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반의 높은 점수를 받은 영화 '시네마 천국'을 본 후의 반성
<시네마 천국> 속 조폭 장면: 두오두오가 어렸을 때 학교 독해 시험 장면에서 성인이 되어 오른손잡이인 모습을 볼 수 있다. 달력을 표시하는 손. 다음은 Douban의 높은 점수를 받은 영화 "Cinema Paradiso"에 대한 리뷰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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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 '시네마 천국'의 평론 1
영화의 역사와 개인의 감성 작업을 기념하는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영화이다. . 영화는 플래시백 구조를 사용하여 영화에 두 가지 시간적 단서를 설정합니다. 하나는 영화에서 단 며칠 만에 보여지는 엘살바도르의 실제 삶의 과정이고, 다른 하나는 기억의 역사적 변화와 시간의 흐름입니다. 영화에서 보여지는 캐릭터의 성장은 이 시점에서 수십 년에 걸쳐 진행됩니다. 이 두 가지 단서는 서로 얽혀 있지만 후자가 주요 단서입니다.
이 영화는 평범해 보이지만 삶의 가치와 성장사가 가득하다. 극에 등장하는 사람들은 관객이자 배우이다. 그들은 삶의 다양한 측면을 바라보는 동시에 삶의 다양한 측면을 해석합니다. 모든 작은 세부 사항은 삶의 작은 소우주, 삶의 소우주입니다. '시네마 천국'은 영화라는 꿈같은 천국에서 이탈리아 한 세대의 특별한 생활 조건을 보여주기 위해 많은 삶의 세부 사항을 사용합니다. 영화 속 악마는 누군가를 죽이려고 하는데, 관객들은 너무 무서워서 눈을 감고 있었다. 이때 한 청년이 뒤를 돌아보며 미소를 지었다. 카메라는 그에게서 2층 강당으로 향했는데, 알고 보니 한 소녀가 그를 보고 웃고 있었는데... 다음 영화 관람 장면에서는 2층 강당에서 두 사람이 손을 잡고 앉아 있었다.. 다음 영화 관람 장면에서는 이미 두 사람이 아이들을 품에 안고 영화를 보고 있었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아무리 바빠도 영화관을 잠잘 곳으로 여겼던 남자가 있었다. 그 때문에 그는 아이들에게 여러 번 놀림을 당했다. 다음 장면에서는 스릴러 영화를 보다가 심장을 부여잡고 쓰러진 노인이 앉은 의자에 꽃다발이 놓여졌다. 극장에서는 이미 개봉된 비극적인 영화를 상영하고 있었는데, 한 남자는 눈물을 흘리며 영화 속 배우들이 입을 열기도 전에 대사를 모두 낭독했고, 마지막 부제인 '엔드'까지 낭독했다. 이 작은 천국 영화관에서 모든 사람들은 기쁨과 행복을 얻었고, 어떤 사람들은 감정과 우정을 얻었습니다. 영화 속에는 다양한 유명 영화가 상영되며, 가연성 필름에서 방화 필름까지 필름 발전의 역사도 담겨 있습니다.
에버렛과 듀오듀오의 감정선은 영화의 발전선과 얽혀 영화 환경의 변화에 따라 변화한다. 두오두오는 어렸을 때부터 아버지의 사랑을 받지 못했다. 그의 어머니는 가족의 모든 것을 관리해야 하고 종종 그를 걱정할 시간이 없다. 두오두오는 영화에 푹 빠져 하루 종일 에페이트의 상영실에 머물며 작은 영화 몇 편을 수집하려고 했다. Efeit는 친절하고 자비로운 노인입니다. 그는 Duoduo에게 영화 상영 방법을 가르치고 그를 도와줍니다. 그는 듀오두오에게 인생의 진실을 말했고, 결국 에버렛은 성공을 추구하기 위해 듀오두오에게 고향을 떠나도록 강요했다. Duoduo는 떠날 때에도 여전히 약간 풋풋했고, 여전히 엘레나와 집에 대한 향수를 갖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최종 성공은 Evert의 비전을 입증했습니다. 영화가 끝날 무렵, 두오두오는 어렸을 때 에베르트가 자신을 위해 아껴준 모든 영화들과 듀오두오에게 맡겨준 적이 없는 모든 영화 속에서 웃고 울었고, 결국엔 울고 웃는 것인지 분간이 불가능했다. 그의 얼굴 아래로. 아버지의 사랑보다 더 좋은 감정이 찾아온다.
