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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 실에서 탈출하는 방법을 누가 압니까?

게임에 들어간 후 ...

(1) 짧은 캐비닛에 있는 노트북을 클릭한 다음 위에 있는 노란색 버튼을 클릭합니다.

-응? 나타나는 그래프의 모양, 색상 및 양을 관찰하십시오.

-응? 빨간색 4 면 3 개, 녹색 3 면 4 개, 노란색 5 면 2 개.

(2) 뒤로, 모퉁이 빨간 소파 밑부분을 클릭하고, 클릭하면 빨간 열쇠를 얻을 수 있다.

(3) 뒤로 물러나서 오른쪽에 있는 화분을 클릭하고 녹색 버튼을 클릭하여 얻습니다.

(4) 뒤로 물러서서 오른쪽으로 도세요. 구석에있는 데스크톱 컴퓨터를 클릭하십시오.

-응? 뒷면을 클릭하여 파란색 열쇠를 받으십시오.

(5) 뒤로 물러나서 컴퓨터 아래 선반에 있는 DVD 를 클릭하고 빨간색 버튼을 클릭합니다.

-응? 발생: RA? 335 자.

(6) 뒤로 물러서서 오른쪽으로 도세요. 빨간색 화분을 클릭하면 뒷면을 클릭하면 털떨이를 얻을 수 있다.

-응? 털털 살포기 뒤에 열쇠 모양의 검은색 영역이 있는 것을 알아차렸다.

(7) 한 걸음 뒤로 물러서서 오른쪽 위 선반의 흰색 부분을 클릭하세요.

-응? 배터리를 얻으려면 클릭하십시오.

(8) 뒤로 물러서서 오른쪽으로 도세요. 책장 하단의 파란색 자동차 모델을 클릭하십시오.

-응? 털살포기를 눌러서 먼지를 치우면 핸들 오른쪽에 디지털 단서 24849 가 나타납니다.

(9) 뒤로 돌아가서 책장의 왼쪽 위 모퉁이에 있는 첫 번째 칸을 클릭합니다.

-응? 배터리를 클릭하고 DVD 왼쪽의 회색 영역으로 드래그하면 바로 2 1:56 이라는 단어가 나타납니다.

(10) 뒤로 물러나서 책장 오른쪽에 있는 오렌지색 테이블의 격자를 클릭합니다.

오렌지색 찬장에서 열쇠구멍이 하나 발견되었다.

(1 1) 돌아가서 바닥에 있는 빨간 소파 밑부분을 클릭하면 솔기에 오렌지색 열쇠가 보입니다.

돌아가서 좌회전하세요. 구석의 벽장을 클릭하다.

빨간색 키를 왼쪽 위 모서리에 있는 빨간색 키 구멍에 삽입한 다음 빨간색 키 구멍을 클릭합니다.

빨강 × 녹색-노랑 = 134.

-응? 오른쪽에 있는 숫자' 134' 를 입력하시면 u 자 자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참고: 134 는 어떻게 왔습니까 ...

-응? 첫 번째 단계는 다음을 찾는 것입니다.

-응? 빨간색 4 면 3 개, 녹색 3 면 4 개, 노란색 5 면 2 개.

-응?

-응? 각 색상 차트의 가장자리 수에 숫자를 곱합니다. 이 숫자는 공식에서 색상이 나타내는 숫자입니다.

-응? 즉:

-응? 빨간색 =4×3= 12

-응? 녹색 =3×4= 12

-응? 노란색 =5×2= 10

-응? 전체 공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응? 12 ×12-10 =134

(13) 한 걸음 뒤로 물러서서 같은 방법을 사용합니다.

즉, 열쇠를 잠금 해제하고 열쇠 구멍을 클릭한 다음 녹색 열쇠 구멍을 클릭하는 것입니다.

5 단계에서 찾은 RA 를 입력하시겠습니까? 335 자.

-응? 도끼를 보려면 클릭하십시오.

(14) 뒤로 돌아가서 같은 방법으로 파란색 열쇠 구멍을 엽니다.

9 단계에서 찾은 단어 2 1:56 을 입력하고 클릭하여 철키를 받으십시오.

(15) 두 번 되돌아가서 옷장 왼쪽에 있는 빨간색 화분을 클릭하세요.

