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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f에는 몇 단계가 있나요?

빠른 단계 키 방법: W를 누른 상태에서 A 또는 D를 누르면 앞으로 이동합니다! (옆으로 걷는 것이 더 좋습니다. 걸으면서 소리를 들으면서 효과를 들을 수 있습니다)

미치지 않고 S를 누른 상태에서 A 또는 D를 누르면 일반적으로 돌아갈 때 사용됩니다!

게걸음 방법: 우선 후퇴하는 S키를 ALT(공백키 옆)키로 교체합니다(설정에서 변경~).

그런 다음 W와 ALT를 누른 상태에서 A와 D를 눌러 방향을 제어하세요. (게살 스텝은 총격전에서 주로 사용하는데, 중거리 대결은 '데스크로스', 대각선 대결은 '트랜스포터' 등입니다. 후퇴를 위한 ALT에 익숙하신 분들은 어떤 그림에서나 이 스텝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

1 고스트 점프: 이런 종류의 속도는 당신이 원하는 것이 아닐 수 있습니다.

2 슬라이딩 스텝: 이것은 당신에게 필요한 것일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볼 때 실제로는 매우 간단합니다. 걷기, 걷는 것처럼 보입니다. 실제로는 점프와 걷기의 조합입니다.

주 조작은 CTRL W입니다. 먼저 CTRL 키와 방향 키를 누른 다음 놓으십시오. 스페이스 바를 누른 다음 CTRL 키를 놓고 계속 누르고 있으면 이전에 선택한 방향 키와 스페이스 바, 슬라이딩 단계의 거리는 숙련도에 따라 다릅니다.

3 작은 단계: 작은 단계는 크랩이라고도 합니다. 주로 좌우로 움직이기 때문입니다. 물론 앞뒤로 사용할 수 있지만 실제로 적용할 수 있는 위치는 더 적습니다. 칼과 총으로 싸울 때 사람들이 이동 방향을 혼란스럽게 만듭니다.

유령 점프 등: 1세대: 관성을 사용하여 먼저 쪼그려 앉았다가 뒤로 점프합니다. 그런 다음 이륙 후 Slt를 누르고, 이륙하기 전에 S를 누르고, 이륙한 후 S를 누르세요.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습니다. 즉, 계속 Squat 를 누르고 S 또는 W를 먼저 누른 다음 S space S를 누르세요.

이렇게 하면 점프 속도가 느려지고 여전히 호흡이 유지됩니다.

이것은 기본적으로 가장 일반적입니다. .

쪼그려 앉는 방법도 있는데 S나 W를 누른 뒤 스페이스가 땅에 있을 때 S를 누르고, 스페이스가 공중에 있을 때 S를 누르는 방법도 있어요

핵심

공중에서 S를 누르세요. 점프할 때 클릭했다가 떼지 마세요.

계속 끝까지 누르고

약해질 때까지 기다리세요. 떼기 전에 착륙한 뒤 스페이스

지금부터 이륙할 때마다 S를 누르세요.

결국 링크 버튼을 누르면

2m 떨어진 곳으로 뛰어내려도

숨을 쉬지 않고

이렇게 숨소리를 들을 수 있는 경찰에게는 완전 치명적이다.

배우고 나니 이 방법은

3초 안에 홀 전체를 뛰어넘을 수 있어요.

혹시 의견 있으신 분 계시나요? 직접 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이것이 진짜입니다. 고스트 점프 2세대,

3세대:

1. Ctrl Shift 키를 길게 누르세요(계속 누르고 놓지 마세요)

2 .ctrl Shift 키를 누른 상태에서 스페이스(점프 키)와 방향 키를 동시에 누릅니다(두 키를 동시에 누르고 동시에 놓습니다)

3. 작업을 계속 반복합니다. 그러면 영혼 얼음이 뛰어오를 것입니다.

참고: 1. Ctrl Shift 키를 계속 누르고 있으며, 스페이스 키와 방향 키도 동시에 누르고 있어야 합니다. 눈에 띄지 않을 수 없습니다.

