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지식 네트워크 - 컴퓨터 설치 - 판화란 무엇입니까? 손으로 그리지 않아도 화판을 만들 수 있나요?

판화란 무엇입니까? 손으로 그리지 않아도 화판을 만들 수 있나요?

하나? 판화는 배우기 어렵습니까? 아기가 좀 무서워요. 많은 학생들이 판화 입구에 서 있다. 너는 도대체 이 물건을 배우고 싶니? 어렵습니까? 어렵습니까? 클릭만 배우면 고수가 될 수 있나요? 내가 말할 수 있는 건, 미안해, 네가 수선한 드라마를 많이 봐서 미안해. 이것은 현실 세계에서 정말 불가능하다, 우리의 현재 인류의 기술 수준에 맞지 않는다.

판화를 어떻게 만드는지도 기술적인 일이다. 마음대로 배우면 배울 수 있다. 좀 웃기지 않나요? 사실, 그것에 대해 생각해 봅시다. 무엇을 해도 쉽지 않다. 자신을 이루기 위해서는 노력과 정력이 필요하다. 마찬가지로 판화는 하나의 기술로 모두가 열심히 공부하고 열심히 해야 한다. 선조의 말 한 마디 적용: 천하의 일은 하기 어렵습니까? 그것은 쉽게 어렵다; 하지 않으면 쉬운 사람도 어렵다. 사람이 배우기가 어렵습니까? 배우면 어려운 사람도 쉬워진다. 배우지 않으면 쉬운 사람은 어렵다. 그래서 스케치만 배우면 어렵지 않다. 배우지 않으면 간단하기도 어렵다. 너는 행동으로 모든 것을 산산조각 낼 수 있다.

스케치 독학으로 성공할 수 있을까? 아기가 좀 불안하다. -응? 독학 스케치가 성공할 수 있을지, 답은 기본적으로 긍정이고, 기회가 없다. 왜 그렇게 말하죠? 많은 사람들에 대한 나의 이해에 따르면, 나 자신이 스케치를 배웠다는 것을 알게 되어 정말 기묘하다. 이런 현상의 원인은 무엇입니까? 10 년 전 독학판 젊은이라면 성공할 것으로 예상된다. 요즘 젊은이들은 똑똑하지만 고생할 정신은 없다. 그들은 독학으로 판에 그림을 그리는 과정에서 어려움을 겪으면서 짜증이 나기 시작했고, 그래서 포기하고 판에 그림을 그리는 법을 배웠다. 각종 어려움과 문제는 모두 스스로 해결해야 한다. 이것은 일종의 고통이다. 하지만 요즘 젊은이들은 정말 똑똑하다. 그들은 스스로 문제를 해결할 방법이 있다. 그들은 독학할 뿐만 아니라 업계 내 각종 전문가와 교류하며 다른 사람의 장점을 배워서 나를 위해 사용한다. 이것은 매우 귀한 것이다.

셋째, 판화를 잘 배우는 것은 사실 매우 간단해서, 모두가 생각하는 것만큼 어렵지 않다. -응? 많은 친구들은 스케치를 배우기가 어려워서 배우기도 전에 놀라 죽었다. 사실 스케치는 매우 간단하지만, 단지 너의 학습 방법이 잘못되었을 뿐, 배운 자습서가 틀렸다. 인터넷에서 전해 내려오는 많은 자습서들이 흩어져 있고, 형편없고, 이해하기 쉬운 지식은 분명 심오하고 이해하기 어려울 것이다. 나는 이렇게 여러 해 동안 스케치 놀이를 했는데, 그들이 말하는 많은 것을 나는 알아들을 수 없었다. 실제로, 스케치를 가르치는 교사는 혼란 스럽습니다. 코스 지식은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나는 많은 원화 일러스트레이션의 비디오 자습서를 녹음했는데, 모두 글로벌 논리의 관점에서 간단하고 이해하기 쉬운 편성이다. 배울수록 알수록 매일 인터넷에서 관련 지식을 나눈다. 나는 관련 소프트웨어 자료와 자습서를 원화의 자습서 자료 (치마) 에 넣었다. 첫 번째 숫자 세트는 239 이고, 가운데 숫자 세트는 869 입니다. 원화와 판화의 고수가 많다. 여러분 많이 교류하시길 바랍니다. 교류에서만 다른 사람의 정수를 받아들이고 자신의 진보의 계단이 될 수 있다. 절대 문을 닫고 차를 만들지 마라.

