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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F에서는 M4가 좋을까요 아니면 AK47이 좋을까요?

AK는 강력하고(하드), M4는 안정적인 탄도(소프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귀하의 요구 사항에 따라 다릅니다.

다음은 개인 M4 성서입니다:

1. 총기 훈련

1. 표준 구성: M4A1 + 샌드 이글 + 수류탄)

추가: 적절하게 사용하면 이 구성은 다른 무기(AWP 포함)를 두려워하지 않으며 적합합니다. 지도

2. 마우스 감도: 15-30

보충: <15인 경우 근접 전투의 회전 능력에 영향을 줍니다.

30 이상인 경우 중장거리 점사 사격의 안정성에 영향을 줍니다(십자선은 적을 잡기가 쉽지 않고 헤드샷 비율도 낮습니다)/

상관없습니다. 얼마나 심하게 죽었는지, 중장 거리에서 적을 만나면 머리를 때리십시오. 가까운 거리에 적이 한 명만 있으면 웅크 리고 두 명 이상 있으면 쪼그리고 앉으십시오. 이동하고 촬영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 경쟁 모드: 샌드 1...)

이 방법으로 연습하는 데 필요한 시간:

1인칭 슈팅 게임을 한 번도 해본 적이 없는 경우: 약 소요됩니다. 1 CS를 플레이했지만 레벨이 낮은 경우 약 한 달: 약 반달

CS 레벨이 높은 경우: 1주일 이내;

높은 CS와 이해도 : 단 1~3일! ~~

둘. 인식 개발,

1. 가장 기본적인 것: 레이더를 읽고, 소리를 듣고, 인식을 연습할 수 있습니다(Sand 2, Sand Gray와 같은 BAO 폭발 모드)

. 레벨 향상: 레이더와 소리를 기반으로 근처에 적군이 몇 명 있는지, 어디로 도망갈지, 어디에서 Shift를 누를지, 소포를 어디에 묻어야 할지, 소포를 지킬 곳은 어디인지, 어디에 숨을지 결정합니다(현재 상황에서 숨을 수 있습니까?) 여기?) ...

예: 당신(수비자)은 플랫폼 A를 방어할 책임이 있습니다. 레이더를 통해 문 A에 두 개의 점이 있고 가운데 문에 십자가가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는 문 A를 의미합니다. 트레일은 안전하고 적의 공격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제 트레일에 천둥을 던지세요. 러커를 발견할 때까지 기다리지 말고 던지세요...

또 다른 예 : 당신(수비자)이 B 지점을 혼자 방어, B 동굴 복도에 이상은 없으나, 레이더에 중앙 문 바깥쪽에 십자가가 보이고, 자동 소총에 맞아 사망함(참고로 사망하지 않음) by AWP) 이제 중간 문에서 B 지점으로 이동하는 러커를 조심해야 합니다. (아마도) B 홀 복도를 계속 쳐다보는 대신 문 균열에서 중간 문 쪽으로 즉시 시선을 돌려야 합니다. B 문 밖에서 발소리가 들리기를 기다리지 말고 조치를 취하세요.

나(잠복자)가 중간 문에서 B로 회전하면 기본적으로 중간 문에서 나온 후 까지 교대 상태를 유지하게 되기 때문입니다. 나는 B 지점에 접근합니다. 나는 당신이 100% 당신을 제거할 것이라고 확신할 때 단 한 발만 발사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단 한 발만, 당신이 원하는 것은 헤드샷입니다), 매우 은밀합니다! ! )

셋. 훈련 맵 선택:

. 총 훈련: Desert 1만 플레이하세요. (근거리, 중거리, 장거리 사격 연습이 가능합니다.)

