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가 곡을 받는 과정 전체를 누가 소개할 수 있나요?
큐
노래의 시작점은 대개 특정 구간의 첫 번째 비트인데, 큐 포인트를 잡는 목적은 두 번째 비트가 더 정확하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두 곡의 속도가 같아야 하며, 댄스 음악의 일반적인 진행은 4/4(즉, 한 소절에 4박자이고, 4분음표는 1박자)입니다. 네 번째 4박자에는 또 다른 소절이 동시에 나오며, 손에 포착된 큐 포인트도 동시에 방송됩니다.
스크래치(스크래치 레코드)
레코드의 소리를 거꾸로 사용하는 기법은 주로 랩이나 힙합 등에서 널리 사용됩니다. 사용하십시오. 그러나 스크래치는 사랑하는 레코드와 바늘을 손상시키므로 멋지지만 남용하지 마십시오. 또한 스크래치는 크로스페이더와 함께 수행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나오고 레코드가 뒤로 당겨지면 크로스페이더가 다른 트랙으로 돌아갑니다.
이중 노래
곡을 합치는 가장 기본적인 방법 중 하나는 특별한 턴테이블과 CD 플레이어의 속도 조절 기능(피치)을 사용하여 합칠 때까지 두 곡을 조율하는 것입니다. 속도는 동일합니다(턴테이블과 CD 플레이어에 가속 및 감속 장치가 있음). 그런 다음 큐 포인트 잡기 단계를 사용하여 두 곡을 동시에 재생합니다. 약 2~4 소절 후에 페이드 인/페이드 아웃됩니다. Underworld의 "Bo Slippy"와 같은 두 곡의 BPM은 약 139비트이고, PF Project의 "Choose Life"의 BPM은 약 136비트입니다. 후자를 전자를 따라 사용하려면 조정해야 합니다. 3박자 더 빨라요. 예: 노래 A│3 2 3 4 5 6 7 8│4 2 3 4 5 6 7 8│FADE OUT… 노래 B│In (1) 2 3 4 5 6 7 8│FADE IN(이번에는 A곡과 동시에 겹침) 상황에 따라 소절 수가 길어집니다. 한 곡에서 다른 곡으로 진입할 때 32비트 또는 64비트를 입력하는 것이 좋습니다. (기본적으로 팝 음악의 여러 소절이 한 번 반복됩니다.) 다른 지점에서는 진입과 진출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노래를 던지는 것
노래를 던지는 것은 큐 포인트를 잡아서 이전 노래의 마지막 부분이나 특정 지점에 던지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Alte ative Rock은 그렇지 않습니다. 2곡이 연결됐는데 곡 속도가 너무 다른데 장르가 잘 맞았다. 예를 들어 팻보이 실름(Fatboy Silm)의 신곡 'The Rockatelle Skank'는 152비트가 어색해서 빅비트에 비해 너무 빠르고, 드럼앤베이스에 비해 너무 느리다. 잃어버린 노래를 사용해야 했어요.
예:
A 노래|4 2 3 4 5 6 7 8 |FADE OUT
B 노래 분실 1 2 3 4 5 6 7 8 |
미세 조정
2. 노래의 템포가 정확하다고 해서 겹칠 때 항상 템포가 정확하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레코드를 부드럽게 밀거나(속도를 높이거나) 턴테이블을 문지르거나(느리게 하기) 피치를 조금씩 당겨서 고정합니다.
모니터링
헤드폰의 볼륨은 외부 스피커에서 재생되는 음악을 들을 수 있어야 합니다. 볼륨과 EQ를 설정하고 너무 갑자기 밀려나지 않도록 조금 더 가깝게 고정하세요.
공식적으로 DJ가 되려면 속도 조절이 가능한 턴테이블이 두 개 이상 있어야 합니다(테크닉스 SL-1200/1210 MK2 또는 MK3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Carl Cox는 이것이 가능하다고 말했습니다). 턴테이블계의 롤스로이스 기술이 너무 비싸다면 최소한 다이렉트 드라이브 턴테이블(벨트 턴테이블을 사용하면 후회하게 될 것입니다!)이나 CD 플레이어(Pioneer CDJ 500/700 또는 Dennon DN 2600F가 가장 좋습니다)를 찾아야 합니다. , 믹서(수천대부터) RMB 10,000 상당의 대만산 Yangchun 믹서부터 이펙트, 샘플러, BPM 타이머를 포함하는 고급 믹서까지 다양하며 Pioneer DJM-500은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으며 성능이 좋습니다. 다른 잘 알려진 브랜드로는 KAM, Gimini, Numark 및 Vestax 등이 있습니다. 다음으로 배선을 시작해야 합니다.
