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트릭스 스위치 제품을 사용해 본 사람은 누구입니까? 확장하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프로그램 제어
매트릭스 장치는 다양한 신호의 입력과 출력을 전환하는 데 사용됩니다. 행렬의 개념은 고급 수학에서 선형 대수학의 개념을 의미하며, 일반적으로 여러 입력이 있는 경우 여러 출력 옵션을 말하며 아래와 같이 각 출력이 서로 다른 입력으로 "단락"될 수 있습니다. 신호”, 각 출력은 특정 입력에만 연결할 수 있지만 아래 그림과 같이 특정 입력은 (동시에) 다른 출력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출력은 하나의 입력에만 대응할 수 있습니다. 출력 1 = 입력 1, 출력 2 = 입력 2, 출력 3 = 출력 4 = 입력 3. 즉, 각 출력은 "입력"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독립적으로". 다른 채널의 출력에 대해 신경 쓸 필요가 없으며 다른 출력과 다를 수도 있고 동일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8-to-4는 4개의 독립적인 출력이 있고 각 출력이 8개의 입력에서 선택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또는 4개의 독립적인 8-to-1이 있지만 8개의 입력은 동일합니다. 이와 혼동하기 쉬운 것이 할당의 개념입니다. 예를 들어 8개의 입력 중 1개의 출력을 선택하여 4개의 동일한 출력에 할당하는 것을 의미하지만 이 4개의 출력은 동일합니다. 독립적이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M×N을 구성하는 구조를 행렬(matrix)이라 하고, M×1 구조를 스위처(Switcher) 또는 선택기(Selector)라고 부르는데, 실제로는 N=1에 불과하므로 논의할 때에는 행렬로 취급한다. 매트릭스 스위처의 기능은 다중 신호 입력의 경우 신호 선택을 완료하는 데 필요에 따라 신호의 다중 채널(1개 채널 포함)을 출력용으로 독립적으로 선택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매트릭스 장치는 다양한 신호의 입력과 출력을 전환하는 데 사용됩니다. VGA 매트릭스(mcon) 매트릭스는 감시 시스템의 아날로그 장치로 주로 프런트엔드 비디오 소스 및 제어 라인의 제어를 담당합니다. 예를 들어 카메라가 70개인데 모니터가 7개만 있는 경우 매트릭스가 됩니다. 모니터는 폴링 기능을 사용하여 70개의 카메라 이미지를 루프로 표시합니다. VGA, AV, RGB, DVI, HDMI 매트릭스 스위처는 여러 AV, VGA 및 기타 신호 입력 및 출력 신호의 교차 전환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RGB 매트릭스는 독립적인 RGBHV 구성 요소 입력 및 출력 단자를 제공합니다. 신호 전송 감쇠를 최소화하고 이미지 신호를 충실도 높게 출력할 수 있습니다. RGB 시리즈 매트릭스 스위처는 신호 대역폭이 350MHz인 매우 고성능 처리 코어를 채택하고 있으며 전원 차단 현장 보호, LCD 액정 디스플레이, 내장형 지능형 제어 및 관리 소프트웨어를 갖추고 있으며 RS232 통신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PC 및 원격 제어 시스템과 연결하거나 다양한 원격 제어 장치(예: Crestron, AMX, SVS 및 기타 제어 시스템)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RGB 시리즈 매트릭스는 여러 RGB 매트릭스를 직렬로 사용하여 여러 포트를 확장할 수 있는 네트워킹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매트릭스 스위처는 주로 라디오 및 TV 프로젝트, 멀티미디어 회의실, 대형 스크린 디스플레이 프로젝트, TV 교육, 명령 및 제어 센터 및 기타 행사에 사용됩니다. 간단히 말해서 매트릭스 호스트는 주로 비디오 월과 함께 사용되어 화면 전환 기능을 완성합니다. 그러나 공통 매트릭스 입력(카메라에 연결)은 일반적으로 16의 배수이고, 출력(모니터에 연결)은 4의 배수입니다. 미국 AD 매트릭스는 업계 최초의 비디오 스위칭 매트릭스의 창시자입니다. 지금까지 시중의 아날로그 비디오 스위칭 매트릭스는 기본적으로 여전히 AD 매트릭스의 회로 설계 및 아키텍처를 나타냅니다.
=7. C언어에서는 A[j]로도 표현됩니다. (일반적인 행렬 알고리즘과 달리 C에서는 "행"과 "열"이 0부터 계산된다는 점에 주목할 필요가 있습니다.) 또한 A = (aij), 즉 A[i, j] = aij를 의미합니다. i와 j 모두에 대해 , 수학 작품에서 흔히 발견됩니다. 링 위에 구성된 일반 행렬은 링 R을 제공합니다. M(m, n, R)은 R의 요소로 배열된 모든 m×n 행렬의 집합입니다. m=n이면 보통 M(n, R)로 씁니다. 이들 행렬은 덧셈과 곱셈(아래 참조)이므로 M(n, R) 자체는 왼쪽 R mod Rn의 자기형 링과 동형 링입니다.
