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한시대에는 어떤 오락 프로그램이 있었나요?
등불 축제
등불 축제는 일년 중 가장 성스러운 시기로, '불꽃과 빛이 가득한 밤'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산시(Shanxi)의 민속등도 당연히 예외는 아닙니다. 물론 여기서는 등불과 불을 구별해야 한다. 램프는 등불이고, 불은 불꽃이다.
전설에 따르면 등불을 만드는 풍습은 서한시대부터 시작되어 수나라와 당나라 시대에 번성했다고 한다. 수나라와 당나라 이후, 조명 스타일은 모든 왕조에서 대중화되었으며 후대에 전해졌습니다. 음력 1월 15일은 연례 등불과 불꽃놀이의 절정입니다. 따라서 등불 축제는 '등불 축제'라고도 불립니다. 산시성 현급 도시는 물론 향진까지 주민이 밀집해 있는 번화한 지역에서는 음력 1월 15일 이전에 거리가 가득 찼습니다. 등불과 꽃이 도처에 있고, 빛이 깜박이며 음력 1월 15일 밤에 절정에 이릅니다. 음력 1월 15일에 '등불을 구경하는 것'은 산시성 사람들 사이에서 자발적인 활동이 되었습니다.
음력 1월 15일 밤에는 궁등, 동물머리등, 회전등, 꽃등, 새등 등 붉은 등이 거리와 골목길 높이 걸려있습니다. , 등불을 보는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타이위안 지역에서는 타이구현의 등불이 매우 유명하다. '난좡의 불, 타이구의 등불, 쇠막대'라는 아름다운 민간 속담이 오늘날까지 전해 내려오고 있다. Xugou는 악령을 사랑합니다. "사람".
타이구의 램프는 왜 유명할까요? 이는 타이구현의 역사 속에서 300여년 동안 사업이 점차 번창했기 때문입니다. 청나라 도광년과 선봉년에 타이구현의 사업이 번성하여 한때 “소북경”이라는 명성을 얻었기 때문입니다. 당시 티켓 번호는 중국에서 번영하고 잘 알려져있었습니다. 타이구시에는 거리와 골목길을 따라 700개가 넘는 상점이 있으며 상업 경쟁 외에도 대기업과 부유한 사업가들도 문화 관습 측면에서 소주, 항저우, 양주의 풍습을 모방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습니다. 빛의 축제의 탄생과 발전은 이러한 상황에서 형성되었다. 등불의 종류와 문양도 무역이 발전하면서 다른 곳에서도 도입되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궁등"과 "용등"은 광동성 상인들에 의해 소개되었습니다. 수많은 화려한 등불은 양저우에서 모방되었습니다. 이런 학문이 도입된 이면에는 지역 주민들의 혁신도 있었고, 이로 인해 태구 등불 축제는 빠르게 새로운 세력으로 부상하여 삼진 시대 최초의 축제가 되었습니다.
타이구의 램프는 다양성과 정교한 제작, 매력적인 외관으로 유명합니다. 청나라 강희(康熙)시대에는 종이등, 거즈등, 양뿔등, 수국등, 새틴 자수등이 있었다. 청나라 도광시대에 궁등이 도입되었습니다. 이 궁등은 대부분 자단과 호두나무로 만들어졌는데, 이 고급 목제품의 받침대에는 용의 머리가 새겨져 있고, 입구에는 팔각형이나 육각형의 진주가 들어 있으며, 술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모양은 관대하고 우아합니다. 이 램프의 수평면에는 서예와 그림이 그려져 있는데, 다채롭고 꽤 매력적입니다.
