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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stiny 2 Master Glass Vault 보상 및 플레이 방법에 대한 자세한 설명

Destiny 2 Master Glass Vault가 일부 변경되었습니다. 일부 플레이어는 플레이 방법을 모를 수 있습니다. Destiny 2 Master Glass Vault 보상과 플레이 방법을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Destiny 2 Master Glass Vault의 보상 및 플레이 방법에 대한 자세한 설명

Master Glass Vault 클리어 보상: Gold Spaceship

조도 억제와 광량 억제 간의 관계 다이어그램 데미지 출력/고통

(1) 마스터 유리 보물창고는 라이트 레벨 1350으로 고정되어 있으며, 라이트 레벨 1345 정도의 챌린지에 참여하는 것이 좋습니다. 팀에서는 큰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라이트 레벨이 1335 이하인 플레이어는 챌린지에 참여하는 것이 시간과 에너지를 낭비하는 것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광량 억제 메커니즘의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광량은 1포인트에서 1포인트로 계산됩니다. 1341과 1340의 유일한 차이점은 큰 검이 보이는지 여부입니다. 실질적인 차이(대미지 감소/데미지 출력 약 1.3%~1.5%)

-신체에 장착된 단일 장비의 밝기 수준 = 장비 패널의 밝기 수준 + 아티팩트의 밝기 수준 예를 들어 무기 = 1320, 아티팩트 + 20, 이 무기의 실제 광도는 1340, 무기도 없고 아티팩트 광량 계산도 없습니다. 이런 말도 안되는

-몬스터를 제압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광점 100만큼, 플레이어는 광점 20(데미지 출력)/광점 40(데미지 내성)으로 몬스터를 제압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1310에서 무기 1300의 피해량이 손실된 이유입니다. (아티팩트 + 빛 20 = 아티팩트 + 광점 20 = 빛 레벨 1320, 빛 포인트 10개로 몬스터 1310마리 제압)은 1310(아티팩트 + 빛 레벨 20 = 빛 레벨 1330, 빛 레벨 20으로 몬스터 1310마리 제압)보다 낮지만, 플레이어가 몬스터를 누르면 받는 빛은 매우 제한적입니다. , 20개의 빛 총합 약 13-15% 출력/데미지 감소

-빠른 쿼리(플레이어가 20개의 빛 포인트를 누르는 것이 100% 기본 값이라고 가정):

낮음 5등: 약 75%의 피해를 입히고, 약 30%의 추가 피해를 입습니다.

낮은 10의 빛: 약 65%의 피해를 입히고, 약 45%의 추가 피해를 받습니다.

낮은 15의 빛: 원인 약 55% 피해, 약 75% 추가 피해 받음

낮은 20 빛: 약 50% 피해 발생, 약 105% 추가 피해 받음

-가슴 방어구 피해 감소 모듈: 1개 감소 피해량 25%, 두 개(동일) 피해량 40% 감소

(2) Master Glass Treasury 키워드: 레이더 끄기, 비행 유닛(밴시 및 템플러) 피해량 약 50% 증가, Lianliankan(원소) 방패는 해당 속성의 피해를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3) 기본 플레이 방법 및 전략은 일반 모드와 크게 다르지 않으며, 강도만 향상됩니다.

Master Glass Vault 도전 보상: 잃어버린 시간 무기

(4) 이번 주(2021년 7월)와 같이 매주 마스터 유리 금고 도전을 완료하면 도전 상자에서 잃어버린 시간 무기를 얻을 수 있습니다. 6일) 문지기에게 도전하세요 그리고 잃어버린 시간 바주카를 보상으로 제공합니다. 도감이 잠금 해제되면 테일링 킹을 클리어한 후 캐시 상자에 있는 정복 토큰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잃어버린 시간 무기는 전문가 수준 무기의 모든 특성을 갖추고 있으며, 마스터링 후에는 추가 속성을 얻고 전문가 수준 모듈을 설치할 수 있으며 특성의 세 번째 및 네 번째 열에 추가 특성 행이 있습니다. 두 번째 줄의 특전은 고정되어 있습니다. 이번 주는 오버플로 + 집속탄입니다. 몇 번 굴려도 두 번째 줄의 특전 조합은 무작위로 고정됩니다. 두 번째 행은 공식 롤의 특전 조합, 즉 보물의 집 잃어버린 시간 로켓 발사기의 두 번째 행이 오버플로 + 클러스터 폭탄으로 고정되어 있다고 추측됩니다. 잃어버린 시간 운명의 전령의 두 번째 줄은 폭발성 폭탄 + 반딧불 등으로 고정됩니다. 그 중 두 번째 줄의 퍽은 두 번째 줄의 고정 퍽과 중복되지 않습니다.

