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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ray 물리적 카메라의 조정 매개변수 찾기

실제 카메라 1. 유형: 유형

스틸 캠: 기존 셔터를 시뮬레이션하는 스틸 카메라

영화 캠: 시뮬레이션된 원형 셔터 카메라 풍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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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디오 카메라: CCD 매트릭스가 있는 아날로그 셔터 카메라

2. 목표 지점

3. 필름 게이트(mm) 카메라 게이트: 필름 포트라고도 합니다. 카메라가 보는 풍경의 범위를 제어합니다. 값이 클수록 더 많은 풍경을 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기본값이면 충분합니다.

4. 초점 거리(mm): 카메라의 초점 거리를 제어하는 ​​렌즈의 길이를 말합니다. 일반적으로 초점 거리가 작을수록 카메라의 가시 범위가 넓어집니다. 35로 설정합니다.

5. 확대/축소 비율: 카메라 보기의 확대/축소를 제어합니다. 값이 클수록 카메라 보기가 더 가까워지고 콘텐츠가 덜 표시됩니다.

6. f-번호: 렌더링의 최종 밝기를 제어합니다. 값이 작을수록 피사계 심도와 관련이 있습니다. 조리개가 작을수록 피사계 심도가 커집니다. n 값이 높을수록 기공 직경이 작을수록(f는 분자, n은 고정 숫자이고, 분모 n은 더 작습니다.) , 최종 f/n이 클수록 기공 직경이 커지므로 결국 n 값의 크기는 기공 직경과 관련이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또한 반비례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n 값이 높을수록 빛이 밝아지며, 피사체가 더 밝고 선명해집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조리개 값은 f/1, f/1.4, f/2, f/2.8, f/4, f/5.6입니다. , f/8, f/11, f/16, f/22 등. 이는 피사계 심도와도 관련이 있습니다. 조리개가 클수록 피사계 심도가 작아지고 조리개가 작을수록 깊어집니다. 촬영된 물체의 초점 주변이 더 흐릿해집니다. 주변 영역이 높을수록 조리개 값은 일반적으로 5-8 범위 내에서 제어됩니다.

7. 카메라의 타겟 옵션이 제거되면 타겟 거리를 사용하여 타겟 포인트 거리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8. 카메라의 뷰포트를 변형할 수 있습니다.

9. 왜곡 유형

2차 정사각형

입방체

10. 3점 투시를 2점 투시로 수정하는 데 사용되는 카메라의 수직 변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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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수직 이동 추측 자동 수직 수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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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초점 거리 초점(초점 지정이 선택된 경우 유효), 초점 길이 제어

14. 노출: 조리개, 셔터 및 ISO 설정이 적용되는지 확인하세요.

15. 비네팅: 실제 카메라와 유사한 가상 조명이라고도 합니다. 렌즈 비네팅(사진의 가장자리는 더 어둡고 가운데는 더 밝아짐)

16. 이미지의 색상 캐스트(색상 오버플로를 효과적으로 제어하고 전체 그림의 색상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어떤 색상입니까? 예를 들어 전체 색상이 노란색인 경우 색상 조정 상자에서 노란색으로 조정합니다.) 복숭아의 화이트 밸런스는 햇빛의 색상을 보정할 수 있습니다.

17. 셔터 속도(1/x) 셔터(카메라): 값이 작을수록 빛이 길어집니다. 값이 클수록 빛 노출 시간이 짧아지고, 값이 작을수록 이미지가 어두워집니다. 노출 시간이 길고 밝을수록 셔터가 높을수록 노출 시간이 짧아지고 어두워집니다. 일반적인 속도는 1, 2, 4, 8, 15, 30, 60, 125, 250입니다. 500, 1000, 2000. 위의 각 숫자는 실제 셔터 속도의 역수를 나타내며, 1초, 1/2초, 1/4초, 1/8초, 1/15초, 1/30초,….1/2000초입니다. 등 , 선택한 숫자가 클수록 셔터 속도가 빨라집니다.

