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 전술에 대한 조언을 구하세요
처음에는 4명의 농부가 금을 채굴하고, 1명의 농부가 제단을 쌓고, 한 명의 농부가 나와서 집을 짓고(다른 하나를 짓고 나무를 채굴한 후), 2번째 농부가 나오고, 3번째 농부가 나옵니다. 농부가 광석을 보충하고, 4번째 농부가 나옵니다. 나무 10개를 모은 후 탑을 쌓고 화살탑을 업그레이드하세요. 그런 다음 19명의 인구(영웅 포함)를 만들고 충분한 목재가 확보되면 기지를 업그레이드하세요. 막사를 건설하지 마십시오. 필요하다고 생각되면 더 많은 화살탑을 건설할 수 있습니다. 영웅이 MF를 원하지 않으면 그를 괴롭히고 보조 기지 앞으로 돌아올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 후 농부 한 명은 집을 5개 짓고(인구 제한은 54에 도달), 농부 한 명은 탑을 짓고(일반적으로 초기에는 3개만 짓는 것으로 충분함), 농부 한 명은 보스를 짓고(포병 공격 레벨 2로 업그레이드), 농부 한 명은 상점을 짓습니다. . 이는 두 번째 극 이전에 건설되어야 합니다. 레벨 2 이후에는 영웅이 건설되지 않으며, 농부 2명이 신비한 리조트를 건설하고, 농부 2명이 각각 작업장 2개를 건설합니다. 신비한 리조트에서 노예 마녀 2명을 만들어 마스터 레벨로 업그레이드하고, 작업장에서 작은 대포도 만들어보세요(***9). 목재 가공을 업그레이드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이때 인구는 ***50명이며, 유지비는 없습니다. 누우는 영웅과 대포를 투명하게 만듭니다. 대포와 영웅이 상대의 금광 근처로 걸어가면 상대의 주 기지를 공격하는 동시에 기지에 여러 개의 타워를 설치합니다(동시에 도시 방어력을 업그레이드합니다). 상대가 도시로 돌아오면 350위안을 주는 것과 동일하다. 도시로 돌아오는 쿨타임은 파괴할 만큼 충분하기 때문이다. 적이 본토로 돌아오면(당신의 것이든 상대의 것이든) 당신은 도시로 돌아갑니다. 그는 타워에 의존해서 당신의 기지에 들어갈 수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마법이 부족하면 노예 마법사를 추가하거나 비행기를 만들어 지뢰를 탐지할 수 있습니다.(이때 농부 3명을 죽여 유지합니다.) 유지비 없이 50명 인구). 상대가 당신을 무시하고 계속해서 철거한다면, 상대가 기지에 머물면서 떠나지 않는다면, 지뢰가 있다면 철거하기 전에 기지를 떠나거나 재건될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내 거. 몇 차례 왔다 갔다 하면 기지가 거의 파괴되었을 것입니다. 이때 기술을 레벨 3으로 업그레이드하고 병력을 보내 정면으로 맞서 싸울 수 있습니다. 기분이 좋으면 패배하기 전에 그를 몇 번 무너뜨릴 수 있습니다. 하하
이제 종족의 개별 요구 사항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NE
이 스타일의 플레이에서 가장 위협적인 종족은 초반에 공성 부대가 있습니다. 헌트리스로 시작하면 레이지 카로 변하는 속도가 매우 빠릅니다. 당신이 ws를 감지하면 예, 이제 우리는 운명에 체념할 수 있습니다. 대포가 나올 때까지 기다릴 수 있다면, 그렇지 않다면 GG만 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오늘날 대부분의 NE는 기술에 정통하므로 이것이 바로 귀하가 원하는 것입니다.
UD
초반에는 개들의 위협이 크기 때문에 영웅을 활용해 관심을 끌고 탑이 형태를 갖추길 기다리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하지만 중장기적으로는 상대가 유령을 이용해 탐지할 수도 있다. 이는 외출 전 유령이 없는지 확인하기 위해 매니페스트 먼지를 활용하는 것이다. 상대의 본해가 세게 밀어붙이면 인구를 뚫고 사제를 생성할 수 있고, 탑과 9개의 소형 대포를 이용해 방어도 할 수 있다. 그의 기지에 가서 철거한다면, 모든 병력을 희생해서라도 주요 기지를 파괴하고 농부들을 죽이면 됩니다. 그 기지와 금광, 농부들을 한 번에 모두 파괴하면 승리할 것입니다. (그는 농부 없이는 지을 수 없습니다).
