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색광 비율에 대해 물어봐도 될까요? 예를 들어, 고객이 색온도가 3528 2700 인 샘플 튜브를 제공하는데, 내가 어떻게 이 색온도의 비율을 빨리 만들 수 있을까?
내가 너에게 다른 영웅들이 쓴 세부 사항을 보여 줄게, 다 보면 다 알아. (방금 가게를 열었기 때문에, 당신이 양등을 배합하는 것을 추천하지 않기 때문에, 양등에 관한 정보는 붙이지 않습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국내 영화루등은 국내 도입 시간이 짧아 사용자가 영화루나 전문 사진작가로 많이 쓰이며 아마추어들은 거의 알지 못한다. 최근 많은 친구들이 나에게 질문을 했기 때문에, 모두 기초적인 문제이기 때문에, 아래에 소양 스티커 한 편을 써서 많은 사진 애호가들에게 대충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진명언) 누락이 있으면 보충해 주세요.
첫째, 스튜디오란 무엇입니까?
많은 친구들이 영화 스튜디오의 개념에 대해 아직 모호하다. 그들은 영화 스튜디오로 간주되기 위해서는 적어도 하나의 방과 전문 장비 (예: 소프트 박스 또는 플래시) 가 있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사실 영화 스튜디오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작은 탁상용 램프, 흰 종이 몇 장은 작은 물건을 촬영하기 위해 스튜디오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인공광이 있는 작은 환경을 스튜디오라고 부를 수 있다. 네가 쓰는 두 개의 작은 스탠드는 효과가 나오기만 하면 스튜디오등이라고 부를 수 있다.
방 램프 분류
스튜디오 조명은 근본적으로 두 가지 범주, 플래시와 연속 광원으로 나눌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당신이 연속광에 대해 아는 것이 비교적 적을 수 있으니, 먼저 연속광을 대략적으로 소개하겠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의 인상에서 스튜디오 램프는 특히 스튜디오 플래시를 가리킨다. 사실, 역사와 효과로 볼 때, 영화루의 빛은 항상 앞선다는 말은 성립되지 않는다. 최초의 스튜디오 조명은 연속광이었지만 연속광의 강도가 너무 작아 대부분의 화면에 충분한 밝기를 제공할 수 없었다. 특히 고속 이동이나 조리개가 작은 경우에는 인공연속광은 감당할 수 없다. 사실, 사진 한 장은 셔터를 눌렀을 때의 플래시만 누르면 됩니다. 이것이 바로 플래시 강도입니다. 실라스는 처음으로 플래시를 사용했고 스튜디오 조명은 점차 플래시 업계에 들어갔다.
하지만 최근 몇 년 동안 기술의 발전으로 삼색등, HMI, LED LED 의 출현으로 고강도 연속광이 가능해져 영화 촬영에 광범위하게 적용되었고, 상업사진 분야에서는 연속광이 일찌감치 시장을 장악했다.
연속광의 가장 큰 장점은 "WYSIWYG what you get" 입니다. 둘째, 빛의 안정성과 품질면에서 플래시보다 훨씬 낫다.
노출계를 사용하지 않는 전문 사진작가는 반짝이는 순간에 잘못 찍히거나 조리개가 불확실할 수 있습니다. 연속 광선의 경우 휴대전화로만 사진을 찍는 아이도 빛이 좋은 상황에서도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그래서, 실내 초상화나 소품만 찍고 싶은 친구들에게, 몇 백원에서 수천 원을 들여 작은 삼색등 스튜디오를 세우라고 권합니다. 이 효과는 카메라나 렌즈를 업그레이드하는 데 수백 달러를 쓰는 것보다 훨씬 빠르다. 1000 과 1500 바보기의 효과는 다르지 않지만 1000 카메라 +500 작은 스튜디오의 효과는 확실히 1500 보다 훨씬 강합니다 이것은 뒷말이다. 우리는 계속 빛을 본다.
그러나 고강도 조명이 필요한 장면의 경우 연속 라이트를 사용하면 플래시보다 비용이 훨씬 높습니다.
고강도 연속광은 주로 HMI 와 HQI 로, 국내에서는 전자용 램프와 디스프로슘등으로 불린다.