등불축제 밤에는 식물등, 동물등, 상표등, 단어퍼즐등이 거리에 걸려 있어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타이구의 등불은 음력 1월 15일, 16일, 17일마다 타이구의 거리에 있는 모든 상점과 안뜰, 작은 집, 사원, 초가 수녀원이 등불과 화려한 장식으로 장식됩니다. 하늘과 땅에 빛과 달이 함께 빛나니 눈이 즐겁고 화려하도다. 등불을 바라보는 사람들은 마치 강이나 바다의 조수와도 같아서 밤새도록 사람들로 붐빈다. 일부 랜턴 수수께끼 추측 활동은 더 오래 걸립니다. 늦은 밤에도 여전히 민속음악이 연주되어 등불축제의 분위기를 최고조로 끌어올렸습니다. 이런 종류의 등불 축제는 당연히 산시성 타이구현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성 내 대부분의 현에서는 등불 축제를 축하하기 위해 등불을 관람해야 합니다. 일부 큰 마을과 마을에서는 사람들이 등불을 걸어두기도 하는데, 이것이 바로 '등불 관찰'이라는 용어가 생겨난 이유입니다. 산시성(山西省)의 다른 현(縣)과 성(省) 성도에서도 산등축제, 등불축제, 등불축제 등이 열리며, 그들의 영리한 수법도 곳곳에서 발견된다.
등불 구경은 등불축제의 가장 흥미롭고 문화적인 활동으로 지금도 성 전역의 도시, 마을, 시장 및 마을에서 성대한 행사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연
중국 연은 2,00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상서로운 의미와 상서로운 문양은 중국 전통 연 어디에서나 볼 수 있습니다. 오랜 세월에 걸쳐 우리 조상들은 중화 민족의 지혜를 구현하는 아름다운 문자와 그림을 만들었을 뿐만 아니라 사람들의 더 나은 삶에 대한 염원과 추구를 반영하고 행운을 의미하는 많은 문양을 창조했습니다. 문양과 이미지를 통해 사람들에게 기쁨과 행운, 축복을 가져다주며, 대중의 감상습관을 통합하고, 사람들의 선량하고 건전한 사상과 감정을 반영하며, 우리나라의 민족전통과 민속풍습에 스며들어 널리 퍼져있습니다. 듣고 보는 즐거움을 제공합니다.
2000년이 넘는 역사를 지닌 연은 중국 전통문화에 녹아들어 영향을 받아왔다. 중국의 전통 연에는 '행운과 장수', '용과 장수' 등 상서로운 의미가 곳곳에서 찾아볼 수 있다. 봉황이 길조를 선물한다", "나비가 봄을 만든다", "용문을 뛰어넘는 잉어", "마구의 생일을 공양한다", "백새가 봉황에게 경의를 표한다", "해가 거듭되는 물고기", "사계절 안전" , 등. 이 연은 모두 더 나은 삶을 향한 사람들의 열망과 갈망을 표현합니다.
길상문양은 길조어뿐만 아니라 인물, 동물, 꽃과 새, 기구 및 기타 이미지를 사용하고, 속담, 상서로운 말, 신화적인 이야기를 주제로 은유, 비교, 말장난, 상징을 통해 표현합니다. '길상한문과 하나의 문양'을 구성하는 예술형식은 행운을 구하고, 재난을 없애고, 재난을 피하는 의미를 부여하며, 사람들의 행복, 장수, 기쁨 등의 염원을 표현한다. 은유적 의미와 상서로운 문양으로 인해 장면과 사물이 하나로 통합되므로 주제가 독특하고 기발하며 흥미가 넘치고 독특한 스타일과 강한 민족색이 풍부합니다. 예를 들어, 태양을 거슬러 날아가는 한 쌍의 봉황의 문양은 "쌍봉조양"이라고 불리며, 풍부한 의미와 다양한 문양으로 사람들의 건강하고 진취적인 정신과 행복 추구를 구현합니다.
중국의 상서로운 문양은 내용이 풍부하며 일반적으로 '복', '장수', '기쁨', '상서로운' 등 유형을 포함하며 그 중 대부분이 축복 문양입니다.