2. 수련자는 지속적으로 연습하고, 움직임의 협응과 유연성을 강화하고, 누르기와 떼기를 동시에 해야 눈에 띄지 않고 점프할 수 있습니다.

Cross Fire의 전술적 전략 (CS Rookie Player Guide에서):

1. 선입견

선입견은 상황예측과 전술적 예측으로 구분됩니다. 행동을 취하기 전에 적의 병력 분포를 판단하고, 적의 전략이 돌진인지 방어인지를 판단하세요. 이러한 판단을 명확하게 하고, 이를 활용하기 위한 상응하는 전략을 수립하십시오. 전술적 예측은 총격을 가하기 전에 적이 나타날 위치를 미리 예측하여 이러한 지점을 집중적으로 관찰하여 반응 속도를 최대화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모퉁이에서 피해서 적을 즉사시키는 경우를 종종 봅니다. 인터넷 속도가 빠르거나 반응이 빠른 것이 아니라, 피하면 이미 적이 거기 있을 것이라고 예상하고 총을 쏘고 있는 것입니다. , 기다리는 것보다 낫습니다. 상대가 보이면 총구를 조정하고 빠르게 쏘십시오. 예측하려면 레이더를 봐야 합니다. 보는 방법을 알려줄 필요는 없습니다.

2. 협력

이 점은 모두가 명확히 해야 하지만 실제 전투에서는 여전히 영웅처럼 행동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다들 협력을 말하면서도 왜 항상 협력하지 못하는 걸까요? 그 이유는 모든 사람은 다른 사람이 자신과 협력하는 것에 대해 생각하고, 자신이 주도적으로 다른 사람과 협력하는 것에 대해서는 거의 생각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모두 은폐하는 조연이 아닌 주인공, 주력이 되고 싶어 한다. 팀원이 PP를 먼저 보도록 도와주면 팀원이 현명하게 봐줄 것입니다. . 협력 방법에 대해서는 자세히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3. 사격술

다양한 총의 사격 기술이 다르기 때문에 자세히 설명하지 않고 직접 경험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경험한 방법을 말씀드리자면 매 게임 초반에 벽을 찾아 벽에 고정된 몇 개의 지점을 찾아 그 지점을 적의 머리로 삼고 클릭하거나 쓸어준 후 총알 자국을 살펴보는 것입니다. 벽에 총알 자국이 집중될 때까지 촬영 방법을 조정하십시오. 포인트 사이를 빠르게 전환하고, 동시에 여러 명의 적을 만나는 것을 상상하고, 여러 명의 적을 빠르게 물리칠 수 있는지 확인하세요. 또한, 촬영 거리도 다르고, 촬영 방법도 다르므로 다양한 거리에서 벽을 찾아 연습해야 합니다.

4. 하드웨어

게임의 FPS를 감지하려면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해야 합니다. FPS가 30 이상인지 확인하세요. 높을수록 좋습니다. 인터넷 속도가 좋고 핑 값이 50이면 응답률이 낮아집니다. 좋은 마우스와 마우스 패드가 필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정확하게 조준할 수 없습니다. 게임을 할 때 스피커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가장 저렴한 헤드폰이라도 스피커보다 더 잘 들립니다.

5. 상태

최상의 상태를 유지하세요. 졸리거나 배가 고프면 때리지 마세요. 긴장, 과민성, 망설임과 같은 부정적인 정신 상태를 극복하려면 침착하고 침착하며 결단력을 가지십시오. 잠시 동안 눈 운동을 하고, 일어나서 돌아다니면서 휴식을 취하세요.