수만 와트의 전등은 비싸고 물론 전력 소모도 많지만, 밤에 건물을 찍거나 거대한 장면을 비추는 것과 같은 대형 장면을 조명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현재 많은 사진작가들이 자동차를 찍을 때 모두 사용한다.
플래시로 이를 실현하면 전력이 그렇게 높지 않고, 두 번째는 플래시가 현장의 일부 광원을 인멸할 가능성이 높으며, 셋째, 최종 효과의 보이지 않기 때문에 배광이 매우 어렵기 때문이다.
연속 라이트 스튜디오 라이트 분류;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이 나눌 수 있습니다.
1, 3 색 램프; 할로겐 램프/석영 램프; 인간-기계 인터페이스, HQI, frensel 등. 4, LED 등
1 3 색 램프 소개:
일반적으로 3 색 램프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가정용 에너지 절약형 전구로 전력 크기가 다르며 28w 에서 200w 까지 다양합니다.
이런 에너지 절약 램프는 에너지 절약으로 발열량이 적고 주파수가 높으며 색온도가 정확하고 밝기가 높으며 비용이 가장 낮기 때문에 소품이나 단체 모델 촬영에 가장 적합하다.
3 색 램프의 밝기는 일반적으로 26W 로 100W 백열등의 밝기에 해당합니다.
가정용 전구와 근본적인 차이점은 색온도가 다르다는 것이다. 일반 가정용 색온도는 6500K 이며, 일반적으로 5000k, 5400k 또는 5500k 의 흰색 삼색 전구를 선택합니다. 시중에는 양머리를 걸고 개고기를 파는 제품이 많아 값싼 가정용 전구로 가득 차 있다. 색온도표 가격이 높기 때문에 유명 상품을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초기에는 금속 뚜껑이 두 개밖에 없었는데, 늘 초막과 함께 사용되었다.
신형 에너지 절약 램프의 대부분의 제품에는 각종 소프트 박스나 소프트 천이 장착되어 있다. 그리고 대부분은 고전력 전구이고, 그 다음에는 세 개, 네 개, 심지어 무한히 연결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대형 프로페셔널 에너지 절약등 스튜디오 램프도 인물 촬영에 적합하다. 특히 전시와 같은 많은 사진 애호가들이 모일 때 더욱 그렇다.
초심자, 가게 주인, 또는 영화 친구 모임을 자주 열어야 하는 친구에게는 이런 방등이 최선의 선택이다.
이런 램프에 대해서는 시중에서 일반적으로 볼 수 있는 브랜드가 있습니다.
금잔, 서독수리, 남광, U2 등등.
외국에서 비교적 좋은 브랜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Bowens (많은 시리즈 제작), 코노바 (전구 색온도가 특히 정확하며, 제품이 특색이 있음), 포토플렉스 (세계적 수준의 전문지도 포함), 코올라이트 (비교적 인간적인 세트). ) 등
다른 하나는 형광관 3 색 램프입니다.
이런 등은 처음에 영화 조명에서 도입한 것이다.
촬영 시 작은 장면 조명에 광범위하게 적용되기 때문에 즉시 스튜디오 시장에 도입되었다.
이 램프의 특징은 위의 에너지 절약 램프와 비슷하다. 형광등이 더 밝고 빛이 더 균일하다는 장점이 있다. 100W 의 밝기는 백열등의 밝기와 비슷하며 부드러운 천이나 간단한 부드러운 빛 방법 없이도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3 색 램프를 선택할 때는 지멘스 산하 오스랑의 등관에 주의해야 한다. 사진을 찍으면 5400k 의 색온도를 954 로 나타냅니다 .. 황광이 필요하면 930 3000k 색온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기술적 차이는 정류기에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수입 정류기는 압력 강하와 주파수 제어 방면에서 국산 정류기보다 우수하다.
하지만 촬영 속도가 1/200 보다 낮으면 국산과 수입정류기의 차이가 크지 않습니다.
시장의 주요 브랜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남광, 리 슈 아이 등.
