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 농구 SF 연속 모집 및 SF 를 잘 치는 방법
< P > 이 연속 모집은 반드시 후유중투와 허실을 갖추어야 한다 하지만 앞에는 수비수가 없으면 RC) 그래서 W 를 잘 배워서 뒤를 취소하는 것이 좋다. 다시 한 번 다른 것을 소개하는 것이 좋다. 바구니 반대 방향 +D+W 취소 뒤 +D 2, W 취소 뒤 연결:
1, W 취소 뒤 +DD:
< P > 1, W 취소 뒤+DD W 취소 뒤+허실 +DS[ 허실 +DS 도 작은 연결 방법입니다. 파란색 광주리의 왼쪽을 예로 들면 931W+파란색 광주리의 반대 방향 ②W 를 누르고 있습니다. 그런 다음 푸른색 광주리의 반대 방향을 누른 다음 ↑ (또는 아래 ↓) ③ 송W 를 누른 다음 D/S 이중 키를 동시에 누릅니다. 이때 누르는 위쪽 키 (또는 아래쪽 키) ③ 단계 사이에 빨리 눌러야 한다.] 위 모집은 숙련과 판단에도 신경을 써야 한다. 언제 어떤 모집을 할 것인지 스스로 연습할 수 있다.1. 캐릭터 포지셔닝
SF 는 가장 포괄적인 직업으로 할 수 있다 반드시 평균적인 능력을 가져올 것이다. 네, 저는 PG 만큼 뛰지 못하고, 보드는 C 만큼 못하며, PF 를 뛰어넘을 수 없습니다. SG 만큼 좋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어떤 것도 그를 갈라놓을 수 없습니다. 이것은 전체입니다. 한 가지 두 가지 능력은 전체를 대표할 수 없습니다. 모두 다 알고 있습니다. 경기는 여러 가지 상황을 종합한 결과다. 단일한 것도 아니고, 을 던지는 경기도 아니고, 리바운드 경기도 아니고, 100 미터 대전도 아니다. 그래서 방법이 옳다면 승부는 사실 그렇게 명확하지 않다.
는 포괄적인 능력을 가지고 있다. SF 로서 너 자신에게 물어봐야 한다. 전면적인 능력을 발휘할 수 없다. 너 너는 뒤를 바짝 쫓는 내선을 거꾸로 따돌릴 수 있니? 모두 훌륭한 SF 에 필요한 자질이다. 그래서 나처럼 내선, 연습판, 그리고 G AA 를 먼저 할 수 있다. SF 를 되찾으면 더 깊은 경험을 하게 될 것이다.
2. 공격
1 왜냐하면 우리는 어느 구석구석에서나 손을 댈 수 있고 안정적으로 명중할 수 있기 때문이다. 안팎에서, 안팎에서. 상대에게 어느 누구도 머리를 쓰지 못하게 한다. SF 를 조금 강조하는 것이 좋다. 너의 다리, 패스, 합리적인 사용 기술, 마음의 추측으로 너도 똑같이 3 을 할 수 있다. 나도 3 을 좋아하지만, 개인적으로는 SF 가 여전히 2 라고 생각한다 다른 4 개 직업과 다르다. 그들 2 는 2, 3 은 3.2 와 3 사이에 아무런 연관이 없다. SF 는 다르다. 2 와 3 을 연결시켜 서로 보완해야 한다. 내 마음은 내가 이 2 를 던지는 것이 다음 가능한 3 준비를 위한 것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지금도 이런 심리가 있어 2 를 하찮게 하거나 2 를 치면 업신여김을 받는다. 내가 너에게 말해줄게 2 점은 점수가 아닌가요? G 는 2 를 치지 않을 수 있지만 SF 는 반드시 2, 확고부동해야 한다. SF 한 마디, 우리 2 번 가자, 다른 사람을 울게 하자 ..
2. 방법
< P > < P > 내선을 상대해야 한다 좋아, 내가 장소를 바꿔서 쏘면 되잖아. 마음이 특히 좋고, 경험이 있는 사람을 만나면 조급해하지 말고, 몇 번 더 시도해 봐
둘째, SF2 와 3 이 하나라는 것을 기억하고, 2 의 압력이 있으면 그는 감히 2, 3 의 기회를 막을 수 없다. 반대로 뛰쳐나가는 빈 기어가 조금 더 많을 것이다. 아마도 조금 더 있으면 너는 3 이 될 수 있을 것이다. 바짝 붙어도 괜찮다. 제임스도 할 수 있다. 반주할 때 반드시 약간의 빈틈이 나올 것이기 때문이다. 아마 그가 너 3 이 부족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외선 (주로 G) 을 다루다. 패스를 많이 하고, 많이 하지 말고, 전달하거나,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전면적". 패왕보, 허실, 건발점 SF23.DS. 등신 운송. 후퇴점 당신은 3 을 할 수 있습니까? 허허, 위의 예를 들어 나도 자주 사용한다. 나는 허실타격 G, 허실1, 허실2, 허실DS 인이 날아간 후 A 가 돌아서서 던지거나, 직접 뒤로 젖혀요. 위선허실후 을 던지고, 위선허실후패왕 보보, 그 중 2 ~ 3 가지 G 를 운용하면 됩니다. 그는 당신을 모자를 쓰기 시작합니다. 저는 허황합니다. 돌아가시면 3 입니다. 허실 1 이나 고급더하기 2. 수의 변화는 네 마음속의 체득에 있다. 상대의 마음을 헤아린다. 모자를 만나면 좋다. 네가 동작을 해야 한다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라. 상대의 마음도 긴장되고, 아무도 100 이면 모자를 쓸 수 있다는 것을 확신할 수 없다.