행복 추구:
사람들은 행복을 추구하는 방식이 동일합니다. 박쥐는 '푸'와 '푸'의 동음이의이기 때문에 비록 그 이미지가 아름답지는 않지만 충분히 미화되어 '푸'를 상징하는 길상문양으로 사용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Fuyan"으로 대표되는 전통적인 베이징 샤얀 연에는 전체 단단한 날개를 아름다운 박쥐로 칠할 수 있습니다. 그 밖에도 연에는 "복 중의 복", "눈 앞에 복이 있다", "오장생", "오장생", "복과 장수", "오복이 하늘과 같다", " 등의 의미가 있습니다. 장수 오복' 등 주나라 왕조의 '홍범'장에는 '오복'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첫째는 장수, 둘째는 부, 셋째는 건강, 넷째는 선덕, 다섯째는 장수입니다. '유하오더'는 좋아하는 사람의 덕을 뜻하고, '카오밍밍'은 나쁜 죽음이 아닌 좋은 죽음을 뜻한다. 오복의 의미에 따르면 복은 부와 장수를 포함합니다. 행운을 기원하는 다른 상서로운 문양으로는 "물고기"와 "루이"가 있습니다. 사람들의 소원을 들어주세요). 이와 관련된 상서로운 문양과 연에는 "매년 물고기가 온다", "행복이 넘친다", "용문을 뛰어넘는 잉어", "모든 일이 잘 된다", "반드시 모든 일이 잘 된다", "평화가 잘 된다" 등이 있습니다. , 등.
장수:
어느 시대에 걸쳐 사람들은 오래오래 건강한 삶을 살고 싶어했습니다. 장수를 전하고 기원하는 문양이 많습니다. 상록수 소나무와 편백나무, 수천 년을 산다는 학과 화려한 리본새, 백년을 산다는 불멸의 풀인 영지(Ganoderma lucidum) 등이 있습니다. 먹으면 장수하는 영지, 서왕모, 시안타오 등이 있다. 장수를 추구하고 표현하는 "수"라는 단어는 300개 이상의 글리프를 가지고 있으며 매우 풍부한 변형을 가지고 있습니다. "만" 문자 패턴은 "수만"을 의미하는 불교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샤얀 연 중에서 허리에 있는 문양은 대부분 '만'이라는 글자를 거꾸로 쓴 문양이다. 이와 관련된 상서로운 문양과 연에는 "상서운, 학, 장수", "팔선생 생일 축하" 등이 있습니다.
즐거움:
사람들의 아름답고 행복하며 행복한 기분을 표현합니다. "행복하다"라는 단어에는 많은 상형 문자가 있고 "xixi"는 사람들 사이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축제 패턴입니다. 까치는 행복한 사건의 "표시"입니다. 연 안에 "xi"라는 단어가 있는 연이 있고, 하늘에는 "xixi"라는 단어가 있는 연과 이와 관련된 상서로운 패턴이 포함됩니다. ", "눈썹에 두 배의 행복", "즐거움과 풍요로움", "푸, 루, 롱, 시", "두 배의 행복, 행운". 나비 백 마리, 새 백 마리, 꽃 백 마리, 행운 백 장수, 백 복, 백 기쁨 등의 문양이 꽤 흥미롭다. 피닉스". 아파트에는 원앙 문양의 연이 있어 행복한 결혼과 화목한 부부를 상징합니다.
상서로운:
용, 봉황, 유니콘은 사람들의 상상 속에서 상서로운 새이자 자비로운 동물입니다. 거북이는 고대에는 장수의 상징이었는데 나중에는 거북이 문양으로 대체되었습니다. 특별히 강조해야 할 것은 용에 대한 주제입니다. 중국은 용을 중시하는 나라입니다. 우리나라에서 용은 사슴의 뿔, 소의 머리, 비단뱀의 몸을 가지고 있습니다. 물고기의 비늘과 독수리의 발톱은 고대 중국 문명의 상징으로 여겨집니다. 상서로운 새, 동물 및 기타 물체로 구성된 전통적인 상서로운 문양에는 "용과 봉황이 상서로움을 준다", "두 마리 용이 진주를 가지고 노는 것", "오색 봉황이 함께 날아간다", "백마리의 봉황에게 경의를 표하는 것" 등이 있습니다. 중국의 전통 연 - 용머리가 달린 지네의 긴 끈 연, 특히 큰 용 연은 화려한 비행 장면과 장엄한 기세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나인체인 링
나인체인 링은 중국의 민속 장난감입니다.
금속선으로 고리 9개를 만들어 가로판이나 각종 틀에 고리를 놓고 고리 손잡이를 연결해 보세요. 플레이 시 특정 절차에 따라 반복적으로 조작하면 9개의 링을 개별적으로 잠금 해제하거나 하나로 결합할 수 있습니다.