외국 브랜드는 주로 코노바, 암노바, 키노, 아리입니다. "키노와 아리는 비싸다, 주로 촬영"
다음으로 석영 램프/할로겐 램프를 소개합니다.
할로겐 램프는 일반 전구보다 수명이 길고 에너지 절약 10%-20% 로 부피가 작다.
석영등은 시간에 맞춰 만든 유리 전구의 비전문명으로 할로겐 등 및 기타 종류의 등을 포함한다.
많은 일반 할로겐 램프가 유리 케이스로 적시에 사용됩니다.
스튜디오 조명 방면에서 국내 각 주요 업체들은 기본적으로 이런 제품을 가지고 있다. 전력은 1000w 정도입니다.
그것은 기본적으로 빛의 강도를 조절할 수 있다. 전용 소프트 박스도 장착 가능합니다.
다른 영화에 사용된 빨간 전조등도 좋은 선택이다. 부피가 작아서 국내 가격이 사진용보다 싸다. 범위를 조절하는 블레이드도 있습니다. 어떤 공장에서 배합된 소프트 박스를 생산했다.
흥미롭게도 일부 제품에서는 할로겐 램프도 조형 전구를 만드는 데 사용된다. ACE 플래시, 오로라 플래시 등 일부 하이엔드 제품은 1000w 할로겐 전구를 스타일링 램프로 사용하고, 프로포토의 프리미엄 아웃도어 램프에도 500W 모양의 전구가 있습니다. 이 제품들은 대부분 색온도와 단열을 조절하는 등유리 커버가 있다.
할로겐 램프의 가장 큰 단점은 온도가 높기 때문에 금속 클립과 특수 소프트 박스를 사용해야 한다는 것이다. 또한 소프트 박스는 발열성이 좋아서 아이가 있으면 사용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화상을 입기 쉽다.
할로겐 램프의 색온도는 약 3200k 로 황광에 속하며 흰 빛으로 분위기를 장식하거나 부각시킵니다. 어떤 사람들은 특별한 예술적 효과를 더하고 싶어한다.
거의 모든 가정에서 이런 램프를 생산한다. 할로겐 전구의 수명이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필립스나 오스랑 램프 제품을 구입하는 것이 좋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또한 램프에는 냉각 팬 또는 전금속 재질이 있는 것이 좋습니다.
중국이 비교적 잘 한 것은
미도, 강강, 금독수리, 리슈 등.
3, 인간-기계 인터페이스, HQI, 프레넬
중국에서는 태양등, 고주파 전계 발광, 전자전등, 전등등, 스포트라이트라고 불린다. 이 전등은 상대적으로 비싸고 에너지 소모도 비교적 크기 때문에 아마추어 수준과는 거리가 멀다.
HQI 는 상대적으로 저렴하여 광범위하게 사용할 수 있지만 예열 시간이 있습니다.
HMI 에는 일반적으로 용량이 큰 외부 어댑터 (내장형 어댑터 포함) 가 있으며, 전력이 증가함에 따라 부피가 달라집니다.
스튜디오에서 응용한 장점은 흰색 (5500k) 의 고주파 고강도 광원을 제공할 수 있어 현 단계에서 가장 이상적인 스튜디오 램프라는 점이다.
프로페셔널 사진 속' 보이는 것' 에 도달하기 위해 많은 친구들이 자동차, 특히 로케이션을 할 때 이 빛을 사용한다.
국내 사진업계에서는 이런 전등이 거의 팔리지 않는다.
영강은 FRENSEL 을 판다.
ARRI 는 외국에서 유명하고 헨젤도 이런 램프를 생산한다.
4, LED 광원.
이 램프는 미래에 가장 이상적인 유행하는 실내 조명원이 될 것이다.
작은 크기, 저렴한 비용, 높은 강도, 낮은 에너지 소비, 낮은 LED 실패율, 매우 긴 수명, LED 입자당 수만 시간의 수명을 제공합니다.
미래의 스튜디오 조명의 상당 부분이 LED 조명으로 대체될 것이다. 하지만 현재 LED 조명은 아직 성숙하지 않았습니다. 주된 이유는 LED 입자의 색온도가 통제하기 어렵고 비용이 상대적으로 높기 때문이다. 회로에서 아직 미성숙하다.
