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TA 개발의 역사

도타는 초기 5.59CN부터 중국에 확산되기 시작하여 6.28bCN에서 대규모로 처음 확산되었고 이후 6.32BCN, 6.38aCN, 6.37CN, 6.41CN, 6.43b를 경험했습니다. CN, 6.48b CN, 6.51 CN, 6.56 CN은 현재 6.61b CN 및 6.64b CN입니다. WAR3의 BUG로 인해 DOTA에 치킨 흐름이 있어서 VS 전투 플랫폼 자체가 6.57C 버전을 출시했다는 점을 언급할 가치가 있습니다. 하지만 이 버전에서는 작성자가 ICEFORG로 확인되지 않아 사람들이 DOTA가 옳다고 느끼게 만듭니다. VS에서 제작했기 때문에 많은 신규 플레이어들이 DOTA ALLSTARS가 VS에서 제작되었다고 잘못 믿고 있습니다.

2.1. DotA CLASSIC

스타크래프트 시대에 누군가가 Aeon of Strife라는 지도를 만든 적이 있습니다. 이것이 DotA 유형의 지도(5대5 싱글 영웅)의 원조입니다. 지도), DotA의 향후 공식 버전은 이 게임 모드에서 지속적으로 개선될 예정입니다.

ROC(워크래프트 3: 레인 오브 카오스) 시대에 Euls라는 플레이어가 최초의 ROC DotA를 만들었습니다. 초기 을도타에서는 두 팀 모두 영웅이 5명뿐이었고, 각 영웅은 일반 영웅과 완전히 동일했습니다. WAR3는 아직 프로모션 단계에 있었기 때문에 이 기간 동안 DotA는 큰 인기를 끌지 못했습니다. 안타깝게도 Euls는 DotA의 Frozen Throne 버전, 즉 DotA 2(Defense of the Ancients: Thirst for Gamma) 버전을 제작한 후 DOTA 시리즈 지도를 계속 개발하지 않았습니다.

TFT(워크래프트 3: 프로즌 쓰론) 당시 율스는 TFT에서 DotA 맵을 만들지 않았으나 이때 많은 사람들이 TFT에서 비슷한 맵을 만들기 시작했다.

2.2. DotA ALLSTARS

저자 중 한 명인 Guinsoo는 지도에 소리와 빛, 그림자 효과를 추가하기 시작했습니다(이것이 guinsoo의 allstars 제작의 시작이었습니다). 도타의 인기에 힘입어 늘 그래왔듯이 구니수님이 포기하지 않고 계속해서 새로운 도타를 만들고 개선해나가는 모습이 참 좋네요. 당시 소수의 사람들(약 10명)이 "9nid"라는 DotA의 첫 번째 토론 게시판을 만들었습니다. 이것은 DotA의 초기 준공식 포럼이었습니다. 지금까지 많은 초기 멤버의 이름이 여전히 명예 목록에 나열되어 있습니다.

WAR3의 지속적인 프로모션으로 DotA는 점차 인기를 얻었고 9nid 토론 게시판에 로그인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기 시작했습니다. 마침내 어느 날 서버가 더 이상 로드되지 않더니 토론이 시작되었습니다. 보드는 rtsgames로 이전되었으며, 이때 소위 DotA Alliance가 설립되었습니다. 첫 번째 동맹은 2004년 4월에 설립된 Clan TDA였습니다. 당시 맵은 Allstars5.84였습니다. International Gamaing SyndicateIGS는 공식 DotA 대회(유일하게 공식 인증된 대회)를 개최하기 시작했습니다. 1차 대회에는 20개 단체가 참가했고, 2차 대회에는 45개 단체가 참가했다. 이후 참가 인원이 점점 늘어나 현재 총 1049개 단체가 있다.

점점 인기를 끌고 있는 도타(Dota)가 새로운 컬렉터 에디션인 '도타 10.0 다크니스 폴스(DotA 10.0 Darkness Falls)'를 출시했다. Gunisoo는 일반 Dota 맵에 세 가지 수정을 가한 후 플레이어의 반응에 영향을 받아 "Darkness Fall" 시리즈로 돌아왔고 이후 10개의 버전을 출시했습니다. 컬렉터스 에디션이 다시 종료되었습니다. 새로운 도타 스테이지입니다. 원래 도타 맵의 공식 이름은 DotA Allstars(현재 우리가 플레이하는 도타 올스타)입니다. "Allstars" 시리즈의 선구적인 작품: "DOTA Allstars Beta v0.95".

이는 도타 맵 개발의 획기적인 사건입니다. 이후의 맵 개발에서는 "올스타즈" 시리즈가 도타의 최종 시리즈로 지정되었습니다. 한 버전에서 다음 버전으로 천천히 발전해 보세요.

플레이어가 점점 많아지면서 맵 업데이트 작업량도 엄청났습니다. 마침내 Guinsoo는 다른 맵 제작자(Icefrog도 그중 하나였습니다)에게 도움을 요청하기 시작했습니다. Pendragon(부리더). )와 족장(구인수)은 문제에 부딪히게 되었고 결국 결사를 그만두고 자신의 봉사를 시작하게 되었다. Pendagron이 모든 관리를 담당하면서 DotA 공식 웹사이트는 오랫동안 혼란에 빠졌습니다. 이후 구인수, 네이쿠스, 테러블레이즈 등 다수가 올스타6.00, 6.01을 만들고 이후 다른 게임에 투자했다.

Icefrog가 6.10부터 지금까지 이어받았습니다. Icefrog는 최고의 DOTA 지도 제작자입니다. 많은 버그를 해결하지 않은 채 방치한 구인수와 달리 아이스프로그의 개선으로 현재 맵은 버그가 훨씬 적습니다. Icefrog는 또한 다른 사람들의 의견을 더 잘 받아들입니다. 이제 토론 게시판에 있는 사람들의 제안으로 인해 많은 새로운 것(영웅, 소품, 시스템)이 만들어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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