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노트북 지식 - 마을 게임을 시뮬레이션하는 전략을 누가 압니까?

마을 게임을 시뮬레이션하는 전략을 누가 압니까?

마을 공략을 모방하다

퍼즐 1 점화

마을 사람을 찾아 남서쪽 목재 더미에서 땔나무를 주운 다음 코코넛 나무 서쪽에서 건초를 주워 불을 붙였다.

참고: 장작은 수시로 첨가하여 불의 연소를 유지해야 한다.

Puzzle2 는 물을 농지로 수송하는 댐을 건설했다.

2 급 공사 기술을 사서 마을 사람들이 시내 하류 중부로 가도록 하다.

주의: 당신이 정확한 곳에 도착하면, "그/그녀는 여기에 댐을 건설할 수 있다."

Puzzle3 은 조류로부터 농지를 보호하기 위해 허수아비를 만든다.

숙련되거나 숙련된 농민을 북방 숲으로 보내다.

참고: 허수아비를 만들려면 두 개의 왕복이 필요합니다.

Puzzle4 는 마을의 식물을 제거하는 도구입니다.

2 급 탐사 기술을 구입한 후 거장급 과학자를 마을 북쪽으로 보내면 짚을 만든 숲 옆의 바위에서 특별한 것을 볼 수 있다 (반짝이는 검은 석두). 그를 석두 쪽으로 끌고 연구 센터에서 나온 후 숲으로 끌고 갔다.

Puzzle5 는 6 종의 식물을 연구했습니다.

이 6 개의 값은 1 입니다. 건초 옆에 있는 백합 2. 가시나무 옆에 푸른 장미 3. 묘지 옆에 있는 라벤더 4. 폭포 옆에 보라색 꽃 한 송이. 댐 남쪽의 붉은 꽃. 마을 남쪽의 큰 귤꽃.

퍼즐 6 토템

촌민 한 명을 세 가지 마스터급 기술을 가진 Esteemede 장로로 키우고, 그러면 자동으로 토템이 기념으로 등장한다.

조류를 제거하다

3 급 농업 기술을 구입한 후, 농민 대가나 과학자 대가가 연못에 가도록 하면, 그들은 자동으로 물고기를 잡아 바다에 넣는다. 약 10 을 넣으면 조류가 제거됩니다.

문제 8 마을 동쪽의 덩굴을 제거하다.

3 급 문화기술을 구입하고, puzzle4 를 완성한 후, 마을 사람 한 명을 개울가에 덩굴이 가득한 벽으로 끌면 덩굴을 제거하고 아래 글을 찾을 수 있다.

퍼즐 9 스튜

2 차 탐사 기술을 구입한 후 1 단계를 따릅니다. 나무 더미에 주전자를 하나 그리다. 2. 불을 지피다 3. 마을 사람 한 명을 불에 끌고 요리를 준비한다. 냄비가 자리를 바꾼다. 4. 그 마을 사람을 끌고 가면 그는 물을 길어 냄비에 넣는다. 냄비에 세 가지 특별한 것을 모으십시오. 6. 마을 사람들을 불 옆으로 끌고 가면 그는 음식을 솥에 넣고 온전하다.

참고: 1. 어떤 찌개는 맛있고, 어떤 찌개는 마을 사람들에게 재미있는 일을 시킬 수 있다. 몇 번 더 실험할 수 있다. 가장 안전한 조합은 블루 로즈+잇꽃+오렌지 꽃입니다.

수수께끼 10 고적 복구

3 급 공학 기술과 탐사 기술을 사서 마을 사람들을 남동쪽의 폐허로 보내면 손을 댈 수 있다.

곤혹 1 1 병원

3 급 엔지니어링 기술과 의료 기술을 구매하면 마을에 두 개의 연결된 재단이 생길 것이다. 마을 사람들을 끌고 설치하기만 하면 됩니다.

Puzzle 12 재봉점

2 급 문화기술을 사면 재단이 마을에 나타나 마을 사람들을 끌고 건설한다.

참고: 건설이 완료되면 옷을 사기 위해 5,000 포인트를 쓸 수 있습니다.

퍼즐 13 첫 공 경탄

세 명의 건축가가 해변에 가서 나무 상자를 열게 하다.

퍼즐 14 두 번째 공 경탄

2 급 탐구기술을 구입하면 마을 사람들은 동굴 속의 가시덤불을 자동으로 제거하고 완료되면 자동으로 나타난다.