두오두의 인생에서 가장 큰 불행은 의심할 바 없이 사랑하는 여자와 함께 늙어가지 못했다는 것이다. 이 결말은 Evert가 의도적으로 만든 오해입니다. 그는 그들이 결코 진정으로 함께 할 수 없으며 가족의 힘이 그들 사이의 약한 로맨스에 결코 굴복하지 않을 것임을 이해합니다. 장기간의 통증보다는 단기적인 통증이 더 좋습니다. 만약 계속해서 싸움을 벌인다면 두 사람 모두에게 큰 피해를 입게 될 것, 즉 두 사람이 더욱 듀오를 사랑하게 될 것입니다.
영화 말미에는 어머니의 사랑이 드러난다. 두오두가 고향을 떠났을 때 어머니는 너무 강해서 눈물 한 방울 흘리지 못해 억울함을 표현했다.
영화는 '변화'와 '불변성'을 주제로 다룬다.
감독은 시간의 흐름을 간결하고 간결하게 해석했다. 감독은 의도적으로 파라다이스 시네마 상영실에서 뚜뚜오의 시선을 통해 광장을 세 번이나 촬영했다. 한 번은 노새를 타고 광장을 산책하는 사람들을 본 것이다. 광장에서 여자들은 양동이를 들고 광장에서 물을 길어오고, 상인들은 스타킹을 팔고 있고, 농부 여자들은 빨간 판자를 칠하고 있고, 아이들은 머리를 깎고 목욕을 하고 있습니다. 두 번째는 청년 듀오두오가 연인 엘레나가 오기를 기다리는 때입니다. 그를 배웅하며 창밖을 내려다보며 이번에는 교통수단이 버스가 되었고, 세 번째는 중년의 두오두가 고향으로 돌아와 곧 철거될 영화관의 상영실에 탔을 때였다. 여전히 같은 창문이었지만, 그가 본 것은 광장을 따라 늘어선 자동차들과 벽에 걸려 있는 각종 광고 포스터들이었다. 영화 속 ''장면을 삭제한 신부의 초기 검토부터 영화의 재구성까지 삶의 과정을 반영하고, 첫 키스신이 등장하고, 이후 영화가 방송되고, 심지어 극장까지 오게 됐다. 초등학교 시절 동창들의 이별부터 당시 가정의 당파심, 극장에서 자주 잠을 자던 중년의 죽음, 마피아 언더더건, 영화관이 열리던 시절부터 마을의 유일한 문화 및 엔터테인먼트 센터에서 나중에 영화관 옆에 카페를 설립하는 것까지 - 몇 획으로 "변화"라는 주제를 간결하게 설명합니다.
에베르트는 세상을 떠났고, 듀오듀오는 30년 만에 집으로 돌아왔다. 에베르트와의 인연은 재회가 아닌 마지막 이별을 위한 것이었다. 자기기만과 강요된 냉정함은 30년 만에 귀국한 어머니와의 대화에서 마침내 어느 정도 무너졌다. 실제로 지난 30년 동안 에베르트가 소리를 내면 듀오듀오가 즉시 그를 찾아왔다. 그는 폭격 직전에 영화관으로 특별한 여행을 떠났습니다. 듀오듀오는 30년 동안 단 한 번도 다른 사람과 사랑에 빠진 적이 없습니다. 그는 Evert가 자신에게 남긴 비디오를 보고 눈물을 흘렸습니다. 사실 그는 한 번도 떠나지 않았습니다. 변하지 않는 테마가 공개되었습니다.