비챌린지 상자의 무기는 일반 유리 보물 상자와 똑같습니다. 예를 들어 (2021년 7월 6일) 높은 회복력 장비로 매주 한 가지 속성에 특화됩니다. 이며 이 속성은 매주 교체됩니다. 이번주에 개봉한 히든박스는 모두 높은 기동성과 60개 이상의 속성을 갖고 있습니다. (보통의 히든박스는 대부분 낮은 속성을 가집니다.) 일반적으로 챌린지 + 테일 킹을 제외한 다른 레벨은 일반 모드보다 플레이하는 데 훨씬 더 많은 시간과 에너지가 필요하며 얻는 이점과 소비되는 에너지가 완전히 동일하지 않으며 진행 상황을 찾아 플레이하는 것이 주요 아이디어입니다.

개폐: 폐허 깨우기

주요 차이점: 1일차 난이도로 돌아갑니다. (라이트 레벨 1340:) 저격수 몬스터는 1-2발의 사격으로 사람을 죽일 수 있습니다. 의지, 포탑은 1발로 사람을 죽이고 보이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쉴드 미노타우로스를 전제로 과부하된 미노타우로스가 추가되거나 보이드 쉴드 미노타우르스가 동기화 보드에 들어가든 동기화 보드의 진행이 완전히 완료됩니다. 다시 놓기.

추천 무기: 대검 + 공허 실명 수류탄

레벨 아이디어: 포탑의 HP가 매우 높으며(1340 라이트 레벨:) 보조 수류탄은 약 10발이 소요되며 로켓은 런처 약 4라운드가 소요됩니다. 일단 포탑을 제거하려고 시도하기 시작하면 일반 몹과 미노타우로스를 제때 제거할 수 없고 총알이 바닥나는 상황에 빠질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처음에 지점을 점령한 후 포탑을 무시하고 모두 몬스터 출현 지점에 숨어서 문을 막는 것이 좋습니다. 막힌 문에는 벙커가 있어 일반 몹과 포탑은 공격할 수 없습니다. 그냥 미노타우로스와 오버로드 워리어를 보호하세요.

십억 도트 배리어 전사

1레벨: 컨버전스

주요 차이점: 새로운 억 도트 배리어 전사(포병형, 비저격형)가 추가됩니다. 왼쪽과 오른쪽에 Banshee가 아크 쉴드를 추가했습니다(Lianliankan 포함)

권장 무기: 스카웃 + 청소부 경례/구세주의 박수 + 혼돈과 무질서

레벨 아이디어: 스카웃이 방패를 들고 장벽을 부수고, 보조 전기 수류탄으로 방패 밴시를 제거하고, 혼돈과 무질서로 몹과 날아다니는 용을 제거합니다. 컨플루언스가 사라질 때마다 오버로드 전사가 초기화됩니다. 마지막 라운드에서는 오버로드 전사 3명이 동시에 초기화되며, 필드에 있는 결계 전사 2명과 함께 유리 통로 같은 느낌을 줍니다. 각 진영에는 과부하를 깨는 무기가 필요합니다. 이 레벨에서는 대부분의 전사가 배리어 워리어입니다.

Billion Points Overloaded Warriors

두 번째 레벨: 오라클

메인 차이점: 추가된 10억 포인트 과부하된 전사

권장 무기: 핸드 캐논 + 머신 캐논

레벨 아이디어: (1340 라이트 레벨:) 머신 캐논은 여전히 ​​한 발로 오라클을 파괴할 수 있습니다. 어떤 모듈이든 왼쪽과 오른쪽에 불사조 옷을 입은 흑마법사를 두는 것이 좋습니다. 생존성을 높이고, 핸드 캐논을 사용하여 과부하를 방지하고, 대검을 사용하여 전사를 죽이고, 대포를 사용하여 오라클을 공격하는 것이 좋습니다. 공허 타이탄이 방패를 올리는 방향

레벨 3: 기사단

주요 차이점: 새로운 10억 포인트 과부하 전사, 전기 방패를 갖춘 Banshee(Lianliankan 포함), 비행 유닛(Banshee 및 템플러) 데미지 50% 증가

권장 무기: 더블 스프레이 + 카오스 앤 무질서, 또는 싱글 헤드 스프레이 + 집합 + 카오스 앤 무질서, 또는 데스 메신저 + 집합/트롤러

레벨 아이디어: Day1과 같은 아이디어---오라클의 첫 번째 라운드를 물리친 후 방패를 들고 있는 사람은 BOSS의 순간 이동을 방지하고 나머지는 DPS로 죽습니다. 다른 스타일의 플레이는 난이도를 크게 증가시킵니다. 이 수준. 한 라운드에 쓰러뜨릴 수 없다면 중앙으로 가서 씻은 뒤 다시 나와서 싸우세요. 하지만 씻기 전에 BOSS를 처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난이도가 크게 높아집니다. 밴시와 템플러의 데미지가 50% 증가하기 때문에 파이어 어레이(라이트 레벨 1340 이하)에서 직접 사망하기가 매우 쉽습니다. 지혜 100개 더블 베어 핸드 보이드 타이탄은 차례대로 방패를 들어올려 왼쪽의 BOSS와 밴시를 막는 것이 좋습니다. 구체적인 향하는 방향은 위 사진과 같습니다. 두 곰 손은 불 배열을 직접 삽입할 수 없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곰 손이 ​​차단된 후 공이 생성되지 않으며 공허에서 다음 큰 움직임이 계속되지 않습니다. 보이드 타이탄의 궁극적인 움직임을 계속할 수 없을 때 생명을 구하기 위해 화염 대형을 대형에 직접 삽입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작은 체력 회복 대형만 열면 됩니다. . 과부하된 전사는 출력이 있는 플랫폼에 입장합니다. 이때, 어쨌든 화염 마법 화염 어레이(1340 라이트 레벨 이상:) 화염 어레이 + 타이탄 보이드 쉴드 + 이중 가슴 갑옷 충격 흡수 장치 + 무한 가디언 라이트가 필요합니다. 에너지는 무시할 수 있습니다. 주변의 과부하된 전사들은 계속해서 BOSS를 출력합니다.