네 개? 판화를 배우는데 얼마나 걸려야 돈을 벌 수 있습니까? 생활상의 어려움을 해결하는 것이 좋다. -응? 그림을 그리는 많은 파트너들은 사실 경제적 수입이 없다. 그림을 그린 후, 그들은 보통 그곳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명가가 아니라면 그림은 전혀 가치가 없지만 판화는 다르다. 널빤지를 통해 그린 원화는 시장에서 받아들일 수 있다. 일반적으로 스케치 원화의 기초를 배우는 데 두 달이 걸린다. 이때 작은 주문서를 받을 수 있습니다. 50 에서 100 정도요. 정각에 용돈을 받아도 괜찮습니다. 판화 원화 중급 학습을 마치는 데 3 ~ 6 개월이 걸리며, 보통 2 ~ 3 일, 300 ~ 400 정도 중급 주문을 받을 수 있으며, 고급 기능 학습을 마치는 데는 6 ~ 8 개월이 걸리며, 수천 개를 받아도 문제없다. 친구가 나에게 주문을 어떻게 하는지 물어 볼 것이다. 인터넷에는 주문 전문 사이트가 많이 있으니, 사유상 너무 제한하지 마라. 원화를 배울 수 있다면, 스스로 창업할 수도 있다. 원화는 맞춤화, 다른 사람의 만화 아바타 그리기, 옷에 인쇄와 같은 많은 것들과 결합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물컵에 찍히다.

5. 스케치 학습 방법에 대한 자세한 절차: 스케치 기초를 막 배운 사람에게는 한 걸음 한 걸음 하늘로 올라갈 생각을 하지 마라. 스케치는 기술적인 일이다. 차근차근 배워야 스케치를 잘 배울 수 있다. 어떤 것들은 네가 생각하는 것만큼 빨리 완성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기본기를 잘 연마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림 그리는 세상에서 탄탄한 기본기가 없는 것은 멀지 않다.

(a): 작은 흰색은 판화를 배우는 도구입니다.

메인스트림 페인팅 도구에는 타블렛, 디지털 스크린 및 디지털 컴퓨터가 포함됩니다.

1. 그래픽 타블렛.

그래픽 태블릿 기술이 가장 성숙하고, 가격이 저렴하며, 가격 대비 성능이 높다. WACOM 브랜드는 이 분야에서 부끄럽지 않고 압력 감지 기술에서 월등히 앞서고 있다. 판의 질도 그림에 강하다. 떨어지지 않고 테이블 코너를 라면으로 덮으면 어떤 보드라도 7, 8 년 동안 쓸 수 있다.

2. 디지털 스크린.

WACOM 의 기술 독점은 여전히 선두를 달리고 있으며, 그 놀라운 가격은 그에 상응한다. 20 17 은 일련의 완벽한 디지털 화면을 출시한 후, 펜촉과 흔적의 거리가 짧아지고, 오차가 줄고, 해상도와 압감이 높아지고, 화면 색재현율이 넓어지며, 물론 불합리한 가격도 있습니다. 차질이 없는 토호는 시작을 선택할 수 있다. 결국, 그들은 한 손으로 그린 것이 바로 그들이 얻은 것이고, 매우 시큼하다. 또한 디지털 화면은 압력 감지를 지원하는 단일 화면일 뿐이라는 점도 강조해야 합니다. 태블릿처럼 보이지만 그 자체로는 컴퓨터 기능이 없어 컴퓨터 호스트에 연결해야 사용할 수 있다.

