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자르기 소프트웨어
iFilmEdit:
iFilmEdit 사용 팁
iFilmEdit은 Cinax Designs Inc.에서 제작한 MPG 비디오 편집 소프트웨어입니다(그림 1 참조). 비디오 편집자들은 매우 익숙합니다. 인터페이스는 간단하고 직관적이며 사용하기 쉽습니다(그림 2 참조). 익숙하지 않은 경우 해당 회사 웹 사이트로 이동하여 살펴볼 수 있습니다. 오랫동안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서 얻은 저자의 경험과 팁이 모든 사람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현재 사용 중인 버전은 1.4.5입니다.
편집을 잘하려면? 여기서는 내 자신의 관점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편집이란 주제에 맞지 않는 부분을 삭제하고 사진 간의 연결을 처리하는 것입니다. 남겨야 할 부분과 필요하지 않은 부분을 파악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주제에 맞지 않는 부분을 편집하세요. 긴 부분 없이 이 길고 냄새나는 영화를 누가 보겠습니까? 몇몇 블록버스터 작품을 살펴보세요. 위대한 감독들은 어떻게 주제에 맞춰 이미지를 신중하게 선택할까요?
그림 1. iFilmEdit 1.4.5의 시작 화면
그림 2. iFilmEdit의 기본 인터페이스
사용 팁 1: VCD 모드에서 작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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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CD 형식 디스크를 구울 때 굽기 소프트웨어는 일반적으로 VCD 형식 표준(비디오-CD PAL 표준: MPEG-1 352x288 25fps CBR 1150kbps, Layer-2 44100Hz 224kbps)을 준수하는지 여부를 감지하고 압축합니다. VCD 형식에 따른 MPG iFilmEdit으로 파일을 편집한 후 굽기 소프트웨어 감지를 통과할 수 없습니다. 편집하기 전에 iFilmEdit의 작업 모드가 VCD 모드로 설정되지 않았기 때문에 편집된 파일이 레코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VCD 표준을 충족하는 구체적인 작업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편집하기 전에 먼저 그림 3과 같이 기본 설정 > VideoCD 모드 > VideoCD 메뉴를 설정합니다. 이때 VideoCD 옵션 앞에 확인 표시가 있으므로 소프트웨어는 VCD 모드에서 작동합니다. VCD 표준에 따라 편집된 MPG 파일은 일반적으로 굽기 소프트웨어 감지를 원활하게 통과할 수 있습니다.
그림 3. iFilmEdit의 작업 모드를 VCD 모드로 설정
사용 팁 2: 빠른 저장
그림 4. 확인 및 종료 대화 상자
그림 5. 파일 저장 확인 대화 상자 MPG 비디오 파일은 알고리즘으로 압축되었지만 여전히 이러한 파일 클립을 연결하는 데 얼마나 많은 하드 디스크 공간이 필요한지 짐작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편집할 때 편집된 파일보다 약 2~3배 더 많은 디스크 공간을 예약하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iFilmEdit으로 편집한 후 일반적인 단계에 따라 파일을 저장하면(파일>다른 이름으로 저장을 통해 파일 저장) 일반적으로 몇 분 이상 소요됩니다. 파일을 빠르게 저장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여기에는 편집된 파일을 몇 초 안에 빠르게 저장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파일을 편집한 후 프로그램 오른쪽 상단에 있는 닫기 버튼을 클릭하면 확인 및 종료 대화 상자가 나타납니다(그림 4 참조). ) Y 버튼을 눌러 종료를 확인합니다. 파일 대화 상자를 저장하시겠습니까(그림 5 참조)? Y 버튼을 누른 다음 파일 저장 대화 상자에 파일 이름을 입력합니다. 몇 초 안에 파일을 저장하세요. 파일은 C 디스크에 저장되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빠른 저장이 되지 않습니다. :)
원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편집이 완료되면 소프트웨어는 임시 디렉토리에 이미 편집된 파일이 생성되어 있지만 일반적인 절차에 따라 파일을 저장했다면 소프트웨어를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파일을 다시 복사하면 마찬가지로 다른 디스크에 저장하면 속도가 느려집니다. , 이는 파일을 다시 복사하는 것과 동일하므로 저장 속도도 느려집니다.