오크와 인간만 해도 기본적으로는 문제가 없습니다. 아무런 조작도 필요하지 않았기 때문에 bn에서 이 전술을 시도했는데, 한 게임만 졌습니다. (방금 플레이를 시작해서 8게임을 플레이했습니다.) 초보 플레이어에게 적합합니다.
전술은 ws를 지지하는 것이 아닌 순전히 개인적인 창작물이므로 ws를 반대하는 분들은 소란을 피우지 마시길 바랍니다. 현재 인간의 상황은 정말 안타깝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시험과 같습니다. 진정한 재능에 대한 역사적 데이터가 없습니다. 부정 행위를 생각할 것입니다 ...
궁극의 3 차원 공격 - 그리폰을 가진 기사
한동안 시끄러웠던 이중 마법사 전술. 블리자드가 마법사 유닛을 약화시키면서 HUM 플레이어들은 다른 탈출구를 찾을 수밖에 없습니다. 이중 광산의 강력한 경제력에 힘입어 HUM 플레이어들은 3레벨 기지에서만 생산할 수 있는 궁극의 병력을 고려하기 시작했습니다. 기사와 그리폰의 입체적인 전술도 자연스럽게 역사의 무대에 들어섰다. 이 전술의 출현으로 HUM은 다중 팔 조정 및 3차원 공격을 갖춘 최초의 종족이 되었습니다.
당시 HUM 플레이어들은 물속성과 민병대를 이용해 신속하게 지뢰를 제거한 뒤, 대마법사의 눈보라와 물속성을 이용해 지속적으로 상대를 괴롭히며 기술을 업그레이드했다. 기사와 그리핀, 그리고 소수의 사제와 마녀로 구성된 라인업이 구성되면 압도적인 힘으로 상대에게 파괴적인 일격을 가할 수 있다. 이 전술로 인해 가장 큰 피해를 입은 종족은 HUM의 오랜 라이벌 ORC였습니다. 당시 ORC의 주류 전략은 3층 기지를 빠르게 올라간 뒤, 날아다니는 용을 재빠르게 풀어주는 것이었기 때문이다. 꿰뚫린 그리핀 기사와 마주한 연약한 비행용은 거의 희망이 없습니다.
그래서 당시 HUM을 상대로 승리할 수 있는 유일한 기회는 HUM의 군대가 결성되기 전뿐이었습니다. 일단 HUM의 군대가 결성되면 나머지 세 종족은 무력감을 느낄 것입니다. 저자는 당시 HUM 플레이어들과 게임을 한 적이 있다. 초기에는 저자의 ORC 팀이 매우 강력했지만 HUM은 매우 약해 보였다. 하지만 후반부에서 작가님의 고레벨 영웅들이 HUM 부대에 의해 6번이나 산채로 쓰러지고, GG를 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죄송합니다...
+ + KUA 흐름
눈 깜짝할 사이에 ROC 버전이 v1.05에 이르렀고, HUM 플레이어들은 이제 막 역전을 경험하게 되었습니다. 대마법사의 물속성 존재 시간이 단축되어 일반적으로 전장에서 세 개의 물속성이 동시에 존재하는 모습을 보기 어렵습니다. 그리고 HUM 플레이어들이 전반적으로 당황하고 있는 바로 그 순간, WAR3 플레이어들에게 영원히 기억될 인물이 등장했습니다. 그는 방해+포위 및 살상 전술-KUA의 창시자였습니다.
대마법사의 약화로 인해 KUA는 단순히 대마법사를 시작하는 일반적인 전술을 포기하고 더 공격적인 언덕의 왕을 선택했습니다. 강력한 작전을 전제로 한 스톰 해머와 보병 포위, 살육이 결합되어 수많은 적을 KUA 앞에 쓰러뜨리는 동시에 HUM 플레이어들은 언덕의 왕의 힘을 실감하게 되었습니다.
다른 종족의 플레이어들도 이에 따라 공포의 군주의 최면, 정글 수호자의 뿌리 얽힘, 타우렌의 전쟁 짓밟기 등이 모두 무대에 올랐다. 한동안 사람들의 논의의 초점은 포위와 반대 포위였습니다. 또 하나 언급할 점은 이때 HUM군에 총사부대가 투입되었다는 것이다.
