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노트북 지식 - 이 게임은 Old Ring보다 더 어렵습니다! 사람들이 좋아하고 싫어하는 I Wanna 시리즈

이 게임은 Old Ring보다 더 어렵습니다! 사람들이 좋아하고 싫어하는 I Wanna 시리즈

난이도로 알려진 게임을 이야기하면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아마도 소울즈 시리즈를 떠올릴 것입니다. 그렇습니다. 높은 난이도는 항상 Souls 게임의 특징이었습니다. 미야자키 히데타카의 손에 수많은 플레이어가 사망했습니다. 그의 최신 작품인 Laotou Ring에서는 수많은 플레이어가 죽는 다양한 방식이 게임의 하이라이트가 되었습니다.

그런데 생각해보면 사실 Old Ring보다 더 어려울 수도 있는 미니게임 시리즈가 바로 I Wanna 시리즈입니다!

게임의 유래

I Wanna라고 하면 그 역사는 2007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2007년 미국의 게임 제작자 Kayin이 무료 컴퓨터 2D 픽셀 게임인 "I Wanna Be The Guy"를 출시했는데, 이것이 I Wanna 시리즈의 시작이었습니다.

"I Wanna Be The Guy"에서는 게임 전체에 놀라운 그래픽이 없고 평범한 픽셀만 있으며 상하좌우, 시프트 점프, Z키 슈팅 등 복잡한 조작도 없습니다. . , 기본적으로 그의 모든 작업.

게임의 게임 플레이도 마리오와 메가맨 초기에 했던 플랫폼 점프와 비슷합니다. 이에 비해 "I Wanna Be The Guy"에서는 앞으로 나아가는 몬스터가 없습니다. 방해하러 나올 때 플레이어가 해야 할 일은 자신의 작전에 의존하여 스파이크가 가득한 길을 조금씩 통과하여 BOSS와 맞서고, 물리치고, 다음 도로로 이동하고, 다시 BOSS를 물리치기만 하면 됩니다. . 이 사이클은 계속됩니다.

지루하게 들리겠지만, 이 게임은 출시 이후 많은 팬들을 끌어 모았습니다. 게임의 단순한 그래픽 스타일과 결합하여 플레이어는 독특한 I Wanna 레이아웃을 쉽게 배치하고 디자인할 수 있습니다. 수많은 제작자가 게임의 팬 작품을 만들기 시작했으며 작품 이름에는 I Wanna라는 단어가 포함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결과적으로, 국내 플레이어들은 'I Wanna Be The Guy'에서 파생된 이 작품을 I Wanna 시리즈라고 부르는 것이 관례입니다.

현재까지 이 시리즈의 작품은 꾸준히 발표되고 있다. 올해까지 I Wanna 시리즈 작품 출판 전용 사이트인 Delicious-Fruit에는 10,000개 이상의 작품이 있다.

LOL에서 가장 유명한 프로 선수이기도 한 페이커는 경기를 기다리는 동안 몇 분 동안 아이 워너 게임을 자주 한다고 합니다. 그에 따르면 이것이 그의 정신력과 반응 능력을 훈련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게임을 좋아하고 싫어하는 게이머들

그런데 이 게임이 왜 이렇게 인기가 많은 걸까요?

게임 운영에 대해서는 할 말이 없지만 , 그것은 점프에 지나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 점프는 실제로 매우 능숙합니다. 게임 내 점프 높이는 플레이어가 Shift를 누르는 시간과 관련이 있으며 캐릭터는 이중 점프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 점프 메커니즘을 통해 제작자는 플레이어의 점프 능력을 테스트하는 다양한 가시 배치를 발명했습니다.

예를 들어 단순한 상하 이중 가시(네메시스 가시라고도 함)는 가시의 수와 배치를 늘리면 다양한 난이도로 발전할 수 있습니다.

이 가시는 아주 단순해 보이지만 가시 전체에 데미지 판정이 있고, 조금만 닿으면 캐릭터가 그 자리에서 죽기 때문에 점프 정확도가 매우 높다. 때로는 Shift 키를 한 프레임 더 누르고 있으면 칼에 찔려 죽을 수도 있습니다. 움직이는 가시와 숨겨진 다양한 무기와 메커니즘, 갑작스러운 구덩이까지 겹치면서 한 페이지에서 수백 번 죽는 일이 아이원 플레이어들에게는 흔한 일이고, 다양한 앵커들이 방어를 무너뜨리는 순간을 지켜보는 것이 관객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일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플레이어들에게는 I Wanna 시리즈에서는 천 번만 죽는 것이 작가의 자비로 여겨진다.

하지만 이로 인해 기본적으로 I Wannat의 죽음에 대한 페널티는 없으며, 가장 낮은 난이도에서는 대기 시간 없이 게임 내에 많은 세이브 포인트가 배치되어 플레이어가 익숙해질 수 있도록 반복해서 도전할 수 있습니다. 느낌.

아이워너 시리즈가 소울즈 게임과 공통점이 있다면, 죽고 또 죽으면서 끊임없이 실력을 갈고닦아 레벨을 클리어했을 때 느끼는 성취감이다.

물론 최고 난이도에서는 전 과정에서 세이브가 없고, 죽은 뒤 다시 시작한다는 설정도 우리 같은 일반 플레이어가 고려할 수 있는 부분이 아니다.

I Wanna 시리즈는 일반적인 점프 찌르기 외에도 게임의 특성에 따라 모든 종류의 게임 플레이가 I Wanna Works에 통합될 수 있습니다.

조작에 중점을 둔 하드코어한 작품도 있어요

재미있는 트릭 위주의 작품도 있어요

연발게임, 복호화, 스토리 기반의 작품도 있어요 RPG, 공포 게임 등 모든 요소를 ​​I Wanna 시리즈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 외에도 BOSS 전투에 등장하는 고전 FC 게임 타이슨 이미지, 메트로이드의 탱크 브레인, 스트리트 파이터 드롱 등 감성적 요소가 강한 'I Wanna Be The Guy'의 탄생 등.

따라서 후속 팬 작품에서는 다양한 요소가 도입되어 게임이 더욱 다양해집니다. 2차원, 유령 동물, 이모티콘? 생각할 수 있는 모든 요소가 다양한 제작자에 의해 게임에 추가됩니다. 에서 작가와 함께 지혜와 용기로 싸우는 것이 아이원플레이어들의 일상이다.

게임을 좋아하는 플레이어들에게는 고난이도의 게임을 클리어한 후의 성취감, 다양한 요소들의 통합, 다양하고 혁신적인 게임플레이가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그리고 그것을 싫어하는 플레이어들에게는 난이도만으로도 많은 플레이어들을 설득하기에 충분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저는 탄막 게임을 매우 싫어하기 때문에 탄막 보스 전투는 I Wannad에서 가장 일반적인 디자인이므로 이 작업을 시도한 적이 없습니다. 그러나 닻이 깨지는 것을 보고 어쨌든, 나는 아직도 그것을 보는 것을 좋아합니다.

上篇: Honor Tablet 8에서 다운로드한 동영상을 보는 방법 下篇: 그림을 그릴 수 있는 컴퓨터를 갖춘 호스트
관련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