스테이션과 수송선을 플레이하지 마세요. 2 근거리에서 장투를 만날 확률이 너무 높고, 난폭하게 사격하는 나쁜 습관이 생기기 쉽습니다. 일단 이 습관이 생기면 바꾸기 어려워서 사격 능력이 저하됩니다. 중거리 및 장거리에서 촬영하십시오. 6

인식 연습: 위의 3개 경쟁 모드 맵에서는 인식을 연습하지 마세요.

블라스트 모드 맵(예: Desert 2/Desert Grey)을 플레이해야 합니다*

요약: 사격술보다 의식이 연습하기 더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 사격술은 한 달 안에 연습할 수 있지만, 이해력이 부족하고 요령을 찾지 못하면 1년 안에 의식 연습을 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 의식하지 못한 결과 유리한 위치에서 적(소위 음인)에게 죽임을 당하는 경우도 많고, 적에게 뺨을 맞는 경우도 많기 때문에 샌드2 폭발 모드 맵을 더 많이 플레이해야 하는데...

4. 얼굴 인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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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머리 돌출 의식,...

머리 돌출 의식이란? 헤드샷에 대한 인식은 상황이 어떻든 적의 머리만 노리는 것을 의미합니다. 적을 만났을 때 최대한 빨리 머리를 노리고 쏘면 HP를 훨씬 적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M4는 1번의 연속 점사를 사용하여 발사한다는 점에 유의할 필요가 있습니다. 시간이 충분하지 않으면 세 번째 클릭만으로 사망할 수 있습니다.

3번의 연속 클릭은 총의 후퇴에 영향을 미칩니다. 다음 사격의 정확도가 높으므로 2회 연속 클릭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연결된 2개 지점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클릭한 후 마우스를 살짝 아래로 드래그하고 총을 너무 많이 누르지 마십시오. 쾅~! 뇌가 바로 날아갑니다

(핵심 예: MP5가 쪼그려 앉든 말든 상관없습니다. 십자선은 효과가 거의 없기 때문에 MP5를 사용할 때는 움직이면서 멈추지 않고 상대의 머리를 겨냥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전 형제의 기사에 대한 몇 가지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m4, 중거리 및 단거리, 기총소사에 더 적합함, ak, aug, 중거리 및 장거리 주포, 근거리에서 제어하기 어려움; 범위 .

팁: ak.m4, 연속 사격, 네 번째 총알은 장거리 튕깁니다.

핵심 사항: 이동 속도, 총 압력, 사격 빈도, 마우스 조준 및 손목 제어

사격술의 목표는 최단 시간 내에(조준), 최소한의 움직임(속도)으로 적을 파괴합니다. )

2 이동 속도: 작은 걸음으로 움직입니다...

-훈련:

직접 방을 만드세요. 벽을 바라보고 중간 거리를 두고 좌우로 계속 패닝합니다. 표적은 총알을 거의 한 지점에 배치합니다. 발사할 때 1~2발을 사용하십시오. 시간이 너무 짧아서 3발을 발사하면 시력회복과 다음발사에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이동하기 가장 좋은 거리는 사람의 몸만큼 넓은 것이다.

2 작은 걸음으로 이동: 역 비상 정지와 달리 작은 걸음으로 이동하려면 정지해야 합니다. 한 방향으로 여러 번 연속으로 이동할 수 있으며, 매번 사람의 몸만큼 넓게 이동한 다음 멈출 수 있습니다.

-위 두 가지 이동 유형의 장점: 이동 거리가 짧고 시력 회복이 빠르며 정확도가 높습니다.

-훈련, 특히 훈련동작 시 벽훈련과 결투의 효과가 좋습니다.

3. 총 누르기:...

쪼그리고 앉아 사격하든, 점과 점을 결합하든, 네 번째 총알부터 총을 누르기 시작하는 것에 주의하세요.

-많은 사람들이 포압을 언급하면 ​​기총소사 시 포압을 먼저 떠올린다. 실제로 일점사격과 연속사격을 병행할 때 주의하는 것도 매우 중요하다. 네 번째 사격부터 시작하는 총 압력이 중요하고 매우 효과적입니다. 예를 들어 AK는 2연사, 그 다음에는 상대의 머리를 겨냥한 단발, 그리고 갑자기 네 번째 탄은 가슴 윗부분을 겨냥해 곧바로 머리에 명중한다.