사용 팁 3: 오류 처리
iFilmEdit을 사용할 때 때때로 편집이 정상적으로 수행되지 않는 상황이 있을 수 있습니다.
1 . iFilmEdit의 설치 디렉터리(기본값은 C:\Program Files\Cinax\iFilmEdit 1.4)에 Rec로 시작하는 MPG 파일(Rec*.mpg)이 있는지 확인하세요. iFlimEdit의 임시 파일로 인해 보관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오류를 프로그래밍하면 편집에 영향을 미칩니다. 삭제하고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지 확인하세요.
2. Win98 운영 체제를 사용하고 있으며 VideoPack 4.0.8.2(굽기 소프트웨어)와 iFilmEdit 1.4.5가 동시에 설치되어 있는 경우 소프트웨어가 불안정한 상태로 작동하고 이들 사이에 충돌이 발생합니다. 해결 방법 굽기 소프트웨어 변경. WinONCD, Nero 등으로 편집하거나 iFilmEdit으로 편집할 때 스트림 시작 부분에 잘못된 데이터가 표시되거나 스트림 끝 부분에 잘못된 데이터가 표시되는 편집 오류 대화 상자가 나타나는 경우! 프레임이 있는 경우 소스 파일의 시작 부분이나 끝 부분에서 몇 개의 프레임을 제거한 다음 정상적으로 편집할 수 있는지 다시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3. 편집이 필요한 소스 파일을 다시 가져오면 일반적인 편집 문제가 해결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4. 위의 방법이 여전히 작동하지 않으면 편집하기 전에 압축 소프트웨어 TMPGEnc를 사용하여 MPG 파일을 다시 압축하는 것이 좋습니다. 완벽한 소프트웨어는 없으며 iFilmEdit도 예외는 아닙니다. iFilmEdit의 편집은 퍼지 편집이므로 편집 정확도가 상대적으로 떨어지며 M1-Edit, MyFlix 및 기타 편집 소프트웨어와 같은 정밀한 프레임 편집을 달성할 수 없습니다. 편집은 높은 수준의 편집 작업을 수행할 수 없지만 iFilmEdit의 사용 편의성은 다른 소프트웨어와 비교할 수 없습니다.
VideoStudio 9.0.
이것은 이미지 캡처 및 편집 기능을 갖춘 강력한 비디오 편집 소프트웨어로 MV, DV, V8, TV 및 실시간 녹화를 캡처 및 변환하고 사진 파일을 캡처하며 100개 이상의 편집 기능을 제공합니다. 기능과 효과를 이용하여 DVD, VCD, VCD 디스크를 만들 수 있습니다. 다양한 인코딩을 지원합니다. 새 버전 9.0은 더욱 포괄적인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사용하기가 더 쉽습니다. 다양한 제작 수준의 초보자와 전문가에게 적합하도록 세 가지 편집 모드가 제공됩니다.
Ulead VideoStudio 9.0은 개인과 가족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비디오 편집 소프트웨어 세트입니다. 최초의 듀얼 모드 작동 인터페이스를 통해 초보자 또는 고급 사용자도 빠른 작동, 전문적인 편집, 완벽한 출력으로 비디오 편집의 즐거움을 쉽게 경험할 수 있습니다! 혁신적인 비디오 제작 마법사 모드를 사용하면 단 3단계만으로 DV 비디오를 빠르게 만들 수 있습니다. 초보자도 짧은 시간 내에 비디오 편집의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으며, 조작하기 쉽고 강력한 VideoStudio 편집 모드를 통해 캡처부터 편집, 전환, 특수 효과, 오버레이, 자막, 사운드 트랙, 굽기까지 모든 측면에서 할리우드 수준의 홈 무비를 편집할 수 있습니다.
