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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아의 전설: 초능력과 건스미스 중 어느 것이 더 낫나요?

총이 69레벨이 되면 모든 직업 중 가장 강력한 스킬을 갖게 되는데, 외계 보물 사냥꾼의 강력한 스타파워는 총보다 약간 떨어지며, 둘 다 장거리와 높은 출력을 가지고 있다.

모든 직업 중에서 능력이 가장 포괄적인 것은 결투의 왕이 되는 데에는 모든 이유가 있습니다. 레벨 69. 오히려 후반부로 갈수록 능력치가 커집니다. 앞으로는 사람들의 약하다는 인식이 매우 강해지고 죽기 쉽지 않을 것입니다. 전체적인 장점은 조금도 없습니다

총 :

총포의 공격력은 사실 4개가 있기 때문에 약하지 않습니다. 주요 직업 중 공격력을 추가하는 유일한 버프는 "효율적인 살상"입니다. ". 방어력은 약하지만 원거리 공격 특성이 어느 정도 생존성을 보장합니다. 초반, 후반 모두 좋은 직업입니다. 검 전사가 살인 기계라면 총포 제작자는 침묵의 살인자입니다. 게다가 포수 스킬 집단공격이 약하고, 약한 방어력과 원거리 공격 특성이 맞물려, 포수는 집단전투에서 가장자리를 떠돌며, 고립된 적을 하나씩 쓰러뜨리는 데 더 적합하고, 집단공격에는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다. 그에게. 33레벨 '스텔스' 스킬을 사용하면 조용히 적에게 접근하거나 멀리 떨어져 공격하거나 방어할 수 있다. 가장 불안한 점은 그가 어디에 있는지,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 수 없다는 점이다. tenterhooks에서는 함께 살기가 쉽지 않습니다. 또한, 레벨 43에는 공격 속도를 높일 수 있는 '고속 사격'이 있고, 레벨 63에는 포수의 데미지 출력을 대폭 증가시키는 '치유 방지'가 있다. 요염한 자세와 함께 총잡이는 사람들이 그의 꼬리를 잡을 수 없게 만드는 킬러입니다.

총제작자는 매우 강력하지만 매우 미미하며, 다른 직업에는 스텔스 방지 기술이 없습니다. 따라서 총은 뻔뻔한 것입니다. 후반 단계의 영향에 대해 대다수의 플레이어는 총을 보면 "가슴 아프다"고 종합적으로 평가합니다.

능력:

능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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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기 : 출력이 높지만, 생존력이 특별히 강하지 않아 미션에서 죽기 쉽다. 이 직업을 선택한다면 정신적으로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한다(--|||). 전화를 끊으면서 업그레이드해야 하는 필수 직업입니다. 몬스터를 처치하는 것이 가장 빠르고 업그레이드도 쉽습니다.

중기: 다양한 작업과 방치형 작업에 꼭 필요한 직업입니다. 강력한 폭발력을 가지고 있어 미션몬스터를 저항하는데 문제가 없습니다.

후반 : 절대 주력이라 눈에 띄는 약점은 없고 모든 면에서 상위권.

전체적으로 초능력의 장점은 적지 않습니다. 첫째, 빠른 성장과 좋은 스킬 효과를 가지고 있으며, 둘째, 마법 공격이 가능한 유일한 직업으로 다른 직업을 선택할 때 많은 어려움을 겪습니다. 장비의 가장 큰 문제는 대부분의 다른 프로 선수들이 물리 방어와 마법 방어 사이에서 물리 방어 장비를 우선시하기 때문에 마법 방어력이 낮고 초능력 몇 대에 감전사하기 쉽다는 점입니다. 또한, 특수 능력은 어떤 상황에서도 PK의 주요 출력으로, 검전사보다 조작성이 뛰어나 텔레포트를 잘 활용하면 다른 직업을 떠나 전설적인 '은폐 및 투명' 상태에 이를 수 있다. 먼지 속에서.