-훈련:

네 번째 샷의 타이밍에 주의하세요. CF 매 경기 전, 총을 벽에 대고 누르는 연습을 5분씩 해보세요. 인내심을 갖고 벽에 몇 마디 쓰는 것은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4. m4에 대하여, ak의 총 휘두르기:...

조준이 적의 허리나 다리에 있을 때 쏘고 빠르게 조준하여 적의 머리에 던진다. .

개인적으로 가장 먼저 강화해야 할 것은 머리 발사에 대한 인식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많은 마스터들이 매우 긴급한 상황에서 신속하게 십자선을 올려 머리를 조준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촬영 전.

더 많은 연습을 해보세요.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십자선을 가슴에서 상대의 머리로 이동시키세요. 어려운 부분은 습관을 형성하는 것입니다. 이런 움직임을 습관으로 만드세요. --방법은 하나뿐입니다. 운동을 더 많이 하세요.

인지: 여기서 가장 중요한 것은 레이더를 관찰하는 것입니다. CF를 하는 많은 친구들이 레이더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사실 전문가들 사이에서는 레이더 관측이 매우 중요합니다. 팀원의 위치는 물론, 팀원이 사망했을 때의 위치도 관찰할 수 있습니다. 적의 위치를 ​​파악하는 것입니다.

많은 분들이 총연습을 할 때 사격술이 너무 좋아서 헤드샷과 헤드샷이 무수히 나오지만 게임 내에서는 누구도 죽이지 못하는 문제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위에서 말한 내용을 참고), 오해하지 마세요) 정리하자면, 총격전은 상대와 경쟁하기 위한 연습일 뿐이고, 총을 더 정확하고 안정적으로 만들기 위한 것이 건십 연습의 목적이라는 점을 무시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 게임 중과 동일한 방식으로 총을 쏘십시오. 간단한 예를 들자면, 슈팅 연습을 할 때 많이 움직인다. 상대가 따라잡기 힘들지만, 게임 맵(도로)에서 이렇게 움직일 수 있는 공간은 얼마나 될까? 그렇다면 사격 연습을 하는 이유가 다른 사람과 일대일로 경쟁하기 위해서인지, 아니면 게임 내 킬률을 높이기 위해서인지 명확히 이해해야 합니다.

싱글 포인트는 싱글 포인트의 첫 3개 총알을 마스터해야 하며, 리듬에 계속 적응하면 4번째 총알이 빗나가는 것에 특히 주의하세요. 그 리듬을 어떻게 말로 표현해야 할지 모르시나요? 발사하는 AK탄의 궤적이 어느 지점에 가까워질 때까지 지도에서 연습해 보세요. 인내심만 있으면 어렵지 않습니다. 이 리듬을 마스터한 경우) 시도할 사람을 찾으십시오. 사실, 목표가 상대의 가슴 위에 있고 5개의 단일 포인트가 있는 한 그가 죽지 않는 것은 어려울 것입니다. 상대의 머리를 날려버린다고 해서 성공했다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상대의 머리를 날려버린다면, 이는 목표가 향상되었고 궤도를 완전히 제어하지 못했다는 의미입니다.

게임에서 총을 유용하게 사용하려면 총 연습을 위한 맵을 선택하세요.