6. 훈련

매일 최소 1~2시간씩 플레이하세요. 그렇지 않으면 느끼지 못할 것입니다. 매일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군수품 창고에서 몇 라운드를 플레이하며 흥미를 느껴보세요. 가능한 한 마스터들과 싸워라. 마스터들에게 학대당하는 것은 괴로운 일이지만, 이것이 당신이 발전할 수 있는 가장 빠른 길이다. 당신이 약한 편이라면 당신의 성적이 좋지 않은 것에 대해 걱정하지 마십시오. 당신의 능력을 향상시키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마지막으로, 1대1 결투를 위한 마스터(가급적이면 당신과 같은 총을 사용하는 사람)를 찾고 그들의 전투 기술을 배우도록 최선을 다하십시오. ! 멍청한 놈 100명을 죽이면 당신도 멍청한 놈이 된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2연속 점프

칼을 쥐고 땅을 보고 누르면 점프하고, 땅에 닿자마자 누르면 바로 뒤로 점프합니다(핵심은 엄지손가락이 스페이스바를 너무 멀리 벗어나면 안 됩니다. 붙이는 것이 좋습니다.) 성공하면 땅에 닿지 않고 공중에서 춤추는 모습을 사람들이 볼 수 있을 것입니다! (누군가에게 춤추는 모습을 봐달라고 요청하세요.) 연속 점프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인 땅에 닿자마자 다시 땅으로 뛰어오르는 리듬, 바로 리듬에 익숙해지세요! 2. 연속 점프: W 또는 S, a, d 중 하나, 즉 방향 키를 누른 상태에서 방향 키를 누른 상태에서 스페이스 바를 눌러 점프한 후 즉시 놓습니다(핵심은 엄지 손가락이 너무 멀리 떨어져 있으면 스페이스 바를 눌러 땅에 닿자마자 뒤로 점프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방향 키를 놓지 마십시오.) 평소보다 더 멀리 점프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처음에는 3번씩 3번씩 점프하는 것이 가장 기본이라 3단계 점프라는 것이 익숙해지면 무한정 계속할 수 있어요! 3. 연속 스쿼트 점프 : 이게 제일 어려운데 가끔 실수를 하기도 합니다. 연속 점프를 기준으로 변경하면 됩니다. 보통은 연속점프인데 지금은 점핑, 쪼그려, 점핑, 쪼그려, 점핑... 이 점프는 쪼그려 연속점프는 할 수 없고, 점프는 중간에 끼워야 한다는 점이 핵심이다. 그냥 점프하세요. . . 스쿼트와 점프를 하면 사이클이 계속됩니다. 연습할 때 먼저 방향키를 누르고 점프한 뒤, 땅에 닿자마자 웅크려 점프하면 아주 멀리 점프할 수 있다는 걸 알게 될 것이다. 실패하면 게처럼 쪼그려 앉을 것이다. . .

하하하! "점프...스쿼트 점프"라는 운동을 2번 하셔야 합니다. 무한정 계속할 수 있다면 소의 해에 대단한 사람이 될 것입니다! 4. 요약(안읽으면 후회함) : 연속점프의 효과는 컴퓨터에서 소리가 나는 것처럼 들리지만 실제로는 소리가 없는 당신은 무적입니다! 믿기지 않으면 다른 사람에게 들어달라고 요청할 수 있지만 전제 조건은 춤을 출 수 있다는 것입니다! 사람들이 당신을 때리는 것은 어렵습니다! 사람들은 때때로 당신이 떠다니거나 날아다니는 모습을 봅니다! 스쿼트 점프의 기능은 저격수를 만났을 때 유연하게 사용할 수 있는 스쿼트 점프로 점프할 때 발을 닫고 멀리 점프하는 것입니다. JU를 치는 것은 어렵습니다! 계속해서 점프하면 상자 위로 올라갈 수 있지만 매우 어렵습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상자 앞으로 걸어가서(너무 높지 않게) 상자에 붙어서 W와 S를 동시에 누른 다음 누르는 것입니다. 스페이스바를 클릭하고 가장 높은 지점으로 점프하면 바로 스쿼트를 누르면 올라갈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더 연습해 보세요. 동일한 상자 두 개가 합쳐져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더 많이 하면 괜찮을 거예요!

헤드샷 실력

모든 좋은 사격술이 단지 헤드샷이라는 뜻은 아닙니다. 헤드샷에도 차이가 있습니다. 싸우다. 눈을 가린 사람이 당신의 머리를 날려버렸다면, 당신은 여전히 ​​그의 사격 실력이 좋았기를 바랄 것입니까? 그래서 헤드샷도 차별화되어야 합니다.