격투:

그의 스킬에서 알 수 있는 두껍고 초저항 직업 - 두 번째 스킬은 4대 직업 중 파이터만이 방어력을 추가하는 반면, 다른 세 가지 직업은 모두 공격을 추가합니다. 따라서 파이터는 물리 방어력이 독특하다고 할 수 있으며, 4대 직업 중 3개가 물리 공격인 '데미지 해결'의 데미지 감소 버프와 함께 파이터의 생존성은 불멸이라고 할 수 있다. 하지만 상대적으로 파이터의 공격력이 낮고, 다른 직업에 비해 안정적이고 높은 출력이 부족한 점은 초반에는 매우 약하지만 후반으로 갈수록 이러한 약점은 개선될 것입니다. 예를 들어, 레벨 48 "Revenge Soul Storm"에는 데미지 리바운드가 있는데, 이는 상대방에게 매우 골치 아픈 스킬이며 종종 방심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레벨 43의 '가속 치유'와 레벨 63의 '불굴의 영혼'은 모두 파이터의 다시 전투 능력을 향상시켜준다. 상태. [혈액이 충분하고 적이 자신에게 충분한 데미지를 줄 수 있다면 즉시 상대를 죽일 수 있으며 MISS가 없습니다] 초반에는 전투의 데미지 출력이 낮고 끊김이 있습니다. 미션에 참여하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멸시받는 경우가 많지만 후반에는 격투가 변태 킬러이자 대규모 집단전의 왕이며 데미지 감소 스킬도 팀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

검무 :

초기 단계: 몬스터를 저항할 수 있고, 높은 출력, 간단한 조작으로 모든 힘을 다해 포인트를 추가하면 작업을 완료하거나 기회를 끊는 데 더 많은 약이 필요합니다.

중간; -기간: Lv Ying + Burning Heart의 협력으로 이점이 더 커집니다. 초폭발력은 심령술사 및 총제작자에게 악몽입니다.

후기 단계: 소규모 팀 협력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며 주요 플레이어. 단독 전투에서는 특수능력만으로 승부할 수 있으나, 팀 PK에서는 생존력이 약하다.

전반적으로 Sword Dance의 장점은 매우 분명합니다. 조작이 간단하고 사용하기 쉬우며 전반적인 PK 강도가 더 높은 편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높은 폭발력과 높은 출력입니다. "사람 죽이기"를 좋아하는 플레이어라면 Sword Dance가 최선의 선택이 될 것입니다.

몇 년을 플레이하다 보니 마음이 지쳤어요. <노아의 전설>과의 인연이 너무 많아요

셀 수 없이 많은 어려움을 겪었어요.

결국 방황하는 노아는 정말 쓰레기 게임이다. 후기 노아의 경향에 대해서도 어느 정도 의견이 있다.

노아를 처음 플레이했을 때는 4년 전쯤부터 생각했다. 상당히 신선했습니다. 캐릭터나 맵도 깔끔해서 나쁘지 않네요. 초보적인 작업도 많아서 매일매일 좋은 장비를 얻으니 기분이 좋아지네요.

나중에는 더 많은 사람들을 알게 되었고, 보물을 쟁취하고 소통하기 위해 모두 전장에 나섰습니다. 69레벨 이후까지 체험기간 동안 정말 재미있게 놀았는데, 69레벨에서 막히는 분들도 계셨습니다. /p>

새로운 지역으로 이동하는 사람들이 많아졌습니다

왜 그렇게 잘 놀았는지 모르겠어요. 왜 새로운 지역으로 가고 싶나요?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 하는데 왜 아직도 이 게임을 하고 있는 걸까요?

당시에는 이 사람들이 정신병자인 줄 알았는데, 69년 이후에 갑자기 서버에 절반 정도가 졌다는 게 정말 놀라웠어요. .

