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nf 수정된 스킬

최신 DNF 퇴마 스킬 소개는 지난해 11월 개정돼 N 신규 물리 스킬이 추가됐고, 퇴마 각성도 출시됐다. 아주 초반에 131에 도입된 것 같은데 도입이 잘못되어 기존 스킬도 조정되었습니다. 아래에서는 개정된 기존 스킬과 신규 스킬의 공격 및 효과를 자세히 나열하겠습니다. 첫 번째는 일반 스킬입니다:

무기 축복: 10레벨까지 연습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너무 기뻐하지 마세요. 레벨 10에서 무기 축복을 하면 무기 공격력이 24로 증가하고 적중률이 5% 증가하기 때문입니다. 전보다 더 나빠짐

천사의 축복: 레벨 10까지 훈련도 가능하지만, 무기 마법 공격력이 16점, 지능이 44점만 증가할 뿐 더 이상 체력은 증가하지 않습니다. 그것도 전보다 더 심하고, 더욱 역겨운 건 무기 축복 5레벨을 전제로 요구한다는 점이다.

정화 : 이제부터 쓸모없는 스킬이 되었습니다. 정화는 비정상적인 상태에서 LV와 관련이 있습니다. 즉, 60레벨 BOSS에 중독되면 기본적으로 1레벨 정화를 사용하게 됩니다. 효과가 없습니다.

호랑이 공격 : 무기공격으로 나온다. 공격력이 높은 퇴마사로서는 1레벨 수련 후에도 그리 낮은 수준은 아니다. 동시에, 1레벨 호랑이 공격은 선물 스킬이며, 강박을 배울 수 있습니다(1레벨 호랑이 공격은 SP 10점이 전제 조건이며, 10포인트는 여전히 저렴합니다)

스트레이트 펀치 임팩트: get 전직 후 레벨 1, GF는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상위 펀치 : GF에서 변경 사항이 없으며 배울 필요가 없습니다 (이해하려면 나중에 스킬 설명을 참조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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악마의 손 : 이 스킬은 20레벨까지 연습할 수 있는데 이 위력은 꽤 강력하며, 20레벨에서의 공격력은 1744+3488, 4초 동안 결속 확률 60%, 결속 LV는 49이다.

엑소시스트 아머 마스터리 : 엑소시스트 중갑옷 마스터리가 개편되었습니다. 이제 중갑옷을 착용하면 체력, 체력, 물리 방어력이 증가합니다. 조금 이상한 점은 엑소시스트 플레이트 마스터리가 추가되어 HP, 체력, 물리 방어력도 증가한다는 점입니다. 게다가 이 4가지 아이템의 부가가치는 엑소시스트 플레이트 슈트보다 60% 더 높습니다. 도 추가되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누가 무거운 갑옷을 입을까 정말 궁금하네요. 무거운 갑옷이 더 가벼워서 더 많은 물건을 운반할 수 있기 때문일까요?

백 점프: 캐릭터 생성 시 백 점프와 강제 백 점프가 부여됩니다. .

1: 파워드라이브 챕터

전력을 절약하기 위해 변경된 스킬들만 설명하겠습니다.

먼저 엑소시즘의 일반 공격이 휘두르는 무기 공격으로 변경된다(매우 사악하고 강력하다). 일반 공격의 공격 범위인 회오리 브레이크의 공격 범위를 상상할 수 있다.

낙하하는 피닉스 해머 : 레벨 20, 무기 공격력 200% + 3808 충격파 물리 공격력, 범위 400PX. 충격파 공격은 GF에 비해 2배 증가한 것으로 보이며, 사거리도 10% 증가됐다. 위력이 정말 좋습니다. 45레벨과 14층 충격파가 묘지보스를 6000에 맞췄습니다.

낫 마스터리(신규) : 10레벨, 낫을 사용해 적을 공격할 때 물리 치명타가 발생합니다. 적의 경직도가 50% 증가한다. 치명타 발생 시 공격받은 사람의 출혈 레벨은 56이다. 2초간 출혈 공격력은 412인 것으로 보인다. 그렇게 높은 출혈 공격은 전혀 아님)

도끼 마스터리(신규 추가) : 10레벨, 도끼로 적을 공격할 때 적의 혼미 시간을 100% 증가시킨다(잘라, 몬스터 계속 별을 바라본다), 공격할 때마다 60% 확률로 추가 데미지, 추가 데미지는 무기 공격력 30%

윈드 슬래시(신규, 강제 적용) : 레벨 20, 무기 120% 충돌 시 공격, 무기 휘두른 후 무기 공격력 480%, 무기 휘두른 후 적을 기절시킬 확률 30%, LV59 시간 2초.