다음 기사는 개별 플레이어가 헤드샷 기술을 향상하고 헤드샷에 대한 욕구를 키우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얼굴 사진에 필요한 품질과 욕구 : 사실 품질은 사격술뿐만 아니라 심리에 관한 것입니다. 예를 들어, 당신이 직면하고 있는 것이 있습니까? 근거리에서 적을 만나면 총을 쏘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까? 거기로 가는 대신 침착하게.

운이 좋으면 두 명을 죽일 수 있지만, 운이 좋지 않으면 죽을 수도 있다. CF를 플레이하는 플레이어라면 저 돌격소총이 반동이 강해 하늘로 날아간다는 사실을 모두 알고 있을 것이다. 한번 해보면 됩니다.. 침착하게 끄덕이면 달라집니다. 긴장하면 다 죽일 수 있습니다. 긴장하면 불안정하므로 맹목적으로 쏘기보다는 침착하게 쏘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욕망은 사실 선수의 십자선이 조준되는 위치인 머리의 의식입니다. 조준 위치는 다른 곳이 아닌 머리여야 합니다. 사람들은 보통 가슴이나 다리에 십자선을 두고 총을 쏘는데 그게 통하지 않습니다. 머리를 치고 싶다면 머리를 치고 싶은 마음, 즉 머리를 치고 싶은 마음이 있어야 합니다.

헤드샷의 중요한 방법과 전략: 위에서 언급했듯이 CF에서 좋은 버스트 효과를 얻으려면 2번 크로스헤어를 사용해야 합니다. 빠른 헤드샷을 가르쳐 드리겠습니다. 방법. 2번 조준경을 조정한 후 2번 조준경 중앙에 있는 점을 이용하여 시작하세요. 빨간색으로 변하면 주저하지 말고 천천히 사용하세요. 서두르면 총이 불안정해져서 사람을 맞추는 것이 불가능해지기 쉬우며, 그때는 분명 침착하지 못하고 상대를 죽이고 싶어질 것이기 때문에 이것이 가장 위험하다. 시간. 총의 부정확성은 이런 식으로 배양됩니다. 장거리 점사 사격도 마찬가지입니다. 십자선을 상대의 머리쪽으로 움직이면 빨간색으로 변한 다음 속도가 느려집니다. 매우 효과적이며 연습해 보면 알 수 있습니다.

마우스 속도는 최대한 느렸으면 좋겠습니다. 마우스 속도가 빠르면 총이 불안정하게 느껴지고, 마우스 자체가 너무 빠르면 총알이 무작위로 날아가게 됩니다. 마우스 속도, 마우스 속도가 좋다고 생각되면 마우스 속도 2를 사용하겠습니다. 초보자의 경우 10을 사용하고 천천히 마우스 속도를 줄이는 것이 좋습니다. 우리는 슈팅 실력보다는 반성에 의존합니다. 우리 손의 느낌은 많은 사람을 죽이는 것이 아니라 손의 느낌에 달려 있습니다. 이것은 또 다른 영역입니다. .

페이스, 속도도 매우 중요합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마우스 속도가 느릴수록 마우스 속도의 단점, 즉 느림을 보완하려면 이 마우스 속도를 맞춰야 합니다. 움직임을 보완하기 위해서는 속도에 의존해야 합니다. 좌우로 휘둘러 사람을 때리는 것이 더 좋습니다. 이것은 더 많이 연습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블록킹 위치를 지키는 것은 초보자를 위한 최고의 기술 지도 방법 중 하나입니다. 상황에 따라서는 차지전에서 그런 일이 더 많이 발생한다.

위치를 지키는 것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특정 위치에서 적의 머리에 십자선을 겨누고 적이 나타날 때까지 기다렸다가 적이 나타나면 즉시 총을 사용하여 머리를 겨냥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가 나타나 당신에게 나타나는데, 머리 위치를 노리는 것이 가장 좋은 차단 효과이며, 차단 위치는 100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하하!

