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ming 설치 시스템

엑셀 2003 으로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 설치는 필수이며 튀어나오지 않는다. 임금 금액, 급여 연한, 선수 능력, 선수 핫스팟 등을 수정할 수 있다. 이러한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EXCEL2003 \ NBA Live 08 \ saves \ 왕조를 사용하여 내 문서를 엽니다

한 명의 플레이어가 있습니다. 디렉토리에 있는 DBF 파일. 네, 열어보면 큰 탁자가 보입니다. 다음과 같은 의미가 있습니다.

A-삭제: 활성 플레이어는 거짓입니다.

B-NAME: 플레이어의 이름입니다.

C-FNAME: 플레이어의 성.

D-별명: 플레이어의 별명. 닉네임. DBF 의 해당 그림을 참조하십시오

E-PLAYERID: 데이터에 있는 플레이어의 "신분" 번호입니다.

F-$ NUMBER: 선수들의 유니폼 번호.

G 비트: 플레이어의 주요 위치.

0: C 1: PF 2: SF 3: SG 4: PG

H 비트 2: 플레이어의 두 번째 위치.

0: C 1: PF 2: SF 3: SG 4: PG

I-YEARSEXP: NBA 에서 선수의 나이는 J 입니다.

-SCHOOLNUM: 플레이어가 졸업한 학교는 school.dbf 맵을 참고하세요.

Kline 손: 0: 오른손 1: 왼손

L-SHOELIMIT: 선수들이 신는 운동화 브랜드에 대한 제한.

M-ORIGHSHOE: 플레이어의 홈 운동화.

N-ORIGASHOE: 선수들의 원정 운동화

O-OVERALLRTG: 플레이어의 전체 능력 지수는 실제 게임에서 계산됩니다.

P-PLAYRvalue: 왕조 모드에서 이 (무료) 플레이어와 계약하는 데 필요한 급여를 결정하는 플레이어의 가치입니다. 모든 플레이어의 역량 값은 DBF 에서 0=0 1= 1 50=50 90=90 등의 규칙에 따라 기록됩니다. 달리 명시되지 않는 한.

Q-FGPBASE: 슈팅/점프 능력

R-THREEPTBAS: 3 점 슈팅 능력

S-FTP 베이스: 프리 스로우 능력

T-DNKABILITY: 덩크 능력-한 선수가 어려운 덩크를 자주 만들 수 있는지 여부를 결정합니다.

U-STLABILITY: 복제 기능.

V-BLKABILITY: 차단 기능.

W-OREABILITY: 공격 리바운드 능력.

X-DREABILITY: 수비 리바운드 능력.

제구력: 공을 처리하는 능력.

Z-OFFABILITY: 공격적인 열정.

AA-DEFABILITY: 방어 열정

AB-SPEED: 속도 (균형을 결정하는 속도)

민첩성: 민첩성 (이동 속도, 시작 속도)

점프: 점프 능력

AE-드리블: 볼 컨트롤

AF-DSTRENGTH: 힘

AG-DHARDY: 노력이나 심리적 감당력 (NLSC 는 체력이라고 하는데, 이는 유추 경기의 부상 상황을 반영한 것이지만, 나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AH-DSHOOTRANG: 범위, 촬영 지역 (8-25 피트, 2.5-7.5 미터)

AI-피로: 지구력, 체력

AJ-INSIDESC: 내선 (3 초 영역) 의 득점 능력

3 점

AL-PRIMACY: 팀의 중요성 (팀 동료들의 신뢰) 에 따라 컴퓨터가 팀 내 다른 선수들의 수를 결정한다.

AM-SCOREAREA: 선수들의 공격 스타일 (선수들이 가장 좋아하는 득점 방식)-아래 표를 참조하십시오.

예를 들어, 모델 플레이어 위치

_2: PG/SG 순사수, 팀원의 패스 품질이 엘킨 벨러, 미키 리치몬드의 플레이를 결정할지도 모른다.

4: F/C 는 스윙하는 스코티 피폰, 제임스가 그라운드에서 여러 자리를 차지할 수 있다.

5: SG/SF 는 전능한 사격수 레지 밀러, 글렌 라이스, 3 점 능력 (3 점 능력은 70 이상) 입니다.

6: PG 는 6 피트 5 인치 이하의 작은 수비수로, 존 스톡턴, 게리 페이튼의 엄호를 피하는 방법에 대한 좋은 생각을 가지고 있다.

7.SG/SF 전 능 스윙 사람, 어떤 상황에서도 마이클 조던, 마술사 존슨을 득점할 수 있다.

