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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smax 게임 모델링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1, 회전 모델링

게임 모델링은 중심 대칭 개체를 비교적 간단하게 모델링합니다. 대칭 단면을 그리고 (꺾기) 수정자를 더하면 3D 솔리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2. 로프트 모델링

로프트는 3d 객체를 작성하는 중요한 방법 중 하나입니다. 단면 뷰가 경로 다이어그램을 따라 모형을 생성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경로는 단면 모양의 방향을 안내하며, 경로는 결국 모든 단면을 유지하며 모든 단면은 하나의 솔리드 모형입니다.

또한 2D(shape) 물체가 경로에 배열되어 이런 방식으로 연결되어 3D 입체 물체를 형성하는 것으로 이해할 수 있으며, 2D 모델링은 3D 물체의 횡단면을 나타냅니다.

예를 들어 원을 직선으로 배열하면 결국 원통, 즉 솔리드 모델, 선은 경로, 2D 모양의 원은 형성된 물체의 횡단면이 됩니다.

부울 모델링 방법.

게임 모델링은 부울 연산을 통해 두 개의 모델링 오브젝트를 하나의 새 모양 오브젝트로 결합합니다. 종합하여 결합, 차이, 교배, 합합의 네 가지 방법이 있다. 처음 세 가지 방법은 수학의 합집합, 차이, 교연산에 해당한다.

4. 다각형의 다각형 모델링

이것은 3DSMAX 에서 중요한 게임 모델링 방법입니다. 이 방법은 주로 폴리곤의 점, 면, 모서리 등 2 차 객체의 편집 및 수정을 의미합니다. 다각형을 사용하여 모델링할 때는 일반적으로 단순에서 복잡까지 작업합니다. 단순화된 모델은 Editpoly 에 의해 쉽게 수정되고 마지막으로 터보스무드와 같은 명령을 통해 미세 조정됩니다.

다각형 모델링은 탱크 기계 부품과 같은 각진 모델을 만드는 데 유용하며 표면 변형이 부드러운 모델을 만드는 데도 적합합니다. 다각형 모델링은 하나 또는 두 개의 명령으로 수행할 수 없는 완전한 모델링 프로세스입니다. 다각형 모델링 중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명령입니다.

변쇼는 게임 모델사의 구직 기술, 건품, 뉴스 정보 등에 대해 더 많은 내용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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