기본적으로 믹서에는 CD/Aux와 포노라는 두 개의 라인 입력 커넥터가 있습니다. CD/Aux 커넥터는 CD, 테이프, DAT 및 MD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위 출력은 모두 라인 레벨입니다). . . 턴테이블은 포노 커넥터에 연결해야 하며, 접지선 연결은 보통 믹서 뒤에 있으며, 턴테이블을 2~3개 연결하는 경우에는 잊지 마세요. 모든 접지선을 믹서의 접지 단자에 연결합니다. 믹서 출력에는 마스터 출력, 모니터 출력, 녹음 출력 등 2~3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 . 일반적으로 Master Out은 댄스 플로어 스피커를 홍보하기 위해 앰프에 연결됩니다. 모니터가 모니터 스피커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Rec Out은 녹음 데크에 액세스합니다.
알아채다! 때로는 믹서의 EQ 및 기타 프로세서가 마스터 출력에서만 전송됩니다. DIY의 경우 일반적으로 마스터 출력을 앰프의 라인 입력(테이프, CD, 튜너, 비디오)에 연결합니다. , Aux 모두 OK) 완료되었습니다!
위의 과정을 모두 마치고 나면 오케스트라에 악기가 준비되고, 그다음에는 곡 선곡을 시작해야 하는데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두 곡을 연결하려면 비슷한 형식과 속도의 곡이 있어야 하기 때문이죠. 더 이상 들을 필요가 없습니다. 몇 곡을 녹음하고 이 노래의 BPM을 기록한 다음 The Prodigy "Smack My Bitch" / The Chemical Brothers "Setting"과 같이 해당 노래에 어떤 노래가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재생 목록을 정리합니다. Sun" 2곡을 연결 가능, Apollo 440 "Ainit Talkin" "Bout Dub"/Aisan Dub Foundation "Buzzin" 선택 가능 Amazon II "King of The Beats"/Jungle Brothors "Jungle Brothors" 선택 가능, 등. 곡을 선택한 후에는 템포를 조절하고 언제 들을지 선택하는 연습이 필요합니다. 이는 말로 설명할 수 없으며 각자의 노력에 달려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처음에 비슷한 음악 스타일과 템포의 노래를 준비하고 반복해서 연습해 보라고 제안합니다! 다른 노래로 변경하기 전에 해당 노래를 받을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연습을 위해 노래를 계속 바꾸면 노래를 선택할 때 쉽게 주의가 산만해집니다.
DJ 초보들이 주목해야 할 점
초보 단계의 DJ도 다른 많은 것들과 마찬가지로 아직 능력으로 승화되지 않은 스킬이다. "임계값"은 "임계값"이라기보다는 DJ에게 큰 문을 마주하고 있는 동안 이 "문"에 잘못 들어가면 수많은 작은 문이 열려 있다는 것입니다. , 이는 DJ 기술의 정상적인 발전을 방해할 것입니다. 즉, "전문 DJ가 되는 것이 점점 더 멀어지고 있습니다"라는 의미입니다. 장기간의 교육 과정에서 저는 초보자의 정상적인 진행을 오해하고 방해하기 쉬운 몇 가지 문제를 발견했습니다. 여기서 상기시켜드리고 싶습니다. 초보자가 우회를 피하고 가능한 한 빨리 DJ 기술을 마스터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우선 초보들은 현재 중국 DJ의 분류를 음악DJ, 스크래치DJ, 상업DJ로 명확히 구분해야 한다. 요점은 DJ의 각 유형이 무엇인지 이해하는 것이 아니라 차이점을 이해하고 "상업 DJ"로 시작하고 싶다는 점을 분명히하고 기술의 핵심 사항이 무엇인지 분명히하는 것입니다. 마스터하고 싶은 것은 (1) 속도감, (2) 두 개의 댄스 곡을 부드럽게 연결하는 것, (3) 상업용 일렉트로닉 댄스 음악에 대한 개인적인 이해를 활용하여 다른 사람들의 감정을 이끌어 내고 Dsico의 분위기를 조절하는 것입니다. 아주 간단합니다. 이 세 가지만 있으면 됩니다.
두 댄스곡의 속도가 맞는지, 리듬이 정확히 맞는지 들어보면 안 맞는지 쉽게 알 수 있기 때문에 초보자들은 템포를 비교할 때 안쪽부터 연습하는 것이 좋습니다. , 턴테이블을 사용하여 한 곡을 더하거나 빼면 댄스 음악의 속도와 가속 및 감속 방향도 쉽게 구분할 수 있습니다. 가속할 때 두 댄스 곡의 드럼 비트 사이의 거리가 더 넓어집니다. 감속이 정확하다는 것은 두 댄스곡의 드럼 비트 사이의 간격이 넓어져서 가속이 정확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턴테이블을 유연하게 익힌 후 속도 레버를 추가하여 속도를 고정하세요. 가감할 부분은 이제 어느 정도를 추가할 것인지, 아니면 뺄 것인지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입니다. 추상적인 소개는 속도가 느리면 덧셈이 많아지고, 속도 차이가 적으면 덧셈이 적어지고, 속도 차이가 나면 돈을 내야 한다는 뜻이다. 턴테이블의 추격 및 감속 정도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속도를 조정하기 위해 DJ 장비의 피치 값 표시에 의존하지 마십시오. 또 한 가지, 초보자들은 단지 멋을 내기 위해 한쪽 귀에만 헤드폰을 착용하는 것이 아니라 양쪽 귀를 모두 착용해야 한다는 점이다. 바깥의 음악에 방해받지 말고 헤드폰에서 두 개의 댄스 음악이 겹쳐지는 리듬을 느끼는 데 집중해야 한다. 템포를 연습할 때 어떤 곡을 선택하느냐도 매우 중요합니다. 초보자의 경우 브레이크, R&B, 프로그레시브, 기타 댄스 음악 등 좀 더 복잡한 리듬이 있는 곡을 만나면, 리듬이 분명한 곡을 선택해야 합니다. 노이즈가 겹치는지 모르시더라도 너무 열중하지 마시고, 오랫동안 열심히 연습하신 후 리듬감이 좋아진 후에는 바로 곡을 바꿔서 연습해보세요. 복잡한 리듬도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음악적 기초가 확실하고 리듬감이 탄탄하다면 외부 믹싱을 직접 연습할 수 있다. 즉 한쪽 귀로 연주할 댄스 음악을 듣고, 다른 귀로 밖에서 연주되는 댄스 음악을 듣는 것이다.