나인 링크(Nine Links)는 산서성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지적 장난감입니다. 끈으로 연결된 9개의 고리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를 해결하는 사람이 승자가 됩니다. 명나라 양심(楊心)의 『단연총기』에 따르면, 두 개의 고리가 옥으로 꿰뚫려 만들어졌다고 하며, 이어지면 둘로 분리될 수 있다고 한다. 을 선택한 다음 하나로 병합합니다." ". 이후에는 옥 대신 구리나 철이 사용되어 여성과 어린이의 장난감이 되었습니다. Zhuo Wenjun이 Sima Xiangru에게 보낸 편지에는 "9 개의 고리가 끊어졌습니다"라는 문장이 있습니다. 청나라 시대의 『홍루몽』에는 임대옥의 구고리 해석에 대한 기록도 담겨 있습니다. Zhou Bangyan은 또한 9링크 체인에 대해 "숙련된 손이 체인을 풀 수 있다"라는 유명한 말을 남겼습니다.
9링크 체인은 다양한 형태와 사양으로 매우 인기가 높습니다. 금속선으로 만든 9개의 작은 원형 고리로 이루어져 있으며, 9개의 고리가 연결되어 막대 모양의 수평 판이나 다양한 틀에 놓여 있습니다. 프레임 손잡이는 칼 모양, 여의 모양, 매화 모양입니다. 모양 등이며 각 고리는 모두 구리 막대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놀 때는 법에 따라 9개의 고리를 모두 구리 고리에 연결하거나, 콘돔을 착용하면 모두 제거한다. 솔루션은 다양하고 분할되거나 결합될 수 있으며 끊임없이 변화합니다. 방법을 터득한 사람은 연결된 9개의 고리를 하나의 기둥에 삽입하기 위해 81번의 오르락내리락을 반복해야 하고, 9개의 고리를 모두 제거하려면 또 81번의 작업을 거쳐야 한다. 그 밖에도 꽃바구니, 수국, 궁등 등에 꽂을 수도 있습니다.
동시에 9링크 체인도 일정한 순서로 풀립니다. 사람들의 인내심을 훈련할 수도 있는 나인 링크를 해결하는 데는 꽤 시간이 걸립니다. 그뿐만 아니라 Nine Rings는 필요에 따라 고리 수를 늘려 난이도를 높일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고리 수를 늘리면 기하학적 진행에서 풀리는 단계 수가 늘어나며, 풀리는 방법이 본질적으로 바뀌지는 않습니다. 그러므로 일반적으로 보이는 것은 Nine Rings가 여전히 호스트라는 것입니다.
서한의 재능있는 여성이자 시인이자 시인 인 Sima Xiangru의 아내 Zhuo Wenjun은 한때 Nine Links를 언급했습니다...., 거문고를 연주 할 마음이 없으며, 8줄의 대본은 전해지지 않는다. 그를 많이 그리워하지만 그를 비난할 수밖에 없다. ...
좌원준은 서한시대에 태어났고, 제갈량은 한나라가 이미 무너지고 있던 동한말기에 태어났다. 그들은 수백 년 떨어져 있습니다. 즉, Nine Links는 Zhuge Liang보다 수백 년 전에 서한 왕조에 이미 존재했습니다. 따라서 '구고리가 제갈량이 발명했다'는 설은 옳지 않으며, 후세의 잘못된 정보일 수도 있다.
그네치기
이것은 우리나라의 고대 청명절 풍습입니다. 그네는 가죽줄을 잡고 움직이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것은 매우 오래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처음에는 Qianqiu라고 불렸지만 나중에 금기를 피하기 위해 Swing으로 변경되었습니다. 고대에는 그네를 주로 나뭇가지로 만들어 화려한 리본으로 묶었습니다. 이후 점차 2개의 로프와 페달을 사용하는 그네로 발전하였다.