퍼즐 15 세 번째 영화' 공의 기적'

폭포 옆에 꽃 꼬치+오렌지 꽃 두 송이로 찜을 만든다. 완공된 후 마을 사람들에게 술을 마시고 연못으로 가서 인양하게 했다.

참고: 배합표는 덩굴 뒤의 벽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퍼즐 16 네 번째 공 추측

퍼즐 6 과 10 이후 고적 중간에 토템을 놓으면 나타납니다.

참고: 4 개를 모두 찾은 뒤 24 시간마다 노크를 하면 마을에 미치는 영향이 다르다.

1 세대/심비/문장 /2672584

난제

1. 이 임무는 첫 번째 문장 중에 언급되었다. 건축기술이 있는 마을 사람들을 우물가로 끌어들이기만 하면, 그는 자동으로 위의 부목을 제거하는데, 이 임무는 순식간에 해결될 수 있다. 깨끗이 청소해야 농지에 관개할 수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2. 집: 첫 번째 문장 에서 언급했듯이 건축기술이 있는 마을 사람들은 책상 근처의 시소로 끌려가 집을 지었다. 이 임무는 영구적인 인내가 필요하다. 화살표를 여기로 옮기면 항목의 진행률이 표시됩니다. 집이 지어져야 인구가 늘어날 수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3. 해변: 건축기술이 있는 마을 사람들이 여전히 해변으로 끌려간다면, 그들은 해변의 목재를 청소하기 시작할 것이다. 이 임무도 천천히 해야 한다. 화살표를 여기로 옮기면 청소 진행률이 표시됩니다. 낚시를 하기 전에 깨끗이 치워라. ) 을 참조하십시오

4. 식물: 섬에 있는 다섯 가지 식물, 마을 위의 선인장과 옆에 있는 이상한 식물, 마을 오른쪽의 붉은 장미, 마을 왼쪽의 흰 꽃과 녹색 구형 식물을 터치합니다.

5. 학교: 마을에서 가장 큰 집. 요구 사항: 건설 2 차, 과학 석사. 과학의 대가들을 집으로 끌고 가서 이사를 가다.

샘: 요구 사항: 건물 2 차. 마을 사람들을 왼쪽 위에 있는 석두 더미 위로 옮기자, 그들은 석두 이사를 하기 시작했는데, 시간이 좀 걸렸다. 화살표를 여기로 옮기면 청소 진도가 나타나고, 움직이면 샘물이 나옵니다.

7. 매직 물고기: 요구 사항: 샘, 양식 3 급, 농부 고수. 농부사부를 산천에 던져서 몇 번 더 받아보세요.

묘지: 요구 사항: 영적 수준 2. 마을 사람들이 죽은 후 성인 마을 한 명을 오른쪽 위 공터로 끌 수 있다.

정원: 요구 사항: 영적 수준 2. 마을 사람들을 왼쪽의 붉은 장미 위에 있는 공터로 끌어들이면, 그들은 관개를 할 것이고, 잠시 후에 정원이 나타날 것이다.

10. 유적: 요구 사항: 영적 2 급, 건설 3 급. 마을 사람들을 바다 오른쪽 아래 바위로 끌고 가서 손질하다.

1 1. 석상: 요구 사항: 영적 3 급, 건설 3 급. 마을 사람들을 산천 아래의 거석 위로 끌고 가서 조각하다.

12. 김보배: 요구 사항: 산천, 석상, 출산. 아기를 안고 있는 어머니를 봄에 던지다.

13. 나비: 황금 아기를 정원에 던져라.

14. 동굴: 김보배는 스스로 동굴을 열어 수동으로 해결할 수 없다.

15. 과일: 요구 사항: 황금 아기, 나비. 나비에 둘러싸인 금아기를 선인장 옆에 있는 붉은 식물 위로 끌면 결과가 나와 장수할 수 있을 것 같다.

16. 보물 상자: 요구 사항: 과학 3 급, 건축 3 급, 건축가입니다. 건축가를 해변에 던져서 파내면, 건축능력이 있는 다른 사람들이 도울 것이다. 그에게 몇 번 찾아달라고 했다. 만약 그가 찾았다면, 그는 파낼 것이다.

上篇: 보전리인 산부인과병원 전문가 소개 下篇: 영광 play 30plus 휴대폰은 어떻게 이중 무선 네트워크에 연결됩니까?
관련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