9: 야오밍, 샤킬 오닐 1, F/C 단식 기술이 뛰어난 키다리.

0: PF/C 는 앤서니 워커, 데크노비스키, 중거리, 심지어 3 점 밖에서 득점한 큰 키 (6 피트 8 이상) 를 좋아한다.

얼굴 표정

0: 무뚝뚝하고 무표정한 얼굴 (팀 던컨)

1: 칼 말론

샤크 오닐

자유투: 자유투의 습관동작.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0 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AP-AUDIONICK: 생방송에서 아나운서가 외치는 선수의 이름과 닉네임은 자건선수에 쓰인다.

AQ-celeback: 축하 스타일-선수가 덩크한 후 할 수 있는 동작.

Ar- 3 식 as-origin 팀: 선수 시즌 초 소속팀. 팀 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0: 애틀랜타 이글스

1: 보스턴 셀틱스

작성자: Adonis 09132007-8-511:39 이 성명서에 답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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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NBA2007 EXCEL 을 사용하여 선수 속성을 수정하는 방법

2: 샬럿 밥캣

3: 시카고 불스

4: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

5: 달라스 매버릭스

6: 덴버 너기츠

7: 디트로이트 피스톤

8: 골든 스테이트 워리어스

9: 휴스턴 로키츠

인디애나 페이서즈

1 1: 로스앤젤레스 익스프레스

12: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

멤피스 그리즐리스

14: 마이애미 히트

밀워키 벅스

16: 삼림 늑대

17: 뉴저지 네츠

뉴 올리언즈 말벌

19: 뉴욕 닉스

20: 올랜도 매직

2 1: 필라델피아 76 명

22: 피닉스 선스

23: 포틀랜드 트레일블레이저스

24: 새크라멘토 킹스

25: 샌안토니오 스퍼스

26: 시애틀 초음속 팀

27: 토론토 랩터스

28: 유타 경

29: 워싱턴 위저드

50: 프리랜서 선수

30: 동 올스타 이스트 스타

3 1: 서부 올스타 웨스트 스타

33 시 50 분 올스타전

34: 60 올스타전

35 시 70 분 올스타전

36 시 80 분 올스타전

37 시 90 분 올스타전

38: 은퇴한 은퇴한 선수

39: 신참

40: 레전드 풀

4 1: 국제팀

43: 유럽 팀

44: 1 학년 학생

45: 2 학년

AT-TEAM: 플레이어가 있는 팀입니다.

AU-ROSTERPOS: 팀 위치

0: 선발센터 1: 선발 스트라이커 2: 선발 스트라이커 3: 선발 득점 수비수 4: 선발 수비 5- 1 1: 벤치 선수.

12- 14: 부상 목록.

AV-birth date: yyyymmdd 형식의 플레이어 생일입니다 (예: 19750329 = 1975 3 월 29 일).

AW-BTOWNID: 플레이어가 태어난 도시 (birthtown.dbf 정보 참조).

AX-DPLACE: 선수 오디션 순위 (-1 만약 그가 오디션에 참가하지 않았다면).

에이드 라운드: 선수 오디션 라운드 (1 라운드 또는 2 라운드) (-1 그가 오디션에 참가하지 않았다면)

AZ-DOVERALL: 선수의 오디션 위치 (예: 2 라운드 1 위, 그럼 그의 오디션 위치는 30) b

A- 오디션 연도: 선수가 선정된 연도는 yyyy 형식 (예: 2000) 입니다.

BB-DRAFTEDBY: 플레이어 팀을 선택하고 3 자 약어 (예: Alt, BOS Bos) BC-SCRATCH 1+0? BD-scratch ce 2? BE-SCRATCH3?

BF-DUNKPACK: 덩크 스타일-플레이어가 연기할 수 있는 덩크슛을 결정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덩크 세트 (덩크 세트)

1: 농구만 합니다.

2. 바구니를 많이 선택하세요. 만약 당신이 충분히 우수하다면, 교묘하고 아름다운 바구니를 공연할 것입니다.

3: 바구니는 1 과 2 와 같지만 5 피트 밖에서 바구니를 올릴 수 없습니다.

위의 바구니는 모두 알고 있는데, 가끔 한두 번 덩크슛을 한다.

5: 간단한 한 손과 두 손 덩크슛을 알아라.

6. 한 손으로 양손으로 덩크슛을 합니다.

7: 거리 4 ~ 5 피트는 양손으로 덩크할 수 있고 거리 10 피트 정도면 바구니를 칠 수 있습니다.