도끼를 클릭하고 6 단계에서 찾은 키 모양의 검은색 영역으로 드래그합니다.

망치가 열리면 클릭하여 노란색 열쇠를 얻습니다.

(16) 뒤로 우회전. 10 단계에서 찾은 책꽂이 오른쪽에 있는 오렌지색 테이블 그리드를 클릭합니다.

드래그 키를 클릭하고 오렌지 캐비닛에 반지가 달린 작은 서랍을 열고 보라색 열쇠를 얻기 위해 클릭하십시오.

(17) 돌아가서 1 1 단계에서 찾은 빨간색 짧은 소파의 아래쪽을 클릭합니다.

자석을 클릭하고 드래그하여 오렌지색 열쇠를 빨아내다.

(18) 뒤로 물러서서 좌회전하고 옷장을 클릭하세요.

같은 방법으로 노란색 열쇠 구멍을 열고 8 단계에서 찾은 숫자 단서 24849 를 입력합니다.

스크루 드라이버를 얻으려면 클릭하십시오.

(19) 뒤로 물러서서 같은 방법으로 오렌지색 열쇠구멍을 열면 16 개의 사각형이 나타납니다.

-응? 채우기:

-응? 1,4,2,3

-응? 2, 1,4,3

-응? 3,2,4, 1

-응? 4,3, 1,2

-응? 집게를 얻을 수 있다.

참고: 16 개 상자에 대한 채우기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응? 1 의 모든 가로줄은 1, 2, 3, 4 자리 숫자만 채울 수 있으며 반복할 수 없습니다.

-응? 2 "이 테이블에는 점선과 실선이 있습니다. 각 실선 와이어프레임은 테이블을 여러 단위로 나눕니다.

-응? 3. 각 셀에서 그리드의 왼쪽 위 모서리에는 숫자와 산술 기호가 있습니다.

-응? 해당 단위를 나타내는 모든 셀의 수,

-응? 산술 기호 연산의 결과는 그리드의 왼쪽 위 모서리에 나타나는 숫자와 같습니다.

-응?

-응?

-응? 예를 들어, 첫 번째 세로 행 아래에 있는 두 개의 메쉬는 하나의 단위인 솔리드 와이어프레임을 형성합니다.

-응? 7+? 이 두 그리드를 나타내는 숫자를 더하면 7 이 됩니다.

-응? 그리고 1, 2, 3, 4 만 채울 수 있고 반복되지 않기 때문에

-응? 따라서이 두 상자는 3 과 4 일 수 있습니다.

-응? 3 과 4 의 위치에 관해서는, 누가 오르내리든 다른 그리드를 기반으로 해야 한다.

-응? 위의 세 가지 규칙에 따라 결정됩니다.

이 테이블의 경우,

-응? 먼저 단일 메쉬가 단단한 와이어프레임 메쉬라는 것을 찾아야 합니다.

-응? 다음 채우기의 기준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응? 따라서 첫 번째 수직 행의 두 번째 그리드는 2 로 채워집니다.

-응? 세 번째 수직 행의 세 번째 그리드는 4 로 채워집니다.

-응? 첫 번째 수직 행이 결정된 다음 두 사각형은 3 과 4 여야 합니다.

-응? 첫 번째 법칙을 반복하지 않는 것에 따르면, 우리는 첫 번째 세로줄의 첫 번째 칸이 반드시 1 이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다음 그리드는 여전히 세 가지 규칙에 따라 진행됩니다. 다음과 같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응? 1,4,2,3

-응? 2, 1,4,3

-응? 3,2,4, 1

-응? 4,3, 1,2

-응? 결과.

(20) 뒤로 물러서서 같은 방법으로 보라색 열쇠구멍을 열었는데 헝클어진 퍼즐이 나타났다.

인내심이 필요합니다. ...

철자를 쓴 후 그림과 같이 클릭하면 검은색 키를 얻을 수 있습니다.

(2 1) 두 번 뒤로 물러서서 좌회전하고 문 손잡이를 클릭하세요.

펜치를 끌어 체인을 자르려면 클릭하십시오.

스크루 드라이버를 드래그하여 문 손잡이 아래의 철판을 들어 열쇠 구멍을 노출시킵니다.

드래그 블랙 버튼을 클릭하여 잠금 구멍을 삽입하고 성공적으로 설정하십시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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