군수품 맵에는 게임 속 맵과 마찬가지로 계속해서 이동하며, 아무도 맞지 않으면 계속해서 한 지점을 정해야 합니다. 플래시. 이러한 동작은 한 번에 이루어져야 하며 더욱 능숙해져야 한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그리고 상대는 머리가 작아서 노리는 범위가 매우 작아서 연습의 정확도가 높아집니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미리 대상을 미리 본 다음 밖으로 나가서 상대방이 미리 보기 범위 내에 있지 않은지 즉시 찾아내고 즉시 반응하고 마우스로 미세 조정한 다음 한 번 클릭하는 것입니다. 실제 전투에서 이 상황은 다리에서 터널로 올라가서 계단 꼭대기에서 저격수를 쏘는 것과 비슷합니다. 비유하자면 다른 맵에도 이런 상황이 많이 있습니다. 기억해야 할 것은 적을 발견했을 때 사격할 수 있도록 정신적으로 준비하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CT가 아무리 집중되어 있어도 반응이 느려질 것입니다. 같은 반응 속도로 T에 도달하면 상대보다 늦게 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는 경험에 기초해야 합니다. 그래서 MTV를 시청하다 보면 많은 전문가들이 포인트를 찾을 때 총구를 비우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사실 초반 촬영이었어요.

D3는 이 맵을 제공하며, 공격 회피 연습과 함께 지리적 이점을 먼저 활용하려면 방어 능력도 연습해야 합니다. 지리적 이점을 활용하면 달리는 상대를 죽일 확률은 약 80%입니다. 간단한 사격 방법은 움직이지 않을 때 상대의 머리에 조준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그를 볼 수 있으니 몰래 빠져나가려고 하지 마세요(CFD3 보급 창고에는 최전선에 가까운 A 지점에만 문이 있는 것 같습니다(저격수들이 즐겨 찾는 곳입니다). 거대한 구덩이) 문틀은 총알이 관통할 수 있지만 통과할 곳이 없습니다.(관통), 뛰쳐나오는 순간 마우스를 한 번 클릭하고, 한 지점을 가로로 움직이지 마십시오. 이동 중 첫 번째 총알이 맞지 않을 가능성이 높지만 수평으로 한 번 클릭하면 3라운드 내 총알의 궤적도 직선이 됩니다. 물론 마우스를 꽉 쥐고 놓지 마세요. 측면으로 이동할 때 트랙에서 벗어납니다. 게임에서는 이렇게 중장거리 위치를 정할 때 웅크리고 서 있어도 상대가 나올지, 나올 때까지 얼마나 걸릴지 알 수 없는 경우가 많다. 나의 일반적인 사격 방법은 상대가 튀어나온 것이 확실할 때 즉시 단일 지점으로 전환하는 것입니다. 총알이 단일 지점에 도달했다면 그는 쓰러졌어야 했습니다. 그를 붙잡고 빠르게 피하지 않으면 그가 위치를 잡을 시간을 주지 마십시오. 궤적을 잘 제어할 수 없고 보장할 수도 없기 때문입니다. 상대방을 100% 죽인다는 것입니다. 집중력을 유지해야 합니다. 상대가 미리 조준하여 사격할 가능성이 매우 높으므로 첫 번째 사격이 귀하의 머리에 맞지 않도록 기도하십시오.

움직이는 적에게는 AK 사격 방식이 보통 2~3연발, 그러다가 나를 보면 쪼그려 앉아 물을 튀기는 적에게는 측면 이동, 그 다음에는 일점 사격을 합니다. 웅크리기, 2개의 조합과 단일 포인트가 뒤따릅니다. 즉, 사격 소리는 다음과 같아야 합니다. da da~ da~ da~ da. 운이 좋으면 상대는 처음 두 번의 연속 사격에서 이미 헤드샷을 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글을 쓴 친구를 추가하세요

지금 가장 많은 사용자가 있는 친구를 받으세요. 성능은 안정적이고 반동은 적당하며 발사 속도는 약간 빠릅니다.

이제 많은 사람들이 3점슛+2점슛을 사용한다. 또는 3개 버스트 + 1개 버스트 + 1개 버스트.