일괄 변환 기능과 캡처 형식에 대한 완벽한 지원을 통해 화면 클로즈업과 개체의 창의적인 오버레이를 통해 비디오 편집이 더 빠르고 효율적으로 이루어지며 사운드트랙에서 끊임없이 변화하는 창의적인 효과를 만들 수 있습니다. 마스터 허용 영화의 사운드트랙은 더욱 정확하고 동시에 3차원적이며, 128세트의 멋진 비디오 전환, 37세트의 비디오 필터, 76가지 타이틀 애니메이션 및 기타 풍부한 효과가 영화를 흥미롭고 흥미롭게 만듭니다.
결혼 추억, 아기 성장, 여행 기록, 개인 일기, 생일 파티, 졸업식 등, 멋지고 창의적인 가족 영상을 VideoStudio 8로 쉽게 편집하고, 가족과 행복하게 공유하고, 친구!
Premiere
소프트웨어 소개:
Premiere와 잘 알려진 Photoshop 소프트웨어는 모두 Adobe에서 제작한 강력한 영화 및 TV 편집 소프트웨어입니다. 다양한 플랫폼에서 하드웨어와 결합하여 사용됩니다.
전문가들이 전문 시스템과 협력하여 방송급 영상 작품을 제작할 수 있는 매우 전문적인 DTV(Desktop Video) 편집 소프트웨어입니다. 비교적 저렴한 압축 카드나 출력 카드를 장착한 일반 마이크로컴퓨터에서는 전문가 수준의 비디오 작품과 MPEG 압축 영화 및 TV 작품도 제작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프리미어는 6가지 버전을 출시했다. 최신 버전인 프리미어 6.0에 앞서 어도비는 4.0, 4.2, 5.0, 5.1, 5.5를 잇달아 출시했다. 그 중 5.0 이후 버전은 모두 Windows 95/98, Windows NT 및 업그레이드 버전인 Windows 2000을 지원합니다. Premiere 6.0은 비디오 편집, 프로그램 미리보기, 비디오 캡처 및 프로그램 작업을 포함하여 비디오 프로그램 제작 및 편집에 대한 보다 강력한 지원을 제공합니다. 출력과 같은 효과와 재생 속도를 모두 고려하면서 더 나은 시청각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Premiere6.0은 QuickTime 시스템 및 기타 시스템과 호환되는 타사 플러그인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플러그인을 사용하면 비디오(필터) 효과 및 전환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디스크 굽기 플러그인이 제공되므로 디스크 드라이브 재생에 적합한 비디오를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Premiere는 일반 사용자의 비디오 처리 요구 사항을 훨씬 뛰어넘는 3세대로 업그레이드되었으며 점차 고급 영화 및 TV 제작을 위한 주류 소프트웨어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Premiere 소개 코스웨어를 보려면 클릭)
8.2 Premiere 기능 개요
8.2.1 개요
오디오 변환 및 압축 및 비디오 자료
비디오/오디오 캡처 및 편집
비디오 편집 기능
풍부한 전환 효과
모션 효과 추가
인터넷 지원
8.2.2 비디오 자료 처리
1) 비디오 자료의 참조 및 합성
(1) 조직 및 관리 자료
영상자료 처리 초기 단계에서는 수집된 자료를 프로젝트 창에 도입하여 통합 관리하는 것이 첫 번째 작업입니다. 이를 달성하는 방법은 "파일" 메뉴의 "새로 만들기" 하위 메뉴에서 "프로젝트" 명령을 실행하고 설정을 지정한 다음 "확인" 버튼을 클릭하는 것입니다. 이제 새 프로젝트 창 생성이 완료되었습니다. "파일" 메뉴의 "파일 가져오기" 명령을 실행하면 필요한 소재 파일을 선택한 후 "확인" 버튼을 클릭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자료를 하나씩 반복적으로 소개한 후, 편집 전 준비 작업이 완료됩니다.
