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토타입 2의 주인공은 왜 A형을 죽였나요?
알렉스는 왜 적이 되었는가?
래디컬은 지난 4월 21일 '프로토타입 2'의 영상 개발 일기 첫 번째 버전을 공개했다. 제작진은 알렉스 머서가 적이 된 이유와 프리알파 버전의 게임 영상을 설명했다. '프로토타입 2'는 1세대에서 플레이어들이 알렉스 머서와 그의 초능력을 만들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기 때문에 더 이상 개선의 여지가 없어 이런 결정을 내렸다. 워낙 강력한 캐릭터이기 때문에 후속편에도 그를 포함시키기 위해 팀에서는 창의력을 발휘해 그를 적군에 포함시켰습니다. 수석 디자이너인 John Howard는 "우리는 그것을 적으로 만들기로 결정했지만 흥미로운 적으로 만들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런 다음 새로운 주인공을 만들면 이제 두 명의 흥미로운 캐릭터가 생깁니다." 게임에서 당신은 발병 당시 가족을 잃은 제임스 헬러(James Heller)로 플레이합니다. 알렉스 머서(Alex Mercer)가 이 폭발적인 파도를 촉발한 이유입니다. 또한 James Heller에 영향을 미치는 일련의 이벤트와 James Heller VS Alex Mercer 간의 결투가 시작됩니다. 디자인 디렉터 Matt Armstrong은 "당신은 그 사람에게 분노하지만 동시에 이 사람을 물리치기 위해 무엇이 필요할지에 대해 당황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Radical은 이 이야기를 David vs. Goliath vs. Darth Vader로 설명하며, 이는 또한 게임 목표를 매우 명확하게 만듭니다. 즉, 제작자를 죽여야 합니다. 또한 프로듀서 로스만은 알렉스가 슈퍼히어로를 만들기에 적합하지 않다는 이유도 설명했다. 우선 '프로토타입'의 실패 이후 개발자들은 이 시점부터 '슈퍼히어로' 시리즈를 만들고 싶어했다. 보기, 알렉스 그는 "전문적인" 배경을 갖고 있지도 않고 적합하지도 않기 때문에 가능한 한 빨리 그것을 바꿀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제작자들은 알렉스가 명확한 목표가 없고 자신의 힘을 두려워한다고 말했습니다. 알렉스는 여기저기 돌아다니지만 누나의 명령만 받을 수 있습니다. 슈퍼 히어로가 어떻게 그렇게 쇠퇴할 수 있었습니까? 제임스 헬러(James Heller)는 슈퍼히어로 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격: 제임스 헬러는 블랙 라이트 바이러스 사건으로 가족을 잃었습니다. 그는 잘 훈련되어 있고 완전한 자신감을 갖고 있으며 새로운 능력을 받아들일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목표는 매우 명확합니다. Alex Mercer를 죽이는 것입니다. "Prototypes 2"에서 Alex는 완전히 악마가 되었습니다. 오프닝 장면에서 우리는 Alex가 James에게 블랙 라이트 바이러스를 주입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모든 결과는 Alex에 의해 발생하여 줄거리 구성이 어려워졌습니다. 매우 합리적입니다. '오리지널스'에서 알렉스가 맡은 중요한 역할에 대해 로스만은 원작의 핵심은 '개인'이 아닌 '바이러스'였다며 부정적인 답변을 내놨다. <살인의 원형>은 감염집단의 현장, 그런 끔찍하고 절망적인 세계를 보여주고 싶은 것이지, '개인'이라는 제한된 대상을 만들고 싶지는 않다. Rosman은 또한 시리즈의 자유로운 개발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특정 캐릭터나 위치로 시리즈를 제한할 의향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Radical은 이전 게임의 주요 문제는 게임이 너무 혼란스럽다는 점이라고 말했습니다. 플레이어에게 더 많은 폭력성을 부여합니다. 이번에는 James를 사용하여 Alex를 물리친 것도 이전 게임에 대한 Radical의 반성과 수정을 나타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