고대 그네는 청명절과 찬음식제 주변에서만 볼 수 있었고, 부귀족이나 귀족 집안의 남자들과 인형놀이에만 사용됐다
그네의 유래 수세기 전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습니다. 당시 우리 조상들은 생계를 유지하기 위해 나무에 올라가 야생과일을 따거나 야생동물을 사냥해야 했습니다. 오르거나 달리는 동안 그들은 종종 두꺼운 덩굴을 잡고 등나무의 흔들림에 의존하여 나무를 오르거나 도랑을 건너는 것이 가장 원시적인 그네의 원형입니다. 나무틀에 밧줄을 걸고 밑으로 페달을 묶는 그네는 후기의 춘추시대에 우리 나라 북부에 존재하였다. 《의문뇌거》에는 "북방의 산악인들이 추운 음식 시절에 그네를 놀이로 사용했다"는 기록이 있다. 당시 그네를 묶는 데 사용되는 밧줄은 강도를 높이기 위해 동물의 가죽으로 만드는 것이 일반적이었기 때문에 그네를 뜻하는 한자는 "부츠아"로 썼고, 부수는 "가죽"으로 표기하였다. /p>
풀싸움
고대 민속놀이. 중앙 평야와 강남 지역에서 인기가 있습니다. 유래는 확실하지 않으나 일반적으로 한의학의 출현과 관련이 있는 것으로 여겨진다. 고대 조상들은 생존을 위해 애쓰며 여가 시간에 곤충과의 싸움, 풀과의 싸움, 동물과의 싸움을 즐기며 중국 전통 의학을 형성했습니다. 시골에서는 단오절마다 약초를 모으는데, 여름 더위로 인한 전염병을 완화하기 위해 문을 노리는 것이 관습이 되었으며, 수확 후에는 풀을 경쟁의 대상으로 하는 대회가 자주 열립니다. 또는 "개 귀 풀"대 "맨드라미" 또는 싸움 풀과 같이 꽃과 식물의 이름을 지정합니다. 다양한 종류가 있으며 더 많은 것은 승리를 의미합니다. 이는 식물 지식과 문학적 지식을 결합하여 서로를 연결합니다. , 서로 꼬집고 잡아당겨 부러뜨리는 사람이 패하고, 또 다른 나뭇잎을 교체해 싸운다. 백거이(Bai Juyi)의 시 '관얼서(Guan'er Xi)'에는 "흙 속에서 놀거나 풀과 싸우며 하루 종일 즐겁게 지낸다"고 적혀 있습니다.
한나라 이전에는 풀과 싸우는 것과 같은 것이 없었습니다. ("과대 왕조 사회의 유행에 관한 연구 · 상병 화") "오원"은 "한나라에서 시작되었다"고 말합니다. 양나라 종나오의 『징초기』에 따르면, “5월 5일, 온 백성이 함께 풀밭을 밟았고, 풀싸움도 일어났다.” “연화계리(Nian Hua Ji Li)”: “용선 축제가 집을 매듭지었다.” 약을 저장하고 풀과 싸웠다." , 다섯 개의 실로 감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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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북조 시대에는 '진백초'라 불렀고, 당나라 때에는 '두초' 또는 '싸움백초'라고 불렀다. 당나라 중종 때 안락공주가 백차오와 5일 동안 싸웠다." 송나라 평일 언제든지 싸울 수 있도록 연장할 수 있다. 역대 역대 문인들의 작품에는 이에 대한 묘사가 많다. p>
베이징 고궁박물원이 수집한 '유아들의 투투도'는 대략 다음과 같다. 양측이 먼저 어느 정도 강인한 풀을 뽑는다. (누란의 경우: 주로 질경이, 질경이는 길가, 도랑, 들판 능선 등에 자라는 다년생 초본 식물로, 줄기가 없고 가느다란 섬유질 뿌리가 많이 있으며, 잎은 근권에서 나오고 가늘고 종이 같은 5맥이 있다. 또는 희박한 톱니가 있고 길이 15-30cm; 희박한 녹색-흰색 꽃, 4개의 잎이 있는 화관 및 4개의 수술이 성숙하면 열매가 뚜껑처럼 열리고 긴 꽃 축이 있는 갈색-검은색 씨앗이 나옵니다. 풀을 싸우는 데 좋은 재료입니다.) 그리고 서로 교차하여 "십자형" 모양으로 잡아당기며, 계속 당기는 힘의 세기에 따라 승자가 결정되는 것을 "싸움"이라고 합니다. ". Wang Jian의 "Gong Ci"는 풀싸움 게임의 상황을 설명합니다. "물에 있는 셀러리 잎과 땅에 있는 꽃이 발견되면 모든 사람을 피할 것입니다. "Wudou" 외에도 "Wen Dou"도 있습니다. .