시간은 날이 갈수록 69에서 99로 올랐지만 늘 69에서 심장이 멈췄다. 서버에 열 얼굴을 한 사람이 점점 줄어들고 있다. 그리고 더 이상 중요하게 느껴지지 않습니다. 보물을 몇 번이나 차지했는지도 모르고, 더 이상 새롭지도 않습니다. 남은 플레이어들은 하루 종일 BOSS를 찾고 있습니다. BOSS를 찾기 위해 수고를 하게 됩니다. 능력이 있으면 외계 보물을 찾을 수 있습니다. 사람들 간의 소통도 점점 줄어들고 있습니다. RMB 플레이어도 점점 더 많아지고 있습니다. 캐주얼 플레이어 QUT. 이 게임은 후반부에서 정말 슬프다. 지금은 정말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슬픔과 분노가 가득하다. .

69이후에는 캐쥬얼 선수는 하루 4~5시간씩 업그레이드가 어려워집니다. 75. 프로 선수는 80을 넘었습니다. 인민폐 선수는 12세트가 안되면. 한 번에 보물을 얻기 위해 노란 빛을 자르는 것과 같을 것입니다. 나는 한 번에 모호함 없이 89까지 고문당했습니다. 물론 Xendu Treasure Hunt는 무료로 오이를 자르는 것처럼 12세트에 가깝습니다. 제노버스 보스가 어떤 모습인지 절대 보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그리고 보물찾기 2층 보스도 절대 볼 수 없을 것입니다. 그리고 RMB 플레이어들은 매일 거기에 쪼그려 앉아 자고 있습니다.

레벨 89 부근의 서버는 거의 절반을 잃었습니다. 그 이유는 69와 89와 같은 임무가 얼음의 열면에서 보물을 획득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인류는 아무것도 업데이트되지 않은 것처럼 똑같을 것입니다. B가 더 슬프네요. 심지어 폭발률도 똑같습니다. 보물을 얻기 위해 너무 많은 돈과 시간을 소비하거나, 그와 함께 레벨 5-7이 겨울왕국과 동일합니까? 이 게임은 너무 기만적입니다. 69에 갇혀 매일 한 시간 동안 보물을 얻으면 크리스탈을 수천 달러에 팔 수 있지만 올라가면 비용이 수만 달러가 됩니다. 쓸모없음

90 이후에 업데이트됩니다. 슬픈 90 장비 +16. 비용은 얼마입니까? 레벨 10에 무기 20개만 있으면 됩니다. 이전에 학대를 당했지만 그렇지 않은 사람이 몇 명이나 되는지 계산해 보세요. 인간 취급을 하다 이제는 개처럼 학대를 당하고 있습니다. 하나는 하드코어 RMB 플레이어이고, 한 번도 플레이해 본 적이 없는 비참한 플레이어입니다. 12+가 없으면 인류 중 누구도 당신과 팀을 이루려 하지 않을 것입니다. >

환생을 하고 싶다면 BOSS를 찾을 사람이 없습니다. 보물찾기는 말할 것도 없고, 당신이 원한다면 또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군단과 어울리기 위해 그들은 당신을 데려갈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매주 600개의 링 미션 중 하나는 필수입니다.

동일한 폭발률이 90이라는 문제에 대해서는 더 이상 말하고 싶지 않습니다. 그리고 보물 사냥과 냉동을 위한 60.

하드코어 RMB 플레이어가 여기 있습니다. 99에 도달하면 영역을 결합할 때입니다. 영역을 결합하면 갑자기 16세트를 발견하게 되며, 새알 장비는 잊어버리세요. 감히 바꿀 수가 없군요. 새로운 +16 세트를 구입하는 데 비용이 얼마나 드나요?

보물찾기

1년 동안 몇 개의 크리스탈이 필요합니까? 바꾸지 않고 매일 할 수 없다면 16세트와 12세트는 당신의 것이 아닙니다. 둘 다 SB입니다. 솔직히 말해서 우리 지역이 20만 세트 이상인데 어떻게 60바 이상을 할 수 있겠습니까? 14세트 미만이니 할 일 없으면 오셔서 구경하시면 됩니다

하늘의 도시, 뜨거운 태양, 환상의 우주, 새벽과 밤은 감히 언급할 수가 없습니다. 안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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