스타폴 스트라이크 : 18레벨 무기 공격력 758%~1516%, GF 대비 공격력이 향상됩니다.

해머 : 레벨 13 : 무기 공격력 228%, 마지막 공격은 무기 공격력 343%, 충격파 공격, 기절 확률 3420, 48.9%, 사거리 343PX. 매드 해머의 공격 속도가 훨씬 빨라졌다는 점은 언급할 가치가 있습니다.

토네이도 브레이크 : 11레벨에서 처음 몇 번은 무기 공격력이 244%였고, 마지막은 488%로 외형이 더욱 아름다워졌고 공격력도 증가했다.

비할 데 없는 망치 : 8레벨 잡기 시 무기 공격력이 274%, 망치질 시 무기 공격력이 1916%이다.

둘째 : 달마구마장

귀깨기부적 : 20레벨, 5단계 공격, 매 공격마다 112%, 매 공격마다 40% 확률로 적의 이동 및 공격 속도를 감소시킨다 20% 감소하며, 악마, 엘프 등 몬스터 사망 시 피와 마나 회복량은 기존과 동일합니다. Y 방향의 공격 범위가 증가되며, 마법 파괴 부적의 비행 거리를 돌진으로 제어할 수 있으며, 필수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크 슬래시 : 18레벨 릴리즈 시 무기 공격력 379%~455%. 충전 후 릴리즈 후 라이트 블레이드의 추가 공격력은 227%이다. Y방향 공격 범위가 크다. 보관할 수 있습니다. 이 스킬은 특히 언급할 가치가 있습니다. 해제 시 무기 속성을 발동시킬 수 있습니다(무기의 공격 속성을 포함하여 일반 공격으로만 발동할 수 있는 속성, 공격 시 3% 확률로 적을 얼림)

승천 배열 : 20레벨 무기 공격력 200% + 마법 공격력 1548. 공중부양력은 지능의 233.3%, 범위는 300PX이다.

진압 부적: 레벨 10은 20초 동안 지속되며 20초의 CD를 가지고 있어 연속해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슬로우 효과는 GF와 동일하며, HP는 1800이 된다.

백호 : 16레벨 백호 2마리의 공격력은 179%이며, 기타 효과와 공격력 증가율은 동일하다. GF의 그것. HP는 2228, CD는 5초가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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썬더 탈리스만 : 라이트닝 간격은 11레벨에서 0.9초가 되며 지속시간은 10초, CD는 20초가 됩니다. 공격력 183% 무기 공격력, HP 1557

주자쿠 진형: 레벨 8 소형 주자쿠 공격 574 마법 공격, 대주자쿠 공격 8605, 공격 범위는 제압 부적 범위와 거의 같습니다

3 : 각성

각성명 : 용의 파이터 (저번에 용사를 봤을 때 당황스러웠다. 어떤 번역인지는 모르겠다.)

각성 패시브 : 투혼 6레벨 지속 지배 상태 해제 힘과 지능 증가, 최대 53, 효과는 10초간 지속

각성 활성: 청룡 브레이크(셋쇼마루=.=) 레벨 7에서, 이전 소백룡 공격은 2100이었고, 최종 용 무기 공격은 37800이었으며, 얼음이나 불꽃이 활성화된 경우에만 사용할 수 있으며, 얼음은 마법 공격으로, 불꽃은 물리 공격으로 사용한다. 이 기술은 비교적 범위가 넓기 때문에 힘이나 지능을 사용한다면 상당히 위력적이다.

일반적으로 Liqun은 그림 그리기에서 큰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힘으로는 산다를 제외하고 포스 드라이브와 레드 아이즈가 던전에서 가장 높다. 마법 데미지도 질적으로 도약해 DF 최고의 화술 명장이라 할 수 있다.

글을 쓰느라 너무 지쳤을 텐데, 늘 그렇듯 꽃과 박수를 보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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