카드 위치를 이동하려면 카드 위치 이동의 전제가 위에서 가드되어야합니다. 즉, 자신의 페이스가 정체되는 앞에서 위치를 모바일 카드 위치라고합니다. 이는 정체된 위치를 보호하는 방법을 배우면 이해하기 쉽습니다.

헤드샷을 위한 웅크린 총, 이것은 사용하기 쉽고 배우기 쉽습니다. 즉, 적이 눈앞에 나타나면 가까이 오면 즉시 쪼그리고 앉고 십자선을 약간 올리며, 그런 다음 헤드샷을 할 수 있습니다.

헤드샷 연습용 총으로 AK-47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총은 반동이 강하지만 정확하고 연사 속도가 느려서 점사 능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입니다. AK총이 머리를 감싸고 그다음에는 권총과 돌격총이 나오죠. 소총의 헤드샷 비율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어떤 총으로든 헤드샷이 가능하다고 할 수 있겠네요.

다시 한 번 강조하지만, 침착하게 총을 사용하지 말고 맹목적으로 쏘세요. 총알 2~1개면 충분합니다. 더 이상 총알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총알이 3개 이상이면 나쁜 총입니다. 위험해요. 감사합니다. 총알은 무한하지 않습니다.

더 많이 쪼그려 앉고, 더 적게 걷는다

2개의 기관총 사격 유닛이 M4gt; XM-8gt; 무기 종류는 상관없습니다.

4 개인 인식>협조와 전술>사격 작전 및 장비

5 무기는 결코 약하지 않습니다! 가장 약한 사람은 당신입니다.

6 초보자는 "뚫을 수 없는" 상자 뒤에 숨을 수 있어야 합니다.

7 두 단어: 차분함

8 팀이라면 대포알이 있을 것입니다

9 헬멧은 매우 유용합니다

10 환경은 당신에게 영향을 미칠 수 없습니다

11 안정된 사고방식 12 저격에 대응하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13 극단적으로 가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막다른 골목에 빠지게 됩니다

14 기관총과 저격수는 실제로 동일합니다.

15많은 교리에 동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사실, 이는 게임 플레이나 엔터테인먼트 목적이 다르다는 것을 의미할 뿐입니다.

16 가장 빠르게 달리려면 칼을 들고 직선으로 달리세요.

17M4는 초보도 연습할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18인은 사실 스킬입니다

19가 죽으면 나머지 팀원들은 어떻게 플레이하는지 지켜보겠습니다

20 전투에서 너무 많은 총을 바꿀 필요는 없습니다.

21 M4는 즐거움, AK는 리듬, 스나이퍼는 차분함

22 자신의 피를 관찰할 수 있어야 하고, 위치를 관찰할 수 있어야 합니다. 팀원 중 (레이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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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 한 종류의 총만 찾지 마십시오.

24 저격수는 몇 초 만에 누군가를 죽일 수 있지만 기관총은 그것도 하세요

25 누군가의 머리를 때리고, 누군가의 얼굴을 때리세요

26 지도를 선택하지 말고 역경에 맞서 싸우는 법을 배우세요

27 3대 공격기술과 3대 방어규칙을 꼭 지키세요

28 각 총의 장단점을 이해하세요

29M4에는 사각지대가 없지만 AK47에는 사각지대가 없습니다. (전문가들이 하는 말. 아직도 이해가 안 된다)

30 자신과 팀원을 믿으라

31 신 같은 상대를 두려워하지 말고 두려워하라 같은 팀원

평균 32마리의 킬 수는 1개 미만입니다.

0 친구는 열심히 노력해서 발전해야 한다

33 매치 포인트를 잘 조절하고 역경 속에서 어떻게 돌아올지 알아야 한다

34 실력이 좋다고 해서 나이가 많다는 뜻은 아니다. 10살

35 친구는 진짜이고 다른 친구는 가짜

36 능력이 강할수록 압박감도 커진다

37 좋은 헤드셋, 좋은 화면.

