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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7게임은 언제부터 웹게임의 호랑이가 되었나?

웹게임이 탄생한 시기를 추적해야 한다면 왜 탄생했을까? 클라이언트 게임에 의존하여 출발한 국내의 많은 기존 게임 제조사들이 국내 플레이어들이 처음 접했던 오리지널 온라인 게임인 "레드 문", "밀레니엄", "모노폴리"에 밀려날까 두렵습니다. 하지만 좋은 일은 때가 오면 찾아온다는 말이 있듯이, 웹게임(예: "가상 커뮤니티" 및 가장 인기 있는 게임은 "모두가 음식을 훔칩니다")은 1세대 플레이어에게 불친절한 인상만 남겼습니다. "단순" 및 "단일 게임플레이". 2009년이 되어서야 웹게임은 새로운 발전 단계를 맞이했고, 백 가지 꽃이 피고 백 가지 학파가 다투는 상황에 이르렀습니다.

2009년부터 2014년까지 단 5년 만에 중국 웹게임은 블루오션에서 레드오션으로, 그리고 홍해에서 블러드해로의 변신을 완성했다. 오늘날 모바일 게임의 폭발적인 성장과 함께 성장률에만 주목하는 업계의 많은 사람들은 웹 게임 시장을 '사해'로 간주합니다. 그런데 웹게임 시장은 정말 '사해'가 된 걸까? 반드시 그런 것은 아니다. 2011년에야 설립된 37게임즈는 업계에서 환영받지 못하는 웹게임의 '피바다'에서 미래를 개척해 왔다.

올해 8월 28일 중국인터넷학회는 '2014년 중국 100대 인터넷 기업 목록'을 발표했다. 강력한 종합력을 바탕으로 37개 게임이 지난해 83개에서 38개로 성공적으로 뛰어올랐다. '중국 100대 인터넷 기업'에서 '중국 50대 인터넷 기업'으로 승격되었습니다. 창업한 지 불과 3년밖에 안 된 회사가 어떻게 텐센트, 샨다, 자이언트 등 중국 전통 게임 대기업들이 주목해야 할 '브라우저 게임 호랑이'가 됐는지 게임 업계 전체가 궁금해하고 있다.

더 킹스 어택: 피바다의 미래

2009년은 중국 웹게임 발전 역사에 있어 과거와 비교하면 이후의 웹게임은 '유역'이다. 2009년에는 그래픽과 게임 플레이성이 모두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웹 게임은 강력함, 품질, 창의성을 놓고 경쟁하는 단계에 진입했습니다. 점점 더 많은 게임 개발자가 새로운 게임을 대규모로 출시하기보다는 게임 품질에 더 집중하고 있습니다. 이전과 같은 배치는 "양에 의한 승리"에서 "품질에 의한 승리"로의 큰 진전입니다.

2년 후 시나와이어리스 전 제품디렉터 리이페이가 시장 진출을 결정했을 당시 모바일 게임은 이미 초기 단계에 있었고, 웹 게임 시장은 잔혹한 개편기에 접어들었다. - 중소형 게임 제조사가 무너지거나 합병될 수도 있다. 그때 누가 대체하든 이때 웹게임 시장에 진출하는 게 맞는가 하는 생각도 들 것이다. 탕 장로는 전능한 손다성(孫大生)을 휘하로 두고 '괴물이 있다는 것을 알고 괴물산에 갈' 용기를 갖게 됐다. 그리고 결정적인 의사결정 능력.

창업 초기 37게임즈는 처음부터 성공하지 못했다. 처음 선보인 몇 가지 제품은 기대했던 성과를 거두지 못했고, 회사는 손실을 흑자로 전환하지 못했다. 깊이 생각해보면 플레이어에게 어떤 종류의 제품이 필요한가? 신중하게 고려한 끝에 Li Yifei는 다음과 같은 최종 결정을 내렸습니다. "37 Games의 게임은 절대적으로 사용자 경험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우리는 나쁜 게임을 하지 않을 것입니다. 고품질 제품을 추구해야만 더 많은 플레이어의 지지와 인정을 얻을 수 있습니다."