3. 디지털 컴퓨터.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그림을 그릴 수 있는 컴퓨터다. 세계의 모든 브랜드는 충분히 잘 하지 못했다. WACOM 이 생산하는 몇 가지 디지털 컴퓨터는 가격이 터무니없고, 컴퓨터는 일반적으로 열 제어가 매우 나쁘며, 게다가 매우 못생겼다. 그래서 디지털 컴퓨터를 사용하지 마세요.

컴퓨터 구성의 경우, 한 마디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 구성에 대한 전반적인 요구 사항은 그림을 그리는 데 높지 않습니다. 코어 i5 8 시리즈 CPU 이상 8G 메모리, 최고 16G, 비디오 카드는 생략할 수 있습니다 (CPU 자체 내장형 디스플레이 포함), 95% 이상의 디스플레이 색재현율 SRGB 로 충분합니다. 게임 수요와 3D 제작 수요가 있는 작은 파트너는 여기서 논의하지 않습니다.

(2)? 소백이 판화 소프트웨어 패키지를 배우다.

1.PS:

PS 는 가장 강력한 사진 편집 소프트웨어로, 강력하고 비대해 보인다. 화가가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은 사실 그 기능의 극히 일부에 불과하다. 장점은 강력한 변형 도구, 레이어 스타일, 곡선 조정 도구 등입니다. 물론 단점도 뚜렷하다. 첫째, 많은 작업은 키보드 바로 가기와 결합되어야 하며, 많은 작업은 키보드를 떠난 후 다시 입력해야 하며, 디지털 화면 환자에게 정말 불친절하며, 외부인에게는 소프트웨어 학습 비용이 높다. 둘째, 20 19CC 로 업데이트했고, 오랫동안 기다려온 디더링 보정 (미끄럼 방지) 은 여전히 사용하기 어렵고, 색상 융합은 여전히 불편합니다. 그의 강력한 제필과 인기에 따라 대부분의 화가들이 PS 의 생태에 처해 있기 때문에 PS 는 이미지 편집 또는 제작을 위한 필수 소프트웨어라고 불린다.

2.SAI2:

SAI-2 는 SAI 를 바탕으로 엄청난 변화를 이루어 많은 부족함을 메우고 전자의 많은 장점을 완벽하게 계승하고 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SAI-2, SAI, SAI, SAI, SAI, SAI, SAI, SAI). 라인은 여전히 매끄럽고, 색채 융합은 여전히 자연스럽고 감동적이다. 이것은 화가를 위해 특별히 설계된 그림 소프트웨어이다. 요점은 그림 소프트웨어이고, PS 는 사진 편집 소프트웨어입니다. PS 는 사진을 편집할 때 그림 기능을 했을 뿐이다.

3.CSP.

만화의 우세한 그림 소프트웨어이다. SAI 의 모든 장점과 PS 의 일부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물론, PS 비대한 창문도 하나씩 복제되었다. 그것의 3D 보조, 소재 라이브러리, 장식 브러시 등은 만화 작가가 생산성을 높이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이 소프트웨어의 탄생은 일본의 엔지니어들만이 진정으로 화가를 위해 봉사하는 소프트웨어를 만들 수 있다는 것을 진정으로 보여준다. 만화가와 일본 일러스트레이터에게 가장 좋은 선택이다.

이 세 가지 소프트웨어 요약:

PS 는 두꺼운 그림에 능하며, 두껍고 진실한 질감과 그림자를 표현하거나, 강력한 붓으로 펴서 종이나 천의 질감을 모방한다. 곡선 도구도 화면을 쉽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다른 페인팅 소프트웨어를 주요 도구로 사용하더라도 PS 를 보조 도구로 사용하여 원고를 최종 조정해야 합니다. 필요한 지표는 별 10 개입니다.

SAI2 의 장점은 셀룰로이드의 일러스트레이션을 그리는 데 있다. 선이 매끄럽고 색채가 또렷하다. SAI2 자체는 청순하고 귀여운 소녀이다. -응?