8: 한 손으로 양손으로 덩크하는 바구니는 보통 5 ~ 6 피트의 공중회전과 뒤로 덩크입니다.

9: 더 강력한 한 손과 양손 덩크뿐만 아니라 약 10 피트 정도의 덩크입니다.

10: 스트라이커의 강력한 덩크바구니는 레인맨 캠프만큼 열정이 넘친다.

1 1: 수비수의 강력한 덩크인 도미닉 윌킨스가 상징하는 360 도 풍차 덩크입니다.

12: 클라이드 드렉슬러의 상징적인 덩크바구니, 심지어 페널티 라인 근처에서 덩크할 수 있는 글라이더.

13: 패트릭 유인의 간판 덩크바구니는 대부분 금지 구역 안에서 몸을 돌려 덩크슛을 하고 6 피트 밖에서 덩크슛을 한다.

14: 대부분의 보통 큰 키는 덩크할 수 있습니다.

15: 건장한 키가 사용하는 덩크바구니, 상어 오닐이 상대를 찢는 표현.

16: 마이클 조던과 J 박사의 등록상표-덩크슛 외에도 페널티 라인에서 덩크할 수 있습니다.

17:7 피트 2 이상 롱 덩크입니다. 야오밍 팔이 너무 길어서 그는 뛸 필요도 없다 ...

BG-Destiny BH- 부상 ID: 부상 옵션; Injury.dbf 파일의 해당 숫자를 참조합니다. 기본 옵션은 0 (무해함) 입니다.

BI-INJURYDATE: 부상 날짜는 시즌 중 경기 과정에 의해 결정됩니다.

BJ-회복일: 선수가 부상으로 복귀하는 날짜는 시즌 중 경기 진행과정에 의해 결정된다.

BK-ISPLAYABLE: 선수가 출전할 수 있는지 (참/거짓) 는 선수의 부상 정도가 중상을 입었는지, 경상을 입었는지, 다치지 않았는지에 따라 달라진다. 만약 플레이어의 이름이 플레이어 목록에 빨간색으로 표시된다면, 그는 놀 수 없다. 노란색이라면 부상을 입었지만 때릴 수 있다 (그러나 능력 부상병의 영향). 정상으로 보이면 그는 괜찮을 것이다.

BL-ISCREATED: 플레이어가 스스로 만든 건가요?

BM-FACEPATCH: 플레이어가 얼굴 패치 (참/거짓) 를 사용합니까?

BN-ISGENERATE: 플레이어가 왕조 모드에서 만들어졌나요?

BO-ISHISTORIC: 선수가 레전드 선수입니까, 아니면 올스타팀 선수입니까 (참/거짓)? 그렇다면 그는 왕조 모델에 참여할 수 없다.

BP-TRADEABLE: 선수들이 교환 할 수 있는지 여부 (참/거짓). 레드 (심각한 부상) 로 표시된 선수는 교환할 수 없습니다.

BQ-PLAYERPKG: 아바타의 신분이 플레이어의 생김새를 결정합니다. 성의 처음 두 글자와 이름의 처음 다섯 글자 (예: KOBRYAN) 참고: 선수 이름이 다섯 글자 미만이면 영어 문자의 밑줄로 채워주세요 (예: 아민 _).

BR-INSEASON: 선수들이 정규 경기에서 공을 치나요?

BS-InP offen: 선수들이 포스트시즌에 있나요?

BT-ROOKIEPKG: 시스템 생성 신예의 발전 잠재력 0: 아주 좋아요 1: 좋은 2: 매우 일반적인 3: 제한 4: 매우 제한적입니다.

BU-ROOKVALUE: 신참의 가치-시스템 생성 수치.

BV-ROOKIERANK: 신예가 선택될 수 있는 위치-시스템 생성 신예 데이터.

BW-ROOKIERANK2 2: 신참의 두 번째 가능한 위치인 시스템 생성 신참의 A 데이터입니다.

BX-GRADCLASS: 신인 교육 0: 고등학생 1: 대 1 2: 대 2 3: 대 3 4: 대 4 b

Y Y-CASH_YEAR: 선수 연봉.

Bz BZ-CASH_TOTAL: 선수 연봉 총액.

Ca CA-CASH_RAISE: 급여 인상

Cb CB-YEARS_LONG: 계약이 체결된 연도 수입니다.

Cc CC-YEARS_LEFT: 계약 서명 잔여 내용년수.

CD CD-Cash _ 팀: 선수 임금을 제공하는 팀.

Ce-pref _ len: 계약 서명에 필요한 연한입니다.

CF-최소 _ 대상

CG-로우 볼

CH-최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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