일부 카메라 속도 표시의 1 반대편에는 2, 4, 8, 15, 30 등의 숫자가 있습니다. 이 숫자는 위와 다르며 실제 셔터 속도, 즉 2초, 4초를 나타냅니다. , 등. 위의 인접한 두 단계의 셔터 속도 노출은 두 배가 되는데, 이는 종종 한 단계 차이라고 합니다. 예를 들어 1/60초는 1/125의 노출의 두 배입니다.

18. 셔터 각도(deg) 셔터 각도(카메라): 영화 카메라를 사용할 때 사용 가능하며, 각도가 클수록 이미지가 밝아집니다.

19. 셔터 오프셋(deg) 셔터 오프셋(카메라): 영화 카메라를 사용하여 셔터 각도 오프셋을 제어할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20. 지연 시간(카메라): 비디오 카메라를 사용하여 이미지의 명암을 제어할 때 유용합니다. 값이 클수록 빛이 충분합니다.

21. 필름 감도(ISO) 필름 감도: 필름 감도 계수에 따라 빛에 대한 감도가 다릅니다. 값이 높을수록 필름 감도가 높아지고 최종 이미지가 더 거칠어집니다. )가 더 밝아지고, 그렇지 않으면 이미지가 더 어두워집니다. 일반적으로 주간 효과를 렌더링할 때 100-200의 작은 값을 사용하면 필름이 빛에 덜 민감해지고 사진의 과다 노출을 방지할 수 있으며 밤에는 300-400의 더 높은 값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노출 과다를 방지할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실내에서는 100으로 설정됩니다.

22. 보케 효과: 보케 특수 효과

23. 블레이드 조리개 블레이드 수: 보케에 의해 생성된 작은 원의 가장자리를 5로 간주합니다. 보케의 작은 원은 일반적인 5각형 모양입니다. 선택하지 않으면 원이 됩니다.

24. 회전(deg) 회전: 작은 보케 원의 회전 각도입니다.

25. 중심 바이어스: 보케가 원본 개체를 오프셋하는 거리입니다.

26. 이방성: 값이 클수록 보케의 작은 원이 길어집니다.

27. 샘플링: 직접 설정할 수 있습니다. VRay 물리적 카메라의 샘플링 롤아웃에서 피사계 심도 효과를 선택합니다. 28, 피사계 심도: 확인란을 선택하여 물리적 카메라의 피사계 심도 효과를 켭니다.

피사계 심도 깊이

29모션 블러 모션 블러: 샘플링 롤아웃에서 모션 블러 확인란을 선택하여 실제 카메라를 켜십시오. 모션 블러 효과의 경우 카메라의 셔터 속도 모션 블러의 강도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30. Subdivs는 피사계 심도 효과와 모션 블러 품질을 제어합니다. 값이 클수록 품질이 좋아지고 속도는 느려집니다.

기본 매개변수는 일반적으로 카메라의 노출 시간이 부족하여 효과를 렌더링할 수 있습니다. 셔터 속도 매개변수를 조정하여 노출량을 늘리세요.

물리적 카메라의 피사계 심도 및 모션 블러를 사용하는 경우 렌더링 패널의 피사계 심도 및 모션 블러가 비활성화됩니다.

유형: 유형 스틸 캠 카메라 동영상 캠 카메라 비디오 카메라 대상 대상 지점 필름 게이트(mm) 필름 게이트 크기 초점 거리(mm) 초점 거리 줌 계수 증폭 계수 F값 조리개 계수 대상 거리 대상 지점 거리(그러나 대상이 아닌 경우 유효함) 선택됨) )왜곡왜곡왜곡유형왜곡유형2차제곱큐빅입방체수직 이동추측수직 이동자동수직 이동지정초점수동초점초점거리초점길이(지정초점이 선택되면 유효)노출노출비네팅화이트밸런스화이트밸런스셔터 속도( 1/x) 셔터(카메라) 셔터 각도(도) 셔터 각도(카메라) 셔터 오프셋(도) 셔터 오프셋(카메라) 지연 시간(s) 지연(카메라) 필름 속도(ISO) ) 필름 속도 보케 효과: 보케 특수 효과 블레이드 조리개 블레이드 번호 회전(deg) 회전 중심 바이어스 중심 오프셋 이방성 이방성 3dmax8.cn 3DMAX 튜토리얼 네트워크 샘플링 피사계 심도 모션 블러 모션 블러 세분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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