3. 수비
중간 차이는 당신의 수비에 달려 있습니다. < P > < P > PG. 처음에는 PG 가 너무 빠르고, 드리블도 좋고, A 의 범위도 넓습니다. 조금만 통제하지 못하면 쓰러집니다. 등급이 높으면 PG 가 무섭지 않아요. 우리가 따라잡을 수 있으니까요. G 들은 매우 날뛴다. 순서대로 온 이상, 당신은 자신이 G 와의 거리를 통제할 수 있습니다. 2 등을 돌려야 합니다. 당신은 물러나야 합니다. 다른 것은 확고부동해야 합니다. 높은 등급을 넘어뜨린 가장 징그러운 것은 SG.SG 가 우리의 절묘한 제임스를 몰래 배웠다는 것이다. 이렇게 해서 그들의 A 는 종잡을 수 없게 되었지만, 여전히 순서가 있다 보통 A 가 앞으로 나아간다. 다른 A 는 쓰러지지 않는다. 하지만 강력한 G 는 뒤로 물러나서 당신을 쓰러뜨릴 것이다. 혹은 2 등을 뒤로 당기고, 손을 바꾼다. 보통 그는 이 동작을 할 때 3 점 선에 서 있을 것이다. 이때 뒤로 물러나면 반드시 하지 말고, 필사적으로 W 를 던져야 한다. 철자가 심리학이다. 넘어지면 쓰러집니다. 다른 사람이 점수를 받지 못하게 할 수는 없겠죠.최고급 수비 기교는 미리 움직이는 것이다. 이 기술을 시험해 본 적이 있어 가까운 등 2 가 손을 바꿀 확률을 높일 수 있다. 하지만 통제하기가 매우 어렵다. 판단이라고 말해야 한다. 나는 네가 왼쪽으로 돌아간다고 추측한다. 2. 나는 네가 몸을 좌우로 흔들면 빨리 보충한다. 성공하면 G 는 매우 답답할 것이다. 여전히 그 앞에 나타난다. 그리고 미리 나타난다. 하지만 이 동작은 위험도가 크다. 일단 잘못된 방어선을 판단하면 거의 쓰러질 수밖에 없다. 어려움은 판단이다. 당신이 경기를 읽을 수 있는 능력에 의존해야 하고, 돌파구를 설치하지 않은 G, 먼저 몸을 흔드는 것은 그의 반대 방향으로 뛰는 것이다. 하지만 드리블을 돌파한 G 를 설치했는데, 딱 반했다. 먼저 어디로 흔들면 어디로 뛰어간다
상황과 습관. 어떤 g 는 2 를 등에 업고 직접 손을 내거나, 공을 꺼내고 3 점선을 직접 반사해 버리는 것을 좋아한다. 바로 그 적중률을 따라가면 낮지 않다. 모자를 써야 한다는 것을 관찰해야 한다.
이런 것들은 많은 경험의 누적으로 자유로워질 수 있다.
3 .. Wgt;; Lt; SSgt;; Lt; 신속한 예방 gt; Lt; 후퇴 단계 gt; Lt; 허실 gt;
그루브 상황. 위 5 개 더+lt; 제임스 gt; Lt; DSgt;; Lt; 바구니 gt; Lt; 허실 2gt; (고급) 반드시
lt; 제이 스텝 gt; Lt; DDgt;; Lt; 뒤로 gt; 자발적
FS"
슬롯 없음. lt; 튀는 gt; Lt; 완벽한 GT Lt; 자유 gt; Lt; 무릎 gt; Lt; 배후 gt; 레벨 31 이 충분하지 않습니다. lt 를 설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변선이 GT 를 돌파하다. Lt; 글라이더 바구니 gt; Lt; 고정 소수점 gt;
그루브 상황 위의 처음 5 개 재연+위 lt; 글라이더 바구니 gt; Lt; 바구니 gt 를 홍보하십시오. Lt; 변선이 GT 를 돌파하다. 점프를 잘하면 덩크슛 기술을 담을 수 있고, 덩크슛에 감기에 걸리지 않고, LT 를 담을 수 있다. Gt 를 사수하다. Lt; 고정 소수점 gt;
자주 사용하는 기술에 대한 자세한 설명, 사용 시기
1. 뒤로 물러나다 (제임스)
lt; 1gt;; 반대로 달려가서 제임스 바로 옆에 있다. 내선
lt; 2gt;; 공을 가지고 원을 내다. 외선 거리를 관찰하다. 1 반신위보다 크다. 제임스. (보통 밑줄 부그 포인트 직접 a 과거)
lt; 3gt;; 패왕의 발걸음과 결합해 밟는다. 다른 사람들이 네가 패왕의 걸음을 걸어야 한다고 생각하게 하다. 너는 밟으면서도 철수하고 투하한다.