(2) 소재 가공 편집
창/타임라인 명령을 실행하여 타임라인 창을 열고, 프로젝트 창에서 해당 소재를 해당 트랙으로 드래그합니다. 가져온 자료가 서로 연결되어 동일한 트랙에 배치되면 자료를 함께 연결하는 재생 효과가 달성됩니다. 재료를 잘라야 하는 경우 면도기 아이콘 도구를 사용하고 자르고 싶은 위치에 마우스를 클릭하면 재료가 잘립니다. 그런 다음 다른 부분을 선택하고 삭제 키를 눌러 삭제합니다. 반복 재생 효과를 생성하기 위해 자료를 복사할 수도 있습니다.
2) 끊임없이 변화하는 전환 효과 제작
두 개의 클립을 연결하는 부분에서는 두 개의 무딘 클립을 직접 연결하는 대신 전환 방법을 사용하여 연결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 함께. Premiere는 최대 75개의 특수 전환 효과를 제공하며 이러한 다채로운 전환 스타일은 전환 창을 통해 볼 수 있습니다.
3) 풍부하고 다채로운 필터 효과 생성
Premiere는 Photoshop과 마찬가지로 필터 사용도 지원합니다. 변형, 흐림, 스무딩, 노출, 텍스처링과 같은 이미지 처리 기능을 수행합니다. 또한 Hollaine Tungsten의 FX 소프트웨어와 같이 타사에서 제공하는 필터 플러그인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필터 사용 방법: 타임라인 창에서 처리할 자료를 선택한 후 '클립' 메뉴에서 '필터' 명령을 실행합니다. 팝업 필터 대화창에서 원하는 필터 효과를 선택하고 "추가" 버튼을 클릭하세요. 왼쪽 창의 필터를 더블클릭하면 선택한 필터의 매개변수를 설정 및 조정할 수 있습니다.
4) 오버레이 사용
Premiere에서는 한 자료를 다른 자료 위에 배치하여 재생할 수 있으며, 그 결과는 오버레이 처리입니다. 재료를 오버레이 재료라고 합니다. 오버레이된 재질은 투명하므로 그 아래 재질이 투영될 수 있습니다.
5) 영화 및 TV 작품 출력
제작 후반부에서는 자료 편집이 완료된 후 Premiere의 출력 기능을 사용해야 합니다. , "파일" 메뉴를 실행합니다. "내보내기" 하위 메뉴의 "동영상" 명령으로 출력 사양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파일 형식을 지정한 후 "확인" 버튼을 클릭하면 자동으로 지정된 영화 및 TV 파일로 컴파일됩니다.
8.3 기본 비디오 편집 기술
8.3.1 프로젝트 창 사용
프로젝트 창에서 수행할 수 있는 작업은 다음과 같습니다. , 표시 모드 조정, 재료 삭제, 상자를 사용하여 재료 관리 등을 수행합니다.
1).자료 입력
프로젝트 창에 자료를 입력하면 영상 프로젝트에도 자료가 입력됩니다. 구체적인 작업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즉, File\Import\File 메뉴 명령을 선택하고 열려는 필수 재료 파일을 선택합니다. 프로젝트에 소재를 입력한 후 프로젝트 창에서 소재를 선택하고 키보드의 Del 키를 누르면 해당 소재가 프로젝트에서 삭제됩니다.
2) 재료의 표시 모드를 설정합니다.
프로젝트 대화 상자 하단에는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표시 모드를 제어하는 3개의 제어 버튼이 있습니다. 보기(아이콘 표시), 썸네일 보기(썸네일 표시), 목록 보기(목록 표시).
이 세 가지 디스플레이 모드 간 전환은 쉽습니다. 해당 아이콘을 클릭하기만 하면 됩니다. 재료 표시 목록에서 재료를 선택한 후 왼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미리보기 창에서 해당 재료의 썸네일 및 기타 세부 정보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3) 대용량 자료를 관리하려면 Bin(상자)을 사용하세요.