또한 제조업체는 아직 시험 단계에 거의 없습니다.
연속 광원 스튜디오 램프에 대한 일반적인 소개입니다.
플래시 소개할게요.
첫째, 가장 흔한 플래시는 기계 상단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외부 플래시여야 합니다.
무선 플래시를 통해 몇 개의 일반 외부 손전등을 연결하면 실제로는 작은 스튜디오가 된다. 이것은 아마추어들이 영화 스튜디오를 소유하는 가장 빠른 방법이다. 비용도 비교적 낮다. 단점은 빛의 강도가 너무 작아서 답장이 느리다는 것이다. 결국, 그것은 배터리 구동.
두 번째는 작은 우산등으로 부피가 작고 구조가 간단하고 상대적으로 싸다. 시중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것은 25w 에서 45w 에서 80W 까지입니다.
이런 우산등을 사용하면 보통 반사우산이나 소프트우산과 함께 사용하면 작은 물건과 초상화를 찍을 수 있다.
일반적으로 세트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사용하지 않을 때는 공간을 차지할 필요가 없습니다. 한 세트의 가격은 수백 개에 불과하며, 가족이 작은 영화 스튜디오나 소규모 회사 촬영 상품을 설립하기에 매우 적합하다.
세 번째는 스튜디오에서 가장 넓은 스튜디오 플래시를 보는 것이다.
스튜디오 플래시 플래시
스튜디오 플래시, 일명 플래시, 스튜디오 등.
영화루등 각종 브랜드의 소개에 대해 우군이 지난번 지도하에' 국내외 영화루등 브랜드 대전' 을 한 권 썼다.
여기서는 군말을 하지 않고, 단지 영화루등을 사는 지식을 소개할 뿐이다. 여러분의 참고로, 영화루등을 사는 친구에게 약간의 도움을 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연속광은 우수한 광원이지만 플래시는 에너지를 저장하고 순간적으로 발사할 수 있어 스튜디오에서의 입지를 확립한다. 즉, 작은 비용으로 순식간에 높은 에너지를 얻을 수 있고, 이를 순간적인 고강도 광원으로 만들어 촬영에 사용할 수 있다.
먼저 작동 원리를 소개하겠습니다.
그것의 기본 원리는 플래시의 콘덴서를 통해 전기를 저장한 다음 플래시 튜브를 통해 방출되는 것이다.
콘덴서는 일반적으로 두 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승압 콘덴서, 일명 마이너스 콘덴서, 하나는 에너지 저장의 메인 콘덴서이다.
주 콘덴서의 크기에 따라 플래시 튜브가 방출할 수 있는 에너지가 직접 결정됩니다.
일반적으로 400W/s 램프에는 약 4 개의 400UF 이상의 주 콘덴서가 필요합니다.
그 중에서도 플래시 튜브는 에너지를 강한 빛으로 직접 변환합니다. 이 램프는 높은 플래시 횟수와 높은 플래시 강도를 요구할뿐만 아니라 색온도에 대해서도 매우 정확한 요구 사항을 가지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플래시 튜브는 5600K 정도이며, 색상을 교정하기 위해 많은 외국 브랜드들이 맞춤형 플래시 튜브를 사용하고 색온도를 조절하기 위해 다른 막을 바른다. 예를 들어, 브라운의 플래시 튜브는 약간 연한 파란색으로 보입니다.
그래서 사면 효과면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두 가지를 봐야 한다.
하나는 커패시턴스입니다.
두 번째는 램프입니다.
물론 다른 것도 고려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업무와 같은 고출력 램프에는 팬이 필요합니다 (예: 일본의 고명한 팬은 거의 장착되지 않음). 또한 알루미늄 합금 케이스는 플라스틱 케이스보다 낫다. 하나는 견고하고, 다른 하나는 냉각에 유리하기 때문에 고장률이 낮다. 그러나 무게를 줄이기 위해 옥외등은 플라스틱 케이스를 더 많이 사용한다. 또한, 회로 기판도 매우 중요한 원인이다. 아래에 설명되어 있다.
