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스의 12개 시작 수
12가지 체스 오프닝 동작 및 기술
체스는 북송 왕조가 끝나기 전에 완성되어 오늘날까지 전해지는 오락이자 퍼즐 게임입니다. 데이터에 따르면 중국에는 수억 명의 체스 애호가가 있습니다. 체스 정원, 찻집, 길가에 있는 작은 체스 가판대에서는 거의 항상 몇 가지 체스 게임을 하기 위해 준비하는 열정적인 열성팬 그룹을 볼 수 있습니다. 중국 장기를 시작하는 15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먼저 말 2인 1조는 옆말 게임입니다.
인기가 없는 레이아웃으로 가끔 사용하면 예상치 못한 효과가 발생합니다. 물론, 다른 말이 중앙을 향해 달려가는 것이 더 좋습니다. 말이 8 대 9로 가서 "나비 비행"을 형성하면 그다지 편안하지 않을 것입니다(사실 일부 사람들은 여전히 이쪽으로 가고 싶어합니다. 사람들이 무적이라고 느끼도록 대포와 협력하십시오.)
두 번째, 두 번째 대포는 하천 순찰대포입니다
말 두 마리를 넘겨줄 때 이 동작은 거의 필수입니다. 포기하지 않으면 하천 순찰포는 차량 정지나 공습 등 다용도로 활용 가능하다. 소위 "강을 따라 18 번의 공격이 있었고 장군은 말을 끌어 당겼습니다."
셋째, 8급포와 6급포는 공식각포이다.
앞으로는 평면포가 공식화포로 사용될 수 있다. 대공마, 외마, 56포 등 대형으로 발전한다. 대포를 반격하거나 폰을 밀기 위해 백핸드를 사용하는 것이 더 인기가 있습니다.
꾸준한 출발, 먼저 입지를 다지고 반격의 기회를 기다린다. Fei Xiang Bureau는 한때 Hu Ronghua의 보물이었고 그는 많은 Yi Lin 마스터를 물리쳤습니다. 그는 "Fei Xiang에 대한 18개의 응답"이 많은 응답을 설명한다고 말했습니다. 비행 페이즈는 블랙에게 직접적인 위협이 되지 않기 때문에, 공통 좌측 중앙 대포, 궁궐 대포, 솔져 코너 대포 외에도 가능한 대응이 적어도 12개 이상 있으며, 심지어 폰도 체스 논리에 어긋나지 않습니다.
1) 일곱 개의 폰이 하나로 전진하면 불멸의 신이 길을 안내합니다
길을 묻기 위해 돌을 던지는 것은 말의 길을 열어줄 뿐만 아니라 상대의 체스를 시험할 수도 있습니다 단단함과 부드러움, 그리고 예측할 수 없는 의도의 조합이다. 불멸의 인도를 상대할 수 있는 가장 강력한 것은 하단에 폰이 2개, 3개, 3개가 있는 대포입니다. 또한 날아다니는 코끼리, 좌중포, 전투태세, 궁궐포, 말치기 등도 흔히 볼 수 있는데, 가장 흥미로운 점은 폰이 3, 1로 전진하여 선두를 차지한다는 점이다. "눈먼 개"로 알려져 있습니다.
2) 아홉 명의 병사가 하나로 진격하는데, 이는 구미호 거북이다.
옆마국과 비슷하게 옆으로 공격하는 전략적 사고이다. 몇 년 전 '베이징장기연대기'에서 유명한 선수들이 했던 게임을 읽었던 기억이 난다.
3) 말게임은 기사가 2, 3에 들어가면 시작된다
말 한 마리 기사는 조만간 점프할 테니 게임이 시작될 때 해보면 어떨까요? 일부 체스 친구들은 "Huagong Xiangqi Forum"에서 빨간색 면이 항상 검은 면보다 반 박자 빠르다는 것을 시연했습니다. 시작 게임에서는 나중에 폰 두 개를 더 얻을 수 있으며 결국 승리할 수 있습니다. 비록 이 체스 친구의 관점이 완벽하지는 않지만 그는 의심할 여지 없이 게임 시작의 전문가입니다. 사실 후방 이동자는 7개의 말과 1개의 말이 있는 한 걸음은 매우 표적화되어 있습니다. 물론 다른 반응도 많이 있습니다.