동시에 독특한 접근 방식을 취하고 HUM 민병대 RUSH 방법을 만든 또 다른 HUM 플레이어 그룹이 있습니다. 구체적인 방법은 전투 초반에 상대 기지 옆 공터로 농부를 보내 자신의 기지를 수리한 뒤 계속해서 농부를 건설하고 종을 울려 농부를 민병대로 만든 뒤 마지막으로 돌진하는 방식이다. 상대. 일반적으로 상대가 그렇게 많은 수의 민병대를 보면 GG가 아니더라도 필연적으로 심리적 그림자가 생길 것입니다. 그러나 이 전술은 여전히 대부분 투기적이다. 상대가 의도를 알아차리면 상대를 공격하는 무력함을 직면하게 된다. 그래서 이 전술은 퍼지지 않았습니다.
'워크래프트 3' 인류의 기본 전술
★첫 오프닝
모든 전술은 자원의 최대 활용과 적절한 건설 순서를 기반으로 합니다. 자원을 잘 활용하는 것이 핵심입니다. 여기서 소개하고 싶은 전술은 보병을 선봉으로 활용하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 우리는 건설 순서를 다음과 같이 선택합니다. 먼저, 주 기지에 두 명의 농부를 건설합니다. 첫 번째 농부는 먼저 나무를 베고, 두 번째 농부는 현재 있는 지형에 따라 금광 길 양쪽에 제단과 집을 배치한 후 즉시 막사와 제2 제단을 건설합니다. 세 번째 농부가 나오면 첫 번째 농부는 나무 20개를 베어야 하는데, 둘이 함께 집을 짓기 위해 선택되고, 네 번째 농부가 나무를 베러 나옵니다. 최종 상황은 농부 9명 중 4명이 금을 채굴하고 5명이 벌목을 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파병순서
병영이 준비되면 먼저 보병 2명을 훈련시키고, 자금이 허락한다면 계속해서 민간인 가옥을 수리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 제단이 준비되면 언덕의 왕을 선택하세요. 그가 새로 나올 때 이미 약 3명의 보병이 있어야 합니다. 언덕의 왕에게 막사의 만남의 장소를 설정한 후, 그를 보내 레벨을 올리세요. 영웅의 레벨에 따라 승리의 균형이 결정된다는 점을 기억하고, 영웅을 단 1분도 방치하지 마세요. Little Wildhammer를 업그레이드하세요. MF 과정에서 상대 영웅을 만날 가능성이 매우 높기 때문입니다. (힌트: MF는 Move and Fight의 약자로 끊임없이 길을 탐색하고 야전 병사들과 싸우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때 보병이 5명 이상이면 이익을 얻은 것입니다. 먼저 그의 영웅을 향해 함께 걸어가세요. 가까이 다가가면 망치를 던져 그를 의식을 잃게 만드세요. 그런 다음 모든 병력을 선택하고 M 키를 누르세요. 동시에 마우스 왼쪽 버튼으로 적 영웅을 클릭합니다. 당신의 군대가 그를 포위하지 않으면 이 행동을 다시 반복하십시오. 다음은 그의 영웅을 힘차게 파괴하는 것입니다. 하하. 이렇게 하면 상대는 마을 소환 스크롤을 하나 이상 잃게 됩니다. 다음 시간에는 MF, MF, MF 순으로 유지하겠습니다. 이미 8명 이상의 보병이 있다면 자원은 기지를 업그레이드하기에 충분할 것입니다. 마법사의 지원이 필요하므로 주저하지 마십시오! 업그레이드 과정에서 지뢰의 경비병을 제거하고 3~4명의 농부를 선택해 지뢰 기지를 건설할 수 있습니다.
또 5분이 지났습니다. 당신의 부대 조합은 무엇인가요?
산왕, 대마법사, 보병 8~10명, 마법사 5~6명, 마녀 1~2명 등의 조합으로 적의 서브 베이스, 심지어는 메인 베이스까지 잠정적으로 공격할 수 있다. 마법은 대마법사에게 유용할 뿐만 아니라, 언덕의 왕에게도 마법이 더 필요합니다. 파란색 병 한두 개와 마을 포털 스크롤을 옆에 두는 것을 잊지 마세요.