Premiere6.0은 영화 프로젝트에 대량의 자료가 필요할 때 포괄적인 저장소 개념을 제공합니다. . , Bin(상자)을 사용하여 이러한 자료를 분류하면 이러한 자료를 빠르게 찾는 데 도움이 됩니다.
팁: Premiere6.0의 Bin은 Windows의 폴더 개념과 동일하며 새로 만들기, 이름 변경 및 삭제 작업과 같은 폴더의 작동 특성도 갖습니다.
예를 들어 대용량 영상을 제작할 경우에는 영상자료, 오디오자료, 그림자료를 서로 다른 상자에 넣어두는 것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4) 자료의 진입점과 종료점
여기에서는 먼저 다음 자료, 클립 및 진입점과 종료점에 대한 기본 상식을 소개합니다.
머티리얼은 Premiere6.0 프로젝트에 입력되는 모든 미디어 파일을 의미하며 주로 오디오 파일, 비디오 파일, 이미지 파일을 의미합니다. 비디오 파일이나 오디오 파일의 경우 특정 부분만 사용해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Premiere6.0에서는 인 포인트와 아웃 포인트를 설정한 다음 인 포인트와 아웃 포인트 사이의 거리를 설정하여 필요한 부분을 가로챌 수 있습니다. 클립이라고 합니다.
Premiere 6.0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편집 도구에는 타임라인 창, 클립 창, 모니터 창이 있으며 각각 장점과 단점이 있습니다.
8.4 비디오에서 전환 사용
8.4.1 전환 제어판 사용에 익숙해지기
전환 효과는 비디오 제작에 자주 사용되는 효과 중 하나입니다. Premiere 6.0에서는 전환 패널을 통해 클립을 전환할 때 전환 효과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언제든지 쉽게 액세스할 수 있도록 전환 패널을 통해 다양한 전환 효과를 편리하게 찾아볼 수도 있습니다. 전환 패널은 그림과 같습니다.
팁: Premiere6.0 작업 창에 전환 패널이 표시되지 않으면 창/전환 표시 메뉴 명령을 선택하여 패널을 표시하고 다른 도구를 표시하세요. 패널.
1) 애니메이션은 전환 효과를 표시합니다(전환 효과 작동 기술 코스웨어를 보려면 클릭하세요)
초보자의 경우 많은 전환 효과를 빠르게 기억하고 비디오에 유연하게 적용할 수 있습니다. 전환 효과가 더 어렵습니다. Premiers 6.0에서는 설정을 통해 이러한 전환 효과를 전환 창에 동적으로 표시할 수 있으며, 이러한 전환 효과의 특정 효과가 애니메이션 형식으로 표시됩니다.
먼저 전환 패널로 전환한 다음 패널 오른쪽 상단에 있는 삼각형 아이콘을 클릭하여 창의 제어 메뉴를 열고 애니메이션 메뉴 명령을 선택합니다. 그림과 같이: 현재 애니메이션 표시 전환 효과 기능이 활성화되었습니다. 전환 패널에서 폴더를 두 번 클릭하고 열어 폴더의 효과를 확인합니다. 이러한 효과는 A에서 B로의 전환을 지속적으로 보여줍니다. 다음은 전환 효과 보기에 대한 몇 가지 팁입니다. 전환 패널의 창 제어 메뉴에서 모든 폴더 확장 명령을 선택하여 모든 폴더를 열고 모든 전환 효과를 표시합니다. 열려 있는 모든 파일 폴더를 닫으려면 모든 폴더 축소 명령을 선택합니다.
2) 전환 효과 숨기기
Premiere6.0은 최대 75개의 전환 효과를 제공하며, 자주 사용하지 않는 일부 효과의 경우 전환 패널에서 숨길 수 있습니다. 먼저 숨겨야 하는 전환 효과를 선택합니다.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삼각형 버튼을 클릭하여 창 제어 메뉴를 열고 선택 항목 숨기기 메뉴 명령을 선택합니다. 이때 이러한 전환 효과는 전환 패널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숨겨진 전환 효과는 전환 패널에서 일시적으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나중에 사용해야 하는 경우 복원하는 것은 매우 간단합니다. 창 제어 메뉴에서 숨겨진 표시 명령을 선택하기만 하면 됩니다.
