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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세상 차마론, 내가 누구와 껴안고 다음 문장을 어떻게 대답할까?

지난 문장은 이 세상이 내가 누구와 포옹하고 있는지,

다음 문장은 이 인생의 풍화와 달빛이 꿈과 함께 있다는 것이다.

대련인 경우, 문장의 끝부분은 평평한 소리로 하련하기에 적합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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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플은 이중, 문 쌍, 봄 스티커, 춘련, 쌍, 도부, 커플 ( 종이, 천, 대나무, 나무, 기둥에 새겨진 이중문입니다. 간단명료하고, 대립이 단정하고, 평정조화되고, 글자 수가 같고, 구조가 동일하며, 중국어 언어의 독특한 예술 형식이다.

대련은 중국 전통문화의 보물이다.

설 때 걸어온 대련을 춘련이라고 하고, 경사를 치르는 대련을 경련이라고 한다.

대련은 한자 특징을 이용하여 쓴 민족 문체로, 일반적으로 운율이 필요하지 않다 (율시의 이중구는 운율이 필요하다).

춘련은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5 대 후촉주 맹창에서 시작되었다고 전해진다. 침실 문판 복숭아에 그의 비문: "새해 나여경, 가절호 장춘", "문문" ("촉" 참조), 이것은 중국 최초의 대련이자 첫 번째 춘련이다. 이 말은 청대 연련학자 양장거가' 수련 총화' 를 인용해' 수련 개론' 고증에 따르면 양장거가 인용할 때' 그 단어공' 을' 그 단어로 비공' 으로 바꿨고,' 촉현' 원문은 그렇게 생각했다. 송대마다 사료마다 이에 대해 의견이 다르고, 저자를 맹창아들로 분류한 것도 있다. 그래서 이 춘련 작가가 도대체 누구인지는 여전히 현안이다.

여문과 율시는 대련의 두 가지 직접적인 원천이다. 대련은 자체 발전 과정에서 고체시 산문 사곡 등의 특징을 흡수했다. 따라서 대련에 사용된 문장, 율시식, 산문식 외에도 고체시식, 산문식, 모조사곡식이 있다. 문장마다 격법이 다르고, 넓고 엄격하다. 그중 율시 문장은 평정이 가장 엄격하고, 고체 시구식은 문장의 끝에 대한 요구가 있는 것 외에 다른 위치는 평정에 구애되지 않는다.

대련의 요구 사항

대련문자의 길이가 다르고, 짧은 것은 한두 단어밖에 없다. 길이는 수백 자에 달할 수 있다. 대련의 형식은 다양하며, 옳고 그름, 반대/쌍, 유수 쌍, 연구 쌍, 집구 등가가 있다. 그러나 어떤 종류의 대련이든 어떤 형식을 사용하든 다음과 같은 특징이 있어야 한다.

1. 글자 수가 같고 단문이 일치해야 한다. 어떤 효과를 얻기 위해 의도적으로 한 글자의 위치를 비우는 것 외에, 상하 연자 수는 반드시 같아야 하며, 적지 않다.

2 전통적인 습관은' 편/평면/가을' 이다. 즉, 상련말꼬리는 측성 () 으로, 하련말꼬리는/평면/소리 () 로 되어 있다.

3. 어성이 상대적이고 위치가 같아야 한다. 일반적으로' 가상 대 가상, 실제 대 실제' 라고 불리는데, 명사대 명사, 동사대 동사, 형용사대 형용사, 수량사 대 한정 기호, 부사대 부사, 그리고 상대 단어는 같은 위치에 있어야 한다.

4. 내용을 관련시키려면 위아래로 연결한다. 상하련의 의미는 반드시 서로 맞물려야 하지만, 또 반복할 수는 없다.

하나, 단어 동등성.

상련과 하련의 두 부분으로 구성된 대련입니다. 상하 연문 수가 같고, 해당 문의 글자 수도 같다.

둘째, 품사 쌍.

위/아래 구문 구조에서 같은 위치에 있는 단어, 품사 속성이 동일하거나 기존의 대결 종류에 부합합니다.

셋째, 구조 매핑.

상하연어의 구성, 의미의 조화, 어순의 배열, 허사의 사용, 수사의 운용, 규율이나 습관에 맞게 서로 대응/평정/균형.

4, 리듬 페어링.

상하연문의 어류 리듬이 일치한다. 리듬의 결정은 성율 리듬에 따라' 두 글자와 절' 을 할 수 있고, 리듬점은 문용 글자의 짝수 순서에 따라 단어가 한 절을 차지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포, 리듬, 리듬, 리듬, 리듬, 리듬, 리듬) 의미 리듬에 따라, 즉 성율 리듬과 다를 수 있으며, 분할하면 안 되는 세 글자 이상의 단어가 나오는데, 그 리듬점은 모두 마지막 글자에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포, 리듬, 리듬, 리듬, 리듬, 리듬, 리듬)

5,/평면/측면 반대.

문장에서 리듬에 따라 배열/평면/변이, 위아래로 해당 리듬점의 단어/평면/면/반전. 일방적인 두 문장과 그 이상의 여러 문장이 연결되어 있으며, 각 문장의 발은 순서대로 연결되어 있으며,/평면/측면 규격은 일반적으로 음보 전환을 요구하며, 전통적으로'/평면/상단/평면/,측면' 이라고 불린다. 본 통칙 제 10 조를 범하거나 문장 중/평면/측조정에 영향을 미치면 관대하다. 상련은 측성, 하련은/평/소리.

6, 쉐이프 대의련.

형식 대거, 의미 연관. 상하련이 표현한 내용은 주제에 통일되어 있다.

일반적으로

상접미부는 측성 (3 음, 4 음) 이다.

하향 꼬리말은 평음 (한 번, 두 번) 이다.

상련은' 인', 하향은' 과',' 인' 앞,' 과' 가 뒤' 이다.

대련을 붙이는 곳에 자신의 오른손에 연좌를 붙여 연줄을 붙이다.

가로배치가 있으면 가로배치 머리말은 연줄을 붙이고 가로배치 꼬리는 연줄을 붙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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