영화 <시네마 천국>을 보고 난 후의 생각 2
<시네마 천국>을 보고 나서 가장 생생하게 떠올랐던 영상은 영화관이 무너졌을 때의 젊은이들의 얼굴이었다. 웃는 얼굴과 함성스러운 박수 소리가 마을을 연기로 가득 채웠고, 노인들의 한숨도 이어졌다.
낙원은 향수에 속한다. 과거의 단순하고 순진한 이상이었기 때문이다. 과거는 꿈같아서 아름답습니다. 시간은 모든 잔인한 것들을 아름답게 만들고 고통에 흐릿한 베일을 씌울 것입니다.
늙은 에베르트는 어린 샤비투에게 “너는 너무 어리다. 세상은 너의 것이다. 그리고 나는 늙었다. 나는 더 이상 네 말을 듣고 싶지 않다. 다른 사람이 말하는 것을 듣고 싶다. 당신에 대해서." 그 속에 감춰진 진심은 미래에 대한 그리움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끊임없이 흘러가는 시간 속에서 젊은이들만이 신앙에 대한 약간의 낙관과 희망을 품고 있습니다.
그래서 샤비투는 상실감과 상처받은 마음으로 떠났고, 다시는 돌아오지 못했습니다.
영원에 대한 기대가 없다면 사랑은 그저 덧없는 꿈일 뿐이지만, 그 작은 기대를 놔둔다면 앞으로 당신의 삶은 너무나 무거운 십자가를 지게 될 것입니다.
영화 속 번쩍이는 30년은 실제로는 3365일이었다. 편집을 통해 평범하고 사소하고 현실적인 디테일을 제거함으로써 지난 30년 전의 이야기가 너무나 완벽한 이야기가 되었습니다.
안타깝게도 그것은 단지 이야기일 뿐입니다.
아이들은 늘 동화를 좋아한다. 과거도 없고 부유하지 못한 삶을 회상할 시간도 없는 아이들은 '왕자와 공주가 행복하게 살았다'의 결말을 기대한다. 사실 어릴 때는 생각도 못 했을 텐데, 사실 결말은 시작일 뿐이고, 진짜 결말은 글쓰기 뒤에 숨은 끝없는 사소함과 고민이다.
왕도 어느 날 전투에서 죽고, 과부인 왕비만 홀로 빈 집을 지키게 남겨질 수도 있다. 그들의 아이는 치매에 걸렸을 수도 있고, 궁궐 정원 어딘가에서는 감정이 썩어가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모두가 늙어가는 어느 날, 여전히 주름진 눈꼬리만이 맑은 여운으로 빛나고 있을 때 비로소 책은 끝나게 될지도 모른다.
그러나 젊은이들은 새로운 세계의 탄생을 보고 기뻐하지만, 이전에 행복이 가득했던 옛 세계를 기억하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우리가 기억할 때 아마도 우리의 마음은 이미 늙었을 것입니다.
저만 그런 것 같아요.
영화 '시네마 천국'3을 본 소감
나는 오랫동안 이탈리아 감독 도나토레의 가장 유명한 3부작 '시칠리아의 아름다운 전설'을 분석하고 싶었다. <바다의 피아니스트>와 <시네마 천국>은 하나하나가 명작이다. 뭔가 쓰고 싶은데 실력이 너무 천박해서 감히 못 쓴다. 이것은 예의가 아닙니다. 오늘 제가 이 단어들을 타이핑하기 시작한 이유는 제가 이 단어들을 너무 좋아하기 때문입니다.
오늘 <시네마 천국>을 다시 봤다. 감독의 명작으로 당시 고작 30대였던 감독의 고향과 삶에 대한 추억이라고 하는 사람도 있고, 사람들은 그것이 감독의 고향과 자신의 삶에 대한 기억이라고 말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영화 속 인물과 사물은 우리를 몰입하게 만든다. 눈을 감으면 영화의 배경음악의 흐름이 느껴지고, 줄거리 하나하나가 내 마음속에 깊이 각인된다.