< P > LT; 4gt;; 강a. 일반역 3 분선 내한 단계. 작은 a 는 직접 3.lt; 5gt;; 허실이 흔들리고 수비수가 점프한다. 하지만 거리가 3. 또는 2 가 부족합니다. 직접 철수 2
2. 허실 1(2)
허실은 점수와 허황된 쌍무기이며 함께 사용해야 합니다 너는 2 를 쓰고 모자를 쓰고 바로 ..
는 대부분 너의 외선을 방어하는 것이다. 그래서 이 곳들은 허실 1
30 도 미만의 곳을 허실 1 로 직접 던지는 것을 추천한다. 30 도보다 크고 허실 2.30 도는 대략 큰 * 장면입니다. 3S 구역 2 개의 작은 막대그 ..
그 2 개의 선보다 작은 곳에서 허실 1 과 2 개의 전선이 같다. 그보다 클 때 전선이 다르면
보다 작은 상황이 생겨나고, 원래 그의 모자는 허실 1 이 느려졌다. 전혀 모자가 안 되는데, 마침 너의 허실 2 에 이르렀다. 1gt;; 에이스. 허실 ds
lt; 2gt;; 이중외선을 칠 때 팀원에게 기회를 주다
< P > LT; 3gt;; 내선으로 수비를 따돌린다. 보통 내선과 수비를 하면 외선이 점프한다. 다시 동료의 패스를 받으면 a 가 돌아서면 2. 거리를 볼 수 있다. 3. 절묘한 DS 포수 후 뒤를 이을 수 있다. 명중이 너무 높아서 모자에 걸리지 않는다.4. 제이 스텝
이런 일은 일어나지 않을 것이다. 때로는 그가 다시 땅에 쓰러질 때도 있다. 이때 네가 다시 전달하고 다시 3 점선을 뛰면 된다. 3. 제이는 사람을 쓰러뜨리는 것은 여전히 매우 흔하지 않다. SF 는 사람을 쓰러뜨리기 쉽지 않다. 오직 제이뿐이다. 이렇게 큰 확률로 너를 도울 수 있다. 너는 아직도 그가 쓰레기라고 생각하니?
lt; 2gt;; 내선이 돌아서다. 보통 내선에 도착하면 아무도 멍청하게 얼굴을 누르지 않고 W 를 눌러요. W 를 누르지 않으면 제이를 사용해도 C 도 밀려납니다. 이때 전달하거나 던질 수 있습니다 일찌감치 액수를 올린 뒤 내선 동료들에게 끼었다.
자유
처음 자유를 입었을 때 익숙하지 않았다. 자유가 공을 던지려면 계속 d 를 눌러야 하기 때문이다. 그리고 때로는 보통 모자를 쓰지 않고 자유롭게 던지면 모자를 쓴다. g 와 같은 밀러 < 뒤로 젖혀봐. 소변기 좀 봐 ... 올 때 가장 적게 보는 것은 자유다. 그래야 사람을 속이기 쉽다.
때로는 3 의 기회가 없어지지만 안정적인 2 로 바꿀 수 있는 것도 좋다. 너를 방어하는 사람은 너를 막을 수 없다는 것을 증명한다.
이 기술의 또 다른 큰 역할은 사람을 속이는 것이다. 그는 a 의 동작과 너무 닮았다.
기타 기술은 별로 말하지 않는다. 어떻게 코디해도 된다.
< SF 들도 SHOW 할 수 있게1.JAMES+W+JAMES
키 w 몸을 똑바로 세울 때다. A 를 누르면 된다 ..
2. 뒤로 취소 ..
< P > 뒤로 취소는 움직일 수 없을 때를 해결하기 위한 것이다. 패왕 발걸음과 뒤로 향하는 결합부까지. 뒤로+W 바구니 방어선 +D/DD/DS 를 다시 누르면
또는 링보 마이크로스텝
3. 실제 DS
는 사실 백 백 취소의 후속 조치입니다. 단일 꺼내는 것은 그가 유용하기 때문입니다. 상당히 미혹적인
동작 요령을 가지고 있습니다. 정상입니다 하하. 잠시도 기억이 나지 않는다. 여러분, 제가 작은 비밀을 지키도록 허락해 주세요. 이 스티커가 여러분들에게 약간의 깨우침을 주길 바랍니다.
그리고 좋은 동료가 SF 에게도 없어서는 안 됩니다. 당신의 팀원을 믿으세요. 다른 사람이 점수를 받지 말고 그렇게 말하지 마세요. 누구나 점수를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당신이 기회가 있는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