CSP, 말할 필요도 없이 만화가가 그를 선택했을 것이다.

(3) 판화 기술을 향상시키는 단계를 배웁니다. 스케치의 일반적인 학습 단계에 따라 첫 번째 단계는 어떤 그래픽 플레이트를 사용하고 어떤 소프트웨어로 스케치한 다음 그리는 방법을 소개하는 것입니다. 내가 이 규칙을 바꿀 때, 나는 먼저 주화를 그리는 방법을 소개했다. 그래픽 태블릿 및 소프트웨어에 관해서는 나중에 참고할 수 있습니다.

Kloc-0/00 명 중 99 명이 기초연습에 빠졌다고 할 수 있다.' 무미건조하다' 와' 재미없다' 의 기초는 그림의 초석이기 때문에 피할 수 없는 장애물이다. 사실, 학습의 기초는 또한 당신이 한 가지를 보는 "예술적 사고" 를 연습하는 것입니다. 견고한 기초는 미래의 그림에 무한한 이익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회화 학습은 반드시 차근차근 진행되는 과정이어야 한다. 춤을 추는 것처럼 기초부터 배워야 한다. 춤은 처음에는 허리를 굽히고, 다리를 누르고, 회전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리며, 인대 근육이 충분한 스트레칭을 견딜 수 있고, 소뇌가 더 이상 회전하지 않을 때 춤 동작을 배울 수 있다.

1 ..? 스케치-스케치는 모든 그림의 기초이며 스케치는 표준 기술이다.

미술을 공부하는 모든 학생들은 기하학 스케치 연습을 열심히 해야 한다. 왜 그들은 기하학적 스케치를 배워야 합니까? 자신의' 근대대',' 투시이해',' 명암관계',' 주차관계처리',' 네모난 사고' 를 연습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래서 많은 고교들이 자신의 학생이 기하학 스케치를 연습해야 하는 이유다.

그림의 기초는 조형이고, 조형의 기본 훈련 방법은 구조 스케치와 광영 스케치를 포함한 스케치이다. 구조에 대한 스케치 분석 판단은 투시를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첫 번째 단계: 투시입니다. 원근법은 평면 또는 표면에 물체의 공간 관계를 묘사하는 방법 또는 기술입니다. 회화 기초 학습에서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것은 1 점 원근, 2 점 원근 및 3 점 투시입니다. 어떤 사장들은 현란한 어안 관점을 만들 수 있는데, 나는 이런 사람을 정복할 수 없다.

입문 후, 너는 무미건조하지만 너의 그림 생애 상한선을 결정할 수 있는 스케치 훈련이 필요하다. 먼저 20 세트의 형상 스케치를 그리자. 정물 스케치 20 조 더 그려요. 석고상 20 조 더 그려요.

2. 먼저 천천히 글씨를 연습한 다음 스케치를 연습합니다. 조급해하지 마라, 조급해하면 뜨거운 두부를 먹을 수 없다.

우리가 여기서 말하는 것은 스케치이다. 사실 천천히 쓸 수 있습니다. 시간 제한이 없습니다. 어떤 사진이든 보면, 우리는 천천히' 스케치' 를 갈아서 평소 스케치 디테일보다 더 잘 할 수 있다. 다른 사람의 스케치 시험은 30 분이 걸려야 그릴 수 있다. 우리는 한 시간 혹은 두 시간 동안 그릴 수 있다. 만약 우리가 그림을 잘 그리지 못한다면, 우리는 손에 더 많은 시간을 써야 한다. 옷의 주름이 잘 그려지지 않으면, 다른 사람의 스케치에 있는 주름이 어떻게 그려졌는지 참고해야 한다. 그림을 그릴 수 없을 때 멈추고 생각하고 많이 생각하고 다시 그려라. 이런 생각을 하면서 그리는 상태에서 진보는 매우 두드러질 것이다.