곡을 선택할 때 너무 개인적인 감정을 가미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즉, 오늘 기분이 좋으면 어떤 노래도 좋지만, 기분이 좋으면 어떤 노래든 좋다. 오늘은 기분이 좋지 않다면 어떤 노래도 평범할 것입니다. 이런 식으로 당신이 선택한 댄스 음악을 들어보면 모든 CD의 모든 노래가 매우 평범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더 이상 음악을 듣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일렉트로닉 댄스 음악에 더욱 혐오감을 느낄 것입니다. 노래를 선택하고 들을 때 음악에 녹아들어야 합니다. DJ를 선택했기 때문에 디스코텍과 바에 가봤을 텐데요. 이때, 공연장에서의 느낌이 어떨지, DJ가 지금 이 곡을 틀어준다면 어떤 느낌일지 상상해보고, 이 댄스곡을 선택할지 결정해보세요. 이는 DJ로서 흔히 겪는 문제이기도 합니다. 자신의 개인적인 감정이 다른 사람의 감정에 영향을 미치게 해서는 안 됩니다.
노래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상업용 DJ 기술의 궁극이자 본질이다. 그것은 댄스음악에 대한 일정한 리듬감과 감상이 바탕이 되어야만 완성될 수 있는 일이다. 하지만 이전 훈련을 통해 이미 곡을 익히는 기초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일부 초보자는 자신에게 부담을 주는 것이 매우 복잡하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개인적으로 곡을 잡는 것은 보는 각도에 달려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것. . 곡 피킹은 한 곡을 다른 곡으로 부드럽고 편안하게 바꾸는 MIX 과정입니다. MIX 믹스는 이전 댄스곡과 다음 댄스곡 사이에서 DJ가 즉석에서 프로듀싱한 세 번째 댄스곡이 연결과 전환 역할을 하는 곡이다. 즉석에서 제작되는 댄스음악이기 때문에 믹싱을 위해서는 댄스음악 LOOP 사이클의 규칙을 따라야 하는데, 이때 LOOP와 LOOP를 적절히 조합할 수 있나요? 직설적으로 말하면 8박자 대 8박자, "1대 1대", 1문장 대 1문장, 반문장 대 1문장 등이 필요할 때 '주는' 방법이 도움이 될 것이다. beats'와 'throwing songs'가 사용됩니다. EQ의 컨트롤은 일렉트로닉 댄스 음악에 대한 어느 정도의 이해를 바탕으로 하고 있습니다.사람마다 느끼는 것이 다르기 때문에 통일된 컨트롤 방식은 없습니다. - "당신이 편한 대로 하세요!" 고음이 강하다고 생각하면 줄이고, 중음이 약하면 높이면 됩니다. 게다가 많은 DJ 친구들은 MIX가 너무 강력해서 다른 사람들이 듣지 못한다고 생각한다. 음악적 감각이 조금 있는 게스트들도 음악의 변화, 즉 변화를 들을 수 있을 것이라는 점에는 동의하지 않는다. 댄스 음악에서 믹싱을 할 때, DJ가 할 수 있는 일은 게스트들이 MIX를 들을 수 없도록 편안하게 해주는 것뿐인데, 5분 안에 30곡이 넘는 곡을 믹싱하는 소프트웨어가 있었던 걸로 기억해요. 들어본 적 없는 곡이 정말 10곡이 넘네요. 막상 나오면 인위적인 MIX가 느껴질 정도입니다. 그러니 이제 나이 많은 DJ들은 못 할 수도 있고, 초보자들도 억지로 할 필요 없이 다른 사람들을 편하게 해줄 목적으로 그냥 MIX로 가세요!
이 글은 지금까지 Rundong DJ Training Center의 DJ Wang Shuai가 발견한 초보자들이 자주 접하는 몇 가지 문제에 대한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DJ 기술을 더 빨리 배울 수 있고, 더 빨리 능력으로 승화할 수 있으며, 더 빨리 "전문" DJ가 될 수 있으며, 중국에서 더 빨리 공식적인 DJ "직업"이 나타나게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