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물 기술은 무엇입니까 - 장애물 기본 기술
허들링의 기술은 무엇입니까 - 허들링의 기본 기술
17세기부터 18세기까지 영국의 일부 지역에서는 목축업이 상당히 발전했으며, 목동들은 종종 허들링을 건너야 했습니다. 도망치는 가축을 쫓는 목장. 축제 기간 동안 재미를 좋아하는 일부 젊은 목동들은 울타리를 평평한 땅으로 옮기고 양 우리와 비슷한 높이의 장애물을 여러 개 설치하여 누가 달릴 수 있는지 확인하는 게임을 자주 합니다. 이것은 게임의 프로토타입입니다. 다음으로 허들 기본 기술에 대해 알려드릴께요,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첫 번째 열의 시작 기술
시작 과정은 기본적으로 같습니다. 달리기의 출발점은 일반적으로 8단계 출발점을 채택합니다. 출발 시 출발 발은 앞쪽 출발 블록에 위치해야 합니다.
출발 후에는 전력질주할 때보다 상체를 더 빠르게 들어올린다.
허들 기술
허들 기술은 허들 기술의 핵심 부분으로 허들에서 출발하여 허들을 넘어 날아가고 낮은 허들에 착지하는 기술입니다.
(1) 도약 전 빠른 달리기 속도를 유지해야하며, 도약하는 다리의 발바닥이 땅에 닿을 때 마지막 단계는 이전 단계보다 작아야합니다. 크고 작은 다리가 몸 뒤로 접히기 시작하고 무릎 관절이 허리 높이를 초과할 정도로 흔들리게 됩니다.
두 다리가 함께 스윙하여 스텝 업 동작이 완료되면 상체는 앞으로 기울고 스윙 다리의 반대쪽 팔은 앞뒤로 스윙하며 다른 팔은 팔꿈치를 구부리고 몸의 측면으로 스윙하여 공격 자세를 취합니까?
(2) 장애물 위로 비행 비행 후 점프에 의해 형성된 비행 궤적을 따라 몸의 무게 중심이 앞으로 이동합니다. 점프하는 다리가 땅에서 밀려난 후, 스윙하는 다리의 허벅지는 무릎 관절이 허들 높이를 초과할 때까지 계속해서 앞쪽으로 스윙하고, 발바닥이 허들에 접근하면 종아리가 빠르게 앞으로 스윙합니다. 스윙 레그는 거의 직선이고 발가락은 약간 위쪽을 향합니다.
스윙하는 다리의 반대쪽 어깨와 팔은 동시에 허들 상단을 향해 뻗어 있습니다. 머리가 흔들리는 다리의 무릎에 가깝거나 약간 높고 발목보다 약간 높도록 상체를 앞으로 기울입니다.
(3) 아래쪽 장애물이 땅에 닿을 때 스윙 다리는 적극적으로 아래로 누르고 스테핑 다리는 가속되어 앞으로 당겨지며 다리는 엉덩이를 축으로 깎고 비틀어집니다. 흔들리는 다리의 발바닥이 장애물 위로 움직이고, 밟는 다리가 앞으로 들어 올려져 무릎을 구부리고 다리를 외전시킨 다음, 종아리를 조여 평평하게 들어올리고, 발뒤꿈치를 들어 발가락으로 엉덩이 위에 얹어 놓습니다.
무릎을 사용하여 가속하고 겨드랑이를 통해 앞으로 당기십시오. 발바닥이 장애물을 통과하면 계속해서 무릎을 조이고 발바닥을 몸의 중앙선쪽으로 올리십시오. 최단 경로로 달리고, 몸은 다리를 높게 들고 달리는 자세를 취하며, 곧게 아래로 흔드는 다리가 땅에 닿으면 앞발이 땅을 잡는 동작을 활발하게 하게 됩니다.
허들 간 달리기 기술
110m 허들 사이의 세 계단은 길이가 다르며 각 계단의 속도, 지원 및 공중 시간 변화 간의 관계가 요구 사항을 구성합니다. 장애물 사이를 달리는 것.
허들 사이를 달리는 첫 번째 단계의 수평 속도는 장애물을 넘기 때문에 감소됩니다. 지면에서 출발할 때 무릎 관절은 항상 직선이므로 첫 번째 단계는 다음 두 단계보다 짧습니다. 두 번째 스텝의 액션 구조와 지원, 공중 시간은 도중 질주와 동일합니다.
세 번째 스텝은 도약을 준비하는 빠른 짧은 스텝을 형성하며, 액션 특성은 첫 번째 기둥을 넘기는 마지막 스텝과 동일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