물론 좋은 영화는 좋은 배우와 떼려야 뗄 수 없지만, 이 영화에는 빛나는 스타가 없다. 다들 평범한 배우이고, 길거리에서 가끔 만나는 평범한 사람도 연기를 한다. 하지만 그들의 퍼포먼스는 생생하고 자연스러워서 퍼포먼스의 진정한 의미, 즉 퍼포먼스가 필요하지 않음을 설명했습니다. 감독 역시 고향에 대한 기억, 그 사람들, 그런 것들, 그 기억들을 이야기하고 있는 것 같다. 영화 전체는 마치 한 곡의 음악과도 같으며, 완곡하고 선율적이며, 조금은 명랑하면서도 슬픔을 동반합니다.
당시 이탈리아 작은 마을의 평범한 영화관이었던 '시네마 천국'은 아마도 모든 사람에게 가장 중요한 엔터테인먼트 형식이었을 것입니다. 시대적 한계로 인해 영화를 보는 사람은 키스 같은 장면을 볼 수 없었다. 영화는 개봉 전 사전에 신부의 '심사'를 받은 것으로 드러났다. 신부님과 영사기사 외에 매번 이런 장면을 볼 수 있는 관객이 한 분 계시는데, 바로 사랑스러운 '두오둬'입니다. 이 아이는 이제 막 4학년이 된 신부님 보조, 밤에 늘 영화 보러 가기 때문에 기도할 때 졸리는 꼬마 보조자이고, 가장 큰 취미는 영화 보는 것입니다. 이에 대해). 그때부터 그는 영사기사 알프레도를 만나게 되었다. 그들은 하루 종일 떼려야 뗄 수 없는 아버지와 아들처럼 사이좋게 지냅니다. 에페도는 두오두오에게 영화 상영 방법을 가르쳐 주었지만, 작은 마을의 한 집에서 평생 영화를 상영해온 사람으로서 두오두오에게 영화 상영에 대한 기대가 컸기 때문에 그럴 의지가 없었다. 그는 집에 머물면서 아이들이 밖에 나갈 수 있기를 바랐다. 어린 시절, 두오두오는 영화에 깊은 매력을 느꼈고, 결국 상영실에서 화재가 발생한 후 불타버린 에페도를 대신해 마을의 '합법적인' 작은 영사기사가 됐다.
이때 영화관은 리뉴얼을 맞이했고, 듀오듀오 역시 새로운 삶의 경험을 선사했다. 물론 그 아이는 결국 자라서 처음으로 사랑에 빠졌고, 군대에 입대하고 마침내 고향을 떠났습니다. 이 여행은 실제로 30년 동안 지속되었습니다.
두오두오가 고향을 떠나 영사기사로 더 이상 활동하지 않게 된 것은 전적으로 에페도의 영향이었다는 것은 영화를 보신 분들이라면 아실 겁니다. 해변에서 아이페도와 듀오두오의 대화는 아마도 영화에서 가장 심오한 대화일 것이다. 한 곳에 자주 머물면 그곳이 세상 전체라고 여기게 될 것이고, 이곳을 떠나도 모든 것이 그대로일 것이라고 믿게 될 것이다. 몇 년 후에는 모든 것이 똑같아질 것입니다. 두오두오가 다시 영화 대사를 얘기하는 에페도라고 생각하자, 에페도는 이것이 영화 대사가 아니라 마음속으로 한 말이라고 말했다. 이것을 보면 코가 아프지 않을 수 없습니다. 아이브는 평생 영화를 보고 너무 많은 것을 보았지만 마침내 영화는 현실이 아니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 나가세요. 에페도의 무기력한 표정을 보면 듀오두오에 대한 기대감이 느껴진다. 듀오듀오는 실제로 이페도의 꿈, 즉 나가서 그의 꿈을 실현하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그는 듀오듀오에 이렇게 말했다. 듀오듀오를 듣고 싶지는 않았지만 다른 사람들이 듀오듀오에 관해 이야기하는 것을 듣고 싶었다. 그 기대에 두오두오는 몸을 떨었고, 마침내 여전히 망설이던 두오두를 깨웠다. 그날 밤 두오두는 잠도 이루지 못한 채 계단에 앉아 생각에 잠긴 채 미래를 계획하기 시작했다. 에페도가 없었다면 나중에 유명해진 두오두도 없었다고 할 수 있죠.
