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 1.6 프레임 손실이 심각합니다.
주사율이 빠르면 빠를수록 좋으니, 왜 너무 높은 주사율을 추구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강조해야 하는가?
디스플레이' 해상도' 가 그대로 유지되는 상태에서 FPS 가 높을수록 비디오 카드에 대한 처리 능력이 높기 때문이다.
컴퓨터에 표시된 화면은 모두 비디오 카드 출력이므로 화면의 각 픽셀 채우기는 비디오 카드 계산 출력을 받아야 합니다.
그림의 해상도가 1024×768 일 때 그림의 주사율이 초당 24 프레임에 이르면 비디오 카드가 1 초에 처리해야 하는 픽셀 수가 "1024 × 768 × 24 =/KLOC-0" 에 도달합니다
화면 주사율이 50 프레임/초에 달하도록 요구하면 데이터 양이 갑자기 "1024 × 768 × 50 = 39321600" 으로 증가합니다.
FPS 와 그래픽 해상도 및 처리 능력의 관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처리 능력 = 해상도 × 주사율. 그래서 게임을 할 때 해상도가 높을수록 화면이 덜 유동적인 이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