스케치는 많은 장점이 있다. 스케치는 우리의 회화 개괄능력을 키우고, 물체와 인물의 모양을 더 잘 파악하고, 빠르게 선을 이해하고, 선을 더 잘 파악할 수 있게 해 주며, 앞으로의 회화에서 더 빨리 정확한 모양을 찾아 그릴 수 있게 해 줍니다. 사물과 사람에 대한 빠른 이해는 당신의 생각을 더 빨리 표현할 수 있다고 말할 수 있다.

3. 근육 구조를 기억해야 합리적인 인체도를 그릴 수 있다.

인체의 근육 구조를 기억하는 것이 중요하다. 나중에 그린 인물이 왜곡되지 않게 하려면 인체의 주요 근육을 기억하고 그림 연습을 해야 한다. 명성이 자자한 wlop 대신도 인체 조형이 잘못되었다는 비판을 받았다. 。 나는 wlop 을 사랑한다). 인체의 근육 구조에 대한 명확한 인식이 있어야 네가 그린 인물이 합리적으로 운동할 수 있다. 남녀 근육은 다르다.

4. 체력훈련, 체력훈련은 인체를 할 수 있다.

많은 학생들이 그림을 그릴 때' 디테일을 깊게 파다' 는 경향이 있고, 전체를 소홀히 한다. 난이도에 도전할 때, 그들은 인체를 꽈배기로 비틀어 알지 못한다. 인체를 한 걸음씩 연습해라!

인체를 연습하고, 이전에 연습했던 근육 구조와 결합해 보면, 인체가 어떤 동작을 하든 규칙적으로 따라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근육이 어느 동작에서 어느 정도까지 뻗어나갈 것인지, 합리적인지 알 수 있다.

처음에 네가 연습한 기본 기하학 스케치는 인체 연습의 일부가 아니다! 인체는 무수한 형상으로 이루어져 있고 팔은 단지 하나의 원통일 뿐이다. 그럼 당신은 "빛과 그늘 관계" 가 정확히 어디에 "크고 작은", 어디에 투시가 필요 알아!

답: 주독으로 그림을 그린 지 1 년이 되었지만, 그가 그린 인물은 몇 가지 동작밖에 없었다. 그림을 적게 그릴수록 감히 그리지 못한다. 어려운 인체 동작을 두려워하지 마라, 그림을 시작하면 반은 성공한다! 게다가 너는 아직 이 초급 단계에 있다. 지금 네가 이 조각을 공고히 했으니 앞으로는 문제가 되지 않을 것이다.

5: 팔다리 연습, 손으로 그린 것 등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속담에' 사람의 손이 어렵다' 는 말이 있는데, 사지는 줄곧 초보자의 큰 문제였으며, 매번' 닭발' 으로 그려졌다! 여기에 "거대한 사고" 를 테스트하는 것이 있습니다. 사실 손발을 그리는 것은 어렵지 않다. 손발을 여러 부분으로 나누어 이해할 수 있는지 보자. 다음 그림과 같이 꽉 잡은 주먹은 형상으로 해석됩니다. 이 그림은 비교적 일반적이며, 주로 사람들에게 이런 개념을 알리기 위해서이다.

6. 이목구비와 표정 연습은 인체의 활력을 보여 주었다.

이목구비는 다른 연습보다 간단할 것이다. 각각의 난이도는 크지 않지만, 너무 많아서 잡을 수 없기 때문이다. 각 부분은 감정과 관련될 때도 다른 표현 형식과 화법이 있기 때문에 이목구비 연습은 실제로 연습하는 데 가장 시간이 많이 걸리는 부분이다. 조심하세요! 하지만 여러분은 모든 각도에서 감정을 연습해야 합니다. 오, 네가 전면적으로 해야 더 풍부한 작품을 그릴 수 있어!

7. 토닝 연습, 토닝 할 줄 몰라, 네 개만 그릴 수 있어.

배색은 영원한 학문이다. 아무도 감히 자신의 색채가 이미 절정에 이르렀다고 말할 수 없으니 더 이상 연구할 필요가 없다. 삼원색',' 차갑고 따뜻한 색조',' 분산 보색 조화' 등은 모두 지금 배워야 할 이론 지식이며, 다양한 색깔의 분류에 대해 충분히 이해해야 한다.