소위 '문두'는 소녀들이 뽑은 꽃과 식물의 이름을 뜻하며, 허브의 이름은 누가 더 많은 풀을 골라 가지고 있는지 대결을 벌이는 형태로 이루어진다. 더 높은 수준의 전투가 승리할 것이기 때문에 식물 지식과 문학적 성취 없이는 이 게임을 할 수 없습니다. <<붉은 저택의 꿈>> 62장: "보옥의 생일에 자매들은 잔치를 벌이고 술을 마시느라 바빴습니다. 시를 작곡합니다. 각 집의 소녀들도 주인을 따라 재미를 보았고, Xue Pan의 첩 Xiang Ling과 몇몇 소녀들은 각각 꽃과 풀을 따고 서로 재미를 위해 싸웠습니다. 한 사람은 관음 버드나무가 있다고 말했고, 다른 사람은 포도카르푸스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갑자기 두관은 "나한테 여동생이 있다"고 말하자 샹링은 "나에겐 남편과 아내가 있다"고 말했다. Douguan은 Xiangling의 답변을 보고 확신하지 못하며 "부부라는 것은 결코 없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Xiangling은 "꽃이 한 송이 달린 가지를 '란'이라고하고, 꽃이 여러 개 달린 가지를 '란'이라고 주장합니다." 위아래로 묶인 꽃을 '형제'라고 부릅니다." 나란히 피는 꽃을 '부부귀'라고 합니다. 나란히 피는 꽃이 있으니 '부부귀'라고 부르면 어떨까요? 어린 아이는 그것을 "내 아들의 귀"라고 부릅니다. 등에 두 개의 꽃이 피면 "적의 귀"라고 할 수 있습니다! "라고 말하면서 Xiangling은 얼굴이 붉어지며 웃으며 Douguan의 입을 꼬집었습니다. 두 사람이 땅에 굴러가게 만들었습니다. 모든 하녀들이 놀고 놀고 있었고 매우 행복했습니다. 이때 Baoyu도 잔디를 골라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
이것이 여자 경기의 '특허'가 되었다고 합니다. 고대 시에는 '풀과의 싸움'에 대한 묘사가 많이 나오는데, 대부분 여성과 관련된 내용입니다.
고대 술의 주문
진잉은 예로부터 잔치나 나들이에서 사람들을 즐겁게 하기 위해 사용되어 온 놀이로 즐거운 술자리 분위기를 더해주고 화목한 우정을 더해주는 것이기도 합니다. 따라서 다양한 왕조에서 유행했으며 다양한 형태가 있습니다.
춘추전국시대: 동호(Touhu)
가장 오래되고 지속되는 음주 의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춘추전부터 유행하여 전국시대에 유행했던 동호(Touhu)는 오늘날까지 항아리를 던지는 성대한 사건을 기록하고 있다. 허난성 난양시 월롱강에서 던진다.
냄비의 입구가 넓고 배가 크며, 안에 들어 있는 팥이 둥글고 탄력이 있다. 화살은 던지면 튀어나오는 경우가 많으며, 5개, 7개, 9개로 나뉘며, 빛이 어두울수록, 멀리 있을수록 사용하는 화살이 길어진다. 그리고는 "술을 이겼지만 이길 수 없는 사람"을 시연하며 패자는 'Tou Hu'의 음악을 마시고 연주하는 벌을 받는다. 봉건예절 중 가장 중요한 의례로서 예서에서 가장 오랫동안 사용되어 왔다. 삼국지의 유명한 학자 한단춘이 이 장면을 가장 잘 묘사하고 있다. 서로 잡담을 나누는데 매들이 서로 뒤집히는데 가득 차지도 않고 줄어들지도 않고 화분이 흘러들어온다.”
공공 술 레시피
공공 술 레시피는 이해하기 쉽고 배우기 쉬우며, 학력에 관계없이 빠르게 활용이 가능하며, 고급 연회에서 압도적인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1. 주사위 순서 주사위("주사위"라고도 함) 순서는 고대인들이 흔히 사용하는 음주 순서 중 하나입니다.
