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노트북과 일반 노트북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그래서 이 몇 가지가 있으면 애플의 공책이 그렇게 비싸다는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사실 일반 노트북 제조업체와 동일한 액세서리를 사용하지만 혁신과 완벽한 이념을 추구한다는 점을 제외하면. 그래서 애플의 공책은 아무리 비싸도 누군가가 살 수 있는데, 이것은 다른 공책 업체들이 할 수 없는 것이다.
Apple 노트북과 PC 노트북의 가장 큰 차이점은 하드웨어의 장점이 아니라 Apple 시스템과 windows 시스템의 기본적인 차이점입니다.
애플의 시스템 구조, 애플의 모니터, 애플의 산업미학 외관, 애플이 열을 식히기에 적합한 알루미늄 케이스 등이 있다. , 매우 적합합니다, 그래픽 디자인을 위해 태어난 것 같습니다.
오늘날 애플은 기존의 모든 하드웨어가 자체 개발한 호환되지 않는 PC 아키텍처의 경로를 버리고, 보다 현명하고 시장화된 호환 PC 아키텍처의 하드웨어를 채택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그러나 CPU, 마더보드, PC +windows 와 같은 동일한 하드웨어 아키텍처도 일부 분야에서는 Mac 보다 훨씬 뒤떨어져 있습니다. 마치 소프트웨어가 풍부하고 Mac 와의 호환성이 PC 만큼 좋지 않은 것처럼 말입니다.
그래픽 디자인과 컬러의 경우 더 간단할 수 있습니다.
운영 체제 자체의 소프트웨어 아키텍처가 다르기 때문에 운영 체제와 소프트웨어는 완전히 다르게 작동합니다. 시각적 렌더링을 위해 그래픽 소프트웨어를 실행하도록 안내하는 원리도 다릅니다. 간단히 말해 데이터 테이블에서 색상과 컬러 이미지를 구현하는 방법도 다릅니다. PC 시스템은 이미지를 표현하기 위해 색상을 오버레이하는 것과 같고, 애플 시스템은 색상을 그리는 것과 더 비슷합니다. 따라서 이미지의 관점에서 볼 때, 색상의 강성 오버레이는 더 사실적인 이미지 간의 차이보다는 진실에 더 가까울 수 있습니다.
애플의 모니터는 애플 시스템을 위해 특별히 제작되었으며, 그것들 사이의 조화는 최종 컬러 이미지 디스플레이의 실감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는 호스트의 하드웨어 아키텍처나 뛰어난 디스플레이일 뿐만 아니라 두 가지가 완벽하게 결합된 결과입니다.
그래픽 산업과 관련된 상대적 전문가로서 사용하는 컴퓨터의 색상 정확도가 하드웨어와 시스템의 차이보다 훨씬 높고 하드웨어와 시스템의 차이보다 더 중요하다는 것을 이해해야 합니다. 색상은 컴퓨터로 그래픽 분야 작품을 만들기로 한 첫 번째 요인이다. PS7.0 을 사용하는 사람들이 PSCS6 을 사용하는 사람보다 더 좋은 작품을 만들 수 있는 것과 같다. 정확한 색채는 그래픽 업계 사람들이 그래픽 디자인을 위해 컴퓨터를 구매하는 최우선 과제이자 결정적인 지표이자 영혼이다.
사실, 애플 시스템의 소프트웨어 아키텍처와 작동 원리의 차이로 인해 애플 컴퓨터 조작 소프트웨어의 유창성과 안정성이 마이크로소프트 빌딩 블록 시스템의 작동 원리보다 훨씬 높았다. 초대형 또는 초대형 레이어, 효과 매개변수와 자주 접촉하는 그래픽 전문가도 하드웨어 속도보다 시스템 및 소프트웨어의 안정성이 필요합니다.
다행히도 애플 컴퓨터의 앱은 점점 더 풍부해지고 있으며, 한 그래픽 업계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게 되었다. (비록 다른 종류의 PC 소프트웨어를 사용하기에는 적합하지 않을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컴퓨터명언) 다행히 오늘날의 하드웨어 수준, PC 나 애플 컴퓨터, 최신의 더 높은 하드웨어가 아니더라도 판매하는 메인스트림 제품 모델은 약간 뒤떨어져도 일반적인 업무생활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을 뿐 아니라, 고퀄리티의 추가 오락 생활 수요 (예: 게임, 영화) 를 겸비할 수 있다.
따라서 그래픽 디자인 분야의 종사자들에게는 최신의 가장 높은 하드웨어를 가지고 노는 것이 중요하지 않다. 미래에 분야에서 성취할 수 있는 사람을 위해, 그는 자신이 정말로 필요로 하는 것이 무엇인지, 전부가 아니라 그래픽 디자인 자체에 불과하다는 것을 영원히 알고 있다. (존 F. 케네디, 노력명언) 색상의 정확성과 안정성, 이 두 가지 점만 있습니다.
게임을 생각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더 높은 하드웨어를 위해서입니다. MM 을 더 쉽게 흡수하기 위한 오락 소프트웨어와 기능이 아닙니다. 과거의 소프트웨어 조작 습관에 만족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돌파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과거를 바꾸기 위해서가 아니라, 더 집중하기로 한 것이다. 도구 자체의 수준만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다른 수익을 겸비하는 것이다. 성공의 길에서 최종 성공과 균형을 이루기 위한 전제는 절대적으로 포기하고, 게임과 오락을 포기하고, 하드웨어 수준에 대한 관심을 포기하고, 심지어 너무 많은 일반인의 무리와 추구를 포기하는 것이다. 그래야만 최종적으로 그래픽 디자인 분야에서 성공할 수 있고, 자유롭고 자유로울 수 있다.
적합하고 장점이 있다 해도 애플이 완벽한 이념과 그래픽 디자인을 추구하는 목적이 같더라도 그래픽 디자인 분야에 종사할 계획인 사람에게는 애플이 정말 중요한가?
사실 문제는 이 컴퓨터가 아니라 너 자신에게 있다. 당신은 정말 이 분야에 종사할 계획입니까? 너는 정말 이 분야에서 성공하는 데 집중할 작정이니?
"공욕이 그 일을 잘하려면 먼저 그 기구를 이용해야 한다." "어떤" 도구 "를 선택하느냐에 따라 어떤 직업 발전 공간이 있을 것이다.
만약 나라면, 나는 애플 컴퓨터와 애플 운영 체제를 선택할 것이다. 자금이 제한되어 있더라도 주류 구성은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