마우스 왼쪽 버튼을 누른 채 근거리에서 사격하고 잡아보세요. 총알 3발을 발사한 후 마우스를 6시 방향으로 약 2cm 정도 드래그합니다. (마우스 유연성을 기준으로 계산)

총이 아래쪽으로 이동한 후, 그 방향에 따라 마우스를 움직이기 시작합니다. 적이 달려온다(위의 조작은 마우스 왼쪽 버튼을 누르고 있는 것을 전제로 한다).

AK 개인 가이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AK의 기본 조작 및 속도 조절

AK의 기본 조작은 다음과 같습니다... 반동 반대로 M4의 반동은 AK보다 작습니다. 사실 AK도 장점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AK는 주로 단일 지점을 사용합니다. 이런 식으로 AK는 M4보다 총알을 절약합니다. 예를 들어 AK가 M4를 상대할 때 AK의 총알이 10발 뿐이면 탄창을 변경할 필요가 없으며 연사로 M4를 물리칠 수 있습니다!! M4의 발사 속도는 AK보다 빠르고 반동도 작습니다. 그래서 M4 총알을 다 사용한 후에는 탄창 교체 속도가 AK보다 느립니다. .AK의 승리 확률은 아직 상대적으로 높습니다!! AK의 작전을 소개합니다. 예전에는 스나이퍼를 사용했었는데, 안정적인 구성을 위한 전제조건이 없고 스나이퍼 자체의 한계가 있어서 바꿨습니다. ak에게. 여기서는 ak의 사용법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몇 가지 기본 기술과 개념을 간략하게 소개하겠습니다. 1. 버스트 촬영: 단일 지점(여기서 단일 지점은 느린 지점이 아니라 USP처럼 빠르게 연속되는 지점입니다), 2연사, 3연사. 2. 연속 촬영: 주로 5매 및 6매 연사. 총을 누르는 기술이 매우 중요합니다. 3. 슬라이딩 총: 조준이 적을 향해 살짝 미끄러지는데, 이는 매우 작은 움직임입니다. 장거리 사용에 적합합니다. 슬라이딩 건은 마이크로 조준 범위에 속합니다. 4 추격포: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적을 추격하는 총입니다. 사람이 달려가는 것 같은데 총이 따라잡지 못할 때, 재빨리 더 많은 힘을 가해야 합니다. 사실은 총을 쫓는 것에서 총을 던지는 것으로 바뀌는 것입니다. 5 플래시 건 : 벙커 밖으로 이동할 때 십자선이 타겟과 겹치는 순간 발사한 후 빠르게 벙커로 플래시백합니다. 상대가 스쿼트를 할 때 자주 사용됩니다. 사격 타이밍에 문제가 있다. 사람은 반응 속도에 문제가 있기 때문에 사격할 때 미리 시간이 있어야 한다. 6. 총 플릭: 총을 대상으로 빠르게 이동합니다(눈이 아닌 느낌으로). 특히 근거리에서 유용합니다. 움직임은 빠르고 강력합니다. 저격수를 사용해본 CSer라면 총던지기의 진정한 의미를 더 잘 이해할 수 있을 것입니다. 총을 던지는 것은 대략적인 조준 범위에 속합니다. 또는 비상 정지) 가상의 적 목표를 향해 왼쪽으로 총을 휘두릅니다. (총은 빠르고 정확하게 발사되어야 합니다.) 이것의 장점은 총이 한 방향으로 스캔될 수 있고 움직임의 안정성이 총의 불안정성을 보완한다는 것입니다. 8. 경고: 모든 모퉁이 또는 적이 나올 수 있는 모든 곳을 조준하십시오. 즉, 마음속에는 항상 상상의 적이 존재한다는 것이다. 얼마나 잘 준비하느냐는 전문가와 초보자의 주요 차이점 중 하나입니다. 잘 준비해야 할 가장 중요한 것은 마우스의 수평축을 조정하는 것인데, 이를 위해서는 벽의 질감, ​​난간 등 일부 참조 개체를 의식적으로 기억해야 합니다. 간단한 예를 들면, Bloodstrike에서 미리 볼 때 십자선의 수평축을 벽의 두 번째 줄무늬에 배치할 수 있습니다. 이 높이는 일반적으로 적의 머리 높이입니다. 9 상대적인 고요함: 우리 쪽이 갑자기 깜박입니다. 적 반응할 수 있을 때까지 아직 짧은 시간 동안 정지 상태에 있었기 때문이다. 큰 그림에서 보면, 멀리서 반응하지 않고 움직이는 적들도 상대적으로 정지되어 있습니다. (이때 적이 멀리 있기 때문에 화면상으로는 이동범위가 크지 않습니다.) 10 상대이동 : 적이 갑자기 번쩍이며 미리 설정한 범위 내에 있지 않습니다. 이럴 때에는 본능적으로 적과 같은 방향으로 빠르게 이동하며 적의 첫 번째 사격을 피한 후 사격해야 합니다. 당신의 갑작스러운 움직임은 적의 상대적인 고요함을 파괴하기 때문입니다. T.^+^!N2s*I"X/e%K 11 비상 정지: 예를 들어 오른쪽으로 나갈 때 왼쪽 버튼을 빠르게 누르세요. 이때 빠르게 멈출 수 있으며 조준 중심이 빠르게 줄어듭니다. .비상 정지는 매우 중요한 단계입니다. 방법. 저격에도 능숙해야 합니다. 12. 조준: 사격 전 표적을 이동합니다. 13. 미세 조준: 사격 후 조정을 잊어버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사격 후 삶과 죽음의 아슬아슬한 경계에서 이때의 신속한 조정은 습관에 가깝기 때문에 미세 조정에 대한 인식과 그에 따른 훈련이 필요합니다.