모든 멤버가 1345 정도 이상이라면 불진열을 직접 삽입하면 됩니다.

레벨 4: 게이트키퍼

주요 차이점: 마지막 왕좌 합류점에 새로운 장벽 전사 추가

권장 무기: cesspool + 전쟁 스마트 배터리 전체 세트(제압 배터리) +자동 로딩 로켓 발사기

레벨 아이디어: 레벨의 난이도는 일반 모드와 크게 다르지 않지만 도전하면 매우 지옥이 될 것입니다. (조명 레벨 1340 이하:) 눈부신 수류탄은 사용하지 않는 것이 주된 이유입니다. 눈부신 수류탄을 사용하면 몬스터의 공격을 막을 수 있지만, 몬스터를 처치하는 속도가 느려질 수 있습니다. 그러면 몬스터들이 점점 더 많이 스쳐 지나갈 것이고, 점점 더 많은 합류로 이어질 것입니다. 오물구덩이 + 이켈로스 기관단총은 배터리를 생산합니다. 억제된 배터리를 사용하면 거의 10초 동안 적의 눈을 멀게 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두 개의 몬스터 파도가 함께 나타난 후 배터리를 쓰러뜨리면 모든 적을 직접 제거할 수 있습니다. 도전의 경우 cesspool 2개 + 바주카 1개를 사용하여 피를 제어합니다. 마지막으로 흰색 방패가 부서지고 나머지 1/3의 비행 드래곤을 바주카 하나로 직접 죽일 수 있습니다(광 레벨 1340에서는 바주카 하나로 물리칠 수 있음). 플라잉 드래곤의 약 1/3) 혈액).

마지막으로 왕좌는 수억 명의 장벽 전사를 새로 고치려면 방벽 파괴 방패를 가져오는 데 2~3명이 필요합니다. 또는 왕좌 합류가 나타난 후 외부 필드의 지점을 차지하는 두 사람이 안티를 대체할 수 있습니다. -방어벽 정찰병으로 핸드 캐논을 과부하시키거나, 마지막 단계에서 전사에게 과부하를 주지 않고 Elegy를 직접 사용하세요.

고대 구조물의 수호자의 30% 데미지 보너스는 9비용 아티팩트 모듈과 중첩되어 필드를 돌파하고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레벨 5: 이시안

주요 차이점 : 여성 악마 데미지 50% 증가, 황혈 밴시 전기방패(연련칸 포함) 보유, 내부 필드에 새로운 배리어 전사 추가

추천 무기 : 스나이퍼 + 집합 + 혼돈과 무질서

레벨 아이디어 : 기본 플레이 스타일은 노멀과 다르지 않으나, 강도가 1일차 수준에 가깝게 높아집니다. 붉은 피의 밴시는 아크 쉴드가 없습니다. 황혈의 밴시는 전기 쉴드가 있습니다. 1번 플러그를 사용하거나 오프 핸드에서 초반과 후반에 사용하면 직접 쉴드를 부술 수 있습니다. Void Calm/Zero Calm(1340 light 등)을 사용하십시오. ) 2-3개의 총도 방패를 깨뜨릴 수 있습니다. 맨 끝에서 오라클을 하면 안쪽 필드의 배리어 워리어는 누구도 때릴 수 없기 때문에 기본 플레이 스타일에는 차이가 없습니다. 자폭하는 밴시를 포함해 모든 밴시의 데미지가 50% 증가하므로 폭발은 기본적으로 인명 피해를 입힐 수 있으므로 출력 단계에서 현장에 밴시가 너무 많아 생존에 큰 압박을 가할 수 있습니다. BOSS 주변의 지상에 몇 차례의 혼돈과 무질서가 있으면 이를 약간 정리할 수 있습니다. 오프닝에서 5명이 자살하고, 한 명이 기관총을 사용해 내야에 들어가 오라클을 공격하고, 나머지 5명이 외야에서 부활해 1라운드에서 출력을 크게 높이는 전략을 그대로 쓸 수 있다. 유리 보물 갑옷과 고대 구조물의 수호자의 공허 속성 1비용 모듈의 30% 데미지 보너스는 9비용 아티팩트 모듈과 중첩되어 필드를 돌파하고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그룹 전체에 추가 데미지를 출력해야 합니다. 동기화 보드로 돌아가기 전에 혼돈과 무질서를 표시하거나 동기화 보드 기둥의 BOSS에 직접 혼돈과 무질서를 유발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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