8.5 자막 만들기
Premiere6.0은 사용자가 제목 자막을 쉽게 만들 수 있는 강력한 제목 창을 제공합니다. 이 섹션에서는 주로 정적 제목 자막과 동적 제목 자막 제작을 소개하고 자막 텍스트를 세밀하게 조판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8.5.1 타이틀 파일 만들기
1) 타이틀 창 입력
Premiere6.0을 시작한 후 파일/새로 만들기/제목 메뉴 명령을 선택하여 타이틀 창을 입력하세요. 키보드의 F9 단축키를 이용하면 타이틀 창으로 빠르게 진입할 수 있습니다.
2) 툴바 알아보기
타이틀 창 왼쪽에는 타이틀 자막 제작과 관련된 일부 도구가 포함된 타이틀 자막 창의 툴바가 있습니다. . 이러한 도구를 사용하여 제목 텍스트를 추가하고, 간단한 기하학적 모양을 그리고, 텍스트 스타일을 정의할 수 있습니다.
8.6 오디오 처리
훌륭한 영상 작품에서는 아름다운 오디오 효과가 필수 요소입니다. Premiere 6.0은 특히 오디오 트랙에서 오디오를 처리합니다. 거의 모든 사용자의 오디오 처리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는 최대 99개의 오디오 트랙이 있습니다.
8.6.1 오디오 자료 편집
타임라인 창에 오디오 클립을 추가하기 전에 먼저 클립 창에서 오디오 자료를 클립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 편집 수준이 높아질 뿐만 아니라 정확도를 높이면 오디오 자료를 편집하는 동안 사후 편집 효과를 모니터링할 수도 있습니다.
팁: 오디오 자료와 비디오 자료의 지속 시간은 프로젝트 창에서 자료를 클릭한 다음 왼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미리 보기 영역 왼쪽에서 지속 시간을 관찰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새 프로젝트를 만들고 music.aif를 열어 그림과 같이 오디오 클립을 가져옵니다.
(2) 10초에서 26초 사이의 시간 간격을 가로채서 10초에서 Mark In 버튼을 클릭하고 이 지점을 인 지점으로 설정합니다.
(3) 동일한 방법을 사용하여 종료 지점을 26초로 설정합니다.
편집을 완료한 후 오디오 클립을 타임라인 창으로 직접 드래그하세요.
8.7 비디오 클립 오버레이
Premiere 6.0에서는 트랙의 클립에 투명도 속성을 설정하면 클립을 겹쳐 넣을 수 있고 다음 트랙의 클립은 전경 클립의 투명한 부분이 나타나도록 중첩하면 영웅이 공중을 나는 장면과 같은 다양한 특수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실제로 배우들은 단색 배경 앞에서 비슷한 동작을 한 뒤, 실제 편집 및 제작 과정에서 배경을 투명하게 설정한 뒤, 이 클립을 하늘 배경 클립에 겹쳐 놓는 정도다. 팁: 많은 전경 클립의 배경은 파란색입니다. 이는 인체의 피부 및 기관 색상과 일정한 대비를 갖기 위한 것입니다. 투명도를 설정하면 배경이 제거되지 않고 배우의 얼굴 세부 사항 중 일부가 제거됩니다. 또한 제거됩니다.
1) 오버레이 효과 추가
오버레이 효과를 사용하여 특정 효과를 만들기 전에 먼저 배경으로 사용된 클립이 전경 클립보다 낮은 비디오 트랙에 배치되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낮음), 배경 클립이 Video1 트랙에 배치된 경우 전경 클립은 video2 이상의 트랙에 배치되어야 합니다. 그리고 타임라인 창의 타임라인에서는 두 클립이 겹쳐집니다.