38 소리 내지 않고 걷는 법을 배우자

39 한곳으로 서두르지 말고 루틴을 가져라

40 1V5가 나타날 것이다. 확률의 문제

41 총알을 장전할 수 있는 것보다 확실히 빠르게 죽이기 위해 권총을 변경하십시오.

42 기관총의 세 가지 주요 기술: 위치 지정 기술, 총알 변경 기술, 헤드샷 기술

43 가장 중요한 통계는 킬 횟수입니다.

44 던진 무기는 사람을 죽일 수 있습니다. 섬광과 연기를 과소평가하지 마십시오.

45 좋습니다 기록을 한다고 해서 당신이 달인이라는 뜻은 아닙니다.

46 체력이 가득 차고 HP가 1인 적 적들은 항상 머리에 총을 맞습니다.

47 실습

48 위치가 때로는 삶과 죽음을 결정합니다

49 스승을 찾거나 모범을 보이면 당신은 확실히 빨리 발전할 것입니다

50 피곤하고 취한 후에는 이 게임을 하지 마십시오

51 죽이는 것은 백정의 일이고, 게임에서 이기는 것은 주인의 일이다

52 여자 선수는 때로는 아주 강할 때도 있고, 남자 선수는 때로는 쓰레기일 때도 있다

53 가장 적합한 사람 구성은 마스터를 육성할 수 있습니다

54 이 게임을 연습하면 항상 상대보다 더 나은 사람이 있을 것입니다.

55CS 사격술은 1~2년 안에 마스터할 수 없습니다

56 마우스 속도는 개인적인 습관이니 남의 습관을 참고할 필요는 없습니다

57 계속 말하지 마세요 트롤은 쓰레기지만 트롤에게도 나름의 재주가 있습니다

58 그냥 패키지 누르고 반쯤 승리하세요

59 기분이 안 좋을 땐 여자친구를 만져보고 그래도 안 되면 놀지 마세요

60 좋은 마우스가 필요해요

61 AK47 쓰는 사람은 최고 전문가, 보통 사람은 M4 BT만 사용, 사람은 MP5 사용합니다

62 AWP 샌드 이글은 기본 장비입니다 물론 칼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63 Desert-Gray는 A 플랫폼에 중점을 둡니다.

64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쓰레기라고 부를 때 총이 그에게 말을 걸었습니다

65 기술이 있는 사람은 팀으로 플레이하고 기술이 없는 사람은 자유롭게 플레이합니다. 기술은 단지 사격술에 관한 것이 아니라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66 기술은 매우 중요하며 인식은 더욱 중요합니다.

65 p >

67팀의 영혼은 저격이다

68슈팅게임 자체가 버그 투성이

69전문가도 친척이고 신인도 마찬가지이다

70 장점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맵을 숙지해주세요

71 4연속킬은 별로네요, 5연속킬을 시도했습니다

72 사망 후 , 1인칭 및 3인칭 관점에서 다른 사람들로부터 배울 수 있습니다. 움직임

73CF는 한국입니다

74의 새로운 전술은 승리에 더 가까워질 수 있습니다

75 이 게임에도 농구처럼 트레이시 맥그레이디 시간이 있습니다

76 다른 나라에는 고수도 많고 초보자도 많습니다.

77 점프 저격은 연습하기가 매우 어렵지만 플래시 저격은 쉽습니다

78 폭발 모드입니다.

팀의 힘이 같으면 도둑이 쉽게 승리할 것입니다

79 팀원의 정보를 모두 믿지 마십시오. 결정을 내리기 전에 스스로 분석해야 합니다

80 좋은 CT와 일반 CT의 차이점은 전자는 참을 수 있으면 후자는 그렇지 않다는 점이다

81 세미프로, 세미아마추어 팀과 경쟁하면 새로운 경험

82 모든 총과 투척 무기에는 시간 제한이 없습니다

83 오래 걸을수록 사망 확률이 높아집니다.

