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거리농구장 보조사진의 용도는 무엇인가요?
길거리 농구장 보조사진은 다양한 버전이 있습니다. . (다들 만드니까) 사진에 보이듯이:
그런데 대체적으로 다음과 같은 부분이 있습니다.
리바운드 재능 라인 - 원이 라인을 초과하면 재능입니다.
바구니 재능 라인 - 캐릭터 몸 아래의 원을 기반으로 합니다. 3개의 바구니 재능 라인이 프레임을 형성합니다. 캐릭터 원이 프레임에 완전히 들어가므로 부착할 수 없습니다.
프레임, 이때 D를 누르면 바스켓 재능 액션입니다. 캐릭터 서클이 프레임에 붙어 있는 한 재능은 없을 것입니다.
바스켓 서클 - 바스켓 아래 레이업과 3단계 레이업, 바스켓 슛과 중거리 슛을 구분하는 선입니다. ?
바운스 서클 - 캐릭터의 점프 능력에 따라 3단계 레이업의 거리가 결정됩니다. . .
3점원 - 이게 무슨 목적인지는 다들 알지만, 공식 지도에도 오해가 있다는 걸 모르셔야 합니다. 3점원은 어떻게 생겼나요?
반원은 0도 각도에 도달한 후 실제로 바닥선에 수직입니다. 그런데 게임 자체의 설정에서는 두 개의 수직선이 고려되지 않는 걸까요?
실제 사격에서는 여전히 원호 위치, 즉 세 개의 위치에 따라 사격할 수 있습니다. - 하단 라인의 포인트 원이 수직이 아닙니다. ?
먼 코너 던지기 라인 - 골대에서 너무 멀기 때문에 D를 누르면 게임 캐릭터 자신이 느끼는 특수 효과가 나타납니다. 공은 기본적으로 컴퓨터 앞에 있든 없든 패스하지 않습니다. 백보드 방향을 누르면 슛할 때 자동으로 백보드를 향해 두 걸음 달려가서 공을 잡을 준비를 하도록 알려줍니다. 리바운드!
활동 영역의 사이드라인 - 게임은 하프 코트이지만 실제로는 결코 미드필더 라인에 서지 않을 것입니다. 캐릭터의 무게 중심은 오직 어디로만 이동할 수 있습니까?
이 점선 채택을 희망합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