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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pcom과 snk에는 어떤 게임이 있나요?

캡콤은 1979년 당시 'I.R.M'으로 설립된 가전제품 소매업체였다. 1983년, 회사 이름을 CAPCOM으로 공식 변경했습니다. 당시 Nintendo FC에 의한 일본 게임 시장의 붐으로 인해 CAPCOM은 사업 방향을 소프트웨어 판매로 전환했습니다. CAPCOM이라는 이름의 유래는 "CAPSULE"(캡슐)과 "COMPUTER"(컴퓨터)의 합성어입니다.

1984년 캡콤은 최초의 아케이드 게임인 'VULGUS'(수직축 슈팅 게임)와 'SON SON'(2인용 액션 게임)을 제작했습니다. 정말 주목을 받은 것은 초고전적인 항공기 슈팅 게임인 "1942"였습니다. 이듬해 출시된 "Red Dead Redemption"은 캡콤 게임 제조사의 이미지를 더욱 공고히 했습니다.

1987년, 역사적인 명작 'STREET FIGHTERS'가 탄생했다. 이 게임의 등장은 이 시리즈의 판매량이 2,400만 장을 넘었다는 것을 의미한다. . "록맨" 시리즈도 그 해에 데뷔했고, FC의 게임은 일련의 후속 작품에 대한 기준을 세웠습니다. 그러다가 1990년에 "Final Fight"가 데뷔했습니다. 2D 격투와 격투 액션 게임을 결합한 컨셉이 큰 게임을 중독시켰습니다.

이 기간 동안 CAPCOM은 수많은 인기 아케이드 명작을 제작했습니다. 1996년까지 캡콤은 세상의 눈으로 볼 때 아케이드 게임 개발사에 불과했다고 할 수 있습니다.

1996년부터 CAPCOM은 다양한 콘솔에서 여러 "레지던트 이블" 작품을 연속으로 출시했습니다. '레지던트 이블'이라는 주제도 영화로 리메이크돼 좋은 흥행 성적을 거뒀다. 그해(1997년) 촬영된 '레지던트 이블 2' 광고도 고전이 됐다.

전시 게임:

레지던트 이블 4

온무샤 3

히트맨 7

크림슨 티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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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무라이 2

SNK 건설과정

1978년 7월, 일본에서 합자체제 형태로 설립된 새로운 게임회사가 바로 SNK였다. 회사의 전신은 New Japan Planning Company였습니다. 회사는 설립과 동시에 비디오 게임 개발 및 제작을 시작했으며 곧 회사의 첫 번째 게임인 "야마토 전함"이 일본에서 출시되었습니다. 이것은 슈팅 게임이었고, 이 신생 회사의 데뷔작이었으니 당시 비디오 게임 시장에서 큰 주목을 받았어야 했다. 신규 오픈 초기에는 슈팅 게임과 액션 게임을 주로 제작했지만 급속히 발전하면서 1979년에는 슈팅 게임이 2개, 80년에는 무려 7개나 출시됐다. 1981년이 되어서야 New Japan Planning이 서서히 일본 기업의 관심을 끌었고 가장 인기 있는 기업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1982년 이후 신일본기획은 꾸준히 발전하기 시작했고, 회사도 발전하고 성장하기 시작했다. 1980년대 후반, 회사는 자신이 개발한 단일 유형의 게임을 바꾸기 위해 다른 유형의 게임 개발을 시도하기 시작했는데, 그 중 상당수는 대형 쇼핑에서 사용했던 경총 슈팅 게임과 같이 우리에게 친숙한 게임이었습니다. 쇼핑몰. 그 중에는 작품도 있습니다.

1986년 4월, 신일본기획은 공식적으로 우리에게 친숙한 'SNK'라는 회사로 사명을 바꿨다. 세 글자 S, N, K는 각각 회사를 설립한 세 명의 주요 리더 이름의 첫 글자를 나타냅니다. 이후 SNK라는 이름은 팬들과 싸우는 토템을 상징하게 됐다.

1986년 SNK는 파산을 무릅쓰고 당시 일본을 충격에 빠뜨렸던 아케이드 게임 '아테나'를 출시했다. '아테나'는 장검을 들고 있는 지혜의 여신 아테나를 조종해 악마를 퇴치하는 액션 게임이다. 당시 SNK 경영진은 당시 일본의 유명 여자 아이돌 가수가 부른 게임 테마를 재생하기 위해 당시 유사 제품이 없었던 자체 개발 사운드 칩을 게임 기판에 추가하는 등 엄청난 위험을 감수했습니다. . 노래.