때로는 주사위를 6개까지 사용하며, 사람과 시간에 따라 순서에 따라 개수가 제한됩니다. 이 순서는 간단하고 빠르며, 많은 기회가 필요하고, 어떤 기술도 필요하지 않으며, 전적으로 운에 달려 있습니다. 특히 술을 많이 마시는 사람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주사위 주문에는 다양한 종류가 있으며, 주요 주문에는 추측 주문, 6개 주문, 와인 판매 주문 등이 포함됩니다.
2. 물건을 맞춰보세요. 식탁에 있는 사람들이 그 아름다움을 짐작할 수 있도록 무엇인가를 숨기다. 정확하게 추측한 사람이 승리하고, 잘못 추측한 사람이 술을 마신다. 주요한 것에는 마오구(Maogou), 조각 추측(상자 추측이라고도 함), 꽃 추측 등이 포함됩니다.
3. 명령을 내리세요. 손가락으로 연주하기 때문에 지장명령(象長章)이라 부르며, 주로 오행통제명령(五行等判命), 공법이동소송(企橋所官), 돌질명령(stone order), 가위질(冷刀), 종이질서(일본권법) 등을 포함한다. 대소박 명령, 복싱 명령(주먹맞추기 및 엄지손가락 놀이라고도 함), 야간에 대포를 발사하라는 명령 등.
4. 북을 치고 꽃 주문을 전달하세요. 장교는 꽃가지를 손에 들고 칸막이 뒤에서 북을 치라고 하고, 북이 멈추자 손님들은 꽃가지를 손에 들고 술을 마신다.
5. 호랑이꼬리, 닭, 곤충순. 두 사람은 서로 마주보며 젓가락으로 잡담을 나누며 동시에 호랑이, 막대기, 닭, 벌레 등을 외치며 막대기로 호랑이를 물리치고, 호랑이가 닭을 먹고, 닭이 닭을 먹는 방식으로 승자를 결정했다. 벌레, 그리고 벌레가 막대기를 먹습니다. 막대기와 닭, 벌레와 호랑이가 동시에 나타나면 승자는 없고 호출이 계속됩니다.
6.숟가락 주문. 접시 중앙에 숟가락을 놓고 손잡이를 돌려 회전을 시키면 손잡이가 가리키는 사람이 술을 마시고 있다.
7. 지역 오페라 이름 순서. 주문자는 각자에게 지역 오페라를 알려달라고 하는데, 이름을 알 수 없는 유명 배우를 가리키면 두 잔, 반을 가리키면 한 잔을 마시게 된다.
8. 7개의 주문을 쏘세요. 하나부터 셀 때 낮은 숫자에는 제한이 없으며 밝은 7(예: 7, 17, 27 등)은 테이블 위에 놓고 어두운 7(즉, 14, 20과 같은 7개의 배수)은 테이블 위에 놓습니다. 하나, 스물여덟) 가 테이블을 뺨을 때리고, 우연히 사진을 찍은 사람들이 술을 마신다.
9. 하나를 전송하세요. 특별한 것을 설정하십시오. 호스트와 손님이 차례로 화살을 던지면 더 많은 히트를 치는 사람이 승리하고 패자는 술을 마신다.
10. 공개 순서. 지휘관은 컵과 함께 테이블 위에 숫자가 적힌 종이 한 장을 올려놓았다. 테이블에 참석한 사람들 중 명령관 외에는 이 숫자를 아는 사람이 없었지만 숫자는 6에서 36 사이여야 했습니다. 경찰관은 술을 다 마신 후 입으로 "6"이라는 단어를 말한 다음 테이블에 있는 누구에게나 건네주는 식입니다. 더한 숫자의 합이 컵에서 뺀 숫자와 정확히 같으면 승리라고 하며, 그 사람은 와인 한 잔을 마신다. 다시 지휘관의 차례가 되었을 때 그 숫자가 컵에 담긴 숫자를 초과하지 않을 경우, 지휘관은 "1"만 추가하여 다른 사람에게 줄 수 있습니다. 몇 번 펀치를 던지면 패자는 술을 마신다.