2012년 상반기에도 37게임즈가 운영하는 명작 '신곡'은 중국 내 인기를 이어갔을 뿐만 아니라, 국내 게임이 해외 시장에서 경쟁할 수 있는 여러 기록을 세웠다. 2013년에는 37 Games가 'Qin' 단독 제작에 막대한 투자를 했고, 'Beauty', 'Dragon General' 등의 제품도 2013년에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암흑서유기', '불의 신', '여신연맹' 등 플레이어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긴 게임들의 절묘한 명작을 만나서 반갑습니다.

2014년 미라클뮤(Miracle MU) 한국 공식 웹젠의 정식 승인을 받은 '대천사의 검'은 출시 60일 만에 누적 판매량 3억 2천만개를 돌파하며 전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게임으로 자리매김했다. , 웹게임 역사상 가장 빠른 판매량 1억개 돌파, 가장 빠른 서버 출시 속도, 퍼블릭 베타 첫날 최고 매출 기록 등을 달성했다. 37게임즈는 많은 Xianxia 팬들을 보유하고 있는 '자랑스러운 구천', '쉬안위안 소드'와 더불어 '웹게임계의 호랑이'로서의 정체성을 더욱 확고히 했으며, 적어도 게임 내에서는 제왕으로서의 위상이 흔들릴 수 없다. 단기.

듀얼 코어 드라이버: 웹 게임과 모바일 게임 모두 필수

iiMedia Consulting에서 발표한 '2014년 상반기 중국 모바일 게임 시장 조사 보고서'에 따르면 2014년 상반기 중국 모바일 게임 시장 게임 시장 규모는 117억 8천만 위안에 이르렀고, 모바일 게임 사용자는 전월 대비 63.4% 증가해 4억 4,800만 명에 이르렀으며, 이는 전월 대비 16.4% 증가했습니다.

분명히 모바일 게임으로 대표되는 모바일 게임은 중국은 물론 전 세계 게임 산업의 차세대 금광이 되었습니다. '웹 게임의 호랑이' 37 Games는 이 대식의 향연을 놓치게 될까요?

37게임즈 리이페이 사장은 기자들과의 인터뷰에서 “37게임즈는 2014년 웹게임 시장과 모바일 게임 시장 모두 현 시장 상황을 토대로 새로운 전략 레이아웃을 기획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Li Yifei의 견해에 따르면 웹 게임 시장과 모바일 게임 시장의 현황에는 차이가 있지만 기본 규칙에는 여전히 어느 정도 유사점이 있습니다. 이상적으로는 37개의 모바일게임이 웹게임의 장점을 활용하여 보다 건전한 발전을 이룰 것입니다. 궁극적으로 통합되고 조정된 개발을 달성합니다.

올해 3월 37게임즈는 210만 달러를 들여 37.com 도메인 이름을 인수했으며 모바일 게임에 초점을 맞춘 'MAX4 플랜' 출시를 발표하기도 했다. 2014년 37 Games는 모바일 게임 진출을 위해 15억 위안을 투자할 예정입니다. 같은 달에 37 Games Mobile 총괄 관리자 Xu Zhigao는 제3회 GMGC 글로벌 모바일 게임 컨퍼런스에서 37 Games와 Meizu가 전략적 협력을 체결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Meizu 모바일 게임 센터의 제품 액세스 및 운영 업무를 전적으로 담당합니다.