같은 해 또 다른 게임도 주목을 끌었는데, 바로 "IKARI WARRIORS"였습니다. 이 게임 역시 용병조직이 악의 세력을 물리치는 이야기를 그린 2차원 수평 액션 게임입니다. 그 중 1P의 주인공은 CLAKR STEEL, 2P의 주인공은 RALF JONES, 그리고 막후의 사령관은 HEIDERN입니다. 이 사람들은 나중에 King of Fighters에서 재회했습니다. 꼭 언급해야 할 작품이 있는데, 바로 '쿠바의 영웅들'이다. "CUBA HEROES"(쿠바 히어로즈) 25세 정도의 친구들이 어렸을 때 공항에서 본 적이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이 작품은 쿠바의 현 지도자인 체 게바라와 카스트로가 함께 독재자를 물리치고 사회주의 국가를 건설한 기성 혁명가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게임 과정은 매우 흥미로우며 게임에 처음으로 "탑승" 시스템이 도입되었습니다. 플레이어는 탱크를 타고 적을 공격할 수 있으며 심지어 탱크에 타고 내리는 "무적 시간"을 사용하여 적을 구할 수도 있습니다. 살아있다! 이 모든 것은 후기의 명작 "METAL SLUG"에서 재현되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SNK가 왜 이렇게 좋은 슈팅 게임 "메탈슬러그"를 만들 수 있는지 궁금해할 수도 있습니다. 아마도 SNK는 원래 슈팅 게임을 만드는 것부터 시작했기 때문이겠죠!

1987년에는 인기작 '아테나'의 속편이 출시돼 이 작품 역시 큰 인기를 끌었다. 1988년은 SNK에게 있어 좋은 해였습니다. 많은 고전 작품을 포함하여 마침내 10개의 작품이 시장에 출시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PRISONERS OF WARS"는 모두가 어렸을 때 FC 버전을 플레이했다고 생각합니다! 게다가 이 10개 게임 중 5개는 실험적인 게임이라고 할 수 있는 액션 게임이다.

1989년, SNK는 액션 게임으로 다시 돌아왔습니다. 그해 출시된 11개 게임 중 절반은 액션 기반 게임이었습니다.

1990년 여름 AOU(ARCADE OF UNIVERSAL) 국제 아케이드 엑스포에서 SNK는 "NEO

GEO"라고 불리는 "멀티 라인 비디오 시스템"을 전시했습니다. MVS 기판). SNK의 전성기를 함께했던 메인 아케이드 베이스보드입니다.

1991년 7월, '아케이드를 집으로'라는 슬로건으로 카세트형 가정용 게임기 'NEO'가 정식 출시되었습니다!

GEO! 이 기간 동안 SNK는 콘솔 출시에 협력하기 위해 일본 12개 지역에서 'NEO

GEO' 게임을 소재로 한 게임 대회를 개최했으며 참가자들은 아케이드 홈" 효과! 그러나 콘솔과 카트리지가 너무 비싸고, 게임 종류가 너무 단일해 'NEO

GEO'의 판매는 이상적이지 않았습니다. 지난 11월에는 SNK 격투 게임 '헝그리 울프(Hungry Wolf)'의 첫 번째 버전이 출시됐다. "FETAL FURY"는 SNK 격투 게임의 대표작입니다. 그러나 당시 부도 위기에 처했던 캡콤이 출시한 오리지널 격투 게임 '스트리트 파이터즈(STREET FIGHTERS)'가 일본에서 큰 호응을 얻었기 때문에 SNK는 일시적으로 게임 종류를 격투로 바꾸기로 결정했다. 이는 게임의 타이틀 화면에서 알 수 있는데, 이는 1PLAYER 및 2PLAYERS 액션 게임의 표준 옵션뿐만 아니라 두 사람이 컴퓨터를 함께 플레이하는 "2인 협동 모드"도 갖추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때부터 SNK는 수많은 격투 게임을 제작하기 시작했습니다!

클래식! ! 다운로드할 수 있는 300개의 아케이드 게임 전체 세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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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가 다운로드한 것은 확실히 좋은 ROM 패키지를 다운로드하여 설치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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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을 알고 싶으시면 제가 확인해 드릴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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