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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18 렌더링 호스트

Maya 에서 Arnold 의 검은색 프레임 렌더링의 경우 먼저 렌더링 테스트를 수행하기 전에 해당 렌더러에 대한 렌더링 로그를 설정하고 출력할 수 있는 것이 좋습니다. 렌더링 로그를 읽는 법을 배우면 렌더링의 많은 문제를 처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다음은 Arnold 렌더러에 대한 렌더 로그 설정 인터페이스입니다. 다음과 같이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블랙 프레임 문제의 경우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경우가 많습니다.

1. 카메라 문제: 설정된 렌더 카메라 오류 또는 해당 프레임 오브젝트가 더 이상 렌즈에 없습니다.

2. 조명 문제: 해당 오브젝트가 애니메이션되거나 라이트가 애니메이션되어 오브젝트가 조명 범위 내에 있지 않습니다.

3. 재질 및 매핑 문제: 특수 재질을 사용했거나 맵이 손실되었습니다.

해당 객체의 속성에 대한 특별한 설정이 있습니다. 주체가 보이지 않는 경우

그러나 이 문제의 경우 일부 프레임에만 문제가 있으므로 문제를 세분화해야 합니다.

같은 층의 같은 카메라 렌더링 시퀀스인가요? 어떤 프레임은 좋고, 어떤 프레임은 빈 상태로 렌더링되나요?

이 경우 다음과 같은 검사가 필요합니다.

1. 먼저 카메라의 시야각을 확인하고, Maya 창에서 해당 문제가 있는 프레임과 카메라의 시야각을 가로채고, 인터페이스에서 아무것도 볼 수 있는지, 인터페이스 렌더링 테스트가 카메라의 원인을 배제할 수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2. sequence ASS 파일과 같이 Sequence 를 사용하는 장면이 있습니까? 검은색 프레임 수에 대한 시퀀스 파일 소재가 있습니까?

그렇지 않다면, 어떤 계층인지, 어떤 채널에 문제가 있는지 보아야 합니다.

일부 도면층은 검은색 경계를 사용하여 그림을 렌더링합니다. 먼저 해당 오브젝트가 해당 레이어에 추가되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이것은 Renderbus 클라우드 렌더링 농장에서 제공하는 것으로, 당신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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