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코르굴을 소개해 주세요
앙코르굴
< P > 는 캄보디아에서 가장 오래되고 규모가 가장 큰 고사이자 최고의 명찰이다. 앙코르굴은' 앙코르' 와' 앙코르' 두 곳으로 나뉘는데, 그 중 앙코르의 건축군은 비교적 웅장하다. 현재의 앙코르 유적은 4 개의 신전 건물을 포함하여 310 제곱킬로미터에 달하는 면적을 차지하고 있다. 남아 있는 한 벽의 한 기둥은 여전히 그 해의 정교한 조각 공예를 엿볼 수 있다. 오고굴이' 조각한 왕성' 이라는 명성을 가지고 있는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킹 제임스 성경」, Northern Exposure, Northern Exposure) 그것은 중국의 만리장성, 이집트 피라미드, 인도네시아의 브라부화 (브라부화) 와 함께 동양의 4 대 기적으로 꼽힌다. 건축 당시 징집된 민공은 1,500 만 명 이상이라고 한다. 절은 모두 거대한 모래바위 덩어리로 겹겹이 쌓였다. 가장 무거운 돌의 무게는 8 톤이 넘고, 돌 사이에는 어떤 접착물도 없다.
는 사원 주변에 폭이 190 미터인 참호를 4 주 * * * 길이 5.6 킬로미터로 묶었습니다. 주전에는 다섯 개의 첨탑이 있는데, 중앙 탑 꼭대기는 정원 바닥에서 65 미터 떨어져 있고, 하층 복도 벽에는 석각 돋을새김으로 가득 차 있다. 이 돋을새김들은 사냥, 고기잡이, 송별, 전쟁 등 당시 사람들의 생활을 반영한 것이다. "젖바다가 휘젓다", "천신제마" 와 같은 고대 전설을 재현한 신화 이야기가 있다. 떨어지는 부처가 있고, 춤추는 여신이 있고, 머리, 새와 짐승, 벌레의 조각이 있어 자태가 만만치 않고 생동감 있다. 보탑 밖의 돌에는 각종 자태가 새겨진 불상이 새겨져 있고, 어떤 것은 수십 미터에 달하며, 이미지는 매우 생동감이 있다.
는 15 세기 상반기에 앙코르를 버리고, 이 사원은 또한 황무지이다. 19 세기 중엽 이후 다시 손질하여 세계적으로 유명한 고적이 되었다. 건축 전체가 웅장하고 정교하며, 귀신도끼 신공은 캄보디아 고대 장인들의 놀라운 지혜와 고도의 예술적 재능을 충분히 반영하였다.
< 오형 > 은' 오형' 이라고도 불리며, 20 년 동안 건설되었다. 특히 성벽은 거석으로 쌓였고, 외곽에는 해자가 국토를 보위했다. 다섯 개의 성문 중 남문으로 가장 완전하며 성문 입구 양쪽에 석조 두 줄이 나란히 열거되어 있고, 왼쪽은 천신, 오른쪽은 마귀이다. 바룽사는 앙코르 성에서 가장 중요한 건물로, 사찰은 도시 중앙에 있으며, 계단에는 40 미터 높이의 둥근 탑을 안고 있는 54 개의 군산 기복이 있는 고탑이 있다. 각 석탑의 꼭대기 사면에는 또 거대한 인면상이 새겨져 있어 장면이 장관이다. 또한 옆 안팎의 회랑과 대형 돋을새김은 모두 수공이 정교하여 가치가 매우 높다.
는 오형과 오형이 차로 10 분 거리에 있다. 연꽃 봉오리 모양의 산타 다섯 개는 마치 거대한 옥수수 다섯 자루처럼 하늘을 가리킨다. 다섯 개의 산타타 중 중앙의 큰 계단으로 층당 사면마다 긴 복도가 있고 불교 이야기 속의 인물이 새겨져 있다. 가파른 돌급을 거쳐 가장 높은 곳으로 가는 것은 옛날 제왕이 신에게 제사를 지낸 곳이다.