밝은 회색계는 이렇게 다양한 ↓ 어떻게 좋은 색깔의 레이아웃과 분포를 이용할 수 있는가가 당신의 화면이 눈에 띄는 관건이다.

색채를 잘 활용하면 쓰레기 더미라도 신기한 인상을 줄 수 있다.

8. 장면 연습, 그림만 그릴 줄 모르면 어떻게 완벽한 그림을 만들 수 있을까.

장면 연습은 상대적으로 가장 어려운 부분이지만, 또한 필수적이다. 그림판 일러스트라면 일러스트는 이야기, 인물, 배경, 장소가 없어서는 안 되는 이야기이다. 하물며 앞으로 게임 원작을 그리려는 학생은 말할 것도 없다. 장면은 매우 중요한 회화 기술이다!

장면 그림은 너의 공간 능력을 연습하는 데 큰 도움이 된다. 초보자에게 가장 추천하는 연습 방법은 펜과 종이를 가지고 나가서 스케치하는 것이다. 학교 운동장, 아래층 정원 등. 모두 네가 스케치한 대상이 될 수 있다. 현실의 건축과 식물을 통합하고 공간에서 생각해야 상상력을 통합하고 미래에 당신에게 속한 세상을 만들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9. 모사 연습을 많이 해서 남의 작품을 자신의 것으로 바꾸는 것이 진정한 능력이다.

위의 모든 단계를 마친 후, 당신은 오리지널 캐릭터와 작품을 그리려고 할 수도 있지만, 나는 개인적으로 이 단계에서 다른 사람의 좋은 작품을 모사하는 것을 위주로 해야 한다고 건의합니다. 모사와 동시에, 당신은 원래의 화가가 왜 이렇게 그려야 하는지, 그의 배색이 왜 이러는지, 모사에서 다른 사람의 에센스를 끌어낼 수 있도록 당신의 진보가 매우 빨라야 합니다

모사는 반드시 자신의 생각을 사용해야 한다. 목적 없이 남의 작품을 표절하지 마라. 예를 들어, 그림을 모사할 때, 많은 학생들이 색칠 단계에서 한 가지 색을 보면 빨대 도구로 색을 그린다. 이것은 "맹목적인 표절" 입니다. 색칠 할 때 색상환에서 색상을 찾으려고 합니다. 원작자가 예쁜 색깔을 가지고 있지만 스스로 조정하지 못한다면 빨대 도구로 색깔이 어떤지 보고 훔쳐라.

이후 스스로 오리지널 작품을 그려볼 수 있는 것은 자신을 끊임없이 의심하는 단계다. 견지해 나가면 그림의 성장은 끊임없이 축적되는 과정이다. 네가 병목에 부딪혔을 때, 돌아가서 기초지식을 잘 연습해라. 이 단계에서 해결할 수 없는 많은 문제들이 기본 연습에 관련되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네 개? 이렇게 많은 회화 기교를 말했으니, 우리 승화시켜 봅시다. 1. 차근차근, 쉬운 것부터 어려운 것까지, 여러 단계에서 공부하지 마라.

2. 많은 훈련, 지속적인 그림 그리기, 가능한 한 모든 여가 시간을 이용하여 1000 시간을 한 단계로 한다. 한 단계를 마친 후에는 자신의 진보를 돌아보고 자신에게 박수를 쳐도 무방하다.

3. 스케치는 무미건조하지만 학호 스케치는 놀라운 발전을 이루는 데 도움이 되며, 당신의 일이 얼마나 멀리 갈 수 있는지, 얼마나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를 진정으로 결정한다.

4. 대신이 천부적인 재능에 의존한다고 생각하지 마라. 아무도 누워 있지 않아도 대신이 될 수 있다.

5. 인용은 표절이 아닙니다. 투기와 교묘한 방법으로 출력하지 마라. 만약 진보할 수 없다면, 득보다 실이 많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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