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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V 카메라 촬영을 위한 입문 팁

카메라를 안정적으로 잡아주는 것이 가장 좋으며, 한 손보다는 확실히 안정적인 두 손으로 카메라를 잡거나, 주변에 지지대를 사용하거나 카메라 삼각대를 준비하는 것이 좋으며, 가장 좋은 방법은 사진의 흔들림을 최대한 줄이는 것입니다. 가장 금기시되는 방법은 걸으면서 촬영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가장 흔한 실수이기도 합니다. 이 촬영 방법은 특별한 상황에서만 사용됩니다. 사진의 안정성은 역동적인 사진 촬영의 첫 번째 요구 사항입니다.

고정 렌즈

간단히 말하면 렌즈가 대상에 정렬된 후 확대, 축소 또는 위, 아래, 왼쪽, 스캔 없이 고정된 지점에서 촬영합니다. 화면 크기를 설정하고 녹화를 시작하세요. 촬영할 때 주로 고정된 렌즈를 사용하는데, 사진의 안정성에 영향을 주지 않기 위해 너무 많은 줌 동작을 할 필요는 없습니다. 사진의 변화는 화각의 크기나 각도, 위치의 차이를 활용하는 것입니다. 장면의 크기와 깊이를 변경하는 것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파노라마를 촬영할 때는 카메라가 약간 뒤로 이동하고, 특정 부분을 촬영하려고 하면 카메라가 약간 앞으로 이동합니다. 측면, 높음, 낮음 및 기타 위치가 다르며 효과도 다르며 장소 요인으로 인해 가까이 다가갈 수 없는 경우에는 물론 줌 렌즈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원하는 크기로 사진을 조정하세요. 그러나 고정된 지점에 서서 줌 렌즈를 사용하여 확대 및 축소하여 연속 촬영하는 것은 많은 V8 사용자가 저지르는 일반적인 실수입니다. 촬영 시 고정 렌즈를 사용하여 사진을 한 장씩 촬영하고 크기가 다른 사진을 연결하세요. 삼각대를 사용하여 고정하지 않는 이상 줌을 적게 사용하세요. 먼 거리를 밀면 화면이 흔들리게 됩니다. 위의 원칙을 익힐 수 있다면 작업이 더 눈에 띌 것입니다. 그럼 촬영할 때 줌렌즈는 쓸모가 없는 것 아닌가요? 사실은 아니고, 기술과 타이밍이 적절한가에 따라 다를 뿐입니다.

수동 기능의 활용

각 모델의 디자인이 다르기 때문에 수동 항목과 방법도 다릅니다. 여기서는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밝기 및 초점 기술에 대해서만 설명합니다.

수동 밝기 조정 기능

먼저, 역광 및 야경을 촬영할 때 완전 자동 모드로 촬영한다면 전자가 그렇겠죠. 피사체나 문자가 완전히 어둡고 배경이 밝다는 것은 어둠 속에서 빛이 흐릿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여기서는 위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은 역광 보정 기능을 누르는 것입니다. 백라이트가 있는 경우 키를 누릅니다. 그런 기능이 없으면 완전 자동 모드를 수동 모드로 전환하고, 밝기 조정 버튼을 찾아 백라이트가 있을 때 밝기를 조정하고, 야간 장면에서는 어둡게 합니다. 일반적으로 데이터는 뷰파인더나 LCD 화면에 숫자나 그래픽으로 표시됩니다. 물론 가장 좋은 방법은 뷰파인더나 LCD 화면의 영상을 직접 보면서 적절한 밝기로 조정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캠코더를 구입할 때 반드시 매장에 문의하여 이 기능을 사용하는 방법을 안내받으세요.

수동 초점 조정 기능

일반적인 촬영 상황에서는 주로 자동 초점을 사용하지만 철조망, 유리, 대상과 대상 사이를 이동하는 사람 등 특수한 상황에서는 타겟 등등.. 종종 사진의 초점이 선명하거나 흐릿해질 수 있습니다. 이는 자동 초점 중에 카메라가 앞에 있는 물체에서 반사된 신호를 기반으로 거리를 결정한 다음 초점을 조정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자동 초점을 수동으로 전환하고 초점을 고정하면 됩니다(제조업체마다 표시 및 조정 방법이 다르기 때문에 설명서를 참조하십시오).