꾀
엠보스 아트
받침대에 있는 동그란 조각상은 무겁고 딱딱하지만, 돋을새김은 매우 정교하고 실감이 난다. 복도의 내벽과 복도 기둥, 돌담, 초석, 창 헤드, 난간 위에 돋을새김이 있습니다. 내용은 주로 힌두교 대신 비슈노에 관한 전설로, 인도 서사시' 마호보로도' 와' 로모옌나' 와 힌두교 신화' 유해' 뿐만 아니라 전쟁, 황실 여행, 요리, 공예, 농업 활동 등 세속적인 광경을 바탕으로 한 것으로, 장식 패턴은 동식물을 주제로 하고 있다. 그 중 본전 1 층 받침대를 둘러싼 회랑은' 엠보스 복도' 라고 불리며 길이가 800 미터, 벽 높이가 2 미터 이상이며, 벽에는 돋을새김으로 가득 차 있다. 동벽의 저유 해도, 북벽의 비슈누, 천마교전도, 서벽의 원숭이 신조로모 작전도 등은 모두 신화 이야기를 묘사한다. 남벽 서반부의 수리예발모 2 세가 코끼리를 타고 출정도를 하는 것은 세속적인 제재이다. 이러한 돋을새김 수법은 능숙하고, 장면이 복잡하고, 인물의 자태가 생동감 있고, 이미지가 실감나고, 이미 겹친 층층을 이용하여 깊은 공간을 보여 주는 세계 예술사의 걸작이라고 할 수 있다. 안쪽에서 밖을 내다보니, 벽에 많은 우아하고 다채로운 인물상이 돋을새김으로, 선녀가 내려온 것을 상징한다고 하는데, 천년 전의 조각 기술로 볼 때, 뜻밖에도 선녀를 이렇게 생동감 있게 묘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각 존엄의 표정, 얼굴, 옷차림이 완전히 다르다는 것은 정말 귀신도끼신의 작품이라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옷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옷명언)
손발춤을 추는 이 아름다운 선녀들은 아파사라라고 불리며 동양의 모나리자로 비유되는데, 물보라에서 변한 것으로 전해진다. 웅장한 앙코르굴은 이 예쁜 선녀들이 둘러쌌기 때문에, 전체가 생생해졌다.
< P > 벽 이외의 선녀가 눈길을 끌고 신전을 걸으며 곳곳에서 정교하고 섬세한 묘사를 볼 수 있다. 때로는 기둥 위, 때로는 벽 모퉁이에 있다. 튀어나온 것도 있고, 오목한 것도 있고, 심지어 양자가 번갈아 가는 작품도 발견하기 어렵지 않다. 복도의 창문조차도 작은 돌기둥을 울타리로 삼았는데, 햇빛이 창문을 통해 현관에 쏟아질 때 인문과 자연이 엇갈리는 미감이 더욱 융합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건축 특징
, 복도, 페달, 보탑이 앙코르사가 복잡하게 얽힌 건물들을 구성한다. 그 배치는 규모가 크고, 비율이 고르고, 디자인이 간단하고 장엄하며, 세부 장식이 아름답고 정교하다. 모든 건물은 사석으로 쌓았고, 돌들 사이에는 회반죽이나 기타 접착제가 없고, 돌표면 모양의 규칙과 그 자체의 무게가 서로 결합되어 있다. 당시 석공은 권아치 기술을 익히지 못했을 수도 있기 때문에 앙코르사에는 큰 전당이 없었고, 석실 문도는 좁고 어두웠고, 예술 장식은 주로 건물 외부에 집중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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앙코르굴의 수수께끼
는 기므엘 (지금의 크메르) 이라는 동남아 민족이 지은 것으로 기원 800 년경부터 지어졌다
는 12 세기에 앙코르 건물이 예술상의 절정에 이르렀다. 당시 건설된 앙고묘, 모든 벽에는 정교한 돋을새김이 새겨져 있었고, 각 플랫폼 주위에는 신전, 뿔탑, 계단이 연결되어 있었다. 심지어 현관 벽에도 고대 인도 신화 이야기를 묘사한 돋을새김이 새겨져 있었다. 앙코르 사원은 그 자체의 규모가 어마할 뿐만 아니라, 절 밖에는 10 미터 너비에 가까운 제방길이 있다. 사찰로 직통 대문, 제방길 양쪽에도 거대하고 위엄 있는 나감뱀 신상이 세워져 있다. 일반적으로 말하자면, 세계 각국의 모든 사찰은 모두 서쪽으로 동쪽을 향하고, 유독 앙고묘문 대문은 서쪽을 향하고 있어, 나중에 고대 크메르를 연구한 고고학자들은 백사불수가 되었다. 이후 앙코르 왕조의 역대 국왕의 도시 건설 작업이 대대로 전해 내려왔다.
< P > 앙코르 문명의 건축물이 아름답다는 것은 사람을 탄식하게 하지만, 15 세기 초에 갑자기 사람들이 성공으로 갔다. 그 후 몇 세기 동안 앙코르 지역은 다시 나무와 잡초가 무성한 숲과 황무지로 변했고, 한때 휘황찬란한 고성만이 그 속에 숨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19 세기에 무오가 이 유적을 발견하기 전까지는 캄보디아 지역 주민들조차도 이에 대해 아무것도 몰랐습니다.
< P > < P > < P > 는 어떤 민족의 문화든 그 연속성이 있어야 한다. 하물며 오형은 600 년 동안 번영했던 왕조였지만, 그 문화는 갑자기 중단되어 갑자기 역사의 장하 속으로 사라졌다. 어떤 사람들은 이것을 외적의 침입에 귀속시켰지만, 외적의 침입으로 왕조가 바뀌게 될 수도 있지만, 민족을 통틀어 사라지게 할 수는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고찰에 따르면 앙코르 지역에는 과거에 백만 명 이상의 인구가 살았는데, 이 민족과 이 사람들은 도대체 어디로 갔을까? 이것은 정말 풀 수 없는 수수께끼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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