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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렌더러의 장점과 단점을 알려주세요

Mental Ray(MR이라고도 함)

Mental Ray는 두 가지 초기 헤비급 렌더러(다른 하나는 Renderman) 중 하나이며 독일 Mental Images 회사의 제품입니다. 처음 출시되었을 때 유명한 3D 애니메이션 소프트웨어인 Softima-ge3D에 내장 렌더링 엔진으로 통합되었습니다. Softima-ge3D가 항상 할리우드 영화 제작에서 선택되는 소프트웨어인 것은 바로 Mental Ray의 효율적인 속도와 품질 때문입니다. 또 다른 고품질 렌더러인 Renderman과 비교했을 때 Mental Ray의 렌더링 효과는 거의 동일하며, 작동이 Renderman보다 훨씬 간단하고 매우 효율적입니다. Renderman 렌더링 시스템은 프로그래밍 기술을 사용하여 장면을 렌더링해야 하고 Mental Ray는 일반적으로 프로그램에서 매개변수만 설정한 다음 렌더링해야 하는 장면을 "지능적으로" 자동으로 계산하면 되므로 Mental Ray에는 별칭이 있습니다. " "스마트" 렌더러.

이제 Mental Ray는 MAX7.0에 통합되어 MAX와 통합되었습니다.

(개인 의견: Mental Ray를 공부해본 적이 없어서 말이 나오지 않지만, 현재 사용하는 컴퓨터에 비하면 속도는 아직 조금 느립니다.)

브라질 (줄여서 BR)

모두가 점차 Mental Ray에 실망하던 2001년, 무명 회사인 SplutterFish가 자사 웹사이트에 3DS MAX 렌더링 플러그인 브라질을 출시했을 때 베타 버전이 출시되었습니다. 이 렌더러는 완전 무료이며 무료 렌더링 플러그인입니다. 렌더링 효과는 매우 놀랍지만 현재 렌더링 속도는 상대적으로 매우 느립니다. 브라질 렌더러는 강력한 광선 추적 굴절 및 반사, 전역 조명, 디포커스 및 기타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렌더링 효과는 매우 강력합니다. SplutterFish가 출시한 브라질 렌더러는 잘 알려지지 않았지만 그 전신은 유명한 Ghost 렌더러이며 수년간의 개발을 거쳐 매우 성숙해졌습니다. 브라질의 놀라운 품질은 매우 느린 속도로 인해 발생합니다. 브라질로 사진을 렌더링하는 것은 매우 느린 프로세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현재 컴퓨터에서는 애니메이션을 렌더링하는 것이 여전히 비현실적입니다.

(개인 의견: 브라질은 제가 정말 좋아하고 싫어하는 렌더러입니다. 품질은 정말 말로 표현할 수 없고, 속도는 더욱 말로 표현할 수 없습니다. 애니메이션, 캐릭터, 인테리어 등에 활용한다면, 아직은 그 속도를 받아들일 수 없지만, 제품 자체가 그리 크지 않기 때문에 제품 렌더링에는 매우 인기가 있고, 가장 중요한 것은 제품 렌더링에는 질감, 높은 앤티앨리어싱 등에 대한 강한 강조가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FinalRender(줄여서 프랑스)

2001년 렌더러 시장의 또 다른 하이라이트는 독일 Cebas 회사에서 생산한 FinalRender 렌더러(FinalRender, Final Renderer라고도 함)였습니다.

이 렌더러는 현재 가장 인기 있는 렌더러라고 할 수 있습니다. 렌더링 효과는 브라질에 비해 약간 떨어지지만, 매우 빠른 속도와 높은 효과로 인해 상업용 시장에 매우 적합합니다.

Cebas는 항상 Luma(Radiosensory), Opic(Light Spot Effect) 및 Bov(Volume Effect) 플러그인으로 매우 유명한 3DS MAX 플러그인 개발자였습니다. . 이번에는 유명한 3D 소프트웨어 Cinema 4D 내부의 빠른 조명 및 그림자 렌더러 효과가 통합되었으며 Luma 및 Bov 플러그인이 FinalRender에 추가되어 FinalRender 렌더러가 전례 없는 기능을 달성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다른 렌더러에 비해 FinalRender는 3S(Subsurface Scattering) 기능과 카툰 렌더링 시뮬레이션 기능도 제공하는 만능 렌더러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개인 의견: 다른 렌더러에 비해 FR에는 설정이 많아 처음 시작할 때 이해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일단 익숙해지면 설정이 매우 좋고 다양한 세부 사항을 조정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실제로 속도는 BR보다 훨씬 빠르고 VR보다 느립니다.)

VRay (참조) to VR)

렌더러 전쟁이 점점 더 치열해지고 있습니다. 또 다른 유명 3DS MAX 플러그인 회사인 Chaosgroup이 최신 렌더러 VRay를 출시했습니다.

VRay는 다른 렌더러에 비해 "아마추어 수준"입니다. 이는 대기업에서 지원하는 다른 렌더러와 달리 소프트웨어 프로그래머가 동유럽 출신의 CG 애호가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실습을 통해 VRay의 렌더링 효과는 다른 대기업에서 출시한 렌더러에 뒤지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개인 의견: VR은 속도 때문에 가장 놀랐습니다. 정말 빠릅니다. 배울 시간입니다. 매개변수 조정이 작고 간단하기 때문에 어렵지 않습니다. 기초가 없는 많은 사람들이 선택할 것입니다.)

두 문장으로 요약하자면:

각 소프트웨어에는 고유한 장점도 있습니다. 그리고 단점이 있다면 어떨까요? 솔직히 말해서, 각각은 꽤 훌륭합니다. 결국 이것들은 최고 수준의 렌더러입니다. 주로 어떤 것을 사용하고 싶은지에 따라 다릅니다. 그러면 "속도, 품질, 학습 용이성" 관점에서 점수를 주겠습니다/Soft/swrj/gjxr/Index.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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