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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AL 토크-"min dead blood ~ 지배자에게 바치는 광사곡 ~"

' min dead blood ~ 지배자 및 사곡 ~' 은' 남자 주인공이 뱀파이어로 변신한 후 하숙집에서 여자 뱀파이어와 도시 내 다양한 피를 빨아먹는 이야기' 를 담고 있다. < P > 작가와 샘만야, 어둡고 과격한 소재로 업계에서 유명하며, 사람도 상당히 생산적이다. 한화 작품은 약 5 ~ 6 편이 있는데,' euphoria' 는 비교적 널리 전해지고 완성도가 높은 편이다. 조예가 가장 높은 작품으로, 개인이 선정한' 무한정간 ~ 치욕과 존치' 는 죽지 않는 춤과 윤무 ~' 로, 중문화는 아마 생년월일 것이다. < P > 붓을 쓰기 전, 나는 매우 혼란스러웠다. 나 자신도 좋아하지 않고 추천하고 싶지 않은 작품인데, 또 무슨 말을 할 수 있을까? 기념을 남기고 싶나 봐요. 。 。 먼저 소리를 내야 * * * 소리를 부를 수 있다. 답답하게 가리면 아무리 좋아도 악취가 난다.

' 민드 블로드' 는 매우 높은 공략난이도를 가지고 있어 가장 어려운 것은 누락이 있고, 메스꺼움을 더하기가 어렵다고 말하는 것으로 충분하다. 본 작품은' Fate/hollow ataraxia' 와 같은 라운드 지도법을 채택하고 있으며 F/HA 와는 달리 라운드당 남녀 캐릭터는 각각 한 번씩 행동할 수 있고, 지도는 줄거리 트리거점을 표시하지 않으며, 높은 자유도와 함께 큰 혼란감을 불러일으킨다. 다행히도 장소와 공략 인물은 묶여 있고, 각 공략 캐릭터들 사이에도 아무런 연관이 없다. 그럼 주선을 무시하고 한 곳을 쳐다보면 개인선에 들어갈 수 있을까? 노노, 조만간 여성 사냥꾼과 싸워야하고, BE 를 잃고, 이기고, 며칠 후에 암살되거나, 뱀파이어의 폭동으로 도망 갈 수 있습니다. 집에서 쪼그리고 앉는 결말이 좋아 보입니까? BE 인 것 같아요. 게임이 교착 상태에 빠졌어요. < P > 2 주만에 남자주인공이 전력설정이 있고, 수치가 흡혈과 연관이 있는 것으로 밝혀졌으며, 일부 극의 문턱으로 피혈 지역은 정도에 따라 폭동 위험이 있어 무작위로 다른 지역을 공격할 것이며, 피격 지역은 공략할 수 없게 된다. 방어 수단이 있어, 겉으로 드러나지 않는다. 카드 호감도 임계값을 통해 패권자의 결말에 도달할 수 있을 줄 알았더니 실패했다. 이중 역할+지도 모드, 텍스트를 줄이기 위해 각 트리거 줄거리는 자연스럽게 조각화되어, 저장 지점을 전혀 찾을 수 없고, BE 는 힌트도 없고, 프로세스에서는 메인 라인을 볼 수 없습니다. 시간 낭비 후, 나는 검색 해적을 선택했다. 2 주목이 간단한 패턴을 열 수 있다는 것이 생각난다. 간단하다고 한다. 실제로는 표시해야 할 수치를 켜는 것이다. (6 일의 총수+남은 일수는 일반 패턴이 표시되지 않고, 시간 초과 BE, 달의 손익은 보름달에 트리거 조건이 있고, 남자 주전력은 표시된다.). 이런 강압적으로 난이도를 늘리는 방식은 무슨 의미가 있는가? 제작자의 악의죠. < P > 본작에서 유향선이 가장 쉽게 트리거되고, 뇌가 공원에 들어가지 않으면 되지만, 이 선의 후기에는 남자 조연 한 명의 심한 흡혈화가 있어야 추진할 수 있다. 앞서 아무런 단서도 주지 않았고, 플레이어는 끊임없이 시도하는 것 외에는 거의 아무것도 할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SL 에서는 또 CTRL 을 반복하여 과격한 줄거리를 많이 떨어뜨려 정신오염이 심각하다. 물론, 전체 공략 과정도 좋지 않을 것이다. 모든 글에서 주선, 줄거리 텍스트가 1/5 도 안 되고, 다른 것은 묘사할 수 없는 줄거리로 가득 차 있다. 공략에서 전체 Hsence 와 BE 를 수집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우회할 것이다. 만약 전편을 먹으면 자극이 더 깊어진다. < P > 큰 끈기로 통관하고, 시간이 많이 걸리고, 두개골이 아파요. 돌이켜 보면,' MinDeaD BlooD' 는 고품질의 작품이 되는 내면이 있다. 몇 개의 주선 끝에 약간의 연소도와 눈물점이 있고, 공략 노선도 공을 들였다. 하지만 이 작품은 이야기를 잘 하고 싶지 않다. 줄거리 텍스트의 양이 현저히 부족해 중구극에 대량의 필묵이 던져졌고, 조연 Hsence 는 많았지만 그에 상응하는 지선 결말이 없었다. 백종 XX 후, 아무렇게나 두 마디 다 보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만약 중구책일 뿐이라면, 왜 이렇게 높은 공략난이도를 설치하여 사람을 괴롭히는가? < P > 제작자의 악의적인 생각-N+ 인' 군과 그 여자, 그 여자의 사랑' 을 처음 떠올렸고, 대본과 시스템을 병행해 플레이어에게 실감나는 죄책감을 느끼게 하는 것은 일상적인 악의에 속한다. 그리고 본작, 외람되지만, 악의는 자기 자신에 대한 장난에 더 잘 드러난다. 기쁘면 좋다. 연마할 마음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서명언)

AVG 는 애니메이션 분야에서 가장 큰 확장성, 소재, 풍격이 다른 캐리어에 비해 매우 자유롭다. , 애니메이션의 매 회 시한, 분기당 세트 수, 만화의 연재불연성, 소재 허리 컷 등은 모두 캐리어 자체가 피할 수 없는 것으로 AVG 에는 존재하지 않는다. 경량의 제작팀에 집중하면 테마도 대본에 잘 마무리될 수 있다. 하지만 팀 (극본) 이 전반적으로 기울었을 때 제 3 자 감시도 없었고, 작품의 통제불능도 불가피했다. 이 작품은 24 년에 태어났는데, 당시 AVG 는 물론 애니메이션권도 상승기였으며, 헐렁한 시장은 창작자가 자유롭게 발휘할 수 있도록 허용했다. 소귀뱀신은 많이 나왔지만 선별해 보니 우량한 이질성도 적지 않다. 지금의 비주얼계, 사용성 우선 양산작에 비하면 여전히 그리울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물론 자유의 대가는 탈선이다. 오늘날 시장이 위축되는 큰 전제하에 탈선 → 팔기 어렵다 → 굶어 죽는 사례가 많다. 어렵다. 본작이' 과격한 작품' 이라는 모자를 씌웠지만 후세 사람들의 역할을 깨우는 것은 아무래도 있을 것이다.

PS 는 갑자기 샘노적과 에드우드와 좀 닮았다는 생각이 들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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