84 빠른 헤드샷은 추구할 가치가 있다

85 FPS는 단순한 총기 게임이 아니라는 점을 이해해야 합니다.

86더 많은 동영상을 시청하고 전술에 더 익숙해져야 합니다.

87프로 팀과 경쟁하세요. 당신은 작은 새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88CF는 그 어떤 슈팅 게임보다 더 현실적이며 가장 어려운 게임이기도 합니다

89 모든 사람은 다르게 플레이하고 차이점을 유지하면서 공통점을 추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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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0 경기 전 준비가 매우 중요하다

91 이것은 마치 달리기 게임과 같다

92FPS는 게임일 뿐만 아니라 정신이기도 하다. 그리고 예술

93 정지와 움직임의 타이밍을 마스터하세요

94AK47은 정말 아름답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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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5ECO 라운드의 승률은 5에 불과합니다 (CF에서는 거의 사용되지 않음)

96 플래시와 스모크는 좋은 방어 도구입니다

97 잘 플레이하려면 약간의 운이 필요할 때도 있지만 힘이 필요할 때가 더 많습니다

98 패키지를 누를 때 담배를 피우세요

99 도그마를 따르기가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세상에 N십억 FPS 팔리어가 있는 이유

100이 이상적이다

1: AK 총기 느낌을 연습하기 위해 감히 다른 맵으로 가기 전에 피라미드에서 50,000을 죽였고 많은 사람들이 질문을 하러 왔다. 스캔할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든다 등등. 가짜라고 할까봐 감히 부족하다고는 말하지 못했습니다. 실제 총의 느낌을 주는 것은 슈팅 능력뿐만 아니라 반응, 회피 등도 마찬가지입니다.

2: 소위 페이스를 연습한 적은 없지만 우선 알고 있습니다. , 내 생명을 구하고 다른 사람을 보호하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신인 때 움직이기 시작했고, 가만히 서 있거나 웅크 리고 있습니다. 나중에 왼쪽이나 오른쪽으로 움직여서 사람들을 때려도 괜찮다는 걸 알았지만, 늙은 새들은 항상 같은 방향으로 움직이기 때문에 내 움직임 패턴을 쉽게 파악할 수 있기 때문에 인기가 별로 없습니다. 그들이 나를 때리면 나에게 직접적으로. .

3: 나중에 좌우로 움직여 보려고 했는데 이때 총을 누르는 것과 연사하는 것이 급격히 어려워지는 것을 발견하고 오랫동안 세이브를 해야 할지 고민에 빠졌다. 목숨이 먼저냐, 적을 먼저 죽이느냐, 좌우로 움직이는 것은 그야말로 상대이기 때문이다. 이기는 것도 어렵지만, 게다가 CF의 경쟁력도 낮아서 ​​헤드샷도 먹기와 다를 바가 없다. . . . 그래서 늘 신인들에게 맞아 죽곤 했는데, 하하, 너무 우울했어요

움직이지 않고 싸우는 게 더 나았죠

4: 나중에서야 발견한 게 있어요. 스텝이나 매력은 다 너무 신화적이라 진짜 정상급 프로선수들이 갖고 있을 법도 한데, 상위 레벨까지 만나본 프로 선수들 중에서는 두렵거나 놀라는 게 하나도 없었어요.

5: 그 이후로 나는 속도가 무엇인지 대략적으로 이해했습니다. 아무도 그것을 이해하는 것이 가능하다고 말한 적이 없습니다.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들은 그것에 더 높은 수준의 매력을 부여하는 경향이 있으므로, 그것이 얼마나 강력한지 다른 사람들이 생각하도록 하기 위해 그것을 신화화합니다. . . .

6: LZ에서 페이스를 연습하고 싶다면 페이스를 하면 됩니다. 직설적으로 말하면 상대가 자신의 움직임 패턴을 빨리 또는 완전히 파악하는 것을 방해할 뿐입니다. 속도와 방향, 위장된 정지 등의 요소가 있습니다.

방향을 바꿔 빠르게 적을 쏘기만 하면 오랫동안 매료되었던 소위 속도를 마스터하게 될 것입니다. 시간이네 하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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