R이 치환 가능하면 M(n, R)은 항등 요소를 갖는 R-대수입니다. 이는 라이프니츠의 공식으로 정의할 수 있습니다: 행렬식은 R에서 행렬식이 가역적인 경우에만 행렬이 가역적입니다. 바이두백과사전에서는 달리 명시하지 않는 한 행렬은 대부분 실수행렬이거나 허수행렬이다. 차단된 행렬 차단된 행렬은 큰 행렬을 "행렬의 행렬"로 나누는 것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다음 행렬은 4개의 2×2 행렬로 나눌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은 작업을 단순화하고 수학적 증명을 단순화하며 VLSI 칩 설계와 같은 일부 컴퓨터 응용 프로그램을 단순화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단락 편집] 특수 행렬 범주
대칭 행렬은 주대각선(왼쪽 위에서 오른쪽 아래로)을 기준으로 대칭입니다. 즉, ai, j =아, 나. 에르미트 행렬(또는 자동 요크 행렬)은 주대각선을 기준으로 복소수 *요크 방식으로 대칭입니다(즉, ai,j=a*j,i). Teplitz 행렬은 모든 대각선에서 서로 상대적인 모든 요소를 가지며 ai,j=ai 1,j 1입니다. 랜덤 행렬의 모든 열은 마르코프 체인에 사용되는 확률 벡터입니다.
[이 단락 편집] 행렬 연산
m×n 행렬 A와 B가 주어지면 그 합 A B는 항목 i와 j가 다음과 같은 m×n 행렬로 정의될 수 있습니다. (A B)[i, j] = A[i, j] B[i, j]입니다. 예: 대체 덧셈은 행렬 A와 숫자 c가 주어지면 스칼라 곱 cA가 정의될 수 있습니다. 여기서 (cA)[i, j] = cA[i, j]입니다. 예를 들어, 이 두 가지 연산은 M(m, n, R)을 차원이 mn인 실수 선형 공간으로 만듭니다. 한 행렬의 열 수가 다른 행렬의 행 수와 같으면 두 행렬의 곱입니다. 행렬을 정의할 수 있습니다. A가 m×n 행렬이고 B가 n×p 행렬인 경우, 그 곱은 다음과 같습니다. AB는 m×p 행렬입니다. 여기서 (AB)[i, j] = A[i, 1] * B[1, j] A [i, 2] * B[2, j] ... A[i, n] * B[n, j] 모든 i 및 j에 대해. 예를 들어, 이 곱셈은 모든 k×m 행렬 A, m×n 행렬 B 및 n×p 행렬 C에 대해 (AB)C = A(BC)("연관법칙")을 갖습니다. 모든 m×n 행렬 A와 B 및 n×k 행렬 C에 대한 AC BC("분배법칙"). C(A B) = 모든 m×n 행렬 A와 B 및 k×m 행렬 C에 대한 CA CB("분배법칙"). 대체 가능성이 반드시 참인 것은 아니라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즉, AB ≠ BA인 행렬 A와 B가 있습니다. 다른 특수 곱셈에 대해서는 행렬 곱셈을 참조하세요.
[이 단락 편집] 기타 속성
선형 변환, 전치. 행렬 곱셈과 선형 행렬 변환의 구성은 다음과 같은 연결을 갖기 때문에 행렬은 선형 변환에 대한 편리한 표현입니다. Rn이 n×1 행렬(즉, 길이가 n인 벡터)을 나타낸다고 가정합니다. 모든 선형 변환 f: Rn -gt; Rm에 대해 모든 x & Rn에 대해 f(x) = Ax인 고유한 m×n 행렬 A가 존재합니다. 이 행렬 A는 선형 변환 f를 "나타냅니다". 이제 선형 변환 g를 나타내는 또 다른 k×m 행렬 B가 있습니다: Rm -gt; 그러면 행렬 곱 BA는 f의 선형 변환 g를 나타냅니다. 행렬 A로 표현되는 선형 대수 이미지의 차원을 A의 행렬 순위라고 합니다. 행렬 순위는 A의 공간을 생성하는 행(또는 열)의 차원이기도 합니다.
m×n 행렬 A의 전치는 행-행 교환 각도 공식, 즉 Atr[i, j] = A[j, i]에 의해 생성된 n×m 행렬 Atr(AT 또는 tA라고도 함)입니다. i와 j 모두에게. A가 특정 선형 변환을 나타내는 경우 Atr은 이중 연산자를 나타냅니다. 전치에는 다음과 같은 속성이 있습니다: (A B)tr = Atr Btr, (AB)tr = BtrAtr. 참고: 행렬은 2차 텐서로 생각할 수 있으므로 텐서는 행렬과 벡터의 자연스러운 일반화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이 단락 편집] 매트릭스 카드
매트릭스 카드는 개인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심천도메인(Shenzhen Domain)에서 제안한 시스템으로 가로줄에 영문자 A가 들어간 표로 구성됩니다. \B\C\D와 같이 세로 형식으로 1.2.3과 같은 아라비아 숫자로 로그인 시 매트릭스 카드 인증을 통과해야 게임에 입장할 수 있습니다. 이제는 다양한 게임회사와 은행에서 계좌의 기밀을 유지하고 도난을 방지하기 위해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view/d3160eea81c758f5f61f67c6.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