먼저 콘덴서를 말하다.
현재 시장에는 주로 네 가지 유형의 전등용 콘덴서가 있다.
첫 번째는 최고의 독일 커패시턴스입니다. 일부 수입 브랜드만 사용하고 있고, 현재는 캉소만 알고 있다.
두 번째는 일본용량, 주로 루비 (Rubycon) 용량, 일본 흑금강에 대해 들어 본 사람이 쓰는 것이다. 한편 고명혜성은 삼양용량, 루비는 플래시 용량 전문이기 때문에 루비는 플래시에 더 적합하고 대부분의 플래시 업체들도 루비를 인정한다. 외국 브랜드는 대부분 루비 콘덴서를 사용하는데, 예를 들면 사랑 영롱함, 에이스, 보영 등이다. 또 국내 대부분의 제조업체의 하이엔드 제품도 루비 콘덴서를 사용한다.
세 번째 범주는 가정용 콘덴서로, 가정용 조명 기구에서 대량으로 볼 수 있다. 일반적으로 볼 수 있는 것은 HEC 콘덴서이다. 성능은 보통이고 가격은 보통입니다.
네 번째 범주는 가짜 콘덴서, 병렬 콘덴서라고도 하며, 주로 내력이 알려지지 않은 루비 콘덴서이다. 한 브랜드가 널리 사용되었는데, 현재 브랜드가 드러나는 데는 많은 문제가 있다.
커패시턴스는 몇 가지 요소를 결정합니다.
첫 번째는 방전 전력이다. 콘덴서가 클수록 전력이 커질수록 가격이 높아진다. 또한 콘덴서가 좋을수록 매번 방전할 때마다 실제 전력이 커진다.
두 번째는 콜백 시간, 좋은 콘덴서 콜백입니다.
이 두 가지 요인에 있어서 국산 플래시 램프와 수입 플래시 램프의 차이는 크지 않다.
다음은 램프입니다.
램프에 의해 직접 결정되는 세 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플래시 수입니다.
두 번째는 플래시 강도입니다.
세 번째는 색 온도입니다.
맨 위에 있는 손전등은 모두 독일 퍼킨 엘머관입니다. 중국에서는 하이만등이라고 합니다. (하이만이라는 섬등이 있습니다. 마치 하이만과 다를 것 같습니다.)
플래시 횟수의 경우, 하이만관은 다양한 등급을 가지고 있으며, 최대 10 만 번의 생명이 번쩍인다. 최하위의 일반은 3w 수명이며 국내 조명 기구에서도 보편적으로 사용된다.
또 와트 수에 따라 플래시 튜브 가격이 다르다. 외국의 일부 대형 브랜드는 종종 400W 또는 600W 램프에 800W 램프를 사용한다.
색온도 방면은 일반적으로 5500 ~ 5600 사이여야 한다. 외국 브랜드는 색온도를 보정하기 위해 일반적으로 하이먼을 위해 전문적인 도금관을 맞춤화한다.
둘째, 홍콩의 모 브랜드 조명 기구는 국내에서 광범위하게 응용되는데, 주로 간판 조명 기구이다. 성능은 일반적으로 와트 수가 많은 저가등에 쓰인다.
다시 한 번, 국산 램프는 일반적으로 저가등이나 작은 와트 셈등에 사용되며 가격도 매우 낮습니다.
세 번째 요소는 회로 기판의 설계입니다. 이것은 국내외 제조업체의 가장 큰 차이점입니다. 일반적으로 외국 제조업자들은 모두 수십 년간의 회로 기판 설계 경험을 가지고 있다. 일반적으로 국내 제조업체들은 6 년도 안 되어 회로 기판 안정성 등을 강화해야 한다.
다음은 플래시를 선택할 때 주의해야 할 몇 가지 문제입니다.
첫 번째는 조명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보통 전등을 살 때 전등이 보증되지 않거나 3 개월밖에 안 된다는 말을 듣는 것도 합리적이다. 전등관은 수명이 있다. 소모품에 속한다. 그래서 어떤 전등은 매장이 있어서 판매자는 이 전등이 1W 배 또는 3W 배를 보장한다고 합니다.
