 슬라이딩 운동 마찰 및 정지 마찰과 같은 요소를 정밀하게 제어하면 이러한 드리프트 프로세스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