이 영화를 여러 번 보다가 항상 두오두가 집을 떠나려고 하는 부분에서 이페도가 두오두의 멱살을 잡고 신나게 말했다. “돌아와도 안 되고, 놓쳐서도 안 된다.” 우리, 뒤돌아보지 말고, 편지도 쓰지 말고, 집이 그리워도 참아라, 우리를 잊어라, 실패하여 도망치면 나를 만나러 오지 말라. 알페도에게 쫓겨난 두오두가 마지막으로 남긴 말은 '어렸을 때 프로젝터를 사랑했던 것처럼 일을 사랑하라'였다.
아이페이둬는 이 말뿐만 아니라 삶을 대하는 태도에도 감사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아이페이둬는 두오두오에게 아름다운 추억뿐만 아니라 감동적인 성장 과정을 선사했습니다.
두오두가 30년 만에 고향으로 돌아온 이유는 에페도가 세상을 떠났고 어머니가 돌아오라고 통보했기 때문이다. 사실 이게 영화의 시작이다. 로마의 대도시에서 두오두오는 에페도의 목소리와 미소에 빠졌습니다. 에페도는 그에게 아버지이자 친구처럼 학업을 포기하지 말라고 조언했습니다. '시네마천국'은 이들이 모이는 곳이자 그들의 삶이 연결되는 곳이자 듀오두오 성장의 산실이다. 아이페이둬는 듀오두오의 잊지 못할 친구이고, '시네마천국' 역시 듀오두오의 잊지 못할 추억이다.
두오두가 고향으로 돌아왔을 때 모든 것이 너무나 낯설고 낯설었다. "시네마 천국"은 운영이 중단된 지 오래되어 곧 폐기될 예정입니다. 아름다운 추억을 간직한 이 영화관에 들어서자 두오두는 어지러움과 황폐함을 목격했다. 어쩌면 Efedo가 말했듯이 모든 것이 실제로 바뀔 수도 있습니다. 이 영상은 매우 길며 배경음악만 있고 대사도 없고 내레이션도 없고 심리활동 처리도 없이 조용히 지켜보고 있는 듀오입니다.
영화의 결말은 참 이상하다. Aifeiduo는 Duoduo에게 특별한 선물, 즉 다양한 영화의 키스 장면을 잘라서 재가공한 상자를 남겼습니다. 두오두오는 보고 웃다가 결국 울었다. 영화는 끝났다, 영화는 끝났다.
'시네마 천국'은 사라졌지만 듀오듀오의 꿈 속에는 늘 존재했다.
영화 <시네마 천국>을 본 소감4
조용한 상영실에서 <시네마 천국>을 보다가 나도 모르게 눈물이 흘렀다. 30년이라는 시간이 너무 길었는지 모르겠지만 기다림이 감동적이었습니다. 원래는 웃으며 영화를 다 볼 예정이었는데, 공연을 마치고 나오자마자 눈물이 터졌습니다.
아마도 <시네마 천국>에서 늙은 영사기사 아이후다가 말한 것처럼, 모두가 헛된 기다림을 두려워하게 될 것이다. 영화 한 편을 대가로 100일을 기다리겠다고 다짐한 남자. 99일 밤을 기다리며 조용히 떠난 공주와 사랑에 빠졌다. "100일째가 되면 공주의 거절의 목소리가 들릴까 두려웠기 때문이다." 떠나라. 당신의 희망을 완전히 산산조각 내는 것보다, 약간의 환상을 가지도록 허용하는 것이 더 낫습니다.