또한, 하이 먼 램프와 같은 좋은 조명, 일반적으로 노란색 또는 파란색 (국내 조명, 하이 먼 튜브, 대부분의 색상, 일부 외국 하이 엔드 브랜드는 색상 온도를 더 정확하게 만들기 위해 사용자 정의 코팅을 사용합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또한 새 램프가 처음 사용되면 연기가 날 수 있다는 것은 정상입니다.
두 번째는 빛의 강약을 보는 것이다.
이 지표는 주로 실제 와트 수에 도달했는지 여부에 달려 있다. 일부 브랜드에는 600, 500 과 같은 공칭 와트가 있을 수 있습니다. 표준 400 은 350 정도 될 수 있습니다. 관련 국제기준도 비교적 혼란스럽기 때문에 가장 좋은 방법은 판매자에게 노출계를 사도록 하고, 실제로 테스트하여 어느 지수가 더 큰지 확인하는 것이다.
다른 국제 대형 브랜드도 까다롭다.
예컨대 깜찍한 슬라이드 2 와 4 는 200W 와 400W 를 의미하는 것이 아니다. 그리고 현대 ACE 의 xlight450 과 xlight650, 즉 400 과 600 도 있습니다.
따라서 수입 브랜드의 경우 구체적인 밝기 강약은 제조업체의 상세한 매개변수나 노출계로 측정해야 한다.
세 번째는 안정입니다.
즉, 플래시를 조정하지 않으면 각 플래시의 강도가 같은지 여부입니다. 그렇지 않다면, 같은 사람/물건에 대해 여러 장의 사진을 찍을 때 각 사진의 실제 조도가 다르다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상업촬영이 중요하다. 여러 장의 사진이 일치하지 않으면 후기에 큰 번거로움을 초래할 수 있다. 이 점에서 많은 국산 브랜드들이 잘 하지 못하고 있다. 너는 상가를 노출계에 보내서 여러 번 검사한 후에 결과를 얻을 수 있다.
네 번째는 선형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램프의 조정값은 출력값과 일치해야 한다.
특히 플래시를 1.0 으로 조절하면 노출계 값을 읽고 2.0 까지 다시 테스트합니다. 3.0 ... 최대값을 알고 있습니다.
그런 다음 조정 값을 x 축으로, 출력 값을 y 축으로 하여 그래프 용지에 큰 점을 만들어 가능한 한 선에 가깝게 만듭니다.
구부리기가 비교적 크면 이 램프에서 나오는 빛에 해당하며 정확하게 제어할 수 없습니다. 특히 디지털 램프는 더욱 두드러집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많은 국산 램프의 경우 1.0 과 2.0 의 차이는 조리개가 있는 반면, 4.0 과 5.0 의 차이는 0.3 또는 0.5 의 조리개 차이일 수 있으며, 이로 인해 전문 사진에서 이미징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국산 손전등이 보편적으로 잘 안 되는 곳이기 때문에 많은 전문 사진작가들이 수입등을 선택해야 한다.
다섯째, 색온도
이를 테스트하려면 색온도 표가 필요한데, 일반적으로 하이만 램프의 색온도 편차는 크지 않다. 주목할 만하게도, 부드러운 상자의 색온도 조절 기능도 무시할 수 없다. 일반적으로 국내 소프트 박스는 이 역할을 할 수 없고, 국제적으로 공인된 소프트 박스는 한국의 오로라입니다.
여섯 번째는 가장 강한 빛과 가장 부드러운 빛의 색 온도차이다.
이런 색 온도 차이는 가장 강한 빛과 가장 부드러운 빛의 색이 다르다는 것을 반영한다. 이런 차이는 불가피하다. 와트 수가 클수록 차이가 더 뚜렷해진다. 일반적으로 300k 이하는 400W 조명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컨트롤은 갈색입니다. 이것이 바로 그것이 전문적인 이유이기도 하다. 테스트할 때 색온도 측정기가 필요합니다. 광강도 지수도 테스트해야 합니다.
같은 400w 램프이기 때문에 한 램프의 실제 지표가 300W 밖에 없다면 색상 온도 차이가 실제 400w 램프보다 작을 가능성이 높다.