줌 렌즈 사용법

캠코더와 카메라에도 줌 렌즈가 있지만 가장 큰 차이점은 카메라가 촬영 중에 줌이 가능하고 프레임 크기를 변경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예를 들어, 멀리 있는 대상을 촬영하려면 줌 렌즈를 사용하여 확대하여 사진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사진 크기에 도달하면 비디오 버튼을 눌러 원하는 사진을 캡처할 수 있습니다. 고정렌즈로 촬영하는 방식과 같습니다. 그렇다면 촬영 중 줌 동작을 사용하는 적절한 시점은 언제일까요? 사물이나 사람의 위치를 ​​표현하고 싶을 때, 예를 들어 촛불을 3초 정도 클로즈업한 후 천천히 줌 아웃하면 사진이 서서히 나타나게 됩니다. 양초로 가득 찬 케이크로 밝혀졌습니다. 이 작업은 그림을 더욱 생생하고 흥미롭게 만듭니다.

설명이나 설명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사진의 변화를 보면 사진가가 표현하고 싶은 것이 무엇인지, 그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반면에 확대하여 촬영하는 경우 특정 대상이나 사람을 설명하기 위한 것입니다. 예를 들어 사진은 몇 초 후에 춤을 추는 어린이 그룹의 전경으로 시작됩니다. 사진이 점차 확대되어 어린이 중 한 명의 절반 길이의 모습을 보여주고 카메라는 그를 따라갑니다. 이 촬영 방식은 마치 이 아이가 내 아들임을 알려주는 것과 같으며, 무엇을 촬영하고 있는지 시청자에게 안내하기 위한 것입니다. 위의 두 가지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촬영 방법에는 고유한 의미가 있으며 적절하게 사용하면 마무리됩니다. 오히려 카메라가 여기저기 날아다니는 머리 없는 파리처럼 이해할 수 없고 목적도 없다. 줌 렌즈를 남용하고 가까운 곳에서 먼 곳으로 사진을 반복적으로 촬영하는 것은 현재 많은 V8 사용자가 범하는 일반적인 금기 사항입니다. 촬영할 때마다 줌인하거나 줌아웃하고 다시 촬영하기 전에 다른 각도나 사진으로 변경하십시오. .촬영을 시작하세요. 이제부터 촬영 방식을 바꿔서 촬영하는 재미를 즐기고, 결과를 감상해 보세요.

역동적인 카메라 촬영 기법

이때, 카메라를 오른쪽에서 움직여야 하는 장면을 파노라마로 담아내지 못하는 경우가 종종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왼쪽으로 또는 왼쪽에서 왼쪽으로 스캔하는 것도 카메라의 장점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이 작업을 수행하면 사진이 흔들리거나 빠르게 진행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문제는 주로 몸이 잘못된 방향으로 회전하거나, 회전 각도가 너무 크거나, 몸이 머뭇거리고 한 번에 이루어지지 않을 때 발생합니다.

올바른 접근 방식은 허리를 구분점으로 삼아 하체가 상체를 움직이지 않는 것이다. 길을 건너려고 할 때, 다가오는 차가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좌우를 살피는 것처럼 머리는 좌우로 돌리고 어깨는 움직이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A지점에서 B지점으로 스캔해야 하는 장면을 촬영하려면 먼저 몸을 B지점으로 돌리고 하체는 가만히 유지한 다음 상체를 A지점으로 향하게 하면 됩니다. 이때, 카메라가 A 지점 방향을 향하고 있는 상태에서 영상을 누릅니다. 버튼을 눌러 5초간 움직이지 않고 녹화한 후 천천히 B 지점으로 스캔합니다. 해당 위치에 도달하면 5초간 움직이지 않고 녹화한 후 전원을 끕니다. 카메라.

스캔 속도는 얼마나 빨라야 하는지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실 것입니다. 사실 정해진 지침은 없으며, 스캔하려는 범위 내 풍경의 풍부함에 따라 달라집니다. 정적인 풍경을 촬영하는 경우 속도는 약간 빨라질 수 있지만 내용을 선명하게 보는 것이 원칙입니다. 프레이밍 콘텐츠가 동적 개체이고 콘텐츠가 상당히 풍부한 경우 속도가 약간 느려질 수 있습니다.

위에 제시된 방법은 촬영 시 참고용일 뿐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실제 연습과 경험입니다. 또한, 대상을 찾기 위해 카메라를 이리저리 돌리기보다는 촬영을 시작하기 전에 무엇을 촬영할지 결정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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