아이후다가 전하는 이야기 속 남자와는 달리, 영화 속 주인공 듀오두오는 처음부터 자신의 사랑을 적극적으로 기다리며 추구해왔다. 만남은 실종 후에도 여전히 힘든 수색이다... 이별한 지 30년이 지난 후에도.
30년 후, 유명 감독이 된 듀오두오는 고향으로 돌아와 엘레나와 똑같이 생긴 소녀를 보게 되는데, 형언할 수 없는 놀라움과 설렘, 가슴 아픔이 찾아왔다. 나는 30년 전 카메라 속에 담긴 엘레나의 모습과 같았습니다. 갑자기 내 손에서 와인 잔이 떨어졌고, 크리스탈 조각이 내 마음을 깊게 찔렀습니다.
드디어 만난 두 사람. 엘레나는 예상한 듯 듀오듀오에 찾아왔다. 그들은 차 안에서 쓸쓸하게 포옹을 했다. "당신은 아직도 너무 아름답습니다." 이것은 갑자기 예이츠의 가장 유명한 시 "당신이 늙었을 때"의 두 구절을 생각나게 합니다. "당신이 젊고 행복할 때, 가장하거나 진심으로 당신의 얼굴을 사랑하는 사람은 얼마나 많은가? 오직 한 사람만이 당신의 늙은 얼굴을 사랑합니다." 순례자로서의 순수하고 깨끗한 영혼. "이것이 시간의 영원함과 공간의 장벽, 삶의 무상함을 초월하는 세상의 참된 사랑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무관심, 이것은 있을 수 없는 영원한 표시입니다." 시간이나 손상으로 인해 지워집니다.
영화의 마지막은 듀오의 어린시절 금지된 장면들이 담긴 테이프로, 기쁘거나 슬프거나 감상적이거나 조롱하거나 우울하거나 다정한 키스신이 연이어 등장할 때, 내 생각엔... 놓쳐버린 수많은 줄거리들이 생각난다. 어렸을 때 영화에 들어가기 위해 신기하게 싸웠던 두오두가 생각난다. 카메라를 들고 엘레나의 미소를 찍던 두오두가 생각난다. 처음 만났을 때, 비가 내리는 가운데 엘레나가 창문을 열어주고 미소를 지어주기를 애타게 기다렸던 기억이 난다. 두오두는 엘레나를 찾지 못하고 엘레나의 집 문 앞에서 격렬하게 엘레나의 이름을 외쳤다. 두오두가 슬픔과 기쁨에 빠져 있을 때 손에서 미끄러져 나온 와인잔이 생각났다. 두오두오 - 오직 자신만을 위한 영화가 상영된 극장에서 두오두오가 영화가 끝나고 우는 모습을 드디어 이해하게 됐다.
'시네마 천국'은 영화 발전의 역사를 이야기할 뿐만 아니라, 단지 수많은 감정의 여정을 이야기하는 것이 아니라, 누구나 성장을 경험해야 한다는 사실을 알려준다. 순진함에서 낭만적 이상까지, 그리고 꿈이 실현되거나 산산조각나는 경험을 하며, 유년기에서 청년기, 중년기, 노년기, 가족을 떠나 고향으로 돌아갈 때까지 우리는 모두 방황 속에서 선착장을 찾고, 정박한 후에는 다시 방황하기 시작합니다. 희망은 생기고 무너진다. 변하지 않는 것은 이 단순하고 반복되는 순환이다.