여러 가지 미세 조정 방법: 1) 원거리 1) 슬라이딩 건 2) 소형 스윙 건(손목으로 마우스 제어) 2) 근거리: 나선형 하향 압력(팔뚝으로 마우스 제어) 3) 수평축 1) 빠른 움직임으로 큰 휘두르기 ---부드럽게 미세 조정하거나 슬라이딩 건 4) 수직축(근거리)이 머리 위치에 위치 - 누르고 머리에 유지(처음 3발) -(평행 타격 시) 발견) 마우스 상단 머리를 누른 다음(두 번째 샷) 두 번째 발을 누릅니다. FAQ 1 풋워크가 중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마우스는 측면으로 움직일 때도 움직이지만 이 움직임은 매우 부드럽고 균일합니다. 속도로 총을 쏘고 이동하세요. 던지기의 핵심은 사격술과 발놀림의 조화입니다. 따라서 좋은 발놀림은 적의 총알을 피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사격을 효과적으로 보조할 수도 있습니다. 나는 여전히 낮은 감도를 선호합니다. 내 설정은 13이고 가속이 없습니다. 낮은 감도는 미세 조준에 좋습니다. 정확도도 더 높습니다. 낮은 감도를 잘 사용하는 열쇠는 팔뚝 움직임과 손목 움직임을 결합하는 것입니다. 근거리에서 적을 조우하거나 넓은 범위에서 사격할 때는 팔뚝을 사용하여 마우스를 움직이고, 원거리에서 사격할 때는 손목을 사용하여 마우스를 움직입니다. 2. 마스터가 되려면 어떤 심리적 자질이 필요합니까? 이겼을 때 부끄러워하지 말고, 졌을 때 낙담하지 마십시오. 불안해해도 소용이 없기 때문에 화상을 입었을 때 감정을 조절해야 하며, 각각의 실패에 대한 이유를 분석하고, 죽을 때마다 생각해야 합니다. 어느 순간 미쳤다가도 잘 못한다고 한탄하는 사람들을 자주 봅니다. 그런 사람들은 아직 주인이 되기에는 거리가 멀습니다. 3마스터는 어떻게 더 발전할 수 있나요? 병목 현상을 극복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CF가 일정 수준에 도달하면 넘어서기 어렵다. 예를 들어, 어느 정도 기초를 갖춘 사람이 AK 던지기를 연습하고 싶다면 로봇을 찾는 것 외에 실제 전투에서 AK 던지기를 고집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급우와 동료들은 의아해 할 것입니다. 일시적인 성공이든 실패든 상관하지 말고, 그가 살아남는 한 그를 기다리는 것은 외로운 주인의 즐거움일 것이다. 물론, 모든 상황에서 총을 버릴 수 있다는 뜻은 아니며, 일정 수준에 도달하면 이전에 습득한 다양한 스킬과 결합해야 합니다. 4 하드웨어가 CF 개선의 또 다른 병목 현상이 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좋은 고정 하드웨어가 없으면 CF 수준을 더 이상 향상시키기가 어렵습니다. 최근에는 부득이하게 두 곳에서 CF를 자주 하게 됐는데, 예전과 느낌이 다르고, 상태도 많이 떨어졌다. 