일곱 번째 문제는 기술적 관계가 크지 않다는 것도 내가 말한 것이다. 외부 조명이 아니면 금속등체이고 색상은 검은색입니다.
여덟째 주의해야 할 것은 수입 조명 기구의 액세서리이다. 국내 등기구는 대부분 보영 인터페이스인데, 사실 범용 카드 인터페이스입니다. 보영과 ACE 를 제외한 대부분의 수입등은 자체 별도의 인터페이스를 채택하고 있다. 즉, 당신이 그들의 등불을 산다는 뜻입니다. 국내에서 소프트 박스와 호환되는 카드 헤드를 제외하고는 소프트 박스의 반사막에서 돼지 입까지 오리지널 (사랑 영롱한 반사우산 두께는 일반 영화루산과는 다름) 을 사야 한다는 뜻입니다. (사랑 영롱한 반사우산 두께는 일반 영화루산과는 다릅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다른 브랜드는 모두 공장 부품을 사용해야 한다. 이 위의 투자도 큰 돈이다.
스튜디오 플래시 선택 방법의 주요 소개입니다. 브랜드 선택에 관해서는 첨부된 국내외 플래시 브랜드 대전을 볼 수 있으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스트레이트 튜브 손전등이나 광섬유 램프와 같은 다른 손전등도 있습니다. 원리는 비슷합니다. 게다가 그것들은 비교적 적게 쓰고 가격도 비교적 높다.
위의 매개변수 외에 야외등을 살 때는 전광 방전 횟수와 장비 중량도 고려해야 한다.
영화루등을 사는 것에 관한 나의 지도적 의견은 여기에 적혀 있다. 부족한 점이 있다면, 더 많은 사진 애호가들에게 이득이 되도록 많이 보충해 주십시오. 궁금한 점이 있으면 QQ 그룹에 가입하여 나와 교류해 주시기 바랍니다.
여기에 며칠 전에 파렴치한 플래시 브랜드 정보가 첨부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우군이 총결산한 유명한 브랜드입니다. 감사합니다. 부족한 점이 있으면 보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전집이니까 각 브랜드의 국산품에 대한 장단점을 요약해 보겠습니다.
골드컵, 보통 스튜디오에서 놀아요. 국내 스튜디오 조명 맏이일 거예요. 전반적인 성능이 좋고 가격도 비교적 높습니다.
예영독수리 눈, 예영의 영상등은 외국 시장에서 국내 시장보다 훨씬 낫다. 주로 패를 붙이고, 자신의 조명 기구를 가지고 있다.
혜금, 중국 스튜디오 조명 OEM 생산의 리더는 영국의 베테랑 인테프트에 투자하여 강력한 생산과 디자인 실력을 갖추고 있다.
골든 이글, 국내 최초의 스튜디오 플래시 공장이라 할 수 있어요. 예전만큼 좋지는 않지만 퀄리티가 아주 좋아요.
강강, 전생이 갈매기촬영기재 2 공장이라고 부르는 것 같아요. 영화등 성능이 좋아요.
Totek, 플래시 대행을 전문으로 하는 한 가족은 국내 시장에서 그들의 제품을 거의 보지 못한다.
광보와 영화관등은 품질이 우수하고 가격이 높은 것으로 유명하다.
U2, 스튜디오 조명 디자인이 풍부하고 제품 라인이 넓습니다.
헬리오, 스튜디오 조명은 아주 잘 했어요.
Li Shuai 와 미국 fotodiox 합작 생산 스튜디오 조명, 브랜드 효과가 좋습니다.
JTL 은 중국인이 미국에 등록한 브랜드로 전자제품이 선진적이고 가격이 비싸다.
JTL 의 형제회사 미도는 그들의 등기구가 가격면에서 경쟁력이 있다.
강휘, 전 상주은연, 또한 오래된 전문가로서 스튜디오 손전등을 만들고 있다.
백령, 디자인이 참신하고 야외 스튜디오 조명이 특색이 있어요.
고에너지, 야외조명 집중, 신상품은 고명함과 비슷하지만 가격은 훨씬 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