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기체 글쓰기는 어떤 모습인가요?
필기체의 특징은 단순함, 자유로움, 일관된 획, 부드러운 글쓰기입니다. 필기체는 스케치를 위해 탄생했으며 획이 적고 단순합니다. 필기체의 쓰기 속도는 빠르고 부드럽기 때문에 필기체의 선은 대부분 호 모양입니다. 동시에 필기체는 기복, 수직 및 수평이 자유롭고 여유롭고 오만한 경향을 보여 사람들에게 느낌을 줍니다. 흔들리고 장엄한 아름다움. 필기체는 다른 캘리그래피 스타일에 비해 구성이 매우 다양하여 일반적인 단어 간격과 줄 간격을 깨뜨리고 때로는 촘촘하고 때로는 흩어질 수 있는 특징이 있습니다. 매우 다른 스타일. 필기체도 장차오(張超), 금차오(金超), 샤오차오(孝曹), 꽝차오(廣曲)로 나누어진다. Zhangcao는 공식 스크립트와 유사하지만 Zhangcao의 형식이 더 간결하고 매끄럽고 Kuangcao의 다양성이 제한되지 않습니다.
스크립트 실행의 특징은 부드러운 글쓰기 스타일, 자유로운 구성, 가변 및 생략, 연속적인 점과 대시, 사각형과 원이 교대로 나타나는 것입니다. 달리는 서체는 정서와 필기체의 중간 형태로, 일반 서체보다 관대하고 필기체보다 절제된 서체이다. 러닝 스크립트의 글쓰기 스타일은 자연스럽고 가볍고 매끄럽고 가상과 현실을 결합하며 자유롭게 흘러가며, 멈추지 않고 종이에 닿는 것이 필요합니다.
정서는 규칙이 단정한 것이 특징으로 현대 우리나라에서 비교적 대중적인 서체이다. 일반 서체는 정사각형 모양과 직선 획을 가지고 있으며 모든 캘리그래피 스타일 중에서 가장 정사각형 글꼴이며 매듭이 있는 정사각형, 대칭형 및 고르지 않은 글꼴이 필요합니다. 일반적인 대본에는 사려 깊은 글쓰기와 정확한 획이 필요하며, 동시에 완전하고 생생한 표현이 필요합니다. 가장 실용적인 글꼴이자, 가장 잘 쓰기 어려운 글꼴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공식서체는 가로로 길고 세로로 짧은 글꼴, 단조로운 글꼴, 균형 잡힌 구조의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공식 대본은 쓰기의 편의를 위해 편집을 기반으로 진화했으며, 누에 머리와 제비 꼬리, 우여곡절에 주목했으며, 글씨가 약간 넓고 평면적이어서 갈등과 활력을 줍니다. 공식 대본은 진리와 한리로 나누어져 있다. Qin Li는 Qin Zhuan의 둥근 획을 정사각형 및 접힌 획으로 변경했는데, 이는 컴파일된 스크립트보다 쓰기가 더 쉬웠습니다. Han Li의 글씨체는 생생하고 스타일이 다양하며, Qin Li의 글꼴 구조에 비해 구조가 완전히 다르며 평면적인 특성을 보여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