서푸
소위 '서푸'는 오우나 대야 등의 기구 아래에 물건을 덮어서 사람들이 안에 무엇이 있는지 짐작할 수 있게 하는 것을 말합니다. 『한서·동방석전』: “황제가 여러 명에게 표지를 쏘라고 명령했다. 염시구의 메모에는 “표지 아래에 여러 가지 물건을 놓고 비밀리에 쏘라고 명령하니 표지를 쏘기에는 흐려진다. "위의 기록으로 볼 때 서복놀이는 이미 한나라 때 궁궐에서 성행하고 있었습니다. 서복에 숨겨져 있던 물건들은 대부분 손수건, 부채, 펜과 잉크, 상자와 항아리 등 생활필수품들이었습니다."
또한 한의학 용어인 사격은 백내장을 여는 8가지 안과 방법 중 하나입니다. 홍채와 수정체 사이에 금침을 전진시키는 수술을 말합니다. 『목경대성』 2권에는 구체적인 방법이 설명되어 있다. “바늘이 막힘 없이 깊숙이, 즉 다각체(렌즈)에 가까운 곳까지 관통하여 천천히 목표물에 도달한다. 바늘의 손잡이가 문제를 일으키지 않고 앞으로 나아간다. , 그리고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후퇴하십시오." 자세한 참고 사항은 다이얼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배리어 기술.
서푸는 고대 우아한 사람들의 일상생활을 훌륭하고 흥미롭게 플레이하는 방식입니다. "shoot"는 추측을 의미하고 "cover"는 덮는 것을 의미합니다. 한 사람이 무작위로 물체를 선택해 이를 덮고, 슈터는 점술과 기타 방법을 통해 안에 있는 물건을 추측합니다. 수수께끼는 각 사람이 이미지에 따라 얻은 육각형 이미지라는 점을 제외하면 추측 게임과 유사합니다. , 그리고 주역팔도의 원리는 무엇으로부터 구체적인 것을 추론할 수 있는 가능성이 무한합니다. Shefu는 의도하지 않은 "플레이"에 사용될 수 있으며 상인의 기술을 테스트할 수도 있습니다. 고대와 현대에 걸쳐 Yi Zhanjia에게 어려운 게임이 되었습니다. 슈팅은 매우 흥미롭고 상호작용적이며 교육적입니다. 맞히든 안 맞든 헥사그램에 대한 이해와 영감을 심화시킬 수 있습니다. 자신감이 아주 좋습니다.
'군자는 집에 있으면 모습을 관찰하고 말을 가지고 놀고, 움직일 때는 변화를 관찰하고 말을 가지고 논다. 1). 송대 이학(宋文) 소용(少永)이 말했다. , 사물의 모양은 하늘이 둥글고 땅이 노란색이기 때문입니다. 그렇습니다. 하늘의 움직임과 땅의 고요함은 하늘과 땅의 사물의 위치입니다. 사물의 위치도 마찬가지다." ("매화 셀 수 쉬움? 사물 관찰의 비결")
한나라의 『한서동방석전』에는 “황제가 여러 가문에 적을 총살하라고 명령하고 그들을 경비병 아래에 두고 총으로 쏘았으나 모두 다 죽였다”는 서복의 역사가 있다. 타격에 실패했습니다.
Shuo는 자신을 칭찬하며 "고통 받기 쉬운 것 같아요. 쏴주세요"라고 말했습니다. 나이는 자이부의 육각형을 보고 그에게 말했다. '나는 용에게 뿔이 없는 줄 알고 뱀이고 다리가 있다고 말했다. ’ 그것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좋습니다. ’ 그에게 비단 열 조각을 주십시오. 전령은 계속해서 다른 물체에 총을 쏘고 연속적으로 때리며 종종 비단을 받았습니다. ”
도마뱀붙이는 도마뱀과 같고 그 이미지는 뿔이 없는 용과 같지만 다리가 있는 뱀과 같다.
동방석처럼 사람을 뒤집은 사람이 많다. 삼국시대의 관료들은 진(晉)의 곽포(郭寶), 양원(梁源)의 소의(孝皇), 당(唐)의 이춘봉(春春峰), 송(宋)의 소용(少永) 등이 모두 역사에 기록된 일류사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