투척총을 예로 들면, 스윙의 정확성은 서로 다른 거리에서의 스윙의 강도가 마음에 기억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일단 구성이 변경되면 이러한 기억은 더 이상 적용되지 않으며 다시 적응해야 합니다. 4마스터가 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5 표면적으로 말하면 AK 마스터와 루키 사이에는 다섯 가지 차이점이 있습니다. 1. 사전 위치 지정의 정확성 - 정확한 사전 위치 지정은 조준 시간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2. 총 사격의 정확성, 즉 마스터는 종종 다음과 같은 경우에 조준합니다. 대략적으로 조준 적의 급소를 적중시켰습니다. 마이크로 조준 레벨은 3 - 특히 두 사람이 서로를 향해 총을 쏘며 서로 명중할 때 결정적인 역할을 합니다. 4, 발놀림과 사격술의 조화가 5 입니다. 그리고 심리적 품질은 V입니다. 그러나 마스터의 본질은 CF 스킬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세련미는 최고의 마스터가 연마할수록 모든 비밀은 세부 사항에 숨겨져 있습니다. 모두가 전술이 전혀 없다고 말하는 수송선을 타보세요(포럼에서 물어보니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 그림에 전술이 전혀 없고 서두르기만 하고 여전히 내 것이라고 비판했습니다). 훌륭한 전술을 만들어내세요. 예를 들어, 전투 상태는 우리 측이 방어하는 상황, 우리 측이 돌격하는 상황, 양측이 헤징하는 상황 등 여러 상황으로 나누어집니다. 운동은 직선운동, 옆운동, 대각선 운동으로 나누어진다. 옆으로 또는 대각선으로 움직일 때, 움직이는 적이 갑자기 섬광을 내는 현상은 같은 방향으로 섬광을 내는 것과 반대 방향으로 섬광을 내는 것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적이 쪼그려 앉은 상태인지, 움직여서 총을 쏘고 있는지, 적의 상태는 적이 사전 스캔을 하고 준비 상태인지, 아니면 상대적으로 정적인 상태인지로 나뉜다. 적군은 어떤 종류의 총을 사용합니까? 적을 맞히거나 놓치거나. 서로에게 총을 쏘면 적에게 맞을 수도 있고, 적에게 맞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므로 쏠 때, 쓸어버릴 때, 다시 쏠 때, 방어할 때, 공격할 때, 총을 던질 때, 총을 쫓을 때를 아는 방법이 있다. 한마디로, 고수들은 기본적인 기술을 익히고 상황에 따라 기본 발놀림과 사격술을 유연하게 결합해야 합니다.

위의 지식을 잘 활용하고 더 많은 연습을 해주세요! 실제 대회에서는 자신의 단점에 집중하고, 최대한 빨리 개선해야 합니다!

좋은 총을 선택해서 CF에서 무적하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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