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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상 회의 설치 및 디버깅 팁?

1. 화상 회의 시스템은 화면 지연 효과가 있어 운영자가' 밀거나 당기거나 흔들릴 때 착각하기 쉽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예를 들어, 주 제어실이 로컬 화면으로 전환되면 운영자가 밀거나 당기거나 흔들기 시작하지만, 이 동작의 변화 과정은 즉시 원격 화면에 나타나지 않으므로 동작이 잘못되었다고 착각하고, 동작 진행을 중지하고, 이동 화면을 중간에 멈추게 한다. 눈 깜짝할 사이에 원격 화면에 변경된 화면이 나타났을 때 운영자는 동작이 틀리지 않았다는 것을 확인하고 왼쪽 화면이 나타날 때까지 원래의 동작을 계속했다. 이런 운동 중지 과정은 운동 화면의 비일관성으로 이어졌다. 게다가, 왼쪽 이 때의 구도는 원래의 구도보다 조금 진보했다. "밀기" 동작의 경우, 화면이 클로즈업에서 클로즈업으로 바뀌었습니다. "당기기" 동작의 경우 화면이 파노라마에서 파노라마로 바뀝니다. "흔들기" 동작의 경우 왼쪽 그림은 이미 대지 가장자리까지 흔들렸다. 바로 화면 지연 효과 때문에 left picture 의 화면이 제자리에 있지 않다.

2. 이미지 지연 효과로 인한 문제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구체적인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원격 화면을 모니터링합니다. 주 제어실이 로컬 화면으로 전환되면 즉시 시선을 움직여 로컬 화면을 모니터링하고 로컬 화면을 기준으로 "밀기" 또는 "당기기" 또는 "흔들기" 동작을 수행합니다. 전국조직시스템' 당성, 품행, 표율' 행사 화상 회의 시스템에서 저자는 회의 단말기 제어 소프트웨어를 통해 수동으로' 푸시' 동작을 완성해 화면 연속 이동, 속도 균일성, 좌측 화면 구도 적절한 목표를 달성했다.

3. 비디오 디버깅 과정에서 흔히 발생하는 문제는 이미지 무색차 및 편색입니다. 화상 회의 시스템의 터미널 제어 소프트웨어에 매개변수를 설정하면 이미지 무색차 현상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 편색 현상의 경우 흰색 균형을 조정하여 광원 색상 온도 변화로 인한 이미지 편색을 교정해야 합니다. 혼합광 (내부 조명 광원, 외부 태양광의 직사 및 산란) 은 경기장 내 조명 광원으로 피해야 하며, 서로 다른 색온도를 혼합한 광원은 이상적인 색상 복원을 받지 않으므로 경기장에 두 가지 이상의 색온도가 있는 광원은 가급적 피해야 합니다. 화상 회의 시스템 카메라를 사용하는 경우 다시 시작하면 제거됩니다. 전문 카메라를 사용한다면 화이트 밸런스 조절로 해결할 수 있다. 구체적인 방법은 경기장 내 조명 광원의 색온도에 따라 적절한 색온도 필터를 선택하고 자동 흰색 균형 조정을 사용하여 정확한 색상 복원을 보장하는 것입니다.

4. 회의 기간 동안 각 분회장의 사진을 전시해야 합니다. 분회의장은' 밀기',' 당기기',' 흔들기' 수법으로 촬영하면 구체적인 문제는 운동 화면이 일관되지 않고 운동 속도가 균일하지 않아 왼쪽 화면이 부족하다는 것이다. "밀기" 는 시선을 주체로 끌어당기고, 전체에서 국부로, 전체의 한 부분을 강조하는 것이다. "당기기" 는 부분에서 전체로, 어떤 부분이 있는 환경을 설명한다. "흔들기" 는 왼쪽 흔들기와 오른쪽 흔들림으로 나뉜다. "밀기" 와 "당기기" 는 같은 렌즈에 근거리, 근거리, 중경, 파노라마 화면을 포함하고 있어 왼쪽 화면을 강조하므로 왼쪽 화면의 구도가 특히 중요해 보이는데, 이는 화면이 제자리에 있는지 여부를 측정하는 기준이다. 어떤 촬영 수법을 사용하든 그림의 안정성과 연속성을 보장하고, 안정된 화면을 시작 프레임으로, 안정된 화면을 왼쪽 프레임으로, 화면의 상대적 정지를 보장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이 있어야 한다. 이는 사람의 심리적 요구와 렌즈 조합에 필요한 것이다. 무작정 밀치고, 급동하고, 갑자기 변속하고, 중도에 주차하는 등. , 관객을 이상하고 거칠게 느끼게 하는 것은 주로 조작 실수와 화면 지연 효과로 인한 것이다.

5. 회의 터미널 제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제어하는 경우 수동으로 진행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밀기" (또는 당기기) 를 하려면 왼쪽 그림을 구성한 다음 파노라마로 "당기기" (또는 밀기) 합니다. 주 제어실이 로컬 화면으로 전환되면 왼쪽 화면에서 다시 마우스를 누르고 놓습니다. "흔들기" 를 하려면 먼저 왼쪽 그림을 구성합니다. 주 제어실이 로컬 화면으로 전환되면 마우스를 눌러 왼쪽이나 오른쪽으로 흔들면서 왼쪽 화면에서 마우스를 놓습니다. 그러나 실제 작업에서는 카메라 위치 제한으로 인해 왼쪽 화면의 "흔들기" 동작이 이상적이지 않습니다. 전문 카메라 제어의 경우 전기 줌을 사용하고 T (밀기) 또는 W (당기기) 를 눌러 필요한 촬영 기술을 완성해야 합니다. 줌 버튼을 누르면 줌 속도가 일정 범위 내에서 변경될 수 있으므로 줌 버튼을 누르는 힘은 균일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줌 프로세스가 균일한 속도로 진행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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