올해 7월 말 개최된 제12회 차이나조이 컨퍼런스에서 37개 모바일게임즈는 'MAX4 플랜'을 추진하기 위한 'M-STAR 플랜'을 발표했고, '아이 엠(I Am)'을 포함한 시리즈 게임을 출시했다. 빅 히어로', '퀸이라 불러주세요', '검사 OL', '누와의 전설', '몬스터 헌터' 등 10개 이상의 신규 게임이 출시됐다. 향후 게임대리수수료 3천만원을 추가로 체결할 것으로 알려졌으며, 이는 2014년 격투 모바일게임 대작 '블루윙즈', 맏형 성룡의 동명 게임 등 블록버스터 제품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새해 영화 "천국의 군대". 이러한 일련의 큰 움직임을 통해 37 Games가 모바일 게임 분야에서 웹 게임의 성공을 재현할 수 있을까요? 시간을 남겨주세요.

Zonglianheng 합류: 생태계 구축 및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환경 조성

전략적으로 Meizu와 협력하는 것 외에도 올해 8월 27일과 9월 10일에 반달 후 , 37 Games는 각각 Qifan Network 및 Giant Network와의 전략적 협력을 발표했습니다. 그때까지 두 당사자는 고품질 리소스를 공유하고 상호 보완적인 이점을 최대한 활용하며 고품질 웹 게임을 만들고 공동으로 산업 발전을 촉진할 것입니다. 또한 37 Games는 Qifan Network와 협력하여 게임 우수성 인큐베이션 기금을 준비할 예정입니다. 이 기금은 웹 게임 및 모바일 게임 산업의 소규모 팀이 성장하고 전체 산업 체인을 지원하며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소규모 및 마이크로 팀의 생존 능력과 성과 역량을 통해 37 Games와 Qifan Network의 전략적 결합을 위한 웹 및 모바일 게임 제품의 꾸준한 흐름을 제공하고 37 Games와 파트너의 업계 위상을 더욱 공고히 합니다.

업계 입장에서 볼 때 37게임즈의 IP 확보와 CP 유치를 위한 일련의 행보는 분명 전체적인 이익을 위한 것이다. Li Yifei는 210만 달러라는 엄청난 가격으로 37.com 도메인 이름을 인수했을 때, 플레이어가 더 쉽게 검색하고 기억할 수 있는 도메인 이름은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키는 관점에서 변경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37게임즈의 국제화 전략은 전 세계 플레이어들이 37.com을 기억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분명 37게임즈의 야심찬 목표와 일치하지만, 쉽지는 않습니다.

개발 기간에 막 돌입한 2012년, 37게임즈는 해외 시장에 집중하기로 결정했다. 현재까지 홍콩, 마카오, 대만, 동남아시아, 일본, 한국, 북미 등 다양한 국가와 지역에 유통 플랫폼이 오픈되어 있으며, 각 해외 지역 플랫폼의 총 운영 제품 수는 100만 개 이상에 달합니다. 50개, 총 서버 오픈 수는 1,800개를 돌파했으며, 등록 사용자 수는 2천만 명에 달해 업계에서 만장일치로 해외 유통 능력을 인정받았다. 정부가 인터넷 문화를 해외로, 그리고 세계로 진출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는 상황에서, 이러한 장점으로 인해 37게임즈는 해외 전략 구도에서 경쟁사보다 한발 앞서 나갈 수 있게 되었으며 전망은 밝습니다.

IP, CP, 해외 3대 방향에 대한 37의 전략적 협력 레이아웃을 살펴보면 성숙한 채널 시스템, 성공적인 유통 시스템, 막대한 IP 자원 및 주제 선택, 우수한 R&D 기술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궁극적으로 모든 게임 제품이 출시 후 플레이어들이 보고 싶어하는 고품질 제품이 될 수 있도록 보장할 뿐만 아니라 동시에 글로벌 시장에도 진출할 수 있습니다. "중국 게임이 언젠가는 세계 게임 트렌드를 장악할 것"이라는 중국 게임의 꿈이 머지않아 현실이 될 수도 있고, "웹 게임의 호랑이"인 37게임즈는 계속해서 세계 게임 시장의 강자로 성장할 것입니다. 산업. "중국 호랑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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