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눈물을 자아내는 8 가지 게임! _ 목놓아 울다

이 여덟 경기에서 아무도 눈물을 흘리지 않을 수 없다! !

실패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생김새가 이상하고 성별이 불분명한 괴물을 연기할까요? 숲에서 인간 세계로 잘못 들어온 후 경험한 모든 것을 따라가며 겉모습으로 인해 인간에게 쫓겨나고 구타를 당했지만, 그는 여전히 인간 세계에 대한 선의와 호기심을 유지하고, 녹아들기를 갈망하는 것을 배우려고 애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참을 수 없는 외모로 끊임없이 인간에 의해 추방당하는 것은 외모에 대한 세상의 편견을 보여준다!

답답할수록

게임의 풍격이 매우 억압적이다.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어린 소녀와 함께 우울증에 대항하고, 어린 소녀의 캠퍼스 생활, 가정생활, 일상생활을 이해하고, 줄거리 내용에 따라 조작과 선택을 완료함으로써 소녀의 심리상태를 바꾸고 실현할 것이다.

너의 모든 선택은 극의 다른 결과로 이어질 것이다. 우울증을 앓고 있는 사람이 이 게임을 한다면, 정말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고독한 새

인생에는 항상 좌절과 불행이 많지만 가족이나 친구에게 말하고 싶지 않다. 아마도 너는 이 수다스러운 새와 이야기하고, 공식과 이야기하고, 불평할 수 있을 것이다.

이 새는 매일 약간의 번거로움을 겪을 수 있는데, 이것도 플레이어가 그를 도와 문제를 해결해 줄 필요가 있다. 외로운 사람에게 매우 적합하고, 새를 치료하고 자신을 치료해야 한다!

우리 아이: 생명의 샘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아이를 가질 수 있지만, 이 아이는 사회적으로 받아들여지지 않는다. 그는 이웃의 학대, 친구의 배척과 고립, 또는 폭력에 직면할 수 있다 ...

그는 선수들의 관심과 지도가 필요하고, 그에게 더 나은 환경을 주고, 강인한 성격과 올바른 삼관을 키우고, 그가 받은 상처를 치유하고, 인생의 결정적인 한 해를 보내는 데 도움을 줄 필요가 있다.

건너편 갤러리

수수께끼를 풀어 평범한 사람의 이야기를 들려주다. 이야기의 주인공은 매우 평범한 직장인이지만 직장에서는 항상 괴롭힘을 당한다. 마치 대부분의 일반인들이 겪은 굴곡과 고난을 묘사한 것과 같다.

주인공은 일상생활에서 미세한 세부 사항을 많이 축적해 성수기 분해만 기다리고 있다. 이 이야기는 정말 대입할 수 있다 ...

6 번 건물 30 1 방

게임에서 시야 프레임워크는 알츠하이머 환자의 일상적인 인지 제한을 시뮬레이션하는 데 사용된다. 플레이어는 미로의 형태로 방을 반복적으로 탐구하고 재인식하고, 일상적으로 배낭을 치우는 임무를 완수하고, 환자를 대신해 죽어가는 생명의 기억을 되돌아볼 필요가 있다.

백화문은 알츠하이머병에 대한 건망증의 시뮬레이션으로, 게이머들이 하모병 환자를 더 잘 이해하고 치료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눈물과 굿나잇

게임에는 우울증 환자의 내면 세계일 가능성이 높은 특별한 세계가 만들어졌다. 우리 플레이어는 세 번째 시각에서 우울증 환자의 천천 생활에 참여하고, 천천의 생활과 과거를 이해하고, 그녀의 내면의 감정과 고통을 이해하고, 줄거리 관문을 추진함으로써 천천이 우울증을 극복하도록 도울 것이다.

그 과정에서 플레이어는 우울증 환자에 대한 이해를 깊게 하고 어떤 방법으로 상대방을 도울 수 있는지 알 수 있다!

어떻게 작별 인사를 할 수 있습니까?

이것은 이야기 위주의 손여행이며, 깊은 철리를 가지고 있으며,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많은 환자를 접할 수 있다. 이 환자들의 생사 선택에 직면하지만, 네가 어떻게 선택하든 줄거리의 방향은 변하지 않을 것이다 ...

당신은 환자의 마지막 여정을 더 잘 돌볼 수 있을 뿐, 불치병 환자가 스스로 결정을 내리게 할 수 있습니다. 고통, 존중, 만족, 아쉬움이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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