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에서 어떻게 항문 구슬로 부정행위를 합니까
사실 원리는 매우 간단하다. 플레이어는 신호와 진동을 받을 수 있는 강철 구슬을 항문에 쑤셔 넣고 가까운 AI 장치와 연결하기만 하면 된다. AI 가 경기를 분석한 후 AI 장치는 다른 신호를 보내고, 신호를 받는 항구는 규칙적인 진동 주파수를 통해 플레이어에게 정확한 전술 정보를 전달한다.
확장 데이터
중국 장기, 중국의 전통 게임은 2 인 대항 체스 게임에 속한다. 중국에서 유래하여 중국에서 유구한 역사를 가지고 있다. 중국은 정사각형 바둑판, 32 개의 원형 체스 조각, 16 개의 빨간색과 검은색 바둑돌을 사용하여 교차점에 배치하고 이동한다. 경기가 시작된 후 쌍방은 번갈아 가며' 죽다' 또는' 졸려' 상대 팀의 장군이나 잘생긴 남자를 승리로 삼았다.
중국 장기는 중국의 장기 문화이며 중화민족의 문화 보물이다. 역사가 유구하고, 재미가 강하며, 기본 규칙은 간단하고 이해하기 쉽다. 중국 장기는 중국에 있는 군중의 기초가 바둑을 훨씬 능가하여 가장 인기 있는 바둑 종목이다. 중국 장기는 이미 십여 개 나라와 지역으로 전파되었다.
가치 의미
중국 장기는 식사 후의 소일거리일 뿐만 아니라 문화적 특색과 교육 기능도 갖추고 있다. 장기는 매우 엄밀한 논리적 사유로, 매 단계마다 전반과 우연성에 영향을 줄 수 있으며 변증적인 철학적 사유로 가득 차 있다. 예를 들어, 무지한 공격은 종종 성과가 미미하지만, 수비 반격은 기이한 효과를 거둘 수 있다는 점은 매화에서 특히 두드러진다. 방어마의 깔끔한 대형은 직접 총을 끊을 수 있다.
장기는 최고의 지능 체조이다. 그것의 전반적인 사고나 바둑은 복잡하고 종합적인 정신 활동이다. 사람들은 종종 교육과 지능 기능, 그리고 좋은 심리적 자질을 키우는 데 있어서의 역할을 간과한다. 장기는 사람의 좋은 뜻을 키울 수 있다. "터치는 후회하지 않는다" 는 게임 규칙은 기사가 결정을 내릴 때 신중하고 결단력 있게 해야 한다고 요구한다.
우유부단함은 자신감과 결단력이 결여된 표현이다. 후회기는 바둑류 제품과 규칙이 허용되지 않는 것으로, 상반되는 것으로, 고정적인 주견이 없는 표현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후회명언) 장기는 좋은 기억력과 공간 상상력을 키울 수 있다. 기예가 일정 단계로 오르면 흔히 맹기를 볼 수 있다. 즉 기보와 바둑만 보지 않는다는 것이다. 체스는 기억력과 상상력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바둑은 잘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지만, 머리는 나쁘다. 양자는 서로 보완하고 서로 촉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