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돈을 벌 수 있는 게임은 무엇입니까?

이제 게임을 통해 돈을 벌 수 있습니다. 너의 기술이 충분히 좋다면, 돈을 버는 것은 아무것도 아니다. "왕자영요" "배틀그라운드" 와 같은 게임은 아나운서로 잘 놀면 많은 돈을 벌 수 있다.

1. 게임은 모든 포유류, 특히 영장류의 학습과 생존의 첫걸음이다. 물질적 수요의 만족을 바탕으로 특정 시간과 공간에서 일정한 규칙을 따르고 정신적 수요의 만족을 추구하는 사회적 행동이다. 지능게임과 주동적인 게임도 있고, 놀이, 소일, 게임, 운동, 운동, 스퀼, 게임, 가메스트, 점프 집, 쥬, 장난감으로도 번역된다. 오늘날의 게임은 다양한 플랫폼의 비디오 게임을 많이 가리킨다. 합리적이고 적당한 게임은 인간이 시뮬레이션된 환경에서 장애를 도전하고 극복할 수 있게 해 주며, 인간이 지능을 개발하고, 사고와 반응능력을 단련하고, 기술을 훈련하고, 규칙의식을 키우는 데 도움이 된다. 대형 온라인 게임은 전략 전술의식과 팀워크도 키울 수 있다. 하지만 모든 일이 지나칠 정도로 지나치면 과도한 게임도 사람의 심신 건강에 해를 끼칠 수 있다. 20 18 년 6 월 18 일 세계보건기구 (WHO) 는 새로운' 국제질병분류' 를 발표했고,' 게임장애' 는 하나의 질병으로 등재됐다. 하지만 게임 장애와 게임 중독은 서로 다른 개념이어서 헷갈리기 쉽다. 게임 중독과 게임 장애는 뚜렷한 차이가 있다.

둘째, 게임은 천성적으로 동물이 있다. 동물세계에서 게임은 각종 동물들이 생활환경에 익숙하고, 서로를 알고, 경기 기술을 연습하여' 자연선택' 을 얻는 기술 활동이다. 게임은 인간과 함께 하는 것이다. 인간 사회에서 게임은 동물 본능 활동의 특징을 간직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더 중요한 것은 인간이 고등 동물로서 자신의 발전 요구를 위해 다양한 게임 활동을 창조했다는 것이다. 게임은 오락을 위해 태어난 것이 아니라 인간의 진지한 자발적인 활동으로 생존 기술 훈련과 지능 훈련을 목표로 한다.

3. 본능론: 독일 시인, 극작가 실러는 "사람은 생활에서 정신과 물질에 얽매여 이러한 속박에서 이상과 자유를 잃었다" 고 생각한다. 그래서 사람들은 남은 정신으로 자유로운 세상을 만듭니다. 이것이 게임입니다. 이 창조 활동은 인간의 본능에서 비롯됩니다. 클릭합니다 잉여 에너지 이론: 영국 철학자 허버트 스펜서는 "인간은 생명을 유지하고 연장하는 주요 임무를 완수한 후에도 여전히 남은 에너지를 가지고 있으며, 이런 잔여 에너지의 배출은 일종의 게임이다" 고 생각한다. 게임 자체에는 공리적인 목적이 없고, 게임 과정 자체가 게임의 목적이다. " 실천 이론: 독일 생물학자 구루스는 게임이 목적이 없는 활동이나 게임이 실생활과 무관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게임은 미래 생활을 위한 준비 활동이다. 카타르시스: 프로이트는 게임이 억눌린 욕망의 대안이라고 생각한다. 문화기원론: 존 호이진하 (John Heijinha) 는 게임이 문화의 고유 한 부분이라고 생각하며, 게임이 대표하는 경쟁과 여가 정신이 사회 발전을 촉진시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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