★다양한 무기의 작전
언덕의 왕: 그는 가장 가치 있는 마이크로 오퍼레이션이어야 합니다(팁: 마이크로 오퍼레이션은 전투에서 병사들을 극도로 세밀하게 제어하고 조작하는 것입니다) .), 썬더 스트라이크를 배울 때 상대를 냉각시키는 이 주문을 잘 활용해야 합니다. 물론, 충분한 마법 물약을 준비하고 대마법사의 영광의 반지를 받는 것이 전제입니다.
전투가 시작된 후에는 병력이 동일하다고 가정합니다. 먼저 마녀를 사용하여 Mountain King을 투명하게 만든 다음 Mountain King이 HP(체력)가 낮은 적 유닛에게 조용히 걸어가도록 하고 천둥을 치고 그의 영웅에게 날아다니는 망치를 던지십시오. 당신의 보병이 그의 영웅 근처에 있다면, 주저하지 말고 다가가서 그를 죽이십시오!
아크 메이지: HP가 정말 불쌍하기 때문에 물 속성을 방출하거나 적의 HP가 낮은 부대에 눈보라를 시전하는 것이 의심할 여지 없이 최선의 선택입니다.
보병: 나이트 엘프나 오크를 상대할 때 보병은 확실히 방패 기술을 업그레이드해야 합니다. 비록 속도가 약간 떨어지기는 하지만 장점이 단점보다 큽니다.
마법사와 마녀: 그들의 미세한 작전은 심지어 전투의 결과에 결정적인 역할을 할 수도 있습니다. 마법사의 분산마법과 마녀의 양변화마법은 반드시 조작이 필요하지만 둔화와 내면의 불이 자동으로 방출되기 때문에 큰 노력이 필요하지 않다.
하지만 모든 병력을 자동으로 해제하도록 설정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그러면 분산시키고 싶은 마법이 분산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실제로는 2~3명의 마법사가 내면의 불을 방출하는 것만으로도 충분합니다.
총사: 상대 유닛을 쉽게 사격할 수 있도록 별도의 번호를 부여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리핀 : 관통공격은 무시할 수 없기 때문에 상대 병사들이 줄지어 있다면 옆으로 보내서 적을 공격하는 것이 2배 가까이 효과를 볼 수 있다. 일반 공격의 .
다른 무기는 이 전술에서 그다지 자주 사용되지 않으므로 소개하지 않겠습니다.
★전투 핵심 포인트
이 글은 초보자를 위한 글이기 때문에, 초보자들이 참고할 수 있도록 과거에 자주 무시했던 몇 가지 사항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전투 중에 이것을 염두에 두십시오.
◎처음에는 주 기지를 포함하여 자신의 습관이나 선호도에 따라 각 병영에 번호를 매겨야 합니다.
◎전투 중에 민간 주택을 추가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당신의 영웅 중에는 마을 소환 스크롤이 하나 이상 있어야 합니다.
◎당신의 군대가 죽음의 문턱에 이르렀을 때, 그들을 철수시켜야 합니다. 불필요한 희생을 하지 말고, 당신이 훈련하는 사랑하는 장군 한 명 한 명을 소중히 여기십시오.
◎적 영웅의 레벨을 관찰하세요. 레벨이 높은 영웅을 즉시 죽이려고 하지 말고, 그 대신 그의 병사들에게 집중하고, 병력이 우위에 있을 때 처리하는 것을 고려하세요.
◎고블린 상점과 기타 중립 건물의 물체와 도우미를 합리적으로 사용하고 그 기능을 주의 깊게 연구하세요.
◎영웅을 너무 오래 머물게 하지 마세요. 레벨을 높이려면 MF를 계속 사용해야 합니다. 초반에는 병력이 부족할 때 민병대 몇 명을 데리고 레벨업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적의 병력 유형과 전술을 지속적으로 탐지하고 상호 배타적인 병력을 훈련합니다.
◎영웅이 죽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레벨이 높은 영웅이 부활하려면 시간이 오래 걸립니다. 그리고 도시로 돌아가 탈출하는 방법을 사용하면 적들이 감히 공격하지 못할 것입니다. 경솔하게.
참조:/hotspot/war3/guide/11004271/20051111/1284166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