4) 총은 후퇴할 수 있고 대포 하나를 거북등포라 부른다
이 이름은 "중포대 거북등포"에서 따온 것이다. 대학 시절 기숙사에서 체스를 둘 때 이 방법이 유행했던 기억이 납니다. 어떤 학생들은 이 방법을 아주 잘 사용하여 총을 빼낸 후 몇 가지 후속 조치(예: 말 보호, 자동차 운전, 그리고 심장 총으로 둥지를 수평으로 맞추는 것입니다. 지금도 그것에 대해 생각하면 흥미로울 것입니다.
5) 2개의 대포가 6개를 뽑는다는 것은 궁궐 대포를 통과한다는 뜻이다
대중적인 게임 방식은 말과 수레를 싣는 데 도움이 되고 주력을 빠르게 동원할 수 있으며 구조가 좋고 적합하다 공격과 방어를 위해. 흑은 날아다니는 코끼리, 대포 반납, 폰 들어올리기, 기사 전진, 수평 루크 들어올리기 등 다양한 대응 방법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나가는 궁전과 대포는 고대부터 존재했으며 수백 년 동안 새로운 전설을 만들어 왔습니다.
6) 4위와 5위가 공식 직위다.
비행도 할 수 있는데, 공식이 되면 무슨 문제가 있는 걸까? 다시 포병을 공격합니다. 프로 체스 선수가 아시아 대회에서 사용한 기억이 납니다.
7) 두 대포를 네 개로 나눈 것, 즉 강을 건너는 대포
스크린마 세계에는 차를 봉쇄하는 왼총, 건너가는 쌍총이 있다 강 및 기타 라인업. 첫 수에 강을 건너는 것은 너무 일찍 추세를 드러내는 것 같지만, 실제로 먼저 수를 두는 사람들 중에는 눈에 띄는 약점이 한동안 발견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8) 대포 2번과 3번이 기본 대포입니다.
이 대포 단계를 갖게 될 레드 체스 라인업의 레이아웃이 많이 있습니다. 여기서는 순서를 변경하여 먼저 수행합니다. . 고대음악에서는 날카로운 날이 억제된다는 뜻으로 '유파오'라고 불린다.
9) 2개의 대포와 5개의 드로우가 첫 번째 대포입니다.
이것은 체스 레이아웃의 주류 수로, 블랙의 폰을 직접적으로 위협하며 치열하고 직설적입니다. "중궁에서 대포를 발사하는 것은 다른 포지션보다 위력이 좋습니다." 블랙은 주로 폰을 보호하기 위해 말을 뛰어 넘거나 대포에 반격을 가하며 대포, 대포, 스크린 나이트, 대궁 기사, 싱글 리프트 나이트 등의 시스템으로 발전합니다. 포병을 이용해 폰을 보호하거나 코끼리를 고치는 등 인기 없는 대응 방법도 있습니다. 대포에 대응하는 방법은 최대 10가지입니다.
10) 대포 2개와 7개에 해당하는 7개는 금갈고리 대포이다
어떤 이들은 이를 '대궁대포'라고도 부르는데, 이는 좌익에 하위 병력을 집중시켜 측면을 개방한다. 우익 하위 세력을위한 길. 그랜드 마스터 Zhuang Yuting은 이 형성에 대해 많은 연구를 했습니다.
11) 포병 2개가 수평을 이루고 하나는 측면 포병입니다
"포병은 국경 요새에 사격을 가해 말을 날아가는 것처럼 빠르게 돌립니다. 머리를 가로지르면 앞으로 돌진하여 코너에 빠지는 것이 낫습니다… 측면 포병도 전차와 말에게 길을 열어 선두를 차지하는 3단 호랑이를 형성할 수 있습니다.
12) 3단계가 5단계로 진행되면 위상이 날아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