(1) 새로운 Windows용 멀티미디어 비디오 프로젝트를 생성하고 프로젝트 창에 사진 자료와 비디오 자료를 입력합니다. 그런 다음 그림 자료를 Video 2 트랙으로 드래그하고 비디오 자료를 배경으로 Video1A 트랙으로 드래그합니다.
(2) Video2 클립의 오른쪽 가장자리로 마우스를 이동하고 커서가 양방향 화살표로 바뀔 때 마우스를 드래그한 다음 클립 길이를 비디오와 동일하게 설정합니다. Video1A의 클립.
(3)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사용하여 Video2 트랙의 그림 조각을 클릭하고 팝업 바로 가기 메뉴에서 비디오 옵션/투명도 명령을 선택하여 투명도 설정 대화 상자로 들어갑니다.
여기서 투명도 효과의 일부 매개변수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8.8 스포츠 스턴트 적용
멀티미디어 비디오 처리 소프트웨어인 Premiere 6.0은 역동적인 멀티미디어 작품을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움직임은 멀티미디어 디자인의 영혼이며, 애니메이션 효과를 유연하게 활용하면 영상 작품을 더욱 다채롭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섹션에서는 주로 모션 대화 상자의 매개변수를 결합하여 모션 설정 방법을 소개합니다. 주요 내용에는 클립 이동, 회전, 증폭, 지연 및 변형과 Premiere6.0 특수 효과를 결합한 기타 기술이 포함됩니다. 모션 효과를 통해 사용자는 움직임의 효과에 대한 경이로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8.8.1 모션 설정 기본 작업(모션 설정 기술 코스웨어를 보려면 클릭하세요.)
Premiere6.0에서 모션 효과를 설정할 때 클립은 설정된 경로를 따라 이동합니다. 경로는 여러 제어점(노드)과 제어점 간의 연결로 구성됩니다. 경로는 가시 영역에 들어가고 나가는 것을 포함하여 조각의 이동을 안내합니다. 모션 효과는 클립의 한 부분이 아닌 전체 클립에 적용됩니다.
1) 모션 설정 대화 상자
Premiere6.0을 시작하고 Windows 영화 프로젝트용 새 멀티미디어 비디오를 만든 다음 클립을 타임라인 창으로 끌어서 비디오 1A에 배치합니다. 길.
효과 컨트롤 패널을 표시하려면 창/효과 컨트롤 표시 메뉴 명령을 선택하세요. 모션 효과는 효과 컨트롤 패널의 첫 번째 열에 기본 옵션으로 나타납니다.
타임라인 창에서 모션 효과를 추가해야 하는 클립을 클릭하여 선택한 다음 효과 컨트롤 패널에서 모션 뒤에 있는 설정이라는 단어를 클릭하여 모션 대화 상자를 엽니다.
대화 상자의 왼쪽 상단은 모션 효과의 미리보기 상자로, 오른쪽의 재생 버튼과 일시 정지 버튼은 미리보기/일시정지 미리보기 기능을 사용하는 데 사용됩니다.
팁: 모션 효과 설정은 필터 효과 설정과 유사합니다. 전체 동적 효과는 여러 제어점/키프레임의 속성을 설정하여 제어됩니다.
2) 알파 채널 속성 설정
알파 옵션 영역은 알파 채널의 일부 속성을 설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클립 사용: 오버레이에 클립의 원본 알파 채널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알파 채널을 지원하는 다른 소프트웨어(예: Photoshop 등)에서 처리된 자막이나 그림이 이 옵션에 적합합니다. 이 옵션은 투명도 설정 대화 상자에서 AlphaChannel 키를 사용하는 클립에만 영향을 미칩니다.
새로 만들기: 알파 채널이 없는 클립에 대해 새 채널을 만듭니다. 클립을 이동할 때 남는 빈 공간의 모양이 새 알파 채널의 기반으로 사용됩니다. 마찬가지로 이 옵션은 투명도 설정 대화 상자에서 알파 채널 키를 사용하는 클립에만 영향을 미칩니다.