영화 <시네마 천국>을 본 소감 5
영화는 또 다른 삶, 즉 또 다른 삶의 상태라고 누군가 말했던 기억이 난다. 나는 예술에 대한 감상과 사랑 때문에 더 절묘한 현실 세계에 몰입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차 한 잔, 간식, 영화 한 편, 이 세 가지가 합쳐져 멋진 주말을 보낸다. 이번 주말 문득 주세페 토르나토레 감독의 '시공간 3부작' '시네마 천국', '시칠리아의 아름다운 전설', '바다의 피아니스트'가 다시 보고 싶다. 물론 첫 번째 선택은. '시네마 천국'은 오스카 외국어영화상을 비롯해 수많은 세계상을 수상한 영화다. 뜻밖에도 줄거리를 다시 보니 또 감동해서 눈물이 났다. 비록 영화는 비록 거창한 장면은 아니지만, 영화 속 인물 하나하나가 깊이 있게 묘사되어, 눈앞에 있는 소소한 사람들의 삶을 보여주며, 단순한 그림과 이런 단순한 감정들이 우리 마음을 충격에 빠뜨린다.
영화는 제2차 세계대전 당시 이탈리아 시칠리아의 작은 마을 주민들과 시네마 천국의 이야기를 그린다. 그 당시 작은 마을 주민들의 삶의 유일한 즐거움은 삶의 모든 불행을 일시적으로 잊기 위해 "파라다이스"라는 고풍스러운 극장에 가서 영화를 보는 것이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모두 파라다이스 영화관에가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 그 시대에 사람들의 유일한 영적 유배지가 되십시오.
몽타주를 활용해 주인공 듀오듀오의 30년 전 추억을 회상하는 이야기가 너무 섬세하고 감동적이어서 한숨이 나온다. 특히 감독이 영화에 설정한 작은 플롯 중 일부는 종종 나를 흥분하게 만들었다. 영화 전체에서 가장 인상 깊었던 점은 이야기의 결말이었습니다. 로마의 현대 영화관에서 듀오두오는 혼자 상영을 하며 알프레드가 남긴 영화 상자를 지켜보고 있었습니다. 신부의 요청으로 강제로 삭제된 일련의 키스신이 알프레드의 컬렉션으로 연결되어 등장한 이 영화들은 두오두오의 마음속 깊은 곳에 묻혀 있던 보물들, 즉 고향, 영화를 불러일으켰다. , 첫사랑... 무의식적으로 눈물이 흘렀던 위대한 감독님의 마음속에는 여전히 영화와 인생을 사랑하는 듀오두오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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를 보는 데 거의 3시간이 걸렸습니다. 영화 전체가 내 마음을 다시 감동으로 가득 채웠습니다. 두오두오를 향한 알프레드의 사랑, 플랫폼에서의 작별 인사 - "돌아오지 마세요, 우리를 그리워하지 마세요, 향수에 얽매이지 마세요. 정말 돌아오신다면 저를 보러 오지 마세요. 앞으로 어떤 직업을 가지게 될지, 소악마였을 때처럼 진심을 다해 상영실을 돌봤던 것처럼 다들 자신의 일에 전념하고 헌신해야 한다. 진정한 사랑에 대한 끈기, 고향에 대한 사랑, 전쟁에 대한 불만, 인류에 대한 대중의 관심, 영화 예술에 대한 존중, 이 모든 것이 내 마음을 감동시켰습니다.
우리는 늘 무엇인가에 감동받는다. 영화를 보면서 몰래 눈가에 맺힌 눈물을 닦는 것은 사실 나만의 따뜻한 감성 이상을 재현하는 일이다.
마치 중년의 듀오두오가 스크린 앞에 앉아 잘려나간 키스신을 보며 눈물을 흘렸던 것처럼. 향수와 감동이 그의 마음을 가득 채웠고, 영화 경력에서 가장 중요한 감정은 그가 세례를 받는 데 도움을 준 사람이었습니다.
전체 이야기를 다시 보면 정말 감정이 너무 많습니다. 이것이 바로 나비 효과의 실현입니다. 지금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은 모든 것을 붙잡는 것입니다. 기회. 자신의 삶을 위해 싸워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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