3) 미리보기 상자의 표시 속성을 설정합니다.
모두 표시 확인란을 선택하면 최종 비디오 효과에 따라 미리보기 창이 미리보기됩니다. 거울 및 기타 효과가 모두 동시에 추가되었습니다. 컴퓨터 속도가 충분히 빠르지 않으면 이때 모션 효과 미리보기가 매끄럽지 않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윤곽선 표시 확인란을 선택하면 조각의 외부 윤곽선만 모션의 각 제어점(노드)에 표시됩니다. 모션 경로 제어 지점 사이에 일련의 지점을 연결하려면 경로 표시 확인란을 선택합니다. 점의 밀도가 클수록 이 범위에서 조각의 이동 속도가 느려지고, 점의 밀도가 작을수록 조각의 이동 속도가 빨라집니다.
8.9 특수 효과 추가
8.9.1 오디오 클립에 필터 적용(필터 작동 기술 코스웨어를 보려면 클릭하세요)
Premiere6.0은 21가지 유형의 오디오 필터 필터 효과, 이 필터를 사용하여 녹음된 원본 사운드 클립을 처리하거나, 특수 사운드 효과를 추가하거나, 원본 사운드의 결함을 보여 주어 영화의 오디오를 더욱 완벽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Premiere6.0은 오디오 패널에 오디오 효과를 넣고 비디오 패널에 비디오 효과를 넣습니다. 이는 Premiere5.0과 다릅니다.
1) 오디오 효과 추가
오디오 효과를 추가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1) 창/효과 표시를 선택하여 오디오 패널을 표시합니다. 그림과 같이:
오디오 패널, 비디오 패널, 전환 패널은 모양과 제어 메뉴 디자인 측면에서 모두 동일하므로 초보자도 조작에 쉽게 익숙해질 수 있습니다. Premiere6.0 Habits는 뛰어난 편의성을 제공합니다.
(2) 오디오 패널에서 에코 효과를 찾아 Audio1 트랙의 오디오 클립으로 드래그한 다음 마우스를 놓아 오디오 효과 추가를 완료합니다.
(3) 이때 창 앞에 효과 컨트롤 패널이 나타납니다.
(4) 패널 상단에서 볼 수 있듯이 현재 오디오 키 프레임은 오디오 클립의 시작 프레임에 있습니다. (여기서 키 프레임의 의미는 비디오 효과 추가). 설정이라는 단어를 클릭하여 에코 설정 대화 상자로 들어갑니다.
지연 슬라이더: 원래 소리와 에코 사이의 시간 차이를 설정합니다. 기본값은 33ms입니다.
강도 옵션: 에코의 강도를 선택합니다. 크게 라디오 버튼을 선택하면 에코가 원래 사운드와 거의 같은 크기임을 나타냅니다.
(5) 확인 버튼을 클릭하여 대화 상자를 종료합니다. 타임라인 창의 타임라인에 마우스를 드래그하고 두 번째 키프레임을 약 13초로 설정합니다(이 키프레임의 자세한 시간 정보는 모니터 창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6) 효과 컨트롤 패널에서 설정이라는 단어를 클릭하여 에코 설정 대화 상자로 들어가십시오. 지연을 600ms로 설정하고 강도를 약하게 설정하세요. 그러면 약한 에코만 추가됩니다. 확인 버튼을 클릭하세요.
이런 방식으로 두 개의 키 프레임을 통해 동적 Ech0 오디오 필터 효과를 얻습니다(에코 간격이 점차 커지고 강도가 작아짐). 키프레임 사이 프레임의 오디오 속성은 두 키프레임 사이에 있으며 선형 변화를 보여줍니다. 더 많은 키프레임을 설정하여 더 복잡한 오디오 필터 효과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 자르기 소프트웨어